나는 왕할머니가 판금련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판금련의 결혼 불행은 판금련이 불륜을 저지르고 남편을 독살한 유인이다. 둘째, 팬 Jinlian 탈선 중독 남편, 기본적으로 부인 왕 에 의해 유도 한 단계 에 빠져들었다; 셋째, 부인 왕은 단지 서문경의 은양상을 받기 위해 판금련을 부추겨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을 부추겼다. 넷째, 송 우 우 우 우 대랑 사망 원인 의 진실을 발견 한 후, 팬 Jinlian 기본적으로 유죄를 인정 하고, 부인 왕 은 혼란 을 통과 하고 싶어 했다.
판금련과 무대랑의 결혼 자체가 비극이다. 근본 원인은 판금련과 무대랑의 불평등에 있다. 우 대랑 가난한 가정, 조기 사망 부모, 또한 그보다 열 살 어린 동생 우 얼랑 을 당깁니다. 가장 큰 문제는 무대랑의 생김새가 매우 추하고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3 인치도 썩지 않는 땡, 계곡 나무껍질" 이라고 불린다. 대조적으로, 판금련은 배경이 별로인 것은 아니지만, 큰 집의 여종일 뿐이지만, 그녀는 매력적이고 요염하며 아름답고 키가 크다. 무대랑과 판금련의 거대한 대비가 판금련을 땀으로 만들었다. 더군다나 판금련은 낭만을 매우 좋아한다. 만약 그녀가 송무나 서문경 같은 남자와 결혼한다면, 적어도 자제할 수는 있겠지만, 그녀는 무대랑과 결혼했다. 결혼의 불행은 판금련의 마음속에 묻힌 폭탄으로, 언제든지 결혼과 더 중요한 문제를 터뜨릴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판금련의 나쁜 점도 동정할 만한 곳이 있다.
판금련은 마음속에 깊은 불만을 묻고 있다. 만족스럽지 못한 현실에 직면하여 판금련은 일상생활에서 어느 정도 드러날 것이다. 한 가지 전형적인 예는 무대랑이 동생 송무를 이끌고 판금련 앞에 나타났을 때 판금련이 이성을 거의 잃고 판금련의 마음에 큰 충격을 주었다는 것이다. 맙소사, 형제간에 어찌 이렇게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송무의 도착은 판금련을 더 이상 조용하지 않게 했다. 그래서 그녀는 형부 오랑을 유혹하려 했지만, 그녀는 당연히 송무에게 꾸지람을 들었다. 증오를 사랑하는 순간부터 판금련은 마음속에 구멍을 찢고 다른 남자가 오기를 기다렸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옆집 이웃인 왕파에게 눈에 띄므로 판금련이 왕파님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사람, 강호라고 단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연한 기회, 판금련과 서문경이 만났다. 부인 왕은 서문경의 욕망과 욕망을 이해했다. 다만 서문경의 상을 받기 위해, 판금련은 왕파의 지도 아래 기만과 남편을 독살하는 올가미에 걸려들었다.
도리에 따르면, 판금련에서 일어난 일은 왕파와는 무관하지만, 왕파는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이다. 비록 그녀는 이미 늙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젊었을 때처럼 정력이 왕성하다. 그 전에 그녀는 이미 소개팅을 많이 했다. 겉으로는 중매를 하는 것이지만, 사실 솔직히 말하면 포주라고 하는데, 그녀는 그중에서 흑심돈을 번다. 서문경이 왕부인의 도움을 구했을 때, 왕부인은 시몬경과의 포주 경험을 심오하게 나누며, 열 살 때부터 판금련을 시험해 보면 연극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서문경이 판금련과 결탁할 기회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이 거래를 할 때, 왕할머니는 정확히 그가 말한 대로 하고, 10 보 판금련의 반응을 떠보았다. 판금련은 호색적인 사람이다. 왕할머니와 서문경이 세운 올가미로 그녀는 자연스럽게 서문경을 결탁했다. 부인 왕 과 서문경의 사주 아래, 판금련은 인명과 송무, 독독 무대랑을 무시하고 득의양양하여 결국 스스로 무덤을 파냈다.
송무가 도쿄에서 돌아왔을 때, 그는 그의 형이 이렇게 영문도 모른 채 죽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는 이 일이 틀림없이 수상쩍은 점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송무는 판금련 입에서 중요한 소식을 들었다. 이 메시지에서 그는 이 일의 돌파구를 열었는데, 그것은 단장을 찾아 구숙을 축하하는 것이다. 송무는 단장 하구숙으로부터 동생 중독의 물증을 받고 운가의 증인을 찾았다. 송무는 증인과 물증을 가지고 현 정부에 가서 판금련과 서문경이 살해됐다고 신고했지만 거절당했다. 송무는 어쩔 수 없이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길을 찾아야 했다. 그는 먼저 왕할머니와 판금련을 잡고 모든 이웃 앞에서 그들을 심문했다. 이런 상황에서 판금련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모든 스캔들을 일일이 고백해야 했고, 송무는 그의 이웃들에게 이 진술을 상세히 기록하라고 요구했다. 일이 이 지경에 이르렀을 때, 왕할머니는 궤변을 하고, 죄과를 피하고, 판금련을 저주하고 싶어 했다. "네가 먼저 고백해라, 내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단지 나이를 한 번 썼을 뿐이다!" " 마지막으로, 부인 왕은 자신의 죄를 자인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판금련은 재수가 없고, 현실에 불만을 품고, 수성 양화이며, 호색적이다. 왕할머니와 서문경의 격려와 유혹에 그는 한 걸음 한 걸음 인생의 심연에 빠지고, 결국 양다리를 쪼개 남편을 독살하는 악행을 저질렀다. 대조적으로, 팬 Jinlian 증오, 부인 왕 더 증오; 판금련은 좋지 않고, 왕할머니는 더 나쁘다.
저는 큰 소입니다. 제가 대답하겠습니다.
나는' 수호전' 에서 왕할머니가 더 비참하다고 생각하는데,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 요점: 깊게 숨기고 함정을 디자인하십시오.
처음부터, 나는 비밀리에 판금련의 행동을 관찰하고 일반인 중의 세상 물정을 이해했다. 서문경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나는 판금련과 서문경의 간접 접촉을 설계했다. 우연의 일치처럼 보이는 만남이지만, 내 마음 속에 디자인된 줄거리이다. 판금련이라는 세상에 지친 여자에게 자연스럽게 함정에 빠졌다. 그래서 왕파는 주모자로, 왕파를 그녀의 죄명에 더하면 더욱 처참해진다.
두 번째 요점: 인간성이 좋지 않다.
왕부인의 대화에서 나는 그녀가 천하대란을 두려워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도발과 선동은 그녀의 강점이었다. 이 사람은 여러 해 동안 길러진 성격이라 그녀의 인간성은 매우 나쁘다.
이 두 가지 이유는 왕할머니가 판금련보다 더 비참하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나는이 질문에 대답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부인 왕은 최악이다.
당신은 왜 이렇게 판단합니까? 그들이 얼마나 나쁜지 분석해 봅시다.
우선, 판금련.
물론, 모두들 이 미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녀는 꽃처럼 생겼지만' 3 인치 정고모 나무껍질' 이라는 별명을 가진 무대랑과 결혼했다. 키가 5 피트도 안 되고 용모가 추하고 머리가 둔하며 키가 작다.
남편 무대랑에 대한 불만으로 판금련은 매부 송무를 유혹하기 시작했고, 유혹 실패 후 우연히 만난 서문경과 결탁했다. 서문경과 함께 하기 위해 판금련은 왕파와 서문경의 사주로 무대랑을 독살했다.
따라서 판금련은 남편에게 녹색 모자를 썼을 뿐만 아니라 간통자와 공모하여 남편을 살해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정말 악독한 여자이다.
하지만 판금련의 인생 여정을 살펴보면, 나는 약한 여자로서 그녀가 처음부터 나빠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노부자의 희롱을 막아' 가난한' 무대랑과 결혼했다. 자유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송무에 의해 무자비하게 거절당했고, 그녀는 마지못해 서문경을 선택했다.
판금련은 주관적으로 무대랑이 죽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상적인 삶을 위해, 그녀는 서문경과 왕파의 사주로 무대랑을 잔인하게 독살했다. 원칙적으로 판금련은 주모자도 아니고 죄를 짓기를 원하지 않는다. 진짜 이유는 봉건교조의 억압, 구사회의 왕따, 남성권지상, 그녀의 심리적 왜곡을 초래하여 결국 나쁜 여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둘째, 우리 왕할머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왕할머니는 수호전에서 가장 징그러운 배역이다. 그녀는 말을 잘하고, 감언이설을 하고, 공개적으로 찻집을 열고, 사람을 도와 아이를 낳는다. 사실, 그녀는 여성이 섬유를 당기고 남자들이 꿀을 찾도록 돕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전문 분야입니다.
왕할머니는 판금련의 마음속에서 약간의 소동을 잡았다. 토호 서문경을 기쁘게 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그는 차근차근 올가미를 세우고 판금련을 서문경의 품에 밀어 넣었다. 판금련의 비극은 왕할머니가 조성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왕부인의 나쁜 것은 영동무형이고, 나쁜 것은 흔적이 없다. 그녀는 서문경에게 약을 먹으라고 권했지만, 판금련은 스스로 자신을 독살했지만, 자신은 오히려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그 수단은 고명하고, 마음씨가 독하고, 확실히 보통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내용을 요약하면, 나는 왕할머니가 가장 나쁘다고 생각한다. 판금련의' 나쁜' 은 여전히 유도되고 있고, 왕할머니는 최종선이 없고, 삼관이 부패하고, 도덕이 부패하고, 마음이 매우 나쁜 악녀이다.
부인 왕은 더 비참합니다.
판금련은 스스로 악행을 저질렀다. 왕할머니는 스스로 악행을 저질렀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악행을 부추겼다.
사람은 악한데, 자신만이 악합니다. 한 사람이 악행을 저지르면 범위가 제한되어 있다.
남을 부추겨 악행을 저지르게 하고, 교사하면 성공할수록 악인이 많을수록 피해가 커진다.
옛말에 작은 선으로 하지 말고, 작은 악으로 하지 마라.
왕파는 판금련을 교사했는데, 원래는 작은 이익이었는데, 결국 사람을 해치는 대악이 되었다. 교사하는 것은 원죄이다. 왕부인의 지시가 없다면 판금련은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좋고 나쁨은 개인의 주관적인 편견이며 도덕적 문제를 포함하지 않는다. 수호전' 의 판금련과 왕파는 공덕중의 사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도덕은 궁핍하다. 좋든 나쁘든 결과는 기본적으로 이렇다.
왕부인은 서문경에게 매우 좋다. 그녀의 도움 없이는 이렇게 좋은 고기 한 조각을 먹을 수 없다.
서문경은 왕할머니에게 좋은 남자, 노부인, 나는 큰돈을 벌느라 바쁘다고 말했다.
이 두 사람은 사회의 다른 사람들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리고 식후 담화가 되었고, 그들은 이해관계가 없었다. 나쁘거나 나쁘지 않다!
두 사람은 wudairo 에게 말했다: 간통한 간통한 여자는 잘 죽을 수 없다. 철두철미한 나쁜 놈!
그 두 사람이 무로랑에게 말했다, 젠장, 왕따가 우리 형을 죽였으니, 나로 하여금 체면이 깎이게 했다!
왕파는 판금련에게: 판금련에게 불충실한 것 외에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돈을 벌지 않으면 몸을 잃어버리고 욕을 먹을 위험이 있다. 모두 좋지 않다. 왜 이러는 거야?
팬 Jinlian 부인 왕: 당신은 내 현금 젖소입니다!
어떤 좋은 사람이 있습니까? 나쁜 사람?
이제 공공 * * * 의 관점에서 개인 도덕을 넣어:
A. 판금련은 반드시 바람을 피울 것인가?
이것은 꼭 그런 것은 아니다! 그녀의 탈선에는 우연성과 필연성이 있다. 판샤오의 인생 궤적을 보세요. 무랑을 만나기 전에, 그녀는 사실 정결하고 호매한 여자였다! 그 대가족은 그것을 얻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왜 판샤오가 갑자기 변했지? 많은 사람들이 사랑 때문에 미워해요!
B. 왕할머니는 무슨 장사를 하십니까?
왕포, 이 노부인은 겉으로는 바느질을 하고, 뒤에서 포주를 하는 노부인이다. 이 일의 악은 오리지널이다. 그녀가 이렇게 하는 한, 사덕이든 공무든 모두 부적절하다. 하지만 그 사회는 신경을 쓰나요? 거의 상관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할 수 없지, 그렇지?
C. 왜 panxiao 갑자기 이렇게 큰 변화가 일어날까요?
만약 당신이 인생을 비교한다면. 그중 가장 큰 변화는 무지로 하나를 늘리는 것이다. 그럼 이 삼촌과 형수 사이에 무슨 일이 발생하여 비극이 되었나요? 그래서 너 자신을 망 쳤어? 무지로는 무엇을 했습니까? 그의 출현은 판소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말하지 않는 것은 모두 틀렸다!
누가 나쁜 사람입니까? 공덕으로 말하자면, 왕파는 나쁜 사람이다. 인간성은 항상 이기적이다. 그녀는 단지 차돈을 좀 벌고 싶을 뿐이다. 만약 그녀가 미리 알았다면, 그녀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차돈을 사러 갔을 것이다. 그녀는 다시 할 것인가? 그녀는 그렇게 나쁘지 않다.
수호전 리, 나는 판금련이 왕파보다 분명히 나쁘다고 생각한다.
이유:
1. 판금련의 죄는 결혼에 불충실하여 여러 해 동안 함께 살아온 남편을 고의로 살해한 것이다. 그녀가 그해 한 짓은 성질이 매우 열악하여' 인신공분' 급에 속한다. 오늘날에도, 이것은 어떤 동정이나 용서도 받을 가치가 없는 거대한 죄악이다. 그녀의 죄악의 정도는, 그녀의 이름처럼, 오늘도 여전히 우렁차고, 여전히 사람들에게 버림받고 있다.
2. 부인 왕에 대해 말하자면, 시어머니는 단지 재물을 탐내고 도덕적 최종선이 없는 여자일 뿐이다. 그녀는 돈 때문에 남의 생사를 신경쓰지 않는다. 그녀는 이기적인 사람이다.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그녀는 누구의 가족, 결혼, 생사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 이득이 되는 한, 그녀가 이렇게 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결국 일이 일어나자 그녀는 응당한 처벌을 받았다: 거리가 산 채로 베어졌다.
3. 둘을 비교합니다. 왕부인의 대악은 단지 악의 발생을 조장했을 뿐, 돋보기처럼 확대되어 어떤 악의 발생을 조장했다. 만약 위치를 잡는다면, 그녀는 최대 죄의 공범자일 수밖에 없다. 판금련은 다르다. 그녀는 사악한 집행자이며 악의 주요 살인자이자 주범이다. 성격상 더 심각하다. 어떤 수준에서든 그녀는 동정할 만한 이유가 없다. 그녀는 왕부인보다 더 밉살스럽다.
결론적으로 판금련은 악행의 주체이자 주범이고, 왕할머니는 종범이다. 그래서 판금련은 왕파보다 훨씬 더 나빠졌고, 더욱 미움을 받았다.
물론 왕할머니가 더 비참하다. 팬 Jinlian 탈선 서문경, 그리고 우 대랑 을 죽였다. 왕할머니는 이 모든 것의 기획자이다.
왕할머니는 겉으로는 찻집이 있지만 주업은 아니며 주요 수입원은 중매이다. 증거로 시가 있다: 개언으로 루자를 속이고, 수출이 수하를 이기다. 6 개국만 해도 전체 전투는 글로 가득 찼다. 단독봉만 맺으면 순식간에 쌍쌍이 된다. 과부가 남편을 여의고, 한 마디로 붙잡으라고 충고했다. 삼중문녀를 잠금 해제하고 구품전 신선을 짓다. 옥제 전하가 김동을 돌보며 그의 팔을 끌고 있다. 왕목궁 소문이 사방에 퍼졌다. 아라한이 픽추니의 속임수를 안게 하다. 약간의 권위로 이천왕에게 귀신을 안으라고 가르치다. 달콤한 말은 사람을 유혹하고, 남자가 봉인되면 타고난 것이다. 부드러운 말은 화해하고 여자는 까치 같다. 그녀는 직녀에게 상사병을 부추겨 창아에게 배우자를 찾게 했다. 。 다른 사람들은 루자가 그가 진말한 초기의 변론사라고 설명하지 않는다. 루자는 남월왕 강한을 한 입에 권하고, 루자는 영보에게 항우를 배신하고 유방을 내리라고 권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서문경에게 판금련을 찾아가도록 부추겼고, 그들을 부추겨 무대랑을 죽이게 했다. 송무는 판금련과 서문경을 죽인 후 그녀를 관청에 넘겨주었다.
공식 판결은 다음과 같다. 왕할머니가 감정을 만들고, 간통을 유인하고, 아내를 부추겨 남편을 독살시켰다. 또한 내 아내가 송무를 내쫓게 하고, 형제를 희생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사람을 죽이고, 남녀가 바퀴를 잃도록 권하고, 연사에 맞추라고 조언한다. 집행 과정은 이렇다. 부인 왕 감옥 에서 꺼내 홀 에 순종. 조정 강서를 낭독하다. 유죄카드를 한 장 쓰고 쪼그리고 앉는 자세를 그렸다. 그는 여자를 당나귀, 네 개의 긴 못, 세 개의 밧줄을 밀어서 앉아서 들어 올렸다. 깨진 드럼 깨진 공; 위반자는 앞에서 이끌고, 몽둥이를 섞은 후 재촉한다. 날카로운 칼 두 개를 들어 종이 꽃 한 송이를 흔들다. 동평부에 가져가서 마음속에 먹다. 이것은 송대의 한 표현이다. 원래의' 썰기' 는 달 (고기) 이' 뼈' 를 떨어뜨린 것을 의미하며, 모양도 사람의 두개골과 같다. "설문해자" 는 "인육, 접골" 으로 해석되는데, 바로 무칼로 사람을 자르는 뜻이다.
송사 형법지' 는 "연중 절지자, 당시 가장 많았다" 고 소개했다. 한 마디로 목청을 돋우다. 송대는 보편적으로 세형을 사용하기 때문에 민간은 원수를 위해 복수하고 있으며, 공식적인 세형처럼 사람을 베어 죽게 한다. 만약 판재와 jy 가 있다면, 모두 이런 관형의 연장이다. 송나라의 형벌은 공개되어 있을 뿐, 사람들에게 보여 줄 뿐이다. 주로 억지력으로 실수하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천천히 오락으로 변했다.
왕파는 무면허 기획자이고 무대가 없는 대감독, 기증자, 포주, 음모가, 불충실한 여상인, 변태적인 노과부, 여성 심리를 잘 아는 사람, 원고를 먹은 상담사, 피고를 먹은 불행한 교사였다. 판금련은 아가씨가 몸에 달라붙는 하녀의 목숨으로 양심이 있는 작은 매춘부, 지능 지수가 모두 부족하다. 개발 후, 그녀의 성상은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 청춘의 꼬리를 낭비하고 먹고 마시는 화려함을 겪으며, 감독이 화려한 꼭두각시로 설계되었지만,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어 무이천 년 동안 자신의 폭시를 파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무 아깝다!
수호전을 본 친구들은 서문경이 판금련과 연락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고 찻집을 연 왕할머니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녀가 총화한 다섯 가지' 계집 묘수': 판루 덩샤오선, 정말 기묘하다. 식견 있는 사람은 할 수 없다. 김병매' 에서 왕부인의 이미지는 더욱 정교하다. 그렇다면 왕할머니는 어떤 사람입니까? 복잡하지만 한 마디로 요약하면, 그것은 식은땀을 흘리는 사람이다.
이 왕파는 원래 늙은 과부였는데, 아들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아르바이트를 나가서 몇 년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러나 이 왕파는 가난한 사람이 아니다. 그는 찻집을 경영할 뿐만 아니라 언론을 중매하여 아기를 낳았다. 그는 양곡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사람이다. 서문경 () 과 같은 거리의 저명한 인물조차도 그녀에게' 왕건모' 를 지어야 한다는 것을 보면 그녀의 지위를 알 수 있다. 서문경이 찻집에 들어서자 왕할머니는 말로 서문경을 도발하기 시작했다. 왜요 그녀가 서문경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서문경의 마음을 확신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녀는 그녀의 사업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과연 서문경이 판금련과의 사사로운 사정을 맺게 하자, 그녀는 먼저 자신의 보수를 협상한 다음, 이론상으로는 먼저' 판나귀 덩샤오선' 계집 이론을 내던지고, 판금련을 유혹하는 10 보를 내던져' 매우 가볍다' 고 할 수 있다.
이 두 이론은 정말 고명하여 왕파의 높은 분석 종합 능력과 치밀한 논리적 사고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이 두 이론을 던지는 것도 이 일의 난이도를 설명하고, 실패한 상황에서 자신을 위한 좋은 출구를 찾았다. 정말 물방울이 새지 않는다.
첫 번째 단계, 판금련은 왕할머니가 옷을 만드는 것을 돕는 데 동의했다, 목표 빛. 두 번째 단계, 왕할머니는 판금련을 찻집에서 옷을 만들어 빛을 가져갈 곳을 결정하게 했다. 세 번째 단계, 정오에 왕파는 판금련을 안배하여 먹고 마셨다. 4 단계, 3 일, 서문경은 찻집에 차를 마시러 가서 우연히 판금련을 만난 것처럼 보이게 했다. 다섯 번째 단계, 부인 왕은 시문경을 큰 은인으로 칭찬하고, 서문경은 판금련 솜씨를 자랑한다. 6 단계, 왕할머니는 그들의 헌신에 감사하고 술자리를 마련해 술을 대접했다. 일곱 번째 단계: 왕할머니는 돈을 가지고 쇼핑을 나가셔서 그들에게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 주셨다. 8 단계: 왕할머니가 술요리를 준비한 후 판금련에게 서문경과 함께 술을 마시라고 하세요. 9 단계, 왕할머니는 술을 사러 나갔다고 거짓말을 했는데, 사실 문 밖에 숨어서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다. 열 번째 단계: 서문경은 젓가락을 들면서 일부러 판금련의 발을 꼬집었다.
부인 왕 의 10 트릭 만 미끼 물고기 를 기다리고, ximenqing 흥분 하고, 부인 왕 은 다시 ximenqing 약속 열두 은 잊지 말라고 상기시키기 위해 뻔뻔 했다. 하나는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젊은 여성이고, 하나는 로맨틱한 사랑의 전문가이고, 다른 하나는 강호를 헤엄치는 베테랑 홍녀이다. 그들 셋은 반드시 청하현에서 적지 않은 파란을 일으킬 것이다. 끝까지 후회해도 늦었다. 너무 아깝다!
독자들은 《수호전》의 왕시어머니를 잘 알고 있다. 그녀는 산둥 성 양곡현 사람이다. 그녀는 자석가 무대랑네 옆집에 산다. 그녀는 집에서 찻집을 운영하여 중매인과 산모가 되었다. 왕할머니는 서문경과 판금련의 간통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판금련을 부추겨 무대랑을 독살하도록 부추겼는데, 최악의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가 이 일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봐라: 왕할머니가 말했다. "알면 돼!" " 이것은 뿌리를 자르고 발아하지 않는 것입니다. 뿌리를 내리지 않으면 봄에 또 싹이 난다. 관원이 가서 비소를 좀 가져갔는데, 내가 직접 아내에게 하라고 가르쳤다. 그것이 끝났을 때,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