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서초산 관광 정보

서초산 관광 정보

운천루

원래 루우서원이었는데, 이후 도관으로 개조되었다. 사내에는 수정정 () 을 지키고, 샘정 () 을 듣고, 고적정 () 도관 () 을 들으며, 모두 산에 의지하여 짓고, 양화동 () 을 조각하고, 우아하고 우아하며, 마치 선궁 () 같다.

운천선당은 산에 의지하여 지은 것으로 산꼭대기에서 쉬고 있는 건물이다. 주로 전전, 종북대, 사당, 묵장, 황제전, 후전 사랑방 등이 포함됩니다. 대전 앞에는 돌시계 두 개와 돌사자 한 쌍이 있었는데, 대전 양쪽의 옹벽에는 사자, 봉황, 물고기의 돋을새김과 육마백새 대 봉황의 벽화가 장식되어 있었다. 홀 문 주위에는 종고대가 있고, 로비에는 권상랑과 사랑방이 있다. 정교한 청대 벽돌조각, 쌍룡이 구슬 조각상, 백새 조봉벽화는 모두 관내 중점 유물로 불산 도자기의 휘황찬란함을 증언했다. 광둥 벽돌 조각의 주요 산지 중 하나로 불산에 운천선전이 이렇게 잘 보존된 청대 벽돌 조각이 있는 것은 이례적이다.

백운동

백운동은 명나라 가정년 (1522 ~ 1566) 에 설립되어 현재 조원이라고 합니다. 공원 주변에는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비천은 옥을 토하고, 파빌리온 누각은 우뚝 솟아 있다.

파빌리온은 송백나무 사이에 가려져 있다. 주원 뒤쪽에는 천호 운로마을 모란원 등의 명소가 있고, 동쪽에는 돌암, 동여석, 향수암 등의 명소가 있다. 백운동은 서북 기슭에 위치하여 서나무산 36 동 중 하나이다. 서목산 관광지의 총환으로 불린다. 일찍이' 서나무산을 이기려면 먼저 흰 구름을 헤엄쳐야 한다' 는 말이 있었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백운동에 삼호서원, 규광루, 운천선당, 백운고사, 명청건물과 마애석각과 같은 풍부한 유물고적을 남겼다. 그중' 서나무운폭포' 가

백운동 풍경구, 서목산 서부에 위치한 면적 1.2 제곱 킬로미터. 어떤 사람들은 "서목승을 예연하면 먼저 흰 구름을 헤엄칠 것" 이라고 말했다. 역대 사대부 문인은 백운동에 풍부한 문화재 고적을 남겼다. 예를 들면 삼호서원, 규광루, 운천선당, 백운고사, 자조사, 명청건축과 절벽석각들 중' 서나무운폭포' 가 청대' 양성팔경' 중 하나로 꼽히고 그림 속 수갑서나무백운동으로 꼽혔다. 산책로, 마치 공중무대처럼 보이고, 왔다갔다하고 싶게 만들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어둠이 닥칠 때마다 백운동 관광지는 매혹적인 세계이고, 등불이 휘황찬란한 야간 공원은 명산의 아름다운 경치에 금상첨화이다.

남해관음문화원

서나무산 남해관음문화원은 남해시 대선 산정에 위치해 있다. 남해관음주법, 성지혜, 성역점, 복수호당, 환해경 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654.38+0.5 만 평방미터이다. 대선봉은 해발 292.47 미터이다. 서나무72 봉 중 하나로, 좌우 마산봉과 안장봉으로, 뒤에는 서나무최고봉 대선봉이 있다. 대선봉이 내려다보이는 것은' 좌청룡연, 우백호길들이기, 남색 앞주새 춤' 의 최고의 길시와 완전히 일치한다.

관음법문의 높이는 6 1.9 미터로 관음성도를 나타낸다. 방법은 앉는 자세입니다. 꼭대기에 보주관, 목이 둥글고 눈썹이 굽고, 눈은 쌍성 같고, 눈은 약간 굽고, 천의를 입고, 화환을 달고, 목걸이를 달고, 치마를 입고, 연대에 앉아 좋은 눈망울, 넓은 관중생, 평화와 존엄, 자비구제법을 보여 줍니다. 관음법문 연꽃베이스 직경 36 미터, 외부 부분 3 층에 연꽃 꽃잎 66 개가 박혀 있습니다. 사내에는 관음문화예술작품과 쿠투쿠하야시가 많이 전시되어 있는 장관인 5 층 홀입니다. 연화탑은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사교가 닿을 수 있는데, 사면정토, 사면수, 사면불지를 뜻한다. 보봉선사

서나무산의 보봉사는 이미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남동 4 대 명찰 중 하나로 여행복을 기원하기에 좋은 곳이다. 진 () 나라 불교 동전 () 이래 서목산 () 은 사홍법 () 을 지은 고승이 많아 명대 () 에서 향불이 절정에 이르렀다. 보봉사는 혜련 대사의 추진으로 유명하다. 이 절은 명나라 영락년 (1404 년) 심가년 사이에 건설되어 성화기해년 (1479 년) 에 재건되었다. 고사 전성기, 산전수전, 지금은 부서진 담장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사회 각계의 요구에 따라 성 관련 부서의 비준을 거쳐 서목산 보봉사는 쉽게 재건될 것이다. 보봉사는 서목산 석패촌 뱀산에 재건되었다. 새 부지는 남북길이180m, 동서폭120m, 부지면적 21600m2 입니다. 절의 중축선에는 산문과 대웅전이 하나 있다. 양쪽에는 종탑, 고루, 관음전, 지장전, 문수전, 보현전, 방장루, 절이 있습니다. 건축은 명대 풍격에 따라 설계되어, 가능한 원래의 건축 풍격을 보존하여, 보봉사를 우아하고 고풍스럽게 한다. 보봉사 제 1 사, 천왕사. 절에 들어서자 처음 본 조각상이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뱃불은 미륵불이며 웃음불이라고도 한다. 미륵불 뒤에는 갑옷을 입고 다이아 유봉, 위엄 있는 보살 웨타를 들고 웨팩 하늘이라고도 불린다. 양쪽에 4 개의 대불상이 있는데, 이를' 사천왕 보천하' 라고 하는데, 이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4 대 금강' 으로,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는 뜻이다.

광장의 좌우 양쪽에는 종탑과 북탑이 있다. 광장 앞에 커다란 돋을새김은 약사가 바다로 내려가는 장면이다.

보봉사의 대웅전은 본전이다. 2007 년 1 월 28 일 (즉 서병이 12 월 초 10 일) 대웅보전에서 성대한 낙성식과 불상 제막식을 열어 관광객들에게 정식으로 개방했다. 대웅보전은 삼보불, 즉 석가모니불, 약사불, 아미타불을 모셨다. 석가모니버의 왼쪽은 존자 석가모니, 오른쪽은 아난이다. 대웅보전의 좌우에는 각각 두 개의 대전이 있다. 왼쪽은 보현전이고, 모시는 것은 보현보살이며, 인칭 대보살이다. 오른쪽 문수전은 문수보살을 모시고, 대지혜보살이라고 부른다. 문수전 뒤에는 패스트푸드점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있는 패스트푸드가 들어 있다.

3 ~ 3 개의 명정

기세가 웅장한 거대한 관음상과 대조적으로, 수천 개의 영불명소, 산에 따라 세워진 33 개의 명정으로 33 명의 관음화신을 모시고 있다. 대선봉 왼쪽에는 관음사와 국내외 예술적 가치가 높은 미니어처 관광지가 건설되었다. 성곡 쇼핑센터, 복수련지, 환해경청, 방방광장 등 독특하고 아름다운 관음문화건물도 있습니다.

삼호서원

강남해' 변법' 의 요람

\ "연우 Xiqiao 갑자기 열려, 세 호수 푸른 물이 발코니를 반영합니다. 강남해의 유골을 좇아 영원히 끝이 없다. " 이 시는 강유위가 서초산 백운동 삼호서원에서 프랑스를 바꾸고 국가를 강화하기 위해 분투한 역사를 생생하게 재현했다.

샘소리는 거문고와 같고, 송성은 운과 같고, 폭포소리는 조수와 같고, 새소리는 비와 같고, 백운동은 정말 인걸지령의 곳이다. 가이드는 서목산서원이 명청시대에 흥성했고, * * * 6 개 서원이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강유 웨이가 공부하는 가장 유명한 삼호서원만 남았다. 서원은 1789 (청건륭 54 년) 에 지어졌으며, 독수리 호수, 감호, 회용호 사이에 위치해 있어 이름을 얻었다.

푸르른 소나무와 푸른 나무가 비춰져 계단을 오르면 민족의 영웅 임칙이 쓴' 삼호서원' 문패가 멀리서 보인다. 1878 년 겨울, 연세가 2 1 세인 강유웨이는 국가의 미래와 운명에 대해 매우 혼란스럽고 걱정스러워 영남 유학사 주지기를 떠나 삼호서원에 가서 열심히 공부했다. "가을바람이 너에게 지음의 느낌을 줄 때마다 꽃이 빨갛다는 것을 기억한다." 강유 웨이는 당시 인생의 지기와 한림원의 편수를 알게 된 장정화를 만나 삼호서원에서 나와 장렬한' 변법' 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자조사와 규광루

청대 남해과거성지

역사가 유구하여 조수가 썰물하다. 자조사는 한자의 창조자 창호를 모시고, 규광루는 문학운동의 챔피언, 중국 고대 문학 28 곳 중 하나인 퀘이싱 신을 모시고 있다. 퀘이커는 한 손에는 물통을 들고, 한 손에는 펜을 들고 있다. 누가 만년필로 자신의 이름을 가리키면, 누가 고등학교의 뛰어난 학생이다.

높은 산은 물이 흐르고, 빈 산은 새소리가 난다. 두 위성 모두 1777 년 (건청정룡유년) 에 건설되었다. 당시 서나무꾼은 인문불황으로 학생들이 과거 시험을 보기 어려웠다. 문학정신을 회복하기 위해 서초진마을의 28 개 대거가 규광루와 백운동 자조묘를 지었다. 2 층이 완공되면 학생들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볼 때마다 자녀들의 깨달음이 이곳에 와서 두 개의 위성을 제사하고 개관식과 깨달음식을 거행한다. 그 이후로 서나무문운이 원활하고, 과거 시험이 흥성하며, 사람들이 많다. 상진과' 대동보' 만 해도 청대 학자 30 여 명과 거인이 생겨났다. 그 이후로, 규광루, 자조사 명성은 대진했고, 심지어 많은 남해 학생들이 참배하러 와서 문예정신과 기풍을 느꼈다. 사료에 따르면 동치 광서년 중에만 남해에는 60 여 명의 학자가 있었다고 한다. \ "산 바람 술에 취해 시, 아침노을이 옅다. 봄은 타오 위엔 파빌리온, 구름 성가신 환영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너는 너의 아이를 데리고 이렇게 신성한 곳으로 갈 수 없다.

웡 타이 신 Shengjing 가든

서나무산 황대선 성경원은 도교문화, 건축예술, 자연경관을 한데 모아 신도들이 순례를 기원하는 도교성지이다. 황태현은 서기 328 년 절강성 김화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양치기였으며, 이후 도교성선 () 을 수습하여 적송자 () 라고 불렀다. 그는 사람들에게 선을 쌓고, 세상을 구제하고, 처방을 하고, 병을 제거하고, 어려움을 해소하도록 권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청나라 말년에 서나무산에는 황대선을 모시는' 푸경단' 이 있었는데, 향불은 전성기였다. 방원 베리, 한 남자와 한 여자, 함께 참배하러 왔다. 이후 난란으로 임양안은 황대선의 성상을 들고 홍콩에 제단을 세웠는데, 이름은' 사객원' 으로, 향불은 홍콩, 마카오, 동남아, 북미, 호주에 널리 퍼졌다. 현재 이 정원은 이미 홍콩의 유명한 복지기관이 되어 상속인을 잊지 않기 위해 향불을 이어가고 있다. 황대선 성원 입구의 광장은 태극으로 현재 국내에서 가장 큰 팔괘광장이다. 산 앞에는 거대한 석조가 있는데, 왼쪽은 청룡, 오른쪽은 백호, 앞은 주새, 뒤는 현무입니다. 산문의 설계는 서나무민가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좌우 3 중, 입체적으로 변화무쌍하며, 걸음걸이가 다르다. 입문 후 반응단과 대선발자국 백초원의 풍경이 있다. 응답 제단은 화강암으로 만든 3 층 높이입니다. 제단에 서서 음양분계선을 밟을 때, 그것은 큰 소리로 외치며 천지의 반응처럼 느껴졌다. 대선의 발자국은 황대선이 성인으로 나타났을 때 남긴 것이다. 현지에' 대사의 발자국을 밟아야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공원 끝의 벽 아래에는 높이가 28 미터인 황대선 성상이 있는데, 모두 양질의 화강암으로 조각되어 있다. 성상은 북서쪽으로 남동쪽을 향하고, 손에 먼지를 들고 몸을 걸치고, 자상하고 장엄하며, 선풍도골을 들고 있다. 황대선 성경원 북쪽은 서초산 흑암 관광지이다. 흑암동 입구는 좁고, 동굴 안에는 손가락이 없고, 개울길도 없고, 홀도 있다. 홀 안은 동굴로 가득 차서 공명이 배치한' 가십 배열' 처럼 보인다. 관광지의 또 다른 경관은 페르시아암으로, 암석 앞에 페르시아 신전이 세워졌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입구는 일 년 사계절 모두 샘물로 입구가 넓고 높이가 20 ~ 30 미터이며, 그 위에는 덩굴이 걸려 있고, 밑에는 강이 흐르고 있다. 암벽 위의 종유석 천자만태.

천호공원 관광지

천호는 객관적인 천호, 객관용, 보트 타기 등 달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다.

호수의 북쪽에는 은월헌이 물 속에 떠 있고, 처마 밑에는 운무가 감돌고, 배는 그 위에서 왔다갔다한다. 동서양안은 보룡정, 용주정, 이천정, 동반월정, 달정, 원앙정 등 민족적 특색을 지닌 건물로 장식되어 있다. 호수의 동쪽에는 구곡교가 하나 있는데, 마치 옥룡처럼 파도에 누워 있고, 또 실처럼 녹색 접시에 걸려 있다.

석암암관광지

석암 관광지는 서목산 동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주요 경관은 고대 채석장이 남긴 유적이다. 석연암은 관광지의 정수이며 고대 석공이 남긴 걸작이다. 개구부는 입술처럼 평평하고 내부는 넓어서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구멍은 위, 아래, 위, 아래 두 층으로 나뉜다. 바깥 구멍은 높이가 약 수십 피트이고, 동굴 벽의 주렴은 구름이 함유되어 있고, 6 월은 차갑지만, 내부의 동굴은 이제 물로 가득 차서 호수를 형성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이 한적한 곳을 탐험하고 이상한 곳을 구경할 수 있는 요트가 있다. 물동에는 커다란 돌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물차' 이고, 하나는' 채색 방앗간' 으로, 생동감 있고, 감탄할 만하다. 석암 풍경구의 주요 관광지는 천창, 석암, 석면, 사당, 버섯석, 양정정 등이다.

비옥동

벽옥동은 서목산 동북부에 위치하여 동서향의 낭떠러지 협곡이다. 동굴 안에는 옥암죽, 옥수시, 옥선교, 동천호 등 많은 관광지가 있다. 옥암죽폭포는 산에서 가장 큰 폭포이다.

구룡암 관광지

구룡암 풍경구는 서초산 남서부에 있다. 유명한 관광지로는 사방죽원, 보풍성초, 서보대, 감죽원, 자고사 등이 있습니다. 그중 사방죽원은 각종 대나무를 재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보풍승은 잔디밭에서 광활하고 푸른 풀이 무성하다. 구룡의 암벽은 구부러지고 평평하며, 암공이 높고 낮으며, 사람이 외공에서 뚫고 들어갈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나선형이 전진하는 것과 같이 매우 자극적이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절벽 꼭대기에 있는 전동바위에서 뚫고 나올 수 있다. 그 지역에 속담이 있다. "구룡의 동굴이 뚫릴 수 있다면, 너는 운이 좋게도 아흔아홉 살까지 살 수 있을 것이다."

셀프 여행객은 석암 풍경구, 해운연대 풍경구 또는 천호 풍경지에서 올 수 있습니다. 천호관광지에서 걸어서 3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최언곡

최연은 서나무산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위 좁은 깔때기 모양의 협곡이다. 청대 화가 이건, 하단산은 최연에서 시를 그렸는데, 그들의 서화실과 서재는 원래 석벽에 있었다. 최연은 영남화파의 발원지로 여겨진다. 관광지 내 주요 관광지로는 오야정 최연 마애석각 조롱박 우물 게안천 리 이나무서재 유적지 벽운촌 계화원 등이 있다. 그중 무엽정은' 조스기 제일천' 이라고도 불린다. 이번 봄은 달고 맑아서 일년 내내 쉬지 않는다. 더욱 신기한 것은 한서를 막론하고 나뭇잎이 줄지어 떨어지고, 우물면이 깨지고, 잔엽이 하나도 없어' 무엽정' 이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점이다.

벽운봉 서쪽은 깔때기 모양의 좁은 계곡으로, 양쪽의 절벽이 가파르고, 나무가 덮여 있고, 한덩굴이 흔들리고, 계곡이 울창하다. 입구는' 위문' 이라고 불리며 너비가 약 20 미터이다. 계곡이 넓어져서 점점 좁아져서 길이가 약 80 미터이다. 문 뒤에는 고우곡, 반월천, 벽벽, 백화대, 용수염 폭포가 있다. 계곡 밑바닥에 가파른 폭포가 흘러내려 작은 수조로 합쳐졌는데, 연못에는 작은 샘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강건하고 하나는 부드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딱딱한 스프레이, 부드러운 늘어짐, 음양수라고 합니다. 연못 옆에는 절벽에 박힌 폭포를 오를 수 있는 산책로가 하나 있는데, 건물 옆에는 돌틈에서 흘러나오는 감천과 통하는 호리병박이 하나 있다. 낭떠러지 가장자리에는 영롱한 산책로로 통하는 잔도가 하나 있는데, 폭포를 우회하여 벽운촌으로 올라갔다. 산골짜기의 두 석실은 청대 화가 이건 호단산의 은둔처이다. 이건 절벽에' 자연화권' 이라는 네 글자를 적었다. 하단산은 벽에 시 한 수를 썼고, 주벽에는 청대의 마애석각이 많이 있었다. 산골짜기의 왼쪽 절벽에는 무화과의 뿌리가 그물처럼 바위에 달라붙어 있고, 해당화, 자백 해바라기, 청운초, 취백 등 다양한 꽃들이 울창한 꽃나무와 끝없는 봄노래로 가득 차 있다.

사방죽차밭 관광지

사중죽원 관광지는 사중주 대나무, 보풍성초, 보풍사 유적지, 서보대, 차밭, 다장, 화도비 무덤 등 많은 관광지를 하나로 모은 공원이다.

사방대나무는 국가가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진귀한 관상식물로, 서나무산 특유의 것이다. 만약 그것을 화원에서 옮기면, 3 년 안에 원형으로 회복될 것이다. 방죽의 지름은 3 ~ 4 미터 높이로 둥근 정사각형이다. 네가 그것을 잡을 때, 그것은 뚜렷한 사각감을 가지고 있고, 잎은 좁고 매듭이 뚜렷하다. 이런 대나무는 일반 대나무보다 더 가늘고 짧다. 죽원에는 나한죽과 보살죽과 같은 많은 대나무가 있다.

사방죽원을 지나 우리는 사방죽원의 또 다른 명소인 차밭에 도착했다. 차밭에는 많은 차나무가 있다. 어떤 것은 짧고, 어떤 것은 키가 5 ~ 6 미터이다. 차나무에 작은 등롱이 가득 걸려 있다: 연한 녹색의 다과. 깜찍하고 귀엽게 보이지만 씁쓸하고 떫어서 차기름을 짜는 데만 쓸 수 있습니다. 광동 차 문화는 중국의 4 대 차 문화 시리즈 중 하나이다. 광둥 신화' 에 따르면 광동의 찻잎 재배는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조송은 차씨를 남해 서목산에 이식해 광동 차 문화의 서막을 열었다. 광둥 () 의 특정 지리, 기후 조건, 경제 발전 상황은 광둥 () 사람들의 차에 대한 사랑과 광둥 () 차 문화의 특징을 결정한다. 광동 차 문화에는 차 시음 기법, 예술 조작 수단 감상, 차 시음 환경 아름다운 감상 등 차 시음 과정의 아름다운 경지가 포함되어 있다. 그 과정은 모양과 신의 상호 통일을 보여 주며 차를 마시는 과정에서 형성된 문화 현상이다. 그것은 유래가 오래되고, 역사가 유구하며, 문화유산이 깊고, 종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어떤 곳에서는 차를 마시는 것이 일종의 예술적 즐거움으로 승진되었다. 현재 광둥 차 문화 분야에서는 천연보건차의 새로운 트렌드인 익강원, 보이차, 녹차, 홍차, 영덕차, 조주차, 루브산차, 공부차, 천연차가 등장했다.

도화원

서나무산도가든은 주강 삼각주에서 가장 큰 관상도가원으로 면적이 400 여 무 () 이다. 복숭아꽃에는 4000 여 종의 품종이 있는데, 많은 것들이 진귀한 품종이다.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온 산이 붉게 물들어 경치가 아름답기 그지없다.

서나무산의 복숭아꽃은 모두 산비탈을 따라 심은 것으로, 산비탈마다 심은 복숭아꽃 품종이 다르다. 빨간색은 붉은 구름처럼, 흰색은 눈처럼 보인다. 가장 소중한 것은 청지밀론이라는 흰 복숭아꽃으로, 단 열 그루, 영롱하고, 향기가 넘치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명실상부한 복숭아꽃 요정이다.

황비홍 무술관

황비홍 사자예술무술 박물관에는 매일 4 회 사자예술공연이 있는데, 시간은 오전 9 시 30 분, 오후10 시 30 분, 오후 2 시 30 분, 오후 3 시 30 분입니다. 성인표 70 원입니다.

반표 35 원

참고: 반값 티켓은1.2 ~1.5m 아동만 가능합니다. 유효학생증과 유효증명서를 소지한 만 60-65 세 노인.

65 세 이상 노인은 유효한 증명서로 무료입니다. 자유여행객은 서나무관산성에서 24 번 버스를 타고 관산성에서 성경원까지 5km 를 탈 수 있다. 광저우 여객터미널, 유자작나무 역, 교구역에서 직달차를 타고 서나무까지 갑니다. 자가운전은 광불고속으로 갈 수 있고 남해남장 길목에서 내려서 서목으로 곧장 갈 수 있다.

선전, 동관의 관광객들은 차를 타고 불산버스 정류장까지 가서 직접 서나무꾼으로 갈 수 있다. 자가운전투어는 광심고속에서 광저우로, 광불고속으로, 남해남장 길목에서 내려서 서나무까지 직행할 수 있습니다.

중산, 순덕의 관광객들은 중산, 대량에서 직접 차를 타고 불산이나 서나무까지 갈 수 있다. 자운전은 중산-순덕대량-순덕룡강-남해사두-서나무나 중산-순덕대량-순덕악에서 남해남장-서나무입니다.

불산, 남해 관광객들은 버스를 타고 서나무까지 직행할 수 있고, 불산-남장-서나무로부터 차를 탈 수 있다. 계성-나촌-금사-서나무입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