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는 짧고, 나무는 평평하며, 가지가 부드럽고, 비스듬히 뻗어 있고, 많이 구부러지고, 피치가 짧고, 평균 간격이 2.4cm 이고, 가지가 굵다. 나무 높이 79 ~ 1 19cm, 너비 20 cm. 나무 줄기 지름은 2.5cm 에 불과하며 표피는 회백색으로 갈라져 60-70 도 각도로 재배된다. 가지가 평평하고 재배 각도가 60-75 도이다. 그것들은 육질이 부드럽고, 약간 황갈색이고, 잎살은 얇고 바삭하며, 복숭아씨처럼 길이가 5. 1 센티미터, 너비가 2.3cm 입니다. 잎은 짙은 녹색이고, 매끄럽고 무광택이며, 잎형은 아래로 구부러지고, 약간 아치형이며, 잎가장자리 안쪽이다. 주맥이 두드러지고, 측맥이 가늘고 뚜렷하지 않고, 맥수가 5-7 쌍이고, 들쭉날쭉하지만, 희소하지 않고, 23-26 쌍, 잎끝이 둥글고, 잎자루가 짧고, 약 4mm, 화과맛이 난다. 1 ~ 3 알의 씨앗 전나무가 수컷으로 가득 차서 화기가 불규칙하다. 10 월 하순부터 12 월 하순까지 꽃이 계속 피고 꽃이 작고 폭이 3 ~ 3 송이입니다. 기둥머리는 약보다 높고, 긴 1 cm 으로 5 분의 2 로 나뉜다. 난소 표면은 짧고 털이 많고, 꽃받침은 녹색이며, 다섯 조각, 길이는 0.3cm, 너비는 0.35cm 입니다.
꽃자루는 매우 짧아서 0.6-0.8cm 에 불과하며 과피 황록색, 단과가 많고 열매가 작으며 발육이 불량한 것이 많다. 납작한 원, 짙은 회색, 길이14.3mm, 폭15.6mm .....
우죽
드워프 우롱/고족 우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두 우룡종이다. 하나는 짧은 품종이고, 하나는 높은 품종이다. 위에 기재된 수선화 외에도 민북우룡에는 민북우룡도 포함되어 있다. 복건 북부의 우롱차 두 종류입니다. 둘 다 품종명으로 우롱차 기술을 대표하지 않는다.
우롱차가 언제 생겨났는지' 건녕현지' 에 따르면 청초 숭안현이 황산스님에게 우이산에 와서 파인애플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해 주는 것은 녹차를 볶는 방법이었다. 이 방법은 명나라 융경 시대에 시작되었다. "찻잎은 처음 채집할 때 가지에서 오래된 잎을 제거해야 하지만, 연한 잎만 취한다. 또 팁과 손잡이를 뜯어내야 하는데 화상을 입기 쉬울 것 같아요. 이런 잣법도 필수다. 프라이를 할 때 한 사람이 옆선풍기에서 열을 몰아내야 하는데 ... 볶을 때 큰 접시에 넣고, 긴급선풍기가 필요해서 열기가 조금 물러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손으로 문지르고 냄비에 넣고 약한 불로 구워 익힌다. " 이 기록은 이전 우이암차 처리와 거의 일치한다. 그러나 품질이 너무 강하여 생산량이 증가하여 대량 생산이 조잡한 남조를 따라잡을 수 없다. 주량공' 쇼민희민차' 는 "숭안령 황산승제 송자차 ... 요즘 잣을 법제로 삼는 사람들이 있는데, 시도해 보면 십여 일 만에 자홍색이 된다" 고 기록했다. "녹차가 자홍색으로 변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예를 들어 볶은 후 열을 방출하지 않고 쌓은 발효는 후기 홍차를 형성하기 쉽지만 볶는 과정도 있어 또 그렇다. 무동에서는 홍차를 만드는 과정에서 수공 과정의' 홍주전자' 가 있는데, 이는 사실 볶음 과정의 진화이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송로를 만드는 방법은 홍차나 우롱차를 만드는 진화 과정의 초기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주량공은 당시 순치 5 년 동안 명나라에는 우롱차 제작 방법이 없었고 우롱차의 출현은 청나라에서 완전히 시작되었다는 것을 설명했다. 청나라 강희 후기 우이차는 점차 현재의 우롱차 제작 방법을 형성하였다. 강희 30 년 만에 알 수 있듯이 당시 우이산이 출가했던 민남인들이' 우이차가' 를 발표했지만 공예는 아직 완벽하지 못했다. " "다경" 은 "우이차를 따고 대나무 바구니에 골고루 펴서 바람이 부는 날을 햇볕을 쬐는 날이라고 한다" 고 기록했다. 일단 그것의 청록색이 점차 수집되면, 그것은 튀기고 구워진다.
양고기 조각, 찌기만 하고 튀기지 않고 불에 구워요. 나송과 용정은 튀겨서 굽지 않아서 색깔이 순수하다. 우이구이만 동시에 진행됩니다. 녹색은 튀기고 빨간색은 구워요. 찻잎을 따고, 노점하고, 노점하다. 향할수록 볶을 수 있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
우이산에 객거할 때도 여러 차례 건우에 갔다. 짧은 다리 우롱은 여전히 건우의 주요 품종이며, 일본과 대만성 다구의 품종 원천이기도 하다. 매년 일본과 대만성 차인들이 건추로 돌아가 우롱차 종묘를 숭배한다. 대만차의 아버지 오진도 건우가 대만 차 품종의 고장이라고 기재했다. 짧은 다리 우롱, 진방은 한동안 맛이 매우 순하다. 동남아와 일본을 수출하는 많은 우롱차는 건우의 짧은 다리 우롱차에서 기원한다. 그래서 얼어붙은 지붕, 녹심, 큰 남자아이 등 대만성의 차를 많이 마셨는데, 핵심 맛은 모두 짧은 다리 흑룡과 비슷하다. 사람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맛을 찾아' 좋다' 고 생각한다. 그들은 일찍이 짧은 발로 실험을 해서 대만성과 일본 사람들에게 짧은 발 우롱을 주었다. 열 명 중 여덟 명은 그 암차를 좋아할 것이고, 식감은 우이산보다 낫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자연스러운 인식 일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맛에서 자신의 물과 토양에 가까운 맛을 찾아 "좋다" 고 느낄 수 있다. 맛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좋은" 과 "나쁜" 은 참고할 의미가 없다. 이것이 무 배추의 답이다.
채소차와 각종 신기한 외래종보다. 나는 아직도 이 역사가 뚜렷한 수종을 비교적 좋아한다. 생존할 수 있다는 것도 그들의 우수하고 안정적인 품질을 보여준다.
"임복천호녀는 이 글을 야산옥을 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