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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극의 왕의 영화 평론을 구하라!

첫째, 인물의 관점에서 볼 때, 보잘것없는 인물에 대한 비천하고 열망하는 심리에 대한 파악은 매우 정확하다. 그것이 설정한 남녀 주인공에서 알 수 있다.

윤천추. 의심할 여지없이, 이 인물도 무명졸이지만, 별나리가 이전에 빚은 인물과는 다르다. 과거에 별나리가 빚은 인물은 어느 정도 시, 음탕함, 탐욕의 결점이 있었지만, 별나리가 빚은 인물의 또 다른 특징은 과장이었다. 심지어 이 캐릭터에서는 신경질적인 성격을 거의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캐릭터의 두드러진 성격 특징 중 하나는 끈기, 단순함, 착함이다. 예를 들어, 그는 단지 군중 배우일 뿐이지만, 항상' 배우의 수양' 을 보고한다. 그는 매번 출전 기회를 쟁취하고, 한 번 실패하고, 심지어 한 번 굴욕을 당했다. 결국, 그는 여전히 자신의 말을 고수했다. "사실 나는 배우다." 그의 단순함은 사실 항상 단순함과 끈기를 동반한다. 복잡한 사람은 분명 많은 생각을 할 것이고, 자연히 많은 우려가 있을 것이다. 연기의 길을 갈망하는 젊은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 보세요. 단지 공연을 좋아하기 때문인가요? 지금 중극, 희곡, 북영화에 합격하는 사람이 과거보다 훨씬 많다. 물질적 조건의 개선으로 수험생에게 지지를 주는 것 외에도, 천지를 뒤덮은 오락 정보에서 볼 수 있는 스타의 풍경과 영광, 그리고 스타가 될 수 있는 경제적 이익의 유혹에서 또 다른 동력이 나온다. 그래서 지금 스타가 되고 싶은 사람이 배우가 되고 싶은 사람보다 많다. 윤천추, 그 두 장면 기억나? 그는 두 번째로 부국장인 써니를 찾아갔는데, 돈이 없으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 연언니는 그를 남자 주인공으로 불러서 그에게 문제가 있는지 물었다. 그가 말하길, "매일 점심이 있나요?" 얼마나 간단한 생각인가, 얼마나 집착하는 믿음인가: 밥 한 입만 먹으면 이상을 끝까지 견지해야 한다. 그의 선량함에 관해서는 극중에서 그다지 많은 표현이 없을 것이다. 한 가지 줄거리는 예홍의 남자가 윤천원수에게 짓밟혔고, 예홍은 그를 데리고 한 노부인에게 돈을 달라고 했다. 노부인의 유일한 100 위안은 그가 가져갔다. 이 모든 것을 본 윤천원수가 다가와 100 원을 땅에 던져 노부인이 너의 돈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이 세부 사항은이 캐릭터의 친절을 보여줍니다. 이렇듯 윤천원수는 확실히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무명졸이다. 그는 여전히 비천하다. 그는 공연을 좋아하지만, 그는 여태껏 기회가 없었다. 그는 가난해서 점심을 먹으러 가고 싶었지만, 오맹달 (죄송합니다, 그가 안에서 연기한 그 사람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가 점심을 개에게 던졌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존경을 받기를 갈망한다. 가장 눈에 띄는 장면은, 처음 리우가 흩날리는 것을 보았을 때 상대방이 줄곧 그를' 러닝맨' 이라고 불렀지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무심코' 사실 나는 배우다' 고 강조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펄럭이고 여러 차례 비웃음을 당한 후에도 그는 감정이 있다. 그가 말하길, "사실 너는 나와서 파는 거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안다면, 다른 사람은. "물론, 이 말은 채 끝나기도 전에 펄럭였다. 사실 소인들은 모두 이렇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존경을 얻기를 갈망한다. 그들의 자존심이 상처받을 때, 종종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함으로써 심리적 균형을 찾는 것을 선택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판매 대기' 는 펄럭이는' 죽은 달리기' 에 대한 반응이다. 물론 윤천원수는 항상 착하다. 펄럭이며 일어서서 말했다. "뭐라고요?" " 그때 그는 즉시 "죄송합니다." 라고 말했다.

왕가위' 시경과 이동' 에서 연기한 두가 "몇 년 후 강호에서 두라는 별명이 붙었다" 는 개막사를 기억한다. 사실, 모든 사람은 질투라는 것을 시도해 보면 독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보든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나보다 행복한 것을 보고 싶지 않을 뿐이다. " 인격의 왜곡이 시작이다. 물론 왕가위의 영화는 대부분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묘사한다. 희극의 왕' 속 유돌풍이 바로 이런 마음가짐이다. 그녀는 창녀로 사회의 최하층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겸손하고 싸다. 흩날리는 이유는 윤천추' 주룡세트' 라고 불렸는데, 바로 그녀가 비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그녀보다 고귀하다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어떤 공연 예술을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 연기를 가르치는 것은 모두' 러닝 커버' 에 불과하다. 우리는 왜 너의 이 선생님을 존중해야 하는가? 그녀는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지 못했고, 매춘부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함으로써 심리적 균형을 구했다. 그러나, 바로 이 점이 그녀가 다른 매춘부들과의 차이를 보여준다. 나는 노신의 고향을 기억한다. 그 안에는 나, 윤토, 형수양 2 라는 세 인물이 있었다. 나, 노력; 토양을 촉촉하게 하고, 단단하고 무감각하다. 양 두 형수, 노력과 분방함. 윤천원수가 근면한 사람이라면, 그 매춘부들은 근면하고, 무감각하고, 펄럭이는 사람들이지만, 분명 근면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노력도 하고 제멋대로 하는 사람은 반드시 무감각해야 하고, 흩날리는 것은 무감각하지 않은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그래서 윤천원수가' 판매' 라고 했을 때, 펄럭이는 반면 다른 매춘부들은 그렇지 않았다. 한 창녀가 분노한 나부끼를 잡고 말했다. "자, 우리는." 예, 그녀는 평생 창녀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존경과 사랑을 받기를 갈망한다. 너무 많은 고난이 그녀를 왜곡시켰다. 그녀가 마침내 진정한 사랑을 찾았을 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윤천추 () 에서 나는 "나는 너를 지지한다." 라고 말했다. 당시 그녀는 거절했다. "너 먼저 자신을 잘 보살펴라." 그러나 그녀는 감동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이 진심을 위해 그녀는 맞아서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랐고, 여전히 "아니오" 라고 말했고, 나는 차라리 죽고 창녀가 되고 싶지 않았다. 그녀가 윤천원수에 다시 왔을 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여행의 목적을 즉시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말했다. "이봐, 네가 지난번에 나를 지지한다고 말한 게 사실이야?" 그녀는 입을 열기 위해서는 큰 용기가 필요하다. 마지막 연극에서 윤천원수는 늦게 귀가하고 일련의 꾸지람에 떨렸다. 이는 그녀의 겸손과 두려움을 반영한 것이다. \ "어디 갔었어, 이렇게 늦게 돌아왔어, 밥 해! 너 왜 이렇게 입었니? 너는 주인공을 연기한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주역이든 용잡이든, 너는 나를 평생 지지해야 한다. " 사실 그녀는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버림받았지만, 그녀의 말은 위협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펄럭이는 특징이자 펄럭이는 표현이다.

그녀는 윤천원수를 정말 좋아해서 그를 위해 스카프를 짜고 문 앞에 앉아 그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나중에 그녀는 윤천추 네크라인의 피를 보고 립스틱인 줄 알고 "빨강, 립스틱? 너 나가서 빈둥거리고 있니? 이번에 너를 놓아줘, 다음에는 안 돼. " 사실 어떤 여자라도 이런 상황을 보면 크게 놀란다. 다만 그녀는 흩날리고 있다. "이번에 내가 너를 놓아줄게, 다음에는 안 할 거야." " 그녀는 겸손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너무 많이 요구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결국 그녀는 이전에 창녀였다. 나중에 그는 다시 말했다: "어떻게, 당신은 확신하지 않고, 나를 때렸습니까? 클릭합니다 펄럭이는 표정이기도 하다. 그녀는 매우 비천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싶지 않다.

이 연극에 관한 두 가지 주요 노선, 즉 이상과 사랑.

이상. 윤천원수의 이상은 배우가 되는 것이다. 이것도 성나리의 이상이다. 이 영화는 전기 영화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기는 종종 한 성공한 사람이 무명에서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 영화는 무명만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개 꼬리가 계속 밍크가 되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하지만 저는 이것이 영화의 실패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바로 이런 결말이 이 영화를 위대하게 만들었다. 모든 사람은 성공의 휘황찬란함을 볼 수 있지만 분투하는 과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인생은 종종 이런 선택 때문에 이런 결말을 맺는다. 누구도 결말을 보기만 해도 선택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오늘의 별나리가 별나리가 아니라면, 아니면 이 윤천원수라면, 그는 견지할 것인가? 아니면, 별이 그가 오늘까지 견지할 것을 예견한 것일까? 내가 가장 숭배하는 인물은 우리 국부 손중산이다. 비록 내가 대륙에 살고, 어려서부터 모 주석이라는 구세주의 영향을 받았지만, 내가 가장 숭배하는 사람은 역시 우리 국부였다. 나는 그의 역사적 공적 때문이 아니라 그의 업적 때문에 그를 존경한다. 내가 받은 교육으로 볼 때, 누가 마오쩌둥과 덩샤오핑과 비교할 수 있을까? 나는 그가 나에게 이상이 무엇인지, 무엇이 견지인지를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그를 존경한다. 손선생의 그해 이상에 따르면 중국은 지금까지 그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죽을 때까지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성공의 정의는 무엇이고, 목표에 도달하면 성공이라고 부르나요? 아니면 꾸준하고 포기하지 않는 과정인가? 희극의 왕' 은 바로 이런 과정을 말한다. 이런 과정은 손선생의 분투처럼 내 마음을 흔들었다. 지금은 이상과 분투에 관한 이야기가 거의 없다. 인상 속에는 단 한 명의' 덩크고수' 만 있다.

사랑. 큰소리 서투어' 의 사랑은 확실히 충격적이고 고전적이지만, 결국 공중 누각이다. 반면에,' 희극의 왕' 은 당신이 실제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랑을 다룬다. 그리고 이 사랑의 위대함은 그것의 순수함에 있다. 윤천원수의 단순함은 이런 순수함을 창조했고, 생활에 대한 끊임없는 희망은 이런 순수함을 만들었다. 윤천원수가 마침내 남자 주인공이 될 기회가 생겼을 때, 그녀는 맞아서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랐던 기억이 난다. 그녀는 먼 차를 향해 소리쳤다. "야, 지난번에 네가 나를 지지한다고 한 게 사실이야?" 윤천원수는 어떻게 대답했는가: "네." 펄럭임: "너 나 한테 거짓말하지 않을거야, 그렇지? 클릭합니다 윤천추: "물론 아니죠. 나는 너를 기다린다. " 사실, 윤천원수가 왜 이런 기회를 가졌는지 모두가 알고 있다. 그리고 그의 "예" 는 그의 미래를 망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생각없이 입을 다물고 나서 흥미진진하게 연언니를 만나러 갔다. 사실, 그는 이 사회에 존재하는 몇 가지 현상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도리를 취하다. 윤천원수는 이 올바른 길만 알고 있고, 이 올바른 길만 결정하고, 다른 길은 고려하지 않는다. 흩날리며 윤천원수를 따라다니는 그녀는 정말 누군가가 그녀를 지지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솔직히 매춘부가 이' 죽은 러닝맨' 과 함께 사는 것보다 훨씬 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녀가 원하는 것은 이 존중, 이 진실한 감정이다. 나는 아직도 그 말을 기억한다. "네가 주인공이든 용잡이든 평생 나를 지지해야 한다." 펄럭이는 것은 허영심 많은 여자가 아니다. 그녀는 윤천원수를 따르며, 그가 성공하든 파산하든, 그녀는 그를 따를 것이다. 이 사랑은 순결하고, 이 사랑도 귀중하다. 나는 떠돌며 윤천원수와 밤을 지낸 다음날 아침, 윤천원수가 예홍 밖에서 그 여인에게 밤을 보내는 가격이 얼마인지 물어본 뒤 저축한 돈을 모두 날리던 기억이 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가 왜 이렇게 했는지는 그의 작은 인물의 비천함에서 기인한다. 밥에도 문제가 있는 사람이 어떻게 자신이 사랑을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돌을 날리며 돈을 보았을 때, 그의 반응은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였다. 얼마나 자멸적인 발언인가. 전순간 창턱에 앉아 흩날리며 파우더를 바르지 않는 것은 그렇게 청순하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순간에야 그녀는 자신이 창녀인데 왜 사랑이 있어야 하는지 깨달았다. 사랑, 이 작은 인물들의 눈에는 그렇게 고상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희극의 왕' 을 볼 때는 바로' 유성가든' 의 인기 시기였다. 이상하게도, 연극을 보고 나니 남자가 괜찮은 것 외에는 이 드라마의 주제인 사랑을 느끼지 못했다. 그들은 모두 너무 부유해서, 그들에게는 사랑이 식후에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그들은 너무 많은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고, 귀족에 대해 이야기할 권리가 있으며, 물론 귀족 사랑을 가질 권리도 있다. 유돌발, 그들의 생활조건과 사회적 지위로 볼 때, 사랑을 믿을 수 있다면, 귀중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생각해 보세요. 금산을 가진 사람이 그의 금산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그의 만터우를 반으로 나누고 싶어하는 사람보다 더 감동적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어도 나에게는 후자이다. 그래서 동화에서 나는 신데렐라를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만 좋아한다. 나는 종종 왕자가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가 아니라 신데렐라와 결혼하는 이유를 궁금해한다. 윤전과 원수와 유가 마침내 울타리를 돌파하고 자신을 돌파하며 용기를 내어 "내가 너를 지지할까?" 라고 말하게 되어 기쁘다. 용기를 내서 물었다. "지난번에 네가 나를 지지한다고 한 게 사실이야?" 이 사랑은 정말 대단하다.

이 드라마에 관한 두 가지 키워드, 즉 비천함과 위대함.

"개똥, 난 개똥이야. 생명은 개미보다 더 싸다. 너는 벤츠를 타고, 나는 코를 파고, 죽음도 옮기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정말 슬펐다. 특히' 나는 죽음도 옮기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는 말이 있었다. 전 세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다. 얼마나 성공적이고 위대한가? 사람의 일생이 이렇게 짧으니, 어떤 사람은 죽어도 똥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내 형이다" 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안에 있는 리치와 사원은 생활 속의 스타와 양조위 같다. 물론, 스타는 샤오제만큼 재수가 없다. 우리는 단지 20 회' 그는 내 형이다' 만 넣었다. 평판이 나쁘고 가산을 탕진하는 리치가 나중에 택시 기사가 되었다고 한다. 나는' 불의 야망' 에서 리의 레지날드 에드워드 스타브스를 기억한다. 그의 아버지가 뛰어난 글자를 쓸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레지나드 에드워드 스타브스라고 불렀고, 그의 인생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항상' 당기기' 를 하고 있지만, 그가 죽을 때까지 성공을 똑똑히 맞추지 못했다. 그들의 생활은 이렇게 비천하다. 윤천원한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하지만 그는 훌륭합니다. 이상에 대한 그의 집착과 끈기, 사랑에 대한 순결과 소중함은 그의 위대함을 이루었다. 위대함은 네가 종사하는 직업에 따라 달라지지 않는다. 손중산은 윤천원수만큼 위대하다. 자신의 이상을 고수하는 사람은 모두 위대하다. 모든' 재물을 사랑하는 것이 도리를 취하는 것' 이 올바른 길을 견지하여 이상을 이루는 사람은 모두 똑같이 위대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나는' 희극의 왕' 이 별나리의 최고의 작품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많은 의미를 부여받았고, 기억하고 보답할 만한 영화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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