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선은 아름답고 선량한 선녀이다. 그녀는 백성들의 안전과 사슴의 생존을 위해 선동구 부근의 흑룡담에 잠복한 흑룡을 굴복시켜 자신의 마운트로 만들었다.
어느 날, 제요는 고사조각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사슴선을 우연히 만나 흑호선의 변신을 물리친 거대한 구렁이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 후 두 사람은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고, 날을 택하여 결혼했다. 신혼의 밤, 양측은 선동에서 결혼하여 구멍을 새집으로 삼고, 맞은편 촛불산 광화는 남선동을 낮처럼 비추기 때문에 신혼의 밤을' 동방화촉밤' 이라고도 한다.
결혼 이듬해 사슴선생은 아들 주를 낳았다. 천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흑호선을 체포하여 양동남의 산꼭대기 아래, 우호산을 위해 두었다. 한편 천제는 사슴선에게 제요와의 먼지를 끊도록 벌을 주었고, 사슴선은 아직 아이인 주르를 제요에게 돌려주고 산림에 은거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지혜명언)
제요는 사람을 보내 도처에서 사슴선을 찾았다. 결실이 없는 후, 그는 고사산에 가서 찾았다. 그는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여자와 결혼했다. 주르는 나중에 단제에 봉인되어 단주읍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사람들은 사슴선의 공덕을 기억하고 남선동 흑룡동 왼쪽에 있는 작은 구멍에서 사슴선의 동상을 기념하며 수천 년 동안 향을 피우고 있었다.
2. 왕요 무마포
고대에 왕요목마포는 북사산 북부의 선동에 있었다고 한다. 산 위에는 푸른 풀이 깔려 있고, 산비탈에는 관목이 무성하고, 도랑 아래에는 숲이 있다. 봄에는 식물이 싹이 나고 생기가 넘친다. 여름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산꽃이 난만하며, 가을에는 단풍잎이 불처럼 붉고, 겨울에는 송백이 서리와 눈을 자랑한다.
여기,' 왕요를 위해 심은 나무' 는 왕요의 발표산이다. 북쪽에는 마장이 있고 남쪽에는 목마 해변이 있다. 마생과 얼거한 마을 이름은 왕요시대로부터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곳은 린펀 현의 8 경 중 하나이다. 펀수 서쪽 산기슭의 동마자와 시마자는 왕요의 마장으로 전해졌다. 사슴요정이 왕요와 결혼한 후, 그녀는 이 지역의 마장도 관리하고 있다.
3. 집을 가로질러 들어가지 마세요.
토산석과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내를 떠나 치수길에 올랐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문을 지나가면서 아내의 분만 소리와 아들이 쓰러지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나 산을 깎고 물을 끌어들이는 것을 생각하면 그는 집에 가는 것을 잊고 물 관리의 일선에 올랐다.
세 번째로 고향을 지날 때, 아들 제나라는 엄마에게 품에 안겨 있었다. 그는 이미 아버지를 불러 작은 손과 여수를 흔들며 인사를 했다. 나는 단지 아내와 아이에게 손을 흔들어 보았다는 표시일 뿐, 멈추지 않았다.
4. 대우가 용을 참수한다
순제가 죽은 후 그의 두 첩이 삼풍석에 와서 순제의 무덤 앞에서 울다가 죽었다고 전해진다. 순제묘 뒤에는' 순풍'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돌상자가 하나 있다. 둘째 첩이 죽은 후. 돌상자를 열고 안에 있는 유서를 꺼냈는데, 30 년 전, 우가 용문을 깎아 용을 깎아 동쪽으로 도망쳤다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용각은 직립하고, 뿔에는 녹색 털이 있다. 3 년을 기다려도 만나지 못했다. 용이 독살되었다.
격전이 끝난 후 백이는 자신의 포위망을 되찾으려 했지만 밧줄이 풀리지 않아 천하, 북두, 유룡, 사자, 기린이 모두 동굴 벽에 남아 있었다. 그 결과, 하자암의 석벽에는 김룡극수, 옥봉아침, 칠성천두두, 자미행, 코뿔소망월, 유니콘 성상 등 기이한 동굴 석벽에 녹색 뿔이 하나 있는데, 천하샘물이 용구에서 솟아나온다.
이것이 바로 구멍으로 달려가 불에 타 죽은 늙은 용이라고 한다. 용이 죽은 후, 그 가죽은 비옥한 토양으로 변했고, 그 장은 여름자동 밑바닥에 떨어져 구불구불 맴돌며 음강으로 변했고, 물살이 급하고, 맑고 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드래곤이 천호지 속 천하를 마셔서 사람들이' 구곡 황하' 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뼈가 부러진 용골은 산바람에 의해 동굴 밑바닥으로 불어와 구불한 황하에 휘말려 강물에 침식되어 하얗게 반짝이는 오각육각의 자갈로 변했다. 어둠 속에서 등롱으로 비춰서 양매처럼 양매석이라고 합니다.
5. 주조구정
토산대회 이후 각 방면의 제후들은 종종 양성조공에 온다. 이후 큐슈가 기여한 구리는 해마다 증가했다. 우 () 는 헌원 () 황제가 일찍이 성공적으로 주조한 것을 기억했다. 토산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각지의 제후들이 기부한 금을 몇 개의 큰 솥으로 주조할 준비를 하고 있다. 구정 주조 후, 정신은 각 주의 명산, 명하, 명수, 명조를 주조했다.
구정은 큐슈를 상징한다. 그 중 우주정은 중앙정, 우주는 중앙 허브이다. 구정은 하조 도성 양성에 집중해 하조 왕대우가 큐슈의 주인이 된 것을 보여 천하가 그때부터 통일되었다. 구정은' 천명' 의 땅, 왕권지상, 국가 통일 번영의 상징이 되었다.
바이두 백과-야오
바이두 백과-순
바이두 백과-유
순우의 이야기, 세 곳의 명소, 예를 들면: 역산 순우는 오래된 한족 전설이다. 황제 이후 황하 유역에는 요순 우 세 부족 연맹의 수장이 나타났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일명 도자기, 산시 () 강 유역 운성 (), 임펀인 () 이라고도 한다. 현재 산서림펜 남부의 이촌에는' 요무자 황제대' 라는 비석이 있고, 요묘촌에는 요묘가 있고, 임종현에는 요릉과 신거동이 있다. 그의 생활은 매우 간소하다. 고서는 그가 "깎지 않고, 굵직한 음식을 취하고, 퀴노밀탕을 취하고, 겨울에는 털이 있고, 여름에는 옷이 있다" 고 말한다. 즉, 그는 베지 않은 초가지붕갈대와 깎은 서까래로 만든 허름한 집에서 음식을 먹는다. 순, 일명 유유, 요유적지 (오늘 산서담곡 동북) 사람. 전설에 따르면 그는 야오를 부락회 수장으로 계승하기 전에 야오의 검열을 받고 역산 (중조산의 별명) 에서 일하며 (오늘 산서성북) 에서 고기잡이를 하고 도성 (오늘 산시 영제진 북쪽) 강가에서 도기를 만든 뒤 요봉에 의해 험한 땅 (오늘 산시평륙) 에 봉착했다고 한다. 그는 부족연맹의 지도자가 된 후 푸반 (오늘 주포진) 이 되었다.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그는 여러 차례 계모와 이복형에게 모함을 당했다. 다행히도, 그의 현명한 아내는 현명하게 상황을 역전시킬 계획을 설계했다. 그는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인민을 이끌고 홍수를 다스리고 생산을 발전시켜 극찬을 받았다. 요순우 우치치 () 로 당시 사회는 큰 발전을 이루었고, 평화롭고 평온한 모습을 보였다. "천하가 태평하고 백성들이 무사하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에게 성현으로 떠받들다. 우치수 공로가 있어 우우우로 존칭되었다.
요순우 1 에 대한 작은 이야기, 기혼 사슴요정
사슴선은 아름답고 선량한 선녀이다. 그녀는 백성들의 안전과 사슴의 생존을 위해 선동구 부근의 흑룡담에 잠복한 흑룡을 굴복시켜 자신의 마운트로 만들었다.
어느 날, 제요는 고사조각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사슴선을 우연히 만나 흑호선의 변신을 물리친 거대한 구렁이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 후 그들은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고, 날을 택하여 결혼했다.
신혼의 밤, 양측은 선동에서 결혼하여 구멍을 새집으로 삼고, 맞은편 촛불산 광화는 남선동을 낮처럼 비추기 때문에 신혼의 밤을' 동방화촉밤' 이라고도 한다.
결혼 이듬해 사슴선생은 아들 주를 낳았다. 사슴선후는 목마탄 () 에서 목축민들을 삼키는 큰 아나콘다를 따라가다가 예비 칼이 없을 때 찔러 죽였고, 흑호선 () 은 도망쳐 파이썬 () 홀을 남겼다.
그 후로 흑호선은 점점 더 사슴선을 질투하며,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사슴선을 해치려고 한다. 사슴선방은 막을 수 없어 천제에게 보고할 수밖에 없었다. 천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흑호선을 잡아서 양동남의 산꼭대기 아래, 우호산을 위해 두었다.
한편 천제는 사슴선에게 제요와의 먼지를 끊도록 벌을 주었고, 사슴선은 아직 아이인 주르를 제요에게 돌려주고 산림에 은거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지혜명언) 제요는 사람을 보내 도처에서 사슴선을 찾았다. 무과가 있은 후, 그는 또 고사산에 가서 찾았다. 그는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여자와 결혼했다.
주르는 나중에 단제 (부산) 에 봉인되어 단주읍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사람들은 사슴선의 공덕을 기억하고 남선동 흑룡동 왼쪽에 있는 작은 구멍에서 사슴선 조각상을 기념하며 수천 년 동안 향을 피우고 있었다.
2. 대우가 용을 참수한다
순제가 죽은 후 그의 두 첩이 삼풍석에 와서 순제의 무덤 앞에서 울다가 죽었다고 전해진다. 순제묘 뒤에는' 순풍'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돌상자가 하나 있다. 둘째 공주가 죽자 그들의 시녀는 돌상자를 가지고 베이징으로 돌아와 왕우에게 건네주었다.
돌상자를 열고 안에 있는 유서를 꺼내자, 30 년 전, 우가 용문을 깎았을 때, 일룡동이 도망쳐 천호벽수암에 잠입했다고 적혀 있었다. 용각은 직립하고, 뿔에는 녹색 털이 있다. 3 년을 기다려도 만나지 못했다.
용이 독살되었다. 순은 우에게 이 용을 제거하라고 했다. 대우는 유서를 보고 분노하고 경외했다. 화신 버이는 즉시 겹겹이 포위를 내리고, 힘장사는 천호담으로 내려가 초점이 맞춰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용이 구멍에서 나오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대우는 긴급히 불을 태우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큰불은 7 일 7 박 동안 불타고, 늙은 용을 죽였다. 청석암도 보라색으로 타서 햇빛 아래서 서쪽의 노을처럼 아름답다. 격전 후, 백이는 자신의 포위망을 되찾으려 하였으나, 밧줄은 풀 수 없었다.
천하, 북두, 유룡, 사자, 기린이 모두 동굴 벽에 남아 있다. 그 결과, 하자암의 돌벽에는 김룡극수, 어풍조양, 칠성보투, 위자배강, 코뿔소망월, 기린 성향 등 기이한 광경이 있었고, 동굴 석벽에는 청우각 수도꼭지가 있었다.
천하샘물이 용구에서 솟아나다. 이것이 바로 구멍으로 달려가 불에 타 죽은 늙은 용이라고 한다. 용이 죽은 후, 그의 살은 비옥한 토양으로 변했고, 그의 장은 하자동의 바닥에 떨어져 아홉 번 구불 돌며 음강으로 변했다.
강물이 세차고 맑지만 탁하지 않다. 용들이 천호지의 천수를 마셔서 사람들이' 구곡 황하' 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뼈가 부러진 용골은 산바람에 의해 동굴 밑바닥까지 불어와 구불구불한 황하로 굴러 들어갔다.
강물의 침식과 연마를 거쳐 흰색, 영롱함, 오각형, 육각형의 자갈이 되었다. 어둠 속에서, 그것은 등롱을 켜고 있는 양매처럼 반짝 빛나기 때문에 양매석이라고 불린다.
3. 집을 가로질러 들어가지 마세요.
토산석과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내를 떠나 치수길에 올랐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문을 지나가면서 아내의 분만 소리와 아들이 쓰러지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나 산을 깎고 물을 끌어들이는 것을 생각하면 그는 집에 가는 것을 잊고 물 관리의 일선에 올랐다.
세 번째로 고향을 지날 때, 아들 제나라는 엄마에게 품에 안겨 있었다. 그는 이미 아버지를 불러 작은 손과 여수를 흔들며 인사를 했다. 나는 단지 아내와 아이에게 손을 흔들어 보았다는 표시일 뿐, 멈추지 않았다.
토산 클럽
하조가 건립된 후, 대우는 가능한 한 빨리 토산에서 제후대회를 열어 자신의 잘못을 검토하였다. 이번 토산회의는 일반적으로 중국 하조가 세운 상징적인 사건으로 여겨진다.
정식회의 날, 대우는 가운을 입고 현규를 손에 들고 무대에 섰다. 사방의 제후들은 그의 방향에 따라 나누어 대우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대우도 무대에서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유샤는 왕자들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저는 겸손하고 신선합니다. 이것은 대중을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가 여러분을 소집한 것은 여러분이 진실한 책망, 징계, 설득을 이해하고, 나를 알게 하고, 나를 바꾸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나는 토양과 물을 평평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비록 약간의 일을 했지만, 평생 가장 진지하다. 시황제는 늘 이것으로 나에게' 너는 교만하지 않고, 천하는 너와 에너지를 다투지 않는다. 만약 네가 자르지 않는다면, 세상은 너와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자랑스럽다면, 면전에서 나에게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에게 마음이 없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나는 귀를 씻고 너의 가르침을 공손히 들을 것이다. "나머지는 하늘의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대우에 대해 의견이 있는 제후들은 이런 태도를 보고 존경과 탄복을 표하며 원래의 의심을 해소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우로 돌아가는 것은 토산의 제후이고, 각국은 옥보를 들고 있다."
5. 왕요 무마포
고대에 왕요목마포는 북사산 북부의 선동에 있었다고 한다. 산 위에는 푸른 풀이 깔려 있고, 산비탈에는 관목이 무성하고, 도랑 아래에는 숲이 있다. 봄에는 식물이 싹이 나고 생기가 넘친다. 여름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산꽃이 난만하며, 가을에는 단풍잎이 불처럼 붉고, 겨울에는 송백이 서리와 눈을 자랑한다.
전설에 의하면' 왕요를 위해 심은 나무' 는 왕요의 방산, 북쪽에는 마장, 남쪽에는 목마담이 있다고 한다. 마생과 얼거한 마을 이름은 왕요시대로부터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곳은 린펀 현의 8 경 중 하나이다. 펀수 서쪽 산기슭의 동마자와 시마자는 왕요의 마장으로 전해졌다. 사슴요정이 왕요와 결혼한 후, 그녀는 이 지역의 마장도 관리하고 있다.
에 관한 역사 이야기는 전설에 의하면, 요노가 부락연맹 회의를 열고, 모두 재능이 있는 순을 후계자로 추천하였다. 야오가 죽은 후 순은 야오의 자리를 물려받았다. 순노도 같은 방법을 취하여 자신의 위치를 치수공이 있는 우에게 양보했다. 지도자의 위치를 바꾸는 이런 방법은 역사적으로' 퇴위' 라고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야오는 매우 검소하다고 한다. 그는 오두막에 살면서 현미와 나물국을 먹고 린넨 외투를 입었다. 덕을 잘 따르는 것이 솔선수범할 수 있다. 그는 여산에서 쟁기질하고, 여산인은 더 이상 논계를 위해 싸우지 않고, 서로 매우 겸손하게 양보한다. 사람들은 순 근처에서 살기를 원한다. 순은 한 곳에서 3 년을 살았는데 그곳은 마을이 되었다. 그는 국민의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요순시대에 심각한 수재가 발생했다. 순명 우치수. 준설을 통해 물을 바다로 끌어들이다. 그는 물 관리에 몸을 던졌다. 13 년, 비바람에 세 번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 홍수가 마침내 멈추고 사람들은 평온한 생활을 했다. 나는 국민의 마음속에 위신을 세웠다.
확장 데이터:
1, 요적, 성은치, 호방훈. 그는 당나라에 봉인되었기 때문에' 당요' 라고 불린다. 그의 숭고한 경의로 사람들은 제요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엄숙하고 공손하며, 빛이 사방에 비치고, 상하가 분명하여, 인심을 결집시켜 각 민족을 한 가족처럼 단결시키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2. 우순, 성계 혹은 이름 종화. 요제의 사위는 건국이 위태로워 우순이나 유씨라고 불린다. 효도, 야오 사용, 그래서 삼십 년, 황제 후, 모두 푸사카 (현재 산서 영제시) 에 있다.
에서, 성, 이름, 번호. 후세 사람들은 그를 대우라고 존칭하며, 황제의 헌원 씨의 증손자이다. 퇴위를 통해 왕위를 획득한 사람은 하후씨 부족의 우두머리, 아버지 왕위의 후계자, 중국 노예제도의 창시자라고 한다.
바이두 백과-야오 순우탕
순우의 50 자 단편 소설' 요적' 이 제국의 퇴진을 촉발시켰다. 재위 70 년 후, 그는 그의 아들 주단 () 가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했고, 국민들 중에서 현능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야오는 네 왕자의 우두머리에게 물었다. "누가 황제의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 " 네 왕자의 지도자는 "백성 중에는 학사가 있다. 우순이라고 합니다. "
그래서 야오 웨이 의류 개인 방문, Lishan 지역 에 왔다. 그는 순이가 밭에서 밭을 갈고 있다는 말을 듣고 밭에 갔다. 나는 키가 크고 넓으며 예민한 한 한 젊은이가 쟁기질하기 전에 검은 소 한 마리와 황소 한 마리를 몰고 농사를 짓는 것을 보았다.
이상하게도, 이 젊은이는 결코 소를 채찍질하지 않고 쟁기축에 쓰레받기로 매달아 일정한 간격으로 두드리며 소리를 질렀다. 야오는 들판에 도착하여 물었다: "경작자는 소를 채찍질한다. 왜 쓰레받기만 하고 소는 때리지 않는가? " 순은 노인이 묻는 것을 보고 공수로 대답했다. "소가 고생하며 밭을 갈았는데, 매우 고생했는데, 왜 채찍질을 할 필요가 있는가?"
내가 쓰레받기하자 검은 소는 내가 황소를 때렸다고 생각했고, 황소는 내가 검은 소를 때렸다고 생각하여 쟁기를 힘껏 당겼다. 이 젊은이는 총명하고 선량하며, 소에 대한 배려가 더욱 깊어졌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순은 밭에서 화제를 일으켜 천하를 다스리는 문제를 이야기했다. 순이 도리를 따지고, 대의를 밝히는 것은 일반인의 견해가 아니다.
확장 데이터
순우는 오래된 중국이다. 황제 이래 황하 유역에는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부락연맹의 지도자 세 명이 나타났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일명 타오 (), 본적 산시 () 풍하 () 유역의 운성 (), 린펀 () 이 있다.
현재 산서림펜 남부의 이촌에는' 요무자 황제대' 라는 비석이 있고, 요묘촌에는 요묘가 있고, 임종현에는 요릉과 신거동이 있다. 그의 생활은 매우 간단하다. 그는 다듬지 않은 초가지붕갈대와 포장되지 않은 서까래로 지은 초라한 집에 산다. 그는 잡곡을 먹고 나물국을 마신다. 그는 겨울에는 사슴 가죽을 입고 여름에는 거친 옷을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