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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문 "ling hai Chao 에 의한 mei Jie" 에 대한 감사

아톰해조파로 인한 여동생.

친애하는 메이 언니:

너의 편지를 받은 후, 나는 너의 열정에 매우 감사한다. 그때 나는 마음속의 비밀을 꺼내서 너에게 자세히 설명하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고향에 돌아온 이후로, 나는 매일 밝은 거울을 보며 내 묘사를 잊은 적이 없지만, 나는 확실히 내 마음속의 전체 상태를 잊어버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술을 너무 많이 마신 것 같아 모든 것이 흐릿해졌다. 사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네가 내 처지, 어떤 처지, 내 마음이 어떻게 묶여 있는지 알기만 하면, 너는 상상할 수 있다. 설령 네가 매우 활발한 정신을 가지고 여기에 와도, 너는 차하의 죄수가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사는 곳은 도심에 있다. 동쪽의 한 거리는 이 도시에서 가장 큰 시장이고, 양옆에는 상점이 있어서 사람들의 집을 볼 수 없다. 이 곳의 시장은 매우 작기 때문에, 전적으로 남의 집 외관에 의지하여 임대하는데, 이 가게가 집과 얼마나 인접해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주민들은 당연히 많은 불편을 겪습니다. 8 시가 넘는 가게 문이 닫히자 점원과 사장들은 서너 개의 벤치를 놓고 등나무 침대를 깔고 마음대로 잠이 들었다. 만약 네가 밤에 밖에서 돌아온다면, 반드시 그들이 자는 침대를 지나갈 것이다. 코고는 소리가 무섭을 뿐만 아니라 숯과 땀 냄새도 구토를 한다. 특히 친구 모임이 돌아오면 그런 진한 * * * 정말 쉽게 마실 수 있어요!

한번은 옥언니와 함께 기독교 청년회에 가서 영화를 보러 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날의 영화는' 월궁상자' 였다. 그 안의 많은 아름다운 풍경이 나를 무감각하게 하고, 싱그러운 * * * 에 잠기고, 홀가분한 * * * 마치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았다. 곧, 영화 상영이 끝나자 우리는 자연스럽게 집에 돌아왔는데, 벌써 12 시가 다 되었다. 거리의 대부분의 상점은 문을 닫았고, 불빛은 모두 조용해졌다. 새벽녘 고별처럼 희미한 빛을 내뿜는 가로등이 세 개밖에 없었는데, 월언니는 구름을 엿보는 모습을 보여 세상을 천아르 청파 아래 새장처럼 만들었다. 아득하게 느껴지는 아름다운 풍경, 조용히 마음 화면에 맞는 사람의 인상과 어우러져 ...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문 앞에 도착하여' 코고는 소리' 에 깜짝 놀랐다. 정원에 관해서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우리는 봉오리가 맺힌 장미와 향기로운 야회를 심지 않고 더럽고 깨진 세숫대야와 물통을 심었다. 이 차마 볼 수 없는 시장에서 회전할 수 없는 아트리움에 이르기까지, 나는 단지 내가 손발을 잡고 있는 것 같다. 내가 사는 그 물통 같은 집에 관해서는, 나는 온갖 방법으로 미화를 했지만, 결국 주위의 소음과 아이들의 울음소리에 방해를 받았다.

이것은 확실히 무거운 억압으로, 늘 나의 무명의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나는 또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신의 안치만 저주하여 도시 전체를 두루 돌아다니게 하고, 인생의 쉴 곳을 찾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랑하는 메이지 앞에서 어떻게 내 마음속의 정신적 조류를 보여줄 수 있을까?

곧 또 여름이 되어 하늘은 붉은 구름으로 뒤덮였다. 불쌍한 나는 사상이 끊어질 뿐만 아니라 몸이 더욱 부진하다. 나는 정말 그것을 지지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 고향의 세 개의 큰 산 중 하나인 요령으로 이사했기 때문이다. 영령은 고산 산정에 위치해 있어 마치 보탑의 첨탑과 같다. 정상을 둘러보고 천리를 멀리 바라보면 복주시 일렬로 늘어선 민가, 파도가 용솟음치는 푸른 바다, 보라색 안개 흰 구름 속에 은은한 용동, 산봉우리가 겹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곳에 온 첫날, 나는 하염없이 망연자실했다. 마치 사냥꾼에게 어두운 방으로 둘러싸인 것 같았다. 일단 내가 풀려나면, 나는 다시 하늘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러나, 내가 과거를 회상할 때, 나는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러나 투명한 시냇물은 내 정신해양의 조수를 보고 자신을 다시 알게 했다. 내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이 조수의 그림자를 백령새에게 맡기고, 천리 밖의 메이 언니와 나를 배려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달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내가 내 삶을 저주할 때,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고 심지어 후회하기까지 한다. 하느님이 주신 우주는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 아니다. 오! 메이 언니, 내가 틀렸어!

닭 한 마리가 모전월을 부른다.

울퉁불퉁하고 가파른 산길을 기어 내려왔을 때, 나는 이미 지쳐서 산바람의 매력을 찾을 여력이 없었다. 하지만 나와 그녀가 육아실에 왔을 때, 그녀는 저녁노을을 걸치고 무거운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이곳의 풍경은 정말 좋다. 우리 나가서 놀자! " 이 말을 듣고, 나는 자기도 모르게 웃겼다. 나는 일찌감치 피곤한 것을 잊었다. 돌계단을 따라 걸었기 때문에, 나는 평평한 잔디밭을 보고 조용히 소나무 그림자 아래 누워 있었다. 우리는 부드러운 푸른 풀 위에 함께 앉아 찬바람이 얼굴에 부는 것을 느꼈는데, 이미 늦가을인 것 같았다. 우리는 조용히 앉아 있었고,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단지 운비를 바라보며 황혼이 되어서야 우리는 천천히 돌아왔다. 밥을 다 먹고 이불을 펴고 베개에 머리를 기대고 잠이 들었다. 오늘 밤 나는 아주 편안하게 잤다. 잠에서 깨어나자 천재는 새벽이 밝았고, 연한 회색 옷은 아직 벗지 않고 바위를 봉쇄하고 구멍을 닫은 흰 구름이 움직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평선 위의 그믐달은 창백하고 얇아 보이는데, 마치 소녀가 서리가 내린 아침에 조용히 서 있는 것 같다. 닭이 몇 번 울린 후, 운치가 멀고 재미있다. 창문에서 주위를 둘러보니 안개와 연기가 산꼭대기의 숲 속에 숨어 있었다. 집이 어긋나고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서 죄수인 내가 단번에 풀려났고, 오래도록 파란만장한 영해가 밀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정말 군중 속의 워커일 뿐이다!

아톰해조가 가득하고, 활발하고 활기차게 용처럼 뛰어오르며, 심지어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날 여명, 나는 일어나서 복도에 서 있었다. 나는 내 기분이 어떤지 모르지만, 나는 어찌할 바를 몰라 자주권을 잃었다.

나는 5 년 전 어느 가을 아침, 날이 아직 밝지 않은 것을 기억한다. 나와 언니 이는 강변의 한 여관에 살고 있다. 우리는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가야 한다. 첫날부터 일찍 일어나 가마를 타고 50 리를 걸었다.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여관에서 하룻밤을 묵어야 했고, 다음날에는 순호에서 가마를 탈 수 있었다. 그 여관에는 방 세 개, 방 한 개, 방 한 개, 회계실 한 개, 뒤에는 공장 홀이 하나 있는데, 서너 개의 행군 침대가 늘어서 있어 언제든지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여관에 사는 여객은 우리 언니 이씨를 제외하고는 세 번째 사람이 없어서 우리 둘은 한 방에 묵었습니다. 유일한 객실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들어가자마자 방 안이 어두컴컴한 것을 보니 태양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벽에 1 피트도 안 되는 작은 구멍과 희미한 불빛이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이 바로 창문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누이는 눈살을 찌푸리며 "왜 이렇게 무섭지? 이 네 개의 벽과 지붕을 봐라, 위에는 10 년 전의 오래된 신문이 가득 붙어 있다. 안에 얼마나 많은 빈대와 이가 숨어 있는지 모르겠다! ...... "이 말을 듣고, 나는 온몸이 너무 긴장되어 있다. 나는 널빤지 침대 위의 깨진 돗자리를 들어 보았지만, 그 냄새가 김이 나는 것을 느꼈고, 더 이상 그 위에 앉을 수가 없었다. 이때 갑자기 물보라가 전해 온 검은 가게를 생각하니 마음이 더욱 불안하다. 그날 밤 나는 잠을 못 자서 멍하니 앉아서 돈을 세고 돈을 모았다. 삼경이 막 지나서 나이트워치 두 명이 와서 우리는 감히 그와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우리는 가게 주인에게 내력을 설명해 주고 학교 명함 한 장을 주자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났다. 나이트워치가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옥상에서 웃는 것을 들었다. 나는 이언니와 눈을 마주쳤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방금 우리를 데려다 준 남자 하인이 들어와서 우리에게 무엇을 먹느냐고 물었다. 우리 마음속에는 검은 가게의 공포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에게 아무것도 먹지 말라고 했기 때문이다. 이누이는 위에 건물이 있는지, 위에 왜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심부름꾼이 말했다. "이것은 건물이 아니라, 단지 물건이 3 피트도 안 되는 곳일 뿐이다. 모두 담배 중독, 도박 중독이다. " 언니와 나는 여기서 모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지만, 밤새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자정 이후, 위층 손님들은 아마 모두 잠을 잤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코고는 소리를 듣고 잠시 앉아 있다가 먼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날이 곧 밝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살금살금 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니, 온 눈이 달빛이었고, 모점 밖의 논에 있는 보리수가 바람에 밀려 파란 파도처럼 밀려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와 이누이는 한쪽을 배회하며 바라보다가 마을 사람들이 일찍 모이는 소리를 점점 듣고, 우리도 행장을 꾸려 미래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조가 방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이때 달빛이 더 비스듬히, 별빛이 더 옅어지고, 닭이 개를 부르고, 사방이 호응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동양의 짙은 안개가 점점 희박해지고, 노을은 소녀의 수줍은 노을처럼 빛났다. 나는 틈을 하나 선택해서 엿보았다. 붉고 큰 호일이 산 뒤에서 천천히 떠오르는데, 순식간에 산꼭대기의 구름이 천리, 파랗게 가득 찼다. 아아! 인생은 뜬구름처럼 이번 달보다 더 많이 변한다. 메이지는 동의합니까?

둘째, 무한한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동생! 너는 소나무를 가장 좋아하지 않니? 황사로 가득 찬 연경에서는, 이것은 당연히 부족한 것이지만, 우리 이곳은 거의 도처에 널려 있다. 이런 나무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중시하지 않고, 늘 나뭇가지를 베어 땔감으로 삼지만, 나는 용부요교의 자세를 매우 좋아한다. 우리집 바로 앞에는 팔이 달린 큰 소나무 수십 그루가 있다. 미풍이 코를 지나갈 때마다 나는 거센 파도를 들었다. 나는 눈을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곧장 가슴으로 달려갔다. 이봐! 녹색 파도! 그러나 지금은 무서운 파도 소리가 되었다. 동생! 그것이 어떤 소식을 가져왔는지 맞춰봐? 작년 8 월, 그때는 황혼이었고, 나는 여전히 벽해 연안에 있는 작은 건물에 살고 있었다. 우리는 제방을 따라 바라보았는데, 석양이 나무로 가득 차서 경풍이 파도를 휘젓는 것을 보았다. 촘촘한 거품이 치마에 튀는 것도 파도가 팽배하는 소리다. 그러나, 나는 당시 이 용감한 송립과 전사만을 깊이 숭배하고, 그것의 위대함을 숭배했다.

나는 우리와 함께 방조제에 있는 다섯 명, 그리고 한 명의 J 여사-메이지는 그녀를 본 적이 없다-그녀의 얼굴은 매우 아름다웠다. 특히 그녀의 천성은 정말 유치했다. 껍데기를 낸 꾀꼬리처럼. 그녀는 사해를 집으로 본 적이 없다. 그녀가 바다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녀는 황홀하게 나에게 말했다. "바다의 노을빛은 정말 아름답다. 마치 반짝이는 부드러운 금과도 같다. 내가 언제 그 배를 타고 이국적인 여행을 초대할 수 있다면, 나는 내 인생에 떳떳할 수 있을 것이다. " 나는 웃으며 말했다: "바다 여행은 정말 흥미 롭습니다. 하지만, 나는 폭풍우를 만나는 것이 가장 무섭다. "......" J 부인이 말했다. "오, 폭풍우를 만나면 너무 무섭다. 우리 엄마의 조카 중 한 명이 천진에서 상해로 갔다가 허리케인을 만나 6 ~ 7 일 동안 바다에 머물렀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그는 작은 섬에 기대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배 전체가 전복될 것이다! "우리가 바다의 폭풍에 대해 이야기할 때, 모두가 긴장하고, 나도 암시를 받고 불안해하는 것 같다. 나는 갑자기 한국이 나에게 "점성가가 28 살 때 물로 죽기로 결정했을 때 ..." 라고 말했던 것을 떠올렸다. "당연히 우스꽝스러운 연상이지만, 내년 출국 계획은 실현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이때 한은 죽은 친구를 위해 원고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더 논의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방해할 수 없고, 그에게 나의 걱정을 말할 수 없다. ...

그러고 보니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또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방파제를 따라 되돌아갔다. 밥을 다 먹고, 나는 창가에 기대어 바다를 보고 있는데, 거센 파도 소리를 듣고, 갑자기 자신의 슬픔이 생각났다. 저는 한씨에게 "내년에 출국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한일벙," 왜? "" 나는 그에게 내 생각이 우습다는 질문을 받았다. 그만해! 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중얼거렸다. "당신은 점성가가 당신이 28 살이면 조심해야 한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까? ...... "한은 듣고 하하 웃었다." 너 정말 긴장돼, 왜 갑자기 또 이런 생각을 하니! " 나는 그에게 한동안 비웃음을 당해 창피해서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 ... 금방 잊어버렸어요.

파도 소리가 끊이지 않았지만, 한은 시종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않았고, 한은 아직 28 세가 되지 않아 병마에 끌려갔다. 아아! 점성가는 이 점을 생각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한 자신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가 푸른 바다의 기슭에 있을 때, 그는 그의 죽은 친구를 위해 원고를 정리할 계획이다. 그는 이듬해의 오늘, 나는 그에게 남은 밥을 정리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한 페이지씩 베껴 써서 마음이 어지럽다. 나는 심지어 그가 죽은 친구를 위해 준비한 불완전한 죽간까지 꺼내어 울음을 참지 못했다. 아아! 변화무쌍한 단명 같은 인생, 나는 그의 완전한 유산을 정리할 수 있을지, 누가 내 유산을 정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동생! 봐라, 풍신이 빈번히 날개를 치고 있고, 송도가 무수한 소리를 내고 있다. 어떤 소식을 가져왔는지 ... 단지 감동과 무한한 슬픔일 뿐이다!

석양이 버드나무의 슬픈 곳에 있다.

사양은 온 산에 가득하고, 번화한 꽃은 비단 같다. 나는 묘포를 데리고 산길 주위를 걷고 있었는데, 오솔길이 갑자기 높고 낮고 구불했다. 산골에 논밭이 하나 있는데, 밀 파도가 하늘에 사무치고 푸르고 눈부시다. 모든 들판을 지나다. 갑자기 벽에 서 있는 기이한 봉우리를 보고,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여기에서, 나는 동쪽으로 돌아서 외딴 오솔길을 탐험했는데, 갑자기 나는 돌계단을 보았다. 내가 계단을 올라갈 때 매우 위험하다. 나는 허리를 굽혀 등이 굽어서 힘들었다. 산꼭대기에 이르자 나는 고개를 숙이고 산봉우리를 바라보았는데, 모두 은은한 일영에 비쳤다. 나는 묘포를 데리고 벼랑 위에 앉아 묵묵히 앉아 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부드럽고 조용한 야경으로 은대야 같은 밝은 달이 없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단지 희박한 작은 별일 뿐, 희미한 빛을 반짝이고 있다. 그 절의 종북이 공중에서 출렁이고 있을 때, 장엄하고 신비로운 암시가 있었다. 그 활발한 젊은 여행자들은 손을 잡고 홀 앞의 거울 같은 평지에서 숨바꼭질을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나와 세 사람이 살금살금 산문을 나서자 폭포가 튀는 소리가 들렸다. 우리는 석판길을 따라 천천히 걸었는데, 양쪽의 송향이 맑고 그림자가 고르지 않았다. 우리는 매우 처량한 곡을 불렀는데, 묘포는 좀 실망했다.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좋은 날의 아름다운 경치 ..." 그녀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말을 바꿔 말했다. "이 경치는 영화 속의 야경 같다. 정말 그 어떤 것보다도 좋지만, 나는 이 아름다운 경치가 항상 나를 무한히 실망시키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제가 뭔가를 깨달은 것 같아요. "푸, 무슨 이유인지 아세요? 느슨한 환경 때문에, 마음 은 자연스럽게 시작 할 수있는 기회를 필요로 마음의 마음 에 숨어, 회전 의 여지가있다; 만족스럽지 못하면 실망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실망감은 일종의 미감이라, 항상 나를 포기하기 아쉬워한다. " 우리는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프레드만이 한숨을 쉬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묘포는 매우 담담하게 이렇게 말하는 것 같다. "나는 어떤 것이든 너무 많이 추적하면 미감을 잃게 되고 풍경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연인 한 좋다. 그 인공더미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견디지 못한다. 친구를 사귄다고 해도 나는 지루함을 가장 두려워한다. 피곤하면 못생겼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세상의 모든 것은 한편으로는 아름답고, 한편으로는 추하다. 추함이 가려질 수 있다면, 모두 아름답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악할 것이다! " 아아! 메이 언니, 민들레가 마침 내 마음을 맞혔다. 너는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나의 친구들은 항상 내가 냉막 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런 전류 같은 동정은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다. 내가 깊이 생각할 때, 모든 것이 냉막 된다! 나는 당시 푸의 말에 매우 찬성했지만, 이때 프레드는 약간 실망했다고 느꼈다. 당연히 그녀는 열정적인 사람이다. 친구를 위해, 그녀는 늘 자신을 희생하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며, 너무 조심스럽다. 다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 그녀는 모두 그녀를 위해서라고 생각하거나 무슨 깊은 뜻이 있다. 그녀는 요즘 나에게 잘해 주었지만, 나는 오랫동안 냉담한 심정으로 그녀와 다정하게 지내려고 했지만, 늘 텅 비어 있었다. 당연히, 그녀는 늘 기분이 좋지 않지만, 나는 억지로 얼버무리지 못한다. 이것은 양심에 미안할 뿐만 아니라, 귀찮기도 하다. 하지만 지금 그녀는 맥없이 한숨을 쉬고 있어 나도 좀 괴로워. 나는 하나님이 나를 너무 놀리셨다고 생각한다. 그가 나에게 이렇게 차갑고 믿지 않는 마음을 주었으니, 나에게 이런 열정을 동시에 주어서는 안 된다.

내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프레드가 우리를 떠난 날이다. 점심 식사 후, 그녀는 짐을 싸느라 바빴는데, 나는 단지 그곳에 앉아서 멍하니 있을 뿐이다. 그녀는 슬프게 나에게 말했다. "매년 여름방학에 이 학교를 떠나는데, 나는 아무런 미련도 느끼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매우 특별하다. 나는 오랫동안 슬퍼서' 잘랐다, 이치가 어지럽다' 는 맛을 말할 수 없었다. "그녀는 말을 할 때 얼굴이 빨개졌다. 저는요? 5 년 전 메이지였다면 눈물을 글썽였을 텐데, 지금 모든 고민을 겪은 후 내 머리는 무감각한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동정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별로 드러내지 않고 상대방을 위로했다. 내가 그녀를 교문을 떠날 때, 나무가 가득한 석양과 어둑한 구름이었다. 나는 차갑게 말했다: "독일! 너는 사양이 버드나무 창자에 있는 것을 봐라. " 이 말을 듣고 프레드는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지만, 나는 내 마른 눈물에 부끄러움을 느꼈고, 다시는 프레드의 그림자를 볼 수 없을 때까지 조용히 돌아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을 생각하면 나는 한숨을 쉬었다. 묘포가 갑자기 나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좋은 날이 지나가기 전에 돌아가자! 끝없는 재미도 남겨 두다. " 동생! 이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사한 잿더미는 외롭고, 누가 따뜻하며, 낙엽은 어디로 날아가는가?

동생! 내 마음은 결국 텅 비어 있지만, 나는 그것을 비워두고 싶지 않다. 세상에 의지할 곳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집에 관해서는, 집을 나서는 것 외에는' 죽음의 궁전' 에 들어가는 것 외에는 집이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공허한 마음 하나가 곳곳에서 비겁함을 참을 수 없었다. 이것은 분명히 넓은 길이다. 그러나, 나는 결코 침착하게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하지만 석양과 어두컴컴한 공기와는 별도로, 나는 스스로에게' 내가 춥고 외로울 때 누가 나에게 따뜻함을 줄 수 있을까?' 하고 자문해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낙엽이 어디로 날아가는가? \ "메이 자매! 불쌍한, 창으로 방패를 찔러, 전령에서 싸워야만 기진맥진하지 않고, 물화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 어떤 방법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까?

때때로 사람들이 우정으로 나를 대한다고 생각되면 말해 봐! 하지만 대부분은 필연적인 관계, 책임감, 긁을 수 없는 위로로, 내가 가끔 삼키는 것보다 낫다. 아아! 이런 부자연스러운 일에 말려들지 말고, 결국 몸과 마음이 소탈하다. 자, 족쇄에서 얼굴을 바꾸기를 기다리는 것은 지루합니다!

하지만 세상에 믿을 만한 사람이 너무 적어서, 나는 항상 이 새장에서 벗어나 대담하게 침입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내 꿈의 천국은 다시 인연을 이어가고 럭셔리를 즐기는 것도 아니고 연회에서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깨끗하고 소박한 초가집 두 개, 외로운 화초마당, 맑은 창문 밑에서 차를 마시고, 가을잎을 보고, 바다의 조수를 느끼고,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 아아! 내가 기대하는 것은 사치스럽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숙원이 하나 있다. 세월은 서둘러, 알아야 후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도 알고 있지만, 이 세상에는 술에 취해 죽은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뒤바뀐 젊은이들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젊은이들이 미친 듯이 발밑에 엎드려서 그들의 미소를 요구했을 때, 그들은 얼마나 도취되고 혼란스러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동생! 물론, 당신은 당신과 내가 메이동에 있을 때의 흥분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미래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은 시 신이 당신에게 날개를 달고, 날개를 펴고, 선과를 벗고, 오랫동안 음식을 감상하지 않던 이 세상에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얼마나 비범한 취미인가. 그러나 지금 너는 태참일을 미워하는 새 무덤 옆에 서서 눈물을 머금고 바라보고 있다. 오! 동생! 너는 이미 세계의 두꺼운 막을 벗기고 마지막 비밀을 보았니? 있다면 군말을 하지 마세요! 나도 잠시 술에 취해 환각을 현실로 삼으라고 간청했다! 낙엽이 어디로 날아가는가' 는 뉴스는 말할 것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이 세상에서 소위 지지와 귀착지를 요구할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기 때문이다.

동생! 내가 하루만 살면, 나의 정신바다가 썰물할 것이다. 나는 먼지투성이의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특히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과거의 뒷맛을 제외하고, 나는 너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저는 지금 그렇습니다. 앞으로도 그렇습니다. 정말 남은 찌꺼기 같아요. 무정한 세상은 당연히 나를 미워하지만, 나도 이 세상을 미워한다!

동생! 자연스럽게 전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는 내가 다시 북경에 가길 바라며 비바람 속에서 나와 함께 울겠다고 약속했다. 아아! 우리는 확실히 세상의 겁쟁이이다. 우리는 실망하여 죽을 것이다! ...... 메이 지에! 나는 이것에 대해 감격했다, 대머리필이 형편없다!

(원재 「소설 월보」 제 17 권 제 1 1, 1926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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