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전공은 웹 디자인, 플래시 제작, 애니메이션 디자인, 후기 영화, 광고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사진 등 다양한 전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미디어를 공부한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캠퍼스를 떠나자마자 일자리를 구하러 갔다. 각 업종의 발전 전망은 모두 좋다. 만약 내가 더 높은 수입을 얻고 싶다면, 그것은 내 개인의 능력에 달려 있다. 만약 내가 어떤 방면을 전공한다면, 항상 보수가 있을 것이다.
"2"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취업 전망 및 발전 방향
디지털 미디어 아트 복제 전공은 영화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그래픽 이미지 전공에 이어 설립된 종합 전공이다. 전통적인 디지털 예술을 포괄하고 전통적인 평면 이미지와 선형 미디어 창작을 돌파했습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인, 인터넷 디자인, AI 디자인, 개념 예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등의 요소를 결합한 종합 학과.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단일 학과의 응용은 더 많은 제한을 받고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예술 분야의 응용은 점점 더 광범위하고 실용화되고 있다. 뉴미디어 아트 전시회, 전시, 인터넷 제품 디자인 및 응용, 가상 현실 및 심각한 상호 작용 교육에서의 응용, 시뮬레이션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은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점차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대체하여 업계 표준과 주류가 되었습니다. 학과 융합과 디지털화 시대에 디지털 미디어 예술의 응용 범위는 점차 더 넓은 응용 분야로 나아가고 있다.
(3)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미래의 예술 교육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가장 주류 추세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제 경쟁이다. 각국은 애니메이션 분야에 부단히 투자하여 자국의 기술자들이 고품질의 교육과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국제적 경쟁력과 기술을 갖춘 인재들은 미래의 행운아다. 중국 * * * 은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했으며, 이번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개최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오토크는 현재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나은 교육 과정을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오토크는 중국을 위한 중국어 과정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두 번째 추세는' 협력 관심' 이다. 일부 주요 영화 제작사들도 교육기관이 관련 기술을 가진 인재를 더 많이 양성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에서 이 회사들은 Autodesk 와 같은 교육 및 교육 기관과 협력하여 모든 학생들이 졸업 후 업계 표준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Autodesk 는 지식 공유 및 정보 교환을 늘리기 위해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커뮤니티 사이트가 학생들이 과외 지식을 배우고 업계 전문가를 찾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다.
세 번째 추세는 게임 산업의 급속한 성장입니다. 게임 산업의 성장은 새로운 게임의 기술적 요구 사항, 대량의 핸드투어 창작, 대량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수요 등 일련의 연쇄반응을 불러일으킨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더 많은 인재를 양성해야 한다.
네 번째 추세는 현재 업계가 3D 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영화가 3D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일부 게임 작품들은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점점 더 비슷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모임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컴퓨터로 만든 작품은 영화와 게임뿐만 아니라 게임과 영화의 경계를 깨뜨릴 수 있다. 이 추세는 또한 우리 종사자들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었다. 우리는 더 많은 선택권이 있다. 우리는 게임 산업이나 영화, 텔레비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종사할 수 있다.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은 무엇입니까?
미디어 대학의 한 분야:
컴퓨터 기술, 네트워크 기술 및 디지털 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융합으로 전통적인 라디오, 텔레비전 및 영화는 디지털 오디오, 디지털 비디오 및 디지털 영화의 방향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점점 더 인기있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가상 현실과 함께 차세대 디지털 통신 미디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은 기술 위주, 예술, 기술, 예술을 결합한 넓은 구경의 새로운 전공으로, 정보 통신 분야의 기본 이론과 방법을 숙지해야 하며, 디지털 미디어 제작, 전송 및 처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어느 정도의 예술적 소양을 갖추고 있으며, 배운 지식과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다.
본 전공의 주요 학과는 정보 통신 공학, 컴퓨터 과학과 기술, 예술 디자인이다.
이 전공은 수학, 영어, 컴퓨터 등 기초과정 외에 컴퓨터 기술, 통신 기술,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미디어를 설계하는 방법을 주로 배운다. 본 전공은 디지털 신호 처리, 마이크로컴퓨터 원리와 인터페이스 기술, 컴퓨터 네트워크, 디지털 이미지 처리, 웹 디자인, 멀티미디어 정보 처리 및 전송,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 애니메이션 원리 및 온라인 게임 디자인, 비디오 기술 기초, 사진 및 비디오, 비디오 스턴트 및 비선형 편집, 가상 현실, 비디오 아트 개론, 예술 디자인 개론
이 전공은 멀티미디어 웹 디자인, 사진 및 비디오, Flas *** 디자인, 디지털 오디오 비디오 제작,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 전송 등 다양한 실무 분야를 준비하는 실전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졸업 디자인과 함께 완전한 실습 교육 과정을 구성한다.
본 전공학제는 4 년 동안 학생이 교학계획에 규정된 모든 과정을 이수하고, 심사에 합격하여 공학학사학위를 수여하였다.
본 전문 졸업생은 통신, 비디오, 방송, 정보가전제품, 인쇄 미디어, 게임 등 업종에서 각종 디지털 미디어 제작, 전송, 제품 개발 및 예술 디자인 작업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비율의 학생들이 대학원에 진학하여 계속 깊이 연구하고 있다.
디지털 기술, 통신, 교육, 예술 전공과 관계가 있습니까?
디지털 기술은 교육과 예술에 디지털 발전을 제공하며, 교육과 예술은 현재 산업화의 길을 걷고 있으며, 디지털 기술은 산업화의 중요한 보증이다. 디지털 기술의 전파는 교육 예술 기술의 혼인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업계 내 인재 (교사와 예술가) 의 통합을 강화할 것이다.
루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언제부터 존재했나요? 취업 전망은 어떻습니까?
역사적 배경:
컴퓨터 기술, 네트워크 기술 및 디지털 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통합,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가상 현실 기술의 보급으로 전통적인 영화 제작 기술은 점차 디지털 제작 기술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영화 제작 교육은 학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 학교의 기술과 예술력에 따르면 일부 고교는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디지털 영화 제작과 관련된 방향) 을 개설했다.
우리나라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디지털 영화 제작 관련 방향) 교육은 1980 년대 말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청화대, 저장대 등 고교들은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1990 중국영상그래픽학회가 설립되어 멀티미디어 위원회, 가상현실위원회, 디지털예술위원회, 디지털영상위원회 등 10 여개 위원회가 설치됐다. 65438 부터 0993 까지 현재 중국 미디어대 애니메이션학원에 재직 중인 장군 교수가 중앙미원에 컴퓨터 아트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국내 최초의 전문 컴퓨터 아트 학원이다. 1990 년대 중반에는 중앙공예미술학원, 베이징인쇄학원, 수도사범대 등 고등예술연구센터에서 더 넓은 범위의 컴퓨터예술훈련을 잇따라 실시했다. 이때' 훈련' 의 주요 교육 내용은 기술 응용 위주의 직업 기술이다. 1995 기간 동안 베이징 방송학원 (이후 중국 미디어대학으로 명칭 변경) 방송공학은 멀티미디어 앱 전공을 개설하여 사진과 비디오, 비선형 영화 편집, 3D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영화 제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과정을 일반 학부 교육에 포함시켰다. 멀티미디어 응용 전공은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디지털 영화 제작 관련 방향) 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200 1 년 5 월 말 칭화대에서 열린' 제 1 회 문리국제전람회 및 학술세미나' 와 19 개국에서 온 32 개 고등학교가 세미나에 참석했다. 이는 우리나라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디지털 영화 제작 관련 방향) 고등교육의 출현과 발전에 어느 정도 추진 역할을 해 학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시점에서 시대 교육 발전의 최전선에 서 있는 일부 고교들은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 (디지털 영화 제작과 관련된 방향) 과 관련 전공을 개설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베이징방송학원 (이후 중국 미디어대학으로 이름 변경) 과학예술과로 200 1 에 설립돼 같은 해 제 1 회 디지털 미디어 예술 (디지털 영화 제작과 관련) 전공 학생을 모집한 것이다. 또한 "CG 기술과 예술을 핵심으로 광대역 인터넷을 기반으로 디지털 HD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깊이 들어가 디지털 영화, 디지털 TV, 인터넷 멀티미디어 예술을 주체로 하는 디지털 예술 탐구와 실천" 이라는 전문적인 포지셔닝을 제시하고 디지털 미디어 예술 분야의 이론과 실천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중국 국정에 적합한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문 과정 체계를 점진적으로 탐구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 교육사에서 디지털 미디어 예술 (디지털 영화 제작과 관련된 방향) 고등교육이 실제로 등장해 이정표적인 의미를 지녔음을 상징한다. 이에 따라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지털 영화 제작 방향) 는 교육체계가 점차 규범화되고 발전하는 길을 걷고 있다.
첫째, 전문 고용 방향 및 전망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아트는 기술 위주, 예술을 보좌하고, 기술과 예술을 결합한 신흥학과로, 기술과 예술을 겸비한 새로운 복합예술디자인과 제작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전통교육 인재 육성의 공백이자 신흥산업 시장의 부상의 절실한 필요성이다. 업계 통계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의 디지털 미디어 예술 인재에 대한 수요는 매년 약 654.38+0.5 만명이다. 디지털 미디어 아티스트는 주로 TV, 비디오 애니메이션 제작 단위, 미디어 및 광고 회사, 디지털 아트 회사, 전시 디자인 회사, 이미지 기획 회사, 멀티미디어 및 웹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모델링 디자인 등 인기 산업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꿈을 이루고, 재능을 과시하고, 기회와 취미를 찾고, 디지털 미디어 예술 분야에 뛰어들 수 있는 잠재력이 크다.
둘째, 이 직업에 대한 추가 정보: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학을 포괄하는 종합 학과로,' 과학, 예술, 인문' 의 이념을 보여준다. 이 용어의 숫자는 그것의 과학과 기술의 기초를 반영한다. 언론은 미디어 업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예술은 디지털 제품에 대한 예술 창작, 예술 디자인 등 응용 분야를 분명히 하고 있다.
이 분야는 현재 조형 예술, 예술 디자인, 인터랙티브 디자인, 컴퓨터 언어, 컴퓨터 그래픽, 정보 및 통신 기술 등의 지식을 다루는 학제 간 분야입니다.
"제나라"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미래가 있습니까?
컴퓨터 기술, 네트워크 기술 및 디지털 통신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융합으로 전통적인 라디오, 텔레비전 및 영화는 디지털 오디오, 디지털 비디오 및 디지털 영화의 방향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점점 더 인기있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가상 현실과 함께 차세대 디지털 통신 미디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은 기술 위주, 예술, 기술, 예술을 결합한 넓은 구경의 새로운 전공으로, 정보 통신 분야의 기본 이론과 방법을 숙지해야 하며, 디지털 미디어 제작, 전송 및 처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어느 정도의 예술적 소양을 갖추고 있으며, 배운 지식과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다.
본 전공은 좋은 과학적 소양과 예술적 소양을 갖추고 기술과 예술을 모두 알고 있으며, 새로운 컴퓨터 미디어 디자인 도구를 이용하여 예술 작품을 창작하는 복합적인 응용형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생들은 컴퓨터 과학과 기술의 기본 이론, 지식, 기술을 습득할 수 있고,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제작 소프트웨어를 습득할 수 있으며, 예술 감상 능력과 예술 디자인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그래픽 디자인, 온라인 미디어 제작,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디지털 비디오 편집 및 디지털 조경 디자인에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제작 도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전공은 방송국, 디지털 영화 제작사, 대화형 엔터테인먼트사, 광고회사, TV 채널 및 칼럼 포장부, 드라마 제작부, 애니메이션사 등 높은 이론 수준과 디지털 예술적 소양을 갖춘 영화 제작기관을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최첨단 디지털 영화 기술, 디지털 영화 제작의 제작 과정, CG 기술 및 예술 분야에 조예가 높고 디지털 영화 프로그램 제작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기초 과외 외에 이 전공이 개설한 주요 과정은 텔레비전 화면 편집, 시청각 언어, TV 예술미학, 서구 뉴미디어 예술 (외국인 강의), 조형예술 기초, 조각과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 컴퓨터 그래픽학, 디지털 오디오 비디오 제작, 애니메이션 운동 법칙, 디지털 사진 및 비디오, 디지털 HD 원리 및 응용이다.
본 전공은 프로그래밍 언어, 스케치, 애니메이션 개론, 디지털 그래픽 아트, 디지털 컬러 아트, 디지털 입체 아트, 3D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구조, 이미지 처리 기술, 컴퓨터 그래픽, 컴퓨터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장면 설계 및 표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취업 전망: 디지털 미디어 예술 졸업생은 온라인 미디어 회사, 미디어 산업, 비디오 광고 산업, 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회사, 산업 제품 디자인, 건축 디자인 (건축 로밍 및 환경 디자인), 생활 환경 디자인, 교육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나도 이 방면의 전공이라 졸업 후 취업 기회가 비교적 넓다. 。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지금은 국내 디지털 매체가 성숙하지 않아 전재에 편향되어야 한다.
"바"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전문 고용 전망
1,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문 소개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디자인, 정보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과학 비주얼 디자인 등 가상 디자인 관행에 종사하는 복합 인재를 양성합니다. 정보 산업에 종사하며 과학 정신과 예술 혁신 능력을 갖추고 있다. 학생들은 새로운 미디어의 발전, 대화형 플랫폼 기반 디지털 콘텐츠 설계 및 디지털 체험 설계에 대한 지식과 기술, 전자 정보, 컴퓨터 과학, 시청각 처리, 미디어 네트워크 및 시스템, 미디어 비즈니스 정보 처리 및 미디어 보안과 같은 전문 지식과 기술을 숙지해야 합니다. 강력한 실천 능력과 혁신 의식을 갖추고 정보 디자인의 사고와 방법을 익히다.
2.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의 취업 방향
본 전공생은 졸업 후 인터넷 미디어 회사, 미디어 산업, 영화 광고 산업, 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회사, 산업 제품 디자인, 건축 디자인 (건축 로밍 및 환경 디자인), 서식지 환경 디자인, 교육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공업에 종사하다.
졸업 후 주로 새로운 에너지, 인터넷, 광고 등의 업종에 종사하는데,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새로운 에너지 원
2 인터넷/전자 상거래
3 광고
4 영화/미디어/예술/문화 커뮤니케이션
5 컴퓨터 소프트웨어
직장에 종사하다.
졸업 후 주로 그래픽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멀티미디어 디자이너로 근무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래픽 디자이너
2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멀티미디어 디자이너 3 명
4 후기 제작
5 카피 라이팅
근무도시:
졸업 후 상해, 베이징, 광저우 등의 도시 취업 기회가 비교적 많은데,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상하이
2 베이징
광저우
4 심천
5 항 주
6 우한
7 샤먼
8xian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의 고용 전망은 어떻습니까?
디지털 미디어 전공은 발전 전망이 넓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디지털 미디어 산업은 1997 에서 157 억 달러에서 200 1 3540 억 달러로 증가했다. 미국에서는 200 1 베스트셀러 동화를 각색한 컴퓨터 애니메이션 대작' 괴물 슬레이크' 흥행 및 관련 음향제품 매출이 9 억 달러에 육박한다. 일본에서는 컴퓨터로 직접 그래픽 이미지에 종사하는 사람이 최소 6 억 5438 억+명이며, 매년 30 만 명이 디지털 애니메이션 교육을 받는다. 한국에서는 애니메이션 생산액이 미국과 일본에 버금가는 세계 3 위다. 이 세 나라에서 개발한 컴퓨터 게임과 애니메이션은 글로벌 게임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엄청난 경제적 수입을 가져왔다.
현재 컴퓨터 스턴트는 최근 몇 년간 흥행 블록버스터인' 반지왕' 과 해커 제국과 같은 영화 및 TV 업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해저 총동원은 전 3D 애니메이션의 응용이다.
선진국에 비해 우리나라의 디지털 미디어 전공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어 시장 수요가 매우 크다. 현재 우리나라 디지털 미디어 예술가의 격차는 매년 약 654.38+0.5 만명이다. 디지털 미디어 산업은 중국에서 200 억 위안/년의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산업은 이미 상당한 경제 산업이 되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재 중국 전통 매체의 발전은 이미 매우 성숙했다. 컴퓨터 기술과 인터넷 기술이 가입함에 따라 시각적 미감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미디어 업계는 큰 발전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미래의 예술 교육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디지털 미디어 아트는 새로운 예술 형식으로서 예술의 비과학성과 현대 예술 발전에 대한 사람들의 호소를 결합한 당대의 특징을 다시 한 번 보여 주며, 디지털 미디어의 예술적 내포를' 디지털 기술과 현대 미디어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의 이성적 사고와 예술적 감성적 사고를 융합한 예술 형식' 으로 정의했다. "디지털 기술의 응용은 디지털 뉴미디어 아트의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디지털 뉴미디어 아트는 결국 예술 작품으로 구현되지만 여전히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프로그래밍 기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수단이 없다면 디지털 미디어 예술은 그 사상과 창의력을 실현하지 못할 것이며, 창작 스타일, 시각 및 기타 심미 체험에서 전통 예술과 전통 예술을 구분할 수 없을 것이다. 디지털 미디어 예술에 대한 나의 무지에서, 나는' 디지털 미디어 예술' 이 예술이 없는 과학 기술의 결합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상업과 업계의 지식을 더 잘 파악하려면 앞으로 이 업계에서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반드시 각 기술의 딱딱한 지표를 충분히 파악한다는 전제 하에 예술의 결합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이때 개인 발전은 자신의 전반적인 발전에 따라 점차 변화할 것이다.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술을 습득하는 기초 위에서 서양 미학, 예술, 디자인을 대량으로 읽으며 디지털 기술 중 독특한 예술 표현 언어와 수법을 충분히 파악해 좋은 예술적 창의력과 생각을 사람들의 내면의 심미적 감각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우리는 디지털 미디어 예술이 디지털 문화 사업과 산업의 중요한 부분이자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모든 사람에게 디지털 미디어 아트를 발전시키려면 예술과 비과학이 결합된 사상을 새겨야 하며, 자신의 미래가 꿈이라고 믿어야 한다.
"정리" 디지털 아트 개발 전망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업 안정성이 높다. 경제가 호황기에 경기가 하락해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최근 2 년 동안 북미의 대규모 감원의 물결은 하이테크 업계에 큰 충격을 주었고 첨단 기술 제품의 발전을 늦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물론 거품 경제에 대한 반등으로는 전통적인 산업 구조를 완전히 바꿀 수 없고 디자인 분야에도 영향을 줄 수 없다. 감원은 기본적으로 반복적이고 불필요하며, 보통 디자이너라는 직위는 회사 내에서 유일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잘리면 앞으로 보내는데 돈이 많이 드는 것도 디자인 회사가 살아남고 발전할 수 있는 이유다. 최근 몇 년 동안 캐나다의 경제는 부진했지만, 많은 도시의 건설업은 고도로 발달했고, 환경예술 디자인, 상업전시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상업광고 디자인 등 분야가 비정상적으로 번영하여 대량의 일자리가 공석이 되었다.
한편, IT 소프트웨어가 발달하면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이는 각 주요 구직 사이트의 채용 광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래밍과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모두 아는 복합적인 인재는 많은 IT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2004 년에는 캐나다 경제가 눈에 띄게 호전되고, 제품 개발 속도가 빨라지고, 상업 예술 디자인 분야가 더욱 크게 발전할 것이다. 그에 따라 많은 전문가가 필요할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은 분명히 취업 전망이 밝으니 기술 이민을 위한 일자리 찾기와 이직을 위한 좋은 선택으로 꼽혀야 한다!
디지털 예술이라는 단어는 과거에는 완전히 영문을 모른다고 할 수 있다. 왜요 숫자와 예술이라는 두 단어가 정말 서로 맞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비교합니까?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문과를 배우는 사람, 이과를 배우는 사람, 낭만적이고 심오합니다. 융합의 가능성은 없다. 그러나 현재 이 상황은 이미 바뀌었다. 심지어 이런 상황은 이미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고 말할 수 있다. 자, 가장 세련된 단어는 숫자나 디지털화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숫자" 는 "디지털 예술" 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 으로 이해되어야 한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너는 다시 옛 길과 문리의 반대쪽으로 돌아간다. 순수 기술 물건은 유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예술성이 있어야 패션이 될 수 있다.
디지털 아트는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미디어 기술 발전에 기반한 예술을 말하며 인간의 이성적 사고와 예술적 감각의 교묘한 융합이다. 디지털 예술 작품은 실현 과정에서 디지털 수단을 전부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디지털 예술 작품에는 주로 비디오 및 대화형 장치, 가상현실, 멀티미디어, 비디오 게임, 만화, 온라인 게임, 인터넷 예술, 디지털 디자인,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컴퓨터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디지털 효과, 디지털 사진, 디지털 음악 및 음악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즉, 디지털 아트는 예술, 기술, 문화, 교육, 현대 관리 등 다양한 측면을 포괄하는 예술과 기술이 고도로 융합된 다학과 교차 분야입니다. 그렇다면 컴퓨터 기술로 생성된 모든 미디어 문화는 디지털 예술의 범주에 속할 수 있다.
1960 년대 성숙한 뉴미디어 아트는 예술가들에게 전방위적으로 창작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고, 1990 년대 말에 새로운 디지털 예술 단계에 들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예술의 왕성한 발전은 새로운 예술 트렌드를 이끌었다. 디지털 예술 산업이 2 1 세기 지식경제 산업의 핵심 산업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미국에서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관련 이미지 제품의 매출이 거의 1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일본에서는 미디어 아트, 비디오 게임, 만화 등의 작품이 이미 전 세계를 제치고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산업이 되었다. 한국에서는 디지털 콘텐츠 산업이 자동차 산업을 제치고 1 위 산업으로 부상했다. 한 점을 들여다보면 표범 전체를 알 수 있는데, 위의 숫자를 통해 디지털 예술의 광활한 발전 전망을 볼 수 있다!
이제 국제화된 디지털 예술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다. 가상 기술과 도면을 습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창의력, 상상력, 의사 소통 능력, 팀워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능력도 있어야 한다. 현재 재능은 예술이 컴퓨터 기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술을 이해하는 것은 종종 예술적 기초가 부족한 상황, 특히 고도로 발달한 북미에서는 반드시 변화해야 한다. 그렇다면 문리한계를 깨고 과학과 예술을 소통하며 탄탄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는 복합적인 인재가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된다.
국내의 디지털 예술 디자인 발전과 세계 격차가 매우 커서 많은 기술 이민자들이 이것이 좋은 취업 지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여전히 그래픽 디자인을 두려워한다. 하지만 사실 디지털 예술은 외국에 있는 시간이 길지 않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출발선에 있다. 우리가 그것을들을 수있는 한, 그것을보고, 그것을 타고 여행하는 한, 수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 시대에 탈락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다. 일정한 IT 기초나 미술 기초가 있으면 너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어떤 기초적인 친구도 없이 가장 기본적인 느낌에서 찾을 수 있다. 결국 타고난 디자이너는 아무도 없다. 우리는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 살고 있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