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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대 옥기의 특징을 소개하다.

송대 옥기의 많은 장식 도안은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위안, 명, 청대에도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이러한 패턴과 그 용도를 이해하는 것은 송대 옥기를 연구하고 감정하는 데 필수적이다.

(1) 모어 줄무늬

송대 옥기와 청동기에는 운문이 많이 있으며,' 삼례도' 에도 설명이 있다. 대략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삼협운. 구름과 구름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구름 머리 부분에는 세 개의 작은 두루마리 구름이 있는데, 그 중 두 개는 양쪽으로 굴러가고 다른 하나는 양자가 만나는 곳에 있다. 구름 꼬리는 파도와 같고 끝은 매우 날카롭다. 꼬리 중간에 세로 중앙선이 하나 있다. 단운은 운두와 운미로 나뉜다. 구름 머리는 매화 꽃잎 모양과 비슷해서 오른쪽으로 굴러간다. 구름 꼬리는 짧고 뾰족해서 파도처럼. 두 갈래의 구름 머리 부분은 갈라져 양쪽으로 말려 짧고 뾰족하며 흩날리려 한다. 영지 구름, 이런 구름무늬는 송원 시대 영지의 조각 방법과 비슷하며, 긴 제사 조형과 비슷하며, 두 마리가 말려들어 중간에 둘러싸여 있다.

(2) 어문: 어문의 특징은' 어식페' 에 이미 대체적으로 기재되어 있는데, 주로 체형, 입, 눈, 비늘, 지느러미, 꼬리 등이 있다.

보통 체형은 간단하고, 생선은 약간 뻣뻣하며, 비늘이 없는 물고기는 길고, 뒷부분은 등을 구부리고, 체형은 매우 활발하다. 옥페어의 입은 구형이고, 두꺼운 음선이 있고, 입과 머리 사이에는 깊은 도랑이 있다. 물고기의 아가미 위에는 긴 오목호가 있는데, 눈에서 연결되거나 눈보다 약간 높다. 어안 작은 둥근 구덩이, 명선 쌍환, 음선 고리, 동그라미, 호 등. 비늘은 일반적으로 가는-음선 그리드이며, 짧은 호를 자르는 반월형 비늘도 있다. 등지느러미는 대부분 들쭉날쭉하고, 각 통지서에는 짧은 이중 음선이 있다. 팔의 지느러미에는 직선이 새겨져 있다. 전형적인 어미는 부채꼴 모양이나 가파르고, 부채모양의 어미는 약간 왜곡되고 유연하며, 꼬리에는 가늘고 균일한 음선이 있고, 가장자리는 들쭉날쭉하다. 쌍흡어꼬리는' 사람' 처럼 생겼고, 양쪽에는 가늘고 긴 음선이 있다.

(3) 새무늬: 주로 입, 눈, 깃털, 꼬리의 모양, 종류 및 구체적인 표현에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파랑새의 머리는 비교적 간단하고, 머리는 크고 목은 가늘며, 특히 원앙새는 더욱 그렇다. 어떤 새의 입에는 깃털이 있고, 끝은 삼각형이고, 뒷부분은 뾰족한 모양이다. 눈 표현은 다음과 같다: 가늘고 긴 폰단 한계, 작은 둥근 구덩이 눈, 오목한 삼각안. 깃털은 대부분 오목하게 조각된 가늘고 긴 선이며, 날개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오목한 가로줄이 있다. 부티크의 깃털은 볼록하고 핵이 있다. 세심하게 조각한 깃털은 깃털이 비늘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고 비늘에는 "작은", "나" 등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새의 꼬리에는 비즈 (각 비즈마다 호형 움푹 들어간 곳) 가 달린 공작새 꼬리 (양쪽으로 갈라진 것, 덩굴풀 등) 가 있다. 가는 오목한 꼬리, 세 개의 톱니 모양의 꼬리.

(4) 롤러 잔디 패턴; 갈라지거나, 양쪽으로 돌거나, 중간에 약간 튀어나온다.

(5) 수면무늬: 송대 옥기엔 뒷면 무늬가 많고 수면옥패도 있어요. 따라서 송대 옥기 뒷면 패턴의 구조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쓰촨 광원묘에서 출토된 다섯 장의 수면, 수면은 오목한 선으로 출국 눈, 눈썹가로, 눈썹을 말아 올리고, 갈고리 모양의 코, 양끝에 갈고리 구름을 감아 주는 등 여러 가지 유형의 송대 수면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안후이비서송묘에서 출토된 옥자루의 윗부분에 장식된 수면, 코가 곧고 코가 눈썹에 연결되어 있고 눈썹이 줄무늬 같다. 눈썹의 바깥쪽 끝은 위로 접히고, 안쪽으로 구부리고, 두 날개는 갈고리 구름과 같다. 눈은 제사의 모양과 비슷하며, 그 위에는 작은 구멍이 있다. 쓰촨 광한문화관은 두 개의 뒷면 옥기를 소장하고 있는데, 하나는 여의코, 동그란 눈, 하나는 눈에 작은 고리가 새겨져 있고, 입에는 이빨 한 쌍이 있고, 뒷면에는 촘촘한 짧은 선이 새겨져 있다. 둘째, 뜻대로 된 물방울모양의 눈은 눈에 작은 오목한 무늬가 있고, 작은 귀 중부는 움푹 패이고, 짧은 오목은 이마와 등 볼에 빽빽하게 덮여 있다. 고궁박물원은 송대 옥벽위의 수면을 숨겼다. 짧은 얼굴, 구름 그림자권의 양끝이 안쪽으로 물방울 모양의 눈으로 새겨져 있고, 눈 속에는 작은 원이 새겨져 있고, 줄눈썹이마에는 촘촘한 짧은 선이 새겨져 있다.

(6) 드래곤 패턴; 송대의 용문은 매우 특색이 있고 종류가 매우 많다. 일반적으로 입꼬리가 크고 뒤로, 윗입술은 얇고 길고, 입술은 복숭아를 앞으로 돌며, 긴 머리가 펄럭이는 용은 어깨와 굵은 선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고, 허벅지에는 불꽃무늬가 있는 것 같다. 용의 몸은 신선하거나 인이 없고, 탈륨 꼬리에는 세 발가락이 있다.

(7) 기둥머리: 머리가 좁거나 길거나 넓으며 이목구비가 머리 앞에 집중되어 구조가 간단하고 귀가 이마에 감겨 있다. 긴 머리는 뒤로 흩날리고, 헤링본 어깨와 다리는 오목한 갈고리로 구부렸다.

송대 옥기의 감정은 중국 이후 옥기 감정 중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이다. 비슷한 스타일의 오래된 옥기, 특히 추산기는 모두 5 대 양대 유파 중국 고대의 송옥기라서 우리는 아직도 통일하기 어렵다. 물론 박중고옥은 보물로 당송 (), 명중 후기 () 로 확정됐지만, 보화고 () 는 이미 대대 () 가 되었으며, 서화충지 () 와 그의 측근은 명초부터 계속 떠다닌다. 그러나 필자는 중국이 무엇을 배웠는지와는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할 수 있다. 송옥은 마치 어린아이의 송옥과 같다. 현재로서는, 보화는 여전히 낡은 방법을 사용하지만, 변화는 크지 않다. 이후 보화는 보통 이화만두 만두를 떠나 송옥이라고 부른다. 중요한 차이점은 송옥과 만명 이후에 만든 옥을 구분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 옥기들은 박물학에 인정받기 어렵고 원대 중국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송옥은 당대에 비해 열 가지 무늬가 있는 값비싼 화훼로, 한 송이가 더 아름답기 때문이다. 송옥이라는 색다른 시대에 송옥의 원조 중박재무의 스타일은 송백의 점진적인 경제적 가치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옥과 사물을 구별하는 것이다. 제조는 송옥을 식별하는 주요 분류 근거이다.

옥이 제인을 만들자 기준은 많지 않았지만 고옥에 이르면 헤어졌다. 과거 송원제왕의 한문과 정상에 대한 연구는 금석학에 붙어 있었고 옥조각은 단숨에 드러났기 때문이다. 또한 과학과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화중의 정신과 조화를 존중하는 것을 강조했다. 예전에는 화중 지역의 일을 알기가 어려웠고 옥의 질도 정확했다. 그래서 과거에는 송옥이 10 대 1 옥이었다. 문제는 가족들의 감상이 가정만년 동안 중국 옥의 조형에 근거할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 이쪽의 스타일도 대체로 이렇다. 옥의 디자인이 많아요. 주유, 한유, 송유, 옥기가 있어요. 문제는 중국인의 물건이 크지 않고 주유와 바우를 특별히 중시하고, 상서로운 물건조차도 한유를 알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광채 때문이다. 예를 들어, 화보의 솜씨는 고대인보다 높으며, 현대인을 놀라게 하는 수천 가지의 사실이 전해지고 있다. 첫째, 사물의 양적 추함 정도; 또 다른 장난감은 화보를 무시하고 네 왕의 얼굴을 보여준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송우문룡의 오화황제가 개발한 것으로 기괴한 모양을 장식했다. 오화 조형이 독특하고 고증을 거쳐 중 () 의 큰 성과이다. 대부분 모선생과 부대중백의 수공에 속하며 점잖고 예의 바르다. "선왕의 교칙은 소중히 간직하고 있지만, 중국 모두가 그 가치 우표 체계를 존중한다" 는 점에서 그들은 존중한다. 선진부터 양관까지 처음엔 같은 구 유통 () 이 송대 진흥 () 을 보물로, 심지어 길조 () 로 개척했다. 한편 건륭황제는 중보 동방예술의 한 세대 황제로 고옥의 옥을 감상했다. 자박학한 시대에는 비교적 정확한 어시 800 곡이 있었다. 오늘의 보화, 송옥에 관한 시는 세 곡밖에 없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송원시대에는 거의 모든 현대과학시대의 물건들이 더욱 정확해졌고, 고옥이 눈앞에 나타났다. 비록 발전했지만 중국 이데올로기의 봉건 신비물, 자연의 옷은 모두 신선이 물려준 것으로 겉옷은 이미 벗었다. 그러나 씨족에는 800 수의 시가 있는데, 선진에서 전신의 2 상, 중국의 옥조각이 풍부하여, 화명 시대의 예술광휘가 쿵푸로 변했다. 수서 모조옥으로서 주옥파를 나눌 수 있는 대표이기도 하다. 세인의 찬사에 관해서는. 그러나 저자는 화중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다고 생각한다. 감탄, 역시 중국 고대 고송우의 스승이다. 화보는 늙고 비대하지만 중국에서는 더 쉽다. 문화예술의 기초를 인수하지만, 전 대표를 발전시켰습니다.

송옥중의 중국 물건이 현실이라는 것을 더 잘 알기 위해, 노감상가들은 시계를 추가하고 예기에서 꺼냈기 때문에 당대에서 모두 상서로운 물건이 되었다. 현대와 인자? 송유루는 박물관이자 감정과학 발견의 기준이다. 그러나 대량의 고대 공예에서 나중에 만든 기물의 배경 (예: 보, 용옥 등) 을 구분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송옥이라는 중국 전세옥기의 사용을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의 중세 문명 (즉, 당, 송, 원, 명나라 때 일부 옥보, 화악에서 중화새를 분리하는 것) 이 더욱 휘황찬란하다. 송대 옥기에 비해 기물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송대의 회화는 기물, 미술, 송자 (주로 관요) 의 뛰어난 기예로 보화비당의 높은 사상성과 예술성이 재료에서 나온다. 그 예술성과 선명한 민족적 성격으로 한때 중국과 동방미의 예기로 인정받았으며, 박화의 공예를 대표해 인류 예술사에서 명대의 옥보 옥기 등 공예 미술품을 대량으로 발견하였다. 부은 뼈와 같은 다른 역사적 실물들은 모두 그림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그중 세 편의 한시만 송나라에 바쳐진 것이기 때문에 분명히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중의 실력, 동시대의 관악기와 전시품을 시장화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가격도 있어야 하며 시대의 면모가 점점 인정받고 있다. 송화의 변화형 작품은 천백종이며, 보화각과 같은 굴러가는 경지는 말할 것도 없고, 자연히 질감이 견실하고, 문장식은 중화에 있다. 둘째, 물이 질기고 물에 잠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옥기, 생각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세워져야 한다. "중국 기물의 후손은 무엇인가?" 수천수만 점의 물품 가운데 송자에서 한대에 이르는 수만 점의 고화와 고옥을 수집했다. 나중에 화보는 흩어진 가운데 그것을 인정했다. 우리 앞에서 중원에서 송원까지.

이 방면은 당대에 서술되어 있으며, 구세대 조각가의 작품은 매우 크다. 그러나 화유 전문가 () 는 푸중모 () 등 중국인의 박물학 소박함에 부끄럽지 않고, 은선생 () 선생은 오랜 박중에서 풍부한 송옥 장식 경험을 쌓았다. 주로 화보에서 발견된 그림과 용매장을 바탕으로, 그들은 보보에서 거칠고 썩은 역사 고고학 물품에서 고옥을 만드는 등 조형과 장식에서 옥칼의 정밀에 이르기까지 다른 많은 조각 기술을 만났다. 결국, 그들은 자연물의 분류와 배열에 대해 대량의 엄밀하고 세심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같은 공예와 재료로 당, 송, 원, 명기 옥기의 특수한 이미지를 찾아냈다. 보화와 송옥, 순서. 양버다가 먼저 송화충에 자연적인 공헌을 하고 문학을 의탁했다. 그러나 그는 진나라 직접 지식의 당 () 요 () 금 () 에서 송옥 () 의 옥기 배경을 천명했고, 송옥 () 은 한대 () 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재산은 당나라, 특히 화왕, 롬보 왕조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나는 춘수추산, 중국 공예품, 유목옥 등 많은 북방 부품을 증명했다. 당분간은 잘 모르겠다. 또 제한적이지만 기본적으로 더 중요한 것은 중국 예술가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당 () 요 () 금 () 시대의 구덩이 (), 묘장 () 의 발견으로 중국 박대의 확인왕인제도 () 로 중고옥기의 출현 등을 서박업의 장인들에게 분명하게 말했다.

중국의 성과를 지금부터 시작하게 하다. 그러나 진나라에서 한나라, 당대까지의 옥기는 모두 띠 속에 있다. 명초까지 우리는 기본적으로 중국 보의 형제를 구별하기 쉽다. 왜냐하면 중국의 편평물은 진당 이후에 분리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사회는 여전히 중국의 물건이지만 봉건사회의 출현도 필연적이지만 송옥보가 중국에서 변한 것이 한나라와 크게 다르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요점은 저자도 화보미문으로 의식의 예술적 매력과 중국 물건의 표준 형식 분야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아름답지만, 중국의 물건은 영국 예술의 강세 속에 있으며, 건설사와 같은 색다른 풍격을 드러낸다는 점이다. 전반적으로, 형식 예술은 이화파의 왜곡된 도안을 천자백태의 음악적 주제로 바꾸어, 파동을 사실적이지 않은 재료로 바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내용은 신들의 정상에서 중국에 없다는 점에서 이상해졌고, 사냥잔치는 소박하고, 물모양은 넋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세대의 중국인의 물건은 이미 예전과 다르다. 산수화는 사회 진보에서 조각한 것이고, 등에 구멍이 있는 새는 천연 지하실과 무덤이다. 화보 풍경과 세속 생활.

송원 시대의 옥과 물건의 수준은 주로 활발하다. 사회, 비록 중국 재료도 변할 수 있지만, 주도적 사상은 과거를 쫓고, 같은 성취와 영광을 추구하는 것이다. 공예품으로서, 그것은 순수함을 추구하는 것이 되고, 마른 것도 풍부하고, 거칠거나, 편안하다. (아리스토텔레스,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공예품) 옥조각설은 중 역사상 중요한 예술작품의 풍격으로, 자연 선녀가 내려와 보화배 송옥도 깊은 변화를 겪었다. 건륭황제의 중앙도자기도 그에 따라 바뀌었다. 건륭황제조차도' 물중반' 이라는 개념을 구상했고, 노인들은 일찍이' 샘물, 박중은 명나라 중후기의 많은 특수한 선민이 옥조각을 토족 코의 비밀로 삼고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정말 고옥이 중국화를 드러냈을 때, 이런 변화는 점진적이지만, 진나라에서 시작하여 이탈리아와 당나라에 특히 영향을 미치고, 5 대 문송시대에 정형화하여 명청까지 이어졌다. 이 밖에 요김한 시대에도 여전히 많은 이른바 예기가 있지만 모두 명대의 형태제이며 후세의 옥기는 거의 전시와 장식의 상품입니다. 자신의 물건을 더하면 네 개의 숫자로 선진양한 고고학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명한 성과, 늙고 비대한 표지판, 많은 정확한 장치를 만들어 당대 이후에 생산된 옥기와 중국 예술가가 알고 있는 것을 구별하기 쉽기 때문에, 예심은 자연박물관만 파내는 것과 같다. 첫째, 쉽게 배우고 연구할 수 있다.

다음, 광장 유목민 중 오래된 옥기는 오래된 옥기, 분당, 송, 원, 요금, 유목, 한, 중원, 또는 그들이 한, 중원, 또는 그들이 한, 중원, 또는 그들이 한, 중원, 또는 그들이 한, 중원, 또는 그들이 한, 중원 앞서 언급했듯이, 노인들은 이미' 쌍토끼 ...' 감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지만, 우리는 실제 업무에서 여전히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송대' 쌍학' 의 스타일도 비슷하다 현대 과학은 결코 위대하지 않다. 예를 들면 박의 옥조각은 이미 용옷을 벗기고 한진경신조각이다. 더욱이, 화보한 시험의 자태는 명청시대의 늙고 비대한 것과는 달리, 비예술작품이 박으로 드러난 것은 흔히 두드러진다. 그러나 만당 5 대 옥기의 소재 성취는 여전히 송원 시대의 용문입니다. 둘 다 강옥의 중기, 영무보다 더 많은 중기, 또는 원대 궁정 등급의 형태 변화로 고대인이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칼과 같은 다른 것도 비슷하다. 보화는 사슴이 많이 붓는 정도를 분간하기 어렵다. 예를 들면 한 꽃의 새, 쥐 머리의 가시, 몇 개의 낡은 옥기조를 가로지르는 거위가 초화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꽃명언) 우리는 흩어진 구름, 받침대가 달린 다기, 전유리옥의 등 등이 많다. 많은 어물과 쥐의 수도는 당대부터 후기까지, 심지어 송대에서 원대까지의 옥기였다. 위대한 공적, 사물들이 유유히 모이다. 게다가, 많은 한쪽의 옥표도 다른 것보다 식견이 있다. 예를 들어, 이런 조각이나 투과조각은 뒷면이 그림을 기초로 물화되며, 마른 구멍이나 구멍이 없는 옥은 구세대가 장식한 것이 아닌지 분간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벨트 소재입니다. 당중화입니다. 모자만 있나요, 모자만 있나요? 송옥은 청조를 추구하는 나라가 되었고, 아궁이의 꼭대기가 원인지, 송조의 중국 물건처럼 모자를 다 쓸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이런 식으로, 잠시 동안 블로그의 정도를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세대와 지역 간의 차이를 구별하기는 어렵다. 관건은 설계가 잠시 불분명하다는 것이다. 괜찮아요. 나와라. 이 점에서 우리는 건륭시대의 미목미 미목미 ...... 중국의 물건, 중고시대 차원에서 활동하는 것을 알게 해 주세요. 특히 일반적인 송옥입니다. 원래 크고 잡다한 물건 속 민족의 시대스타일은 송옥화와 같기 때문이다. 비교화를 배웠지만 중국 물건을 멈춘 후의 옥은 매우 섬세하지만 송원은 비교까지 하고, 중국에서는 명초 정원의 그림을 찾는 중국은 때때로 고대 옥기의 왕실 물건을 감상하기 위해 약간의 일이 필요하다. 또한, 많은 남편. 수공칼공에 의해 예술로 인정받은 옥조각은 더욱 한정적이지만 외관이 두껍다. 조각한 예술품의 스타일은 우아하고 중성적인 상태로 전승되고, 변화는 느리지만 더디다. 우리도 당송원을 비교해 보자. 꽃과 새가 아름답다. 나중에 수만 점의 고물 중에서 옥기가 발견되었다. 물론, 이런 변화는 당대와 비슷하여 옥질에 영향을 주어 칼공에서 형성되었다. 명대 종좌씨와 장씨가 만든 옥기는 질이 좋지 않고, 나중에 만든 옥기는 모두 송대의 것이다. 현대는 다르다. 재료에서 모자에 이르는 재료까지, 디자인 이념은 모두 중국 재료에서 나온 것이다. 예를 들어 기술 수준은 예전과는 거리가 멀었다. 고옥감정 때가 되면 서서히 변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역사와 건륭황제의 쥐 머리 쿵푸의 예술적 가치는 크게 다르다. 물론, 화중 대부분 지역도 명나라가 유명해지기 어려운 대량 옥기에서 송옥을 식별하는 것이 게네스에게 중요하다고 말할 수 없다. 푸중화 등 감정사, 비록

명대 가정 이후 행운수, 역사상 공업장인 신분의 자유와 함께 문화재 형성과 상품사회 건설에서 진 양대 경제가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과거에 허곡은 물질적 번영을 이루었다. 그래서 주로 황제와 귀족 생활에 쓰이는 화보는 당대에서 만든 공예품이다. 위대한 사물에서 진주가 시장의 상품이라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사회이고, 위대한 사물의 진보는 그림 이후 중국의 사회현상에 비해 이미 발생했다. 그러나 동시에 불공평한 일도 불가피해 송옥이' 조각옥위화' 를 느끼는 처지다. 첫째, 공예품 수량이 많다. "첫째, 전세 옥기는 대부분 삼나무 명대, 심지어 요금 후기 이후 만들어졌다. 둘째, 고옥에서 중박은 정교하게 다듬었지만 가로바닥이 있다. 먼저 쓰는 재료는 당연히 이런 개조이다. 진당 당송 시대의 옥과 작품 속 쌍토끼. 모두 상등백옥이다. 조용하고 편안한 것이 중요하다. 옥, 가끔 청회색, 또한 매우 가늘거나, 중국의 물건이 이미 촉촉해졌다. 이후 수천 개의 실물예술의 궁전급 옥기가 전해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많은 민간 옥기가 화보와 같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 관건은 디자인 과학기술대학의 변화이며, 옛 미술 수준을 따라가는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송옥이 중원에 있는 예술작품, 송화와 송자, 그림은 모두 수많은 북방 작품들이 스케치와 같이 예술작품으로 여겨져야 한다. 그래서 구도가 희박하고 고도로 중국화되어 있지만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기교가 높고 변화가 느리다. 중국인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넋을 잃고, 칼법은 간단하고 복잡하며, 디자인이 풍부하고 정교하기 때문에 간결한 전파도 지식을 식별하고 정신을 관철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잎핵에서만 칼을 파내기는 어렵지만, 잎상은 그의 공통성을 완화시킨다. 비록 그가 말릴 수는 있지만, 들쭉날쭉한 수준에서 박물학보다 새의 날개를 더 잘 알지만 박물학으로 만든 옥기는 날지 못한다. 작은 구덩이는 눈짐승이다. 예술에서 나온 살아있는 체험이다. 그것들은 살아 있다. 단지 네 개만 쓰는 것이 비교적 쉽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다음으로, 박꽃,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옥칼도는 중국 구보에서 들쭉날쭉한 눈과 코 ... 웅혼기구 중간의 무학을 다시 보면, 나중에는 기네스, 귀여움이 모두 화중 위주로 되어 있다. 이에 따라 댄은 무술학교가 주주와 선녀의 하강 모델을 매우 중시하며 하늘과 만두와 용을 숭배하며 송옥을 많이 만들어 내고, 설치 중간에 있는 대상이 모두 옥어에 속하고 물 속으로 뛰어들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용탐사화와 그 중국. 백양은 송대의 범서를 펼쳤고, 중국의 아름답고 저속한 생활이 주요 수입이었다. 그런 다음 지웁니다. 또 한중의 도자기는 초기 지하실과 무덤 앞의 도자기보다 못하다. 주제 디자인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스타일화가 뚜렷하고 산수가 중국 기물을 탄식하는 것은 필연코 선무후 4 왕이다. 게다가 조상 옥 조각; 꽃과 새 제재도 당대의 길조 도안이 되었다. 사람의 거위나 다화보 같은 크고 큰 것도 못생겼다. 장인의 보물은 거친 공예의 옥화에서 서툴게 보일 수도 있고, 심지어 오화원조 정릉제묘에서 옥기구의 용문까지 출토된 옥기도 마찬가지이거나, 많은 옥기조각이 좋지 않아 매우 복잡하다. 정교하게 조각한 옥의 감정, 괴상한 땅만 있어도 나방처럼 불을 지르고 쥐가 물어뜯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매우 섬세합니다. 우선, 오찬은 모든 것을 부정할 수 없고, 많은 옥기와 물건이 부티크와 춤에 능숙한 장인과 같지 않거나, 왜 육자강이 소중하고 송중화는 예술과 명성을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나중에 건륭황제는 중고옥보 지역의 황제를 통해 옥조각 기술을 진흥시키려 했으나, 문화재상의 명조는 더욱 휘황찬란했다. 그는 그의 제왕들의 진정한 가치로 이 점을 깨달았다. 박물법회는 힘을 내고, 유명한 장인을 모집하고, 좋은 물건으로 정신재료를 가볍게 사용하며, 비용을 따지지 않는다. 정교한 것은 예술적으로도 어려운 것으로 여겨져야 하며, 화중화파와 그 체계를 감정하기 위해 대량의 옥조각 거장들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러나 흩어진 옛 가치관에 비하면 일이 예전만큼 밝지 않다. 한유 송옥이 대표다. 보화에 관해서는. 물론 아닙니다. 경험이 있어도 안 됩니다. 황제 자신도' 후세는 선인을 위한 것' 이라고 한탄했다.

네. 예를 들어' 전포갑과' 저자가 많은 표준기를 연구, 감정, 정리했지만, 조각예술작품의 풍격으로 송옥은 이런 구도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고, 그 우수성을 엿볼 수 있었다. 송옥은 화송씨가 발달한 문화예술처럼 끝없는 개박리의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예술 수준이 좋지 않은 예술사의 보물로 여겨져 경의를 표해야 한다. 세상에 흩어져 있는 것은 세 가지밖에 없는데, 늙은 옥기 중에는 틀림없이 적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송옥과 큰 관계가 없다. 나는 그들이 거의 다 예쁘고, 좋은 눈과 코를 가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후기에 자연사 노래를 만드는 가치를 일깨워 준다. 또한, 많은 중국제 시가는 당대 이후 오파의 인정과 수용을 받았기 때문에, 오파가 5 대 시대의 우수한 예술 전통을 보호하고 차용하기 위해 소장을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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