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사회교육시

사회교육시

1. 새 사회 교육을 찬양하는 시를 급히 구하는 것도 마을 사람들에게 빛과 에너지를 가져다 준다.

마을 사람들의 새집을 돌아보다.

논에서

소가 황량한 비탈에서 한가롭게 풀을 찾는다.

그것은 조국의 건설에 거대한 에너지 보장을 제공하고 있다!

들어보세요.

젖소가 밭에서 풀을 찾고 있다.

수돗물이 맑게 흐르고,

황토를 향해 하늘을 등지고 있는 모습이 그리웠고, 넓고 밝았다.

늙은 농민은 수천 년 동안 허리를 굽혀 마침내 곧게 펴졌다.

녹색 캔버스 위에 흐르네!

오늘을 보세요.

혜민 뉴딜은 수많은 가구를 끌어들여 함께 노래한다!

과거로 돌아가,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열매가 향기가 넘친다.

새 농촌 건설은 수많은 가구의 면모를 바꾸었다. 그리고,

이득이 몇 배로 늘었고, 농림목어업 식품이 전면적으로 발전하여, 모두가 얼굴에 기쁨을 적었다.

텔레비전 화면은 노래와 춤을 추는 장면을 보여준다.

황금빛 귤이 산비탈을 점재하고 있다.

Generate 는 농민들이 수년 동안 그들의 생산 열정을 억압했다고 밝혔다.

불도저가 들판에서 음을 내고,

파종하는 품종은 매우 단일하다-벼,

변하지 않는 들판이 인간의 선경으로 변했다!

마을로 돌아가!

수천 년 동안 울퉁불퉁한 들판,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 것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각종 벼 이식기,

마을 사람들은 매일 들락날락하며 일한다.

풍작의 노랫소리가 날고 있고, 연합 수확기가 싸우고 있다.

농촌 아이들은 지식의 바다에서 수영을 합니다.

의무교육은 이미 만 가구에 보급되었다.

과수원에서

거북이가 나른하게 연못가에서 햇볕을 쬐고 있다.

권리 보호법을 충분히 물었다

우리 농민이 바보가 아니다.

단지 우리가

지식이 부족한' 가세' 는 너무 두껍지 않다.

"시골에 내려가다" 활동은 마치 등불과 같다.

우리 농민들이 부자가 되도록 인도하여, 미리 쐐기를 박았다.

질문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행복한 생활은 농민들이 일제히 연기한다.

새 농촌의 들판을 걷다

김가을 10 월!

오늘날의 논밭,

계수나무는 짙은 향기를 풍기며 벼를 베는 것은 모두 수공이다!

새 농촌의 들판을 한가롭게 거닐다

희망의 들판을 향해 물고기가 즐겁게 뛰고 있다.

교육 배치가 조정된 후 새로 지은 캠퍼스에서

당신이 보는 것은 아름답고 충실하다.

수확의 기쁨이 출렁이고 있다.

이웃 향민가가 천년 고촌에 널리 퍼져 있다.

이식과 수확의 계절에

김문철도 옆에 누워 있는 오천 땅, 높고 낮은 들판에 누워 있다. , 구름 흐르는 물!

조상의 초당,

이식하다.

할머니는 텔레비전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얼굴에 쓰셨다. 그리고,

오늘의 새 농촌. , 일반, 농업 기술,

다양성,

토지 개간이 실시됨에 따라 복숭아는 과일의 향기로 가득 차 있다!

이것들은 오늘날의 새 농촌에서 이미 흔히 볼 수 있다.

새 농촌은 수천 개의 새로운 날씨, 위생 시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굴착기의 긴 팔이 날고 있다는 것입니다.

무당 생산량 천 킬로그램은 이미 느슨해졌다! 들판의 험한 오솔길이 큰길로 변해 새 건물이 우뚝 솟아 있다.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경작 방식이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어 진흙집이 완전히 달라졌다.

잡교 벼,

맑은 수돗물,

이제 새로운 시골의 들판에서,

고압선이 현장에 있는 탑에서 날다.

농가의 마당에서

목축만 경작할 수 있어 농기계가 주력군이 되었다.

가까이 다가서서,

농민의 아이가 지식의 전당에 들어섰다.

옛날 농민들은 하늘을 등지고 황토를 마주하고 있었다.

농작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이슬이 시멘트 구유에 즐겁게 흐른다.

농촌 가계 공동 생산 계약 책임제의 새로운 정책 보급.

마을 사람들이 들판에서 만나다.

먼 곳을 바라보다.

먼 곳의 김리온 고속도로는 마치 채색대 같다.

수확기만 바쁘다.

새로운 농촌 건설이 가져온 새로운 기상이다.

새로 지은 교실은 눈 오는 날의' 삼하향' 행사를 칭찬했다.

눈이 많이 와서 걱정도 하고 걱정도 해요

우리 농민의 좋은 전반적인 계획을 잠갔다

나는 원래 며느리와 결혼하여 인구를 늘릴 생각이었다

눈이 많이 올 때 이 계획은 정말 받아들이기 어렵다.

큰 눈 아래 평화로는 곳곳에 도랑이 널려 있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온돌 위에 둥지를 틀고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 갑자기 한 팀이 나타났다.

"삼하 향" 활동

우리 농부들에게 새로운 지식 구조를 갖자.

연기하는 책, 그림, 춘련을 주다.

문화,

낡은 기와집을 헐고,

새 농촌의 들판을 걷다.

캠퍼스 슈퍼 벼가 전면적으로 보급되다.

배, 농가로,

국민을 여러 해 동안 괴롭혔던 식량난이 태평양에 던져졌다.

쇠소는 수백 톤의 화물을 싣고 달리고 있다.

얼마나 좋은 땀과 쌀 한 알.

그리고 독서 소리가 하늘을 날고 완전히 달라졌다.

2. 새로운 사회 교육을 찬양하는 시를 급히 구하다. 눈 오는 날' 시골로 내려가는' 행사에 찬사를 보냅니다. 온 하늘에 눈, 걱정, 걱정, 걱정이 가득하다. 그것은 우리 농민의 좋은 전반적인 계획을 잠갔다. 눈 아래에서 정말 방안을 마련하기가 어렵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온돌 위에 보금자리가 있다. "시골에 내려가다" 활동은 우리 농민들에게 새로운 지식 구조를 갖게 했다. 연기, 책 증정, 그림 증정, 춘련 문화, 농기, 건강.

권리 보호법을 물어보면 충분합니까? 우리 농민들은 우리가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우 어리석다. "시골로 내려가다" 활동은 마치 길등불처럼 우리 농민을 위해 항법하여 부자가 되고, 미리 쐐기를 박았다. 문제가 있으면 여기서 행복한 생활에 대한 답을 찾는다. 농민들은 일제히 새 농촌의 들판을 걸으며 10 월의 가을을 걷고, 아름답고 충실하며, 새 농촌의 들판을 거닐고 있다. 너의 눈에 띄는 것은 새 농촌 건설이 가져온 새로운 기상이다.

논에서는 황토를 향한 얼굴도 없고, 수확기만 바쁘고, 소는 황량한 비탈에서 한가롭게 풀을 찾고, 풍작의 노랫소리가 흩날리고 있다. 과수원에는 열매가 피었고, 황금빛 귤이 산비탈에 장식되어 풍작의 기쁨이 일렁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수원, 과수원, 과수원, 과수원, 과수원, 과수원)

농가에서는 낡은 기와집이 헐어 새 건물을 짓고 맑은 수돗물이 흐르고 있다. 할머니는 텔레비전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얼굴에 쓰셨다.

캠퍼스에서 의무교육은 이미 수많은 가구로 보급되었고, 농민의 아이들은 지식의 전당으로 들어갔다. 새로 지은 교실은 넓고 밝다. 그리고 독서 소리가 하늘을 날고 있다.

새 농촌 건설은 수많은 가구의 면모를 바꾸었고, 새로운 혜민 정책은 수많은 가구를 끌어들여 함께 노래를 불렀다! 새 농촌의 들판을 걸으며 희망의 들판으로 가면 굴착기의 긴 팔이 날고 불도저가 들판에서 음을 내는 것을 볼 수 있다. 천백년의 울퉁불퉁한 논밭이 토지 개간이 실시됨에 따라 영원한 밭이 선경으로 변했다! 봐라! 들판의 험한 오솔길이 큰길로 변했다. 농작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이슬이 시멘트 구유에 즐겁게 흐른다.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경작 방식이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옛날 농민들은 하늘을 등지고 황토를 마주하고 있었다. 모내기, 벼베기 모두 체력 활동이다. 정말 땀소가 가득 찼구나! 오늘을 보니 농기계는 이미 주력이 되었다. 모내기 수확철이 되면 각종 모내기 기계와 연합 수확기가 함께 출전하여 효율성이 배로 높아졌다. 늙은 농민들은 수천 년 동안 허리를 굽혔고, 마침내 곧게 펴졌다! 예전에는 고저밭에 방목력만 심을 수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매일' 우우' 하며 들락날락하며 일하며 매우 단일 품종인 벼를 파종하고 있다.

농촌 가정의 공동 생산 도급 책임제 신정이 보급됨에 따라 농민들은 생산에서 다년간의 생산 적극성을 억압했다. 오늘날, 교잡벼, 슈퍼벼는 신농촌 밭의 논밭이 이미 전면적으로 보급되어, 무당 생산량이 천근은 태만하고 흔히 볼 수 있다. 중국인을 여러 해 동안 괴롭혔던 식량난이 태평양에 던져졌다! 오늘날의 들판에서는 물고기가 신나게 뛰고 있다. 거북이는 느릿느릿 연못에서 햇볕을 쬐고 있고, 계화나무는 짙은 향기를 풍기고, 배, 복숭아는 과일향을 풍기고, 젖소는 밭에서 풀을 찾고, 다양한 경영을 하고, 농림목부 종합 개발을 하며, 농업 신농촌은 수많은 새로운 기상을 보이고 있다. 마을 사람들의 새집을 돌아보자! 조상의 초가집과 진흙집은 이미 면모를 완전히 바꾸었다. 이웃 마을 별장이 천년 고촌에 널리 퍼져 있다. 교육 배치가 조정된 후 새로 지은 캠퍼스에서 농촌 아이들이 지식의 바다를 거닐며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 것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이것들은 오늘날의 새 농촌에서 이미 흔히 볼 수 있다.

외지에서 만난 마을 사람들은 모두 얼굴에 기쁨을 적었다. 더 먼 곳을 바라보면 고압전력선이 논철탑을 질주하며 조국 건설에 막대한 에너지 보장을 제공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빛과 에너지를 가져다 주고 있다. 먼 곳의 김리윈은 마치 채색대처럼 녹색 캔버스에 흐르고 오천의 김온철도에 누워 있고, 쇠소는 수천 톤의 화물을 싣고 질주하고 있다! 마을로 돌아가 농가에 들어가니 수돗물이 맑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고, TV 화면에는 가무가 솟아오르는 광경이 펼쳐져 있다. 오늘의 새 농촌은 이미 면모를 완전히 바꾸었다.

"교육의 중요성" 에 대한 유명한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1. 진짜 방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영어) 디드로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인도할 수 있을 뿐, 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걸을 수는 없다. 로만 롤랜드

너는 항상 그의 손을 잡을 수는 없지만, 그를 독립적으로 걷게 하고, 그로 하여금 자신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고, 자신의 생활 태도를 형성하게 한다. -(구 소련) 술홀린스키

4. 지식 자체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지 않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책 밖이다. 이것은 실험을 거치지 않고 배울 수 없는 기술이다. -(영국) 베이컨

5.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이 흥미가 성숙되면 학습 방법을 가르쳐 준다. 이것은 확실히 모든 좋은 교육의 기본 원칙이다. -(프랑스) 루소

6. 취미가 제일 좋은 선생님이에요. -(독일) 아인슈타인

7. 아이를 사랑합니다. 이것은 암탉이 만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을 잘 교육하는 것은 국가의 대사이며, 이를 위해서는 재능과 해박한 인생 지식이 필요하다. -(구 소련) 골키

8. 교육에 대한 나의 정의는 인간의 지혜가 영원히 목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교육이란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모두 잊고 남은 기술이다. -(독일) 아인슈타인

9. 독창성을 키우고 지식을 탐구하는 즐거움을 자극하는 것은 교사의 최고 기술이다. -(독일) 아인슈타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학문이 없는 것과 같다. -(영어) 풀러

10. 선생님은 얻은 결과로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에게 결과를 얻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Liang Qichao: 교육법

1 1. 한 사람의 세계관이 그의 사고, 감정, 의지, 활동 등 정신생활의 모든 영역을 지배할 때 지식은 유용한 것이 된다. 창조적 노동에서 사고를 키우는 것은 교학 기술의 중요한 구현이다. 이 기술로 교육은 사람을 똑똑하게 한다. -[수]: "개성의 모든 발전에 대하여"

12. 배우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면 어려운 것을 안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몸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알고 나아가다가 자강불식하다. 그래서 가르치고 배우는 것도 유익하다. 대명' 은 "반을 배우다" 고 말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예기 학문"

13. 왕선생은 전문적으로 교학 업무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그의 임무는 사람들에게 인간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학생들은 전문적으로 책을 읽지 마라. 그의 임무는 생활 방식을 배우는 것이다. 타오 싱지: "행지 편지", 109 면.

14. 학교의 목표는 항상 젊은이들이 학교를 떠나 전문가가 아닌 조화로운 사람이 되는 것이다. 독립적 사고와 독립적 판단의 일반적인 능력을 키우려면 항상 전문 지식을 얻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독일] 아인슈타인 "아인슈타인 번역집 기념", 70 면

15. 먼저 의심하고 물어보고, 먼저 물어보고, 알고 있지만, 믿는다. 그러므로 의심하는 사람은 깨달음의 씨앗이다. -진명선의 해. 황청종희의' 명유학안',' 백사학안' 및 어록에서 발췌한 것이다.

4. 멘데스쿠의 명언인' 세 가지 교육' 을 주제로 한 600 자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

어렸을 때 부모님은 우리의 앳된 마음의 우산이었다. 그들은 온갖 어둠을 막고 우리에게 아름다운 동화를 많이 들려주었습니다. 왕자와 공주, 영웅과 미녀가 있었습니다. 방과 후, 선생님은 우리 시스템인지의 구축자이다. 그들은 그 찌꺼기에 가서 그 정수를 취하고, 우리에게 과학, 예술, 철학을 가르치고, 아인슈타인과 멘데스비둘기를 가르쳤다.

사회교육은요? 앞의 두 가지와는 달리, 잔혹한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가 자랄 때, 독립적이고 희망적인 사회 신인으로서, 우리가 이 혼수를 지나갈 때, 사회는 우리의 아름다운 꿈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것은 우리에게 더러운 현실, 관상이 결탁하고, 냉담한 방관이 있으며, 이미 확립되고 형성될 무언의 규칙이 많다는 것을 알려준다. 우리가 두꺼운 벽에 부딪혔을 때, 우리는 점차 이 세상의 생존 법칙을 더듬어 꿈과 현실의 차이를 추산했다. 이는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다쳐 울다가 자신의 자리를 찾는다. 좌절과 실패는 우리의 날개를 풍성하게 하고, 우리 자신의 인생 무대를 세우고, 삶에 광채를 더하고, 은근한 고통 속에서 오색의 향기를 빚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최근 수십 년간의 정치경제 충돌이 지난 세기에 우리에게 예상치 못한 위험을 가져왔는데, 일이 정상적인 발전 궤도를 벗어난 것 같다. 우리가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우리 마음속의 악한 면의 확대된 그림자이다. 사회는 잔혹하게 우리에게 사람들의 악습을 폭로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고상한 품격이 우리에게 미치는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은 객관적인 진리와 지식에 대한 추구가 인류의 최고이자 궁극적인 목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존중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사회와 자신의 구조의 다양성으로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일찍 혼란에 빠지고 끊임없이 추궁과 사고를 하며 혼자 사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쓴맛도 단맛도 모두 외부로부터 나온 것이지만, 끈기는 내부에서 나온 것이고, 자신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며, 우리로 하여금 많은 토착의 힘을 연합시켜 이 불평등한 세계를 균형잡히게 하고, 세계 질서를 더욱 합리적이고 믿음직스럽게 만들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동물과 식물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회는 자신의 결함과 결핍으로 사람들에게 더 자유롭고 평등하며 박애적인 사회를 추구하도록 교육한다. 그래서 유토피아 청사진을 잔인하게 파괴한다 해도, 이런 잔혹함은 자신의 색다른 아름다움으로 상처를 없애고 더 합리적인 사회 모델을 그려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사회교육은 부모 선생님의 교육과 상반되지만, 그들은 우리를 사상적이고 함축적인 사람으로 인도한다. 그러므로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의심하지 마라. 이것은 운명이 우리에게 준 편파적인 사랑이다.

5. 멘데스쿠의 명언:' 세 가지 교육' 은 800 여 자의 짧은 글을 써서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논술한다. 어렸을 때 부모님은 우리의 앳된 마음의 우산이었다. 그들은 온갖 어둠을 막고 우리에게 아름다운 동화를 많이 들려주었습니다. 왕자와 공주, 영웅과 미녀가 있었습니다.

방과 후, 선생님은 우리 시스템인지의 구축자이다. 그들은 그 찌꺼기에 가서 그 정수를 취하고, 우리에게 과학, 예술, 철학을 가르치고, 아인슈타인과 멘데스비둘기를 가르쳤다. 사회교육은요? 앞의 두 가지와는 달리, 잔혹한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가 자랄 때, 독립적이고 희망적인 사회 신인으로서, 우리가 이 혼수를 지나갈 때, 사회는 우리의 아름다운 꿈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것은 우리에게 더러운 현실, 관상이 결탁하고, 냉담한 방관이 있으며, 이미 확립되고 형성될 무언의 규칙이 많다는 것을 알려준다.

우리가 두꺼운 벽에 부딪혔을 때, 우리는 점차 이 세상의 생존 법칙을 더듬어 꿈과 현실의 차이를 추산했다. 이는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다쳐 울다가 자신의 자리를 찾는다.

좌절과 실패는 우리의 날개를 풍성하게 하고, 우리 자신의 인생 무대를 세우고, 삶에 광채를 더하고, 은근한 고통 속에서 오색의 향기를 빚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최근 수십 년간의 정치경제 충돌이 지난 세기에 우리에게 예상치 못한 위험을 가져왔는데, 일이 정상적인 발전 궤도를 벗어난 것 같다.

우리가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우리 마음속의 악한 면의 확대된 그림자이다. 사회는 잔혹하게 우리에게 사람들의 악습을 폭로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고상한 품격이 우리에게 미치는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은 객관적인 진리와 지식에 대한 추구가 인류의 최고이자 궁극적인 목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존중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사회와 자신의 구조의 다양성으로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일찍 혼란에 빠지고 끊임없이 추궁과 사고를 하며 혼자 사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쓴맛도 단맛도 모두 외부로부터 나온 것이지만, 끈기는 내부에서 나온 것이고, 자신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며, 우리로 하여금 많은 토착의 힘을 연합시켜 이 불평등한 세계를 균형잡히게 하고, 세계 질서를 더욱 합리적이고 믿음직스럽게 만들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동물과 식물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회는 자신의 결함과 결핍으로 사람들에게 더 자유롭고 평등하며 박애적인 사회를 추구하도록 교육한다. 그래서 유토피아 청사진을 잔인하게 파괴한다 해도, 이런 잔혹함은 자신의 색다른 아름다움으로 상처를 없애고 더 합리적인 사회 모델을 그려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사회교육은 부모 선생님의 교육과 상반되지만, 그들은 우리를 사상적이고 함축적인 사람으로 인도한다. 그러므로 사회교육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의심하지 마라. 이것은 운명이 우리에게 준 편파적인 사랑이다. 또 다른 도로 반대 교육으로, 초창기 독수리에게 필요한 것은 독수리의 날개가 바람막이를 막아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어머니의 망명과 안전한 환경이 필요하고, 독수리가 그에게 음식을 뺏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자라서 독립생활을 하는 독수리는 폭풍, 번개, 천둥이 강철의 날개와 하늘을 날 수 있는 용기를 필요로 하며, 악한 부엉이의 유혈과 살육으로 날카롭게 해야 한다. 인간에게 전자는 마치 멘데스쿠의 교육이 가정과 학교에서 온 것과 같고, 후자는 사회에서 온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두 종류의 교육은 서로 상반된다. 가정과 학교가 젊은 마음의 성장의 피난처라면 사회는 성숙한 마음과 강철 의지를 단련하는 용광로다.

10 여 년 동안 가정과 학교 교육을 받았는데, 우리 모두는 이런 교육에 익숙하다. 집에서, 우리 부모님은 항상 우리에게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가르쳐 주시고,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이야기해 주신다. 학교에서도 선생님은 우리에게 어떻게 잘 배울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실 것이며, 우리는 의도하지 않게 이 정보를 받아들일 것입니다. 네, 가정과 학교 교육은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주입입니다.

사회는요? 가정과 학교의 호호 속에서 자랐는데, 우리는 사회와 완전히 단절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매일 뉴스와 신문을 읽고 사회로부터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사회 교육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종종 언론 보도에서 누군가가 어딘가에서 범죄를 저질렀고 법률의 처벌을 받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런 정보를 받아들이는 동시에, 우리도 사회교육을 받고 있다. 사회는 언론을 통해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파하지만, 사람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부정적인 전형으로 사람들에게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회교육은 일종의 부정적인 교육이다.

따라서 사회교육은 가정, 학교 교육과 상반되는 방식으로, 교육받은 사람들에게도 나타난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수동적으로 교육을 받고, 우리는 수동적으로 부모 선생님의 메시지를 받는다. 사회에서 사람은 반드시 주동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현재 대학생 취업은 대학생만이 자발적으로 일자리를 찾아 자발적으로 시도한다. 비록 그들이 곳곳에서 벽에 부딪쳤지만, 이것도 사회교육을 받는 과정이며, 사회경험의 축적이다.

토끼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이런 경험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이런 경험이 없어도 사회에 발붙이기 어렵다. 성숙한 마음과 강철 같은 의지는 큰 나무 밑에 맞아 죽은 토끼처럼 부주의하게 기다려서는 안 되고, 끊임없이 벽에 부딪쳐 단련해야 한다. 성인이 되어 사회에 진출하려는 우리에게는 지금 완전히 다른 분계점에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이 완전히 다른 상황에 직면하고 적응해야 합니까? 우리가 어떤 방식으로 토론하든 간에, 그것은 우리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고 침묵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경고한다. 침묵을 지키는 것은 미리 쐐기를 박은 것이 아니라, 술을 마시며 갈증을 가라앉히는 것이다. 우리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자신의 신념과 이상을 견지하고, 용기를 내어 도전에 직면하고, 사회 폭풍의 세례를 받아들여야 한다! 이제 우리는 보금자리에서 먹이를 주고 보살피기를 기다리는 병아리가 아니라 날개를 펴고 높이 날 독수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폭풍우와 사악한 부엉이를 좀 더 맹렬하게 오게 해라! 강철 날개가 있어야 9 일을 날 수 있다! 교육의 이름으로 생활하면서 생산력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거의 모든 사람의 생활이 프로그래밍되었다.

태어날 때부터 아이는 가족 계몽 교육을 받기 시작한 뒤 캠퍼스로 보내져 학교 교육을 받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공식적으로 사회의 용광로에 들어가 우리 자신을 가지게 되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