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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배의 전설을 보고 나니 어떤 느낌이 드나요?

오곡신 후기' 는 중국 신화 이야기 중의 명편이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후직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오곡신' 으로 존칭된다. 그는 신기한 전설과 헌신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후직, 원래는 버려진 아들이라고 했다. 그의 어머니는 거인을 낳았는데, 왜냐하면 그의 큰 발자국을 밟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가 시체를 버리는 것에 신비한 색채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이것도 동화의 특징이다. 포기하고 자라서 농학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줄곧 밀, 벼, 수수, 콩 등 야생 작물의 씨앗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스스로 파종하고 경작하고 수확하여 많은 경험을 쌓았다. 그는 또한 몇 가지 간단한 농기구를 발명한 후, 고향 사람들에게 어떻게 심는지 가르쳐, 사람들에게 식량을 좀 더 많이 먹게 하고, 좀 더 많이 먹게 하였다. 요는 그를 국가 수석농예사로 초빙하고, 순봉은 그를 시험전으로 삼았다. 후직이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그를' 오곡신' 이라고 존칭했다. 후집 이야기를 보고 과학자 위안룽핑 할아버지가 생각났다. 중국 최초의 잡교 벼로서 그는 생활을 좋아하고 자신의 추구를 가지고 있다. 시종 중국의 더 많은 사람들의 식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자신의 위대한 추구로 삼다. 그는 이미 83 세인데, 아직도 들판을 뛰어다니며 멀고 넓다. 그는 바로 당대의' 후직' 이다. 후직의 전설, 위안룽핑 할아버지의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연구와 헌신을 배우고, 자라서 고향과 조국에 기여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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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15-08- 14 에서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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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배의 이야기.

농업 시조 후직의 이야기 1. 쌀은 봉황에서 왔다. 매년 호북 동남 농민들은 햅쌀을 먹는데, 첫 식사는 항상 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들이 제사를 지내는 신은 어느 신입니까? 후직, 농업의 조상. 대야 남부에 신농산이 하나 있다. 후직은 이곳에서 오랫동안 살면서 기장, 밀, 콩 등의 작물을 재배하려고 했다고 한다. 후직 이전에는 사람들이 군거 생활을 하고, 봄에 풀뿌리를 먹고, 여름에는 나물을 먹고, 가을에는 들과를 먹고, 겨울에는 야수를 잡아먹었다. 이후 인류 수가 늘면서 야생 동물 사냥은 거의 없었다. 겨울에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야생 동물 잡을 수 없어 눈에 묻히지 않은 들과를 찾아 먹어야 했다. 그때는 온 산이 온통 하얗고, 대부분의 식물들은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었다. 찬바람이 불어오자 단풍나무의 단풍공이 눈밭에 떨어졌다. 단풍사탕 공 속의 작은 씨앗이 잣 맛과 비슷하고 달콤하며 신선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중에 후직이 살았을 때, 후직은 단풍공에서 떨어진 작은 씨앗이 빗물을 따라 저지대로 흘러가는 것을 발견했다. 봄에는 이 작은 씨앗들이 싹이 나서 천천히 잡초로 자란다. 이 잡초들의 열매는 단풍나무 공과 비슷하다. 껍질을 벗긴 후, 안에는 아주 달콤한 작은 씨앗이 하나 더 있다. 몇 년 후, 도랑에서 자란 잡초들이 다시 변했다. 열매는 구형이 아니라 불규칙하게 변해 지금 밭의 가라지처럼 보인다. 이후 후직의 끊임없는 관찰과 무수한 재배를 거쳐 지금의 벼가 되었다. 쌀이 백곡 중 으뜸이라 농민들은 후직에게 매우 감격했다. 새로운 식량이 잘릴 때마다 농민들은 좋은 음식을 많이 만들어 먼저 제사를 지낸 후 새 쌀을 맛볼 것이다. 2. 속담에 콩 36 변이, 밀 72 변이 있다. 콩의 조상은 어느 것입니까?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말했다:" 콩은 Sophora japonica 나무에서 나온다. 클릭합니다 아카시아의 잎과 콩꼬투리가 완두콩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 농업 조상 후직도 회화나무를 콩으로 바꾸는 데 기여했다고 한다. 가을, 아카시아 뿔이 성숙하고, 아카시아 뿔이 조용히 땅에 떨어진다. 이듬해에 큰 회화나무 아래에 회화나무 묘목 한 그루가 자라났다. 가을에는 이 묘목들이 콩꼬투리를 만들었는데, 꼬투리 속에는 반짝이는 아카시아 콩 몇 개가 있다. "아카시아 콩을 더 크게 만들고 나무를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후직도 그렇게 생각하여 회화나무를 그의 집, 즉 후직의 움푹 패인 곳으로 옮겼다. 한 달에 한 번, 일 년에 열두 번, 아카시아 나무는 지금 밭의 들녹두처럼 되고, 콩꼬투리는 작고 안에는 작은 알갱이가 들어 있다. 이듬해 후직은 이 회화나무들을 야생녹두처럼 12 번 이식했고 콩꼬투리가 커져 현재 산속의 들완두콩이 되었다. 3 년차 야생완두콩은 후직이식 12 개월 동안 완두콩이 되었다. 완두콩 앞뒤 이식 36 회, 생산량이 높고 영양이 풍부하다. 후직은 콩 한 가지만 심으면 너무 적다고 생각했다. 후직에는 많은 제자가 있고, 가장 큰 제자는 그윽한 가을이라고 한다. 한번은 가을을 여행하다가 산에서 나무 한 그루를 발견했는데, 나무에 야생 아카시아 꼬투리가 많이 열렸다. 그는 야생 아카시아 묘목과 완두콩 묘목을 함께 심고 꽃이 피면 교잡하게 했다. 이 잡교 완두콩들은 둥글고 평평한 콩으로 변했다. 48 번의 이식을 거쳐 잠두가 재배되었다. 그윽한 가을이 이 좋은 소식을 주공에게 알려 주자 후직은 매우 기뻤다. 나중에 유추는 다른 나무의 콩꼬투리에 콩 같은 작은 알갱이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나무 옆에 있는 풀을 괭이 매고, 옆에 완두콩을 심고, 나무와 교잡했다. 열두 차례의 이식을 거쳐 콩이 재배되었다. 완두콩, 잠두, 콩을 먹은 후 후희와 유구는 완두콩과 잠두를 먹는 것이 콩을 먹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발견했다. 후직과 그윽한 가을은 콩으로 식재료를 만든다고 사람들에게 말한다. 기름언덕이 마음에 들지 않아 콩 품종을 바꾸고 싶다. 그는 늘 산을 넘고 물을 건너 조사 연구를 한다. 어느 날 그는 한 농민이 팥덩굴 한 다발을 메고 있는 것을 보았다. 덩굴에는 털이 많은 콩꼬투리가 많이 자라고 있는데, 그 안의 알갱이는 진홍색이다. 특히 농부에게 물었다: "이것은 어디에서 얻은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농부는 그에게 산 하나가 모두 산이라고 말했다. 유추에 콩꼬투리 몇 개를 따서 삶아 먹었다. 그들은 맛이 좋다. 그래서 그는 콩과 야생 팥을 교배하여 열두 차례 이식하여 팥을 키웠다. 팥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약재이기도 하다. 셋째, 밀은 살구에서 나온다. 전설에 의하면 밀은 살구나무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한다. 살구나무의 경작자는 누구입니까? 후직입니다. 후직산 기슭에는 많은 야생 살구나무가 있는데, 왜소하다. 살구가 익었을 때, 그것들은 자홍색이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먹고 싶다면, 너는 손을 뻗어 따도 된다. 그것들은 시큼하고 달다. 사람들은 살구를 먹고 버린다. 살구 핵이 있는 곳에서는 이듬해에 살구 묘목이 자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후직은 실수로 아몬드 한 개를 차를 태운 도자기통에 던져 넣었고, 아몬드는 바깥의 쓰레기 더미에 쓰러졌다. 이듬해 쓰레기 더미에서 살구 묘목 한 그루가 자랐다. 후직이 깜짝 놀랐어요. 흙솥의 물이 뜨거워요. 어떻게 싹이 날 수 있어요? 후직은 이 살구 묘목이 좀 특별하다고 생각하여 관찰했다. 시간이 오래되어 이 살구나무는 살구가 맺혀 야생 살구보다 훨씬 크고 많이 먹었다. 후직은 놀라고 기뻤다. 그는 아몬드를 많이 모아서 뜨거운 물에 담가 산비탈에 한 덩어리씩 심었다. 후직은 이 교묘한 방법을 부근의 농민들에게 알렸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살구나무를 심기 시작했다. 살구를 끓는 물에 담근 후에 그들은 더 많은 과일을 얻을 수 있다. 또 한 번 후직은 살구나무 아래에 야생 귀리가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예전에는 씨앗이 없었지만 지금은 작은 알갱이가 자라났다. 후희는 눈을 들여다보고 또 씨를 뿌리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귀리 몇 줄과 살구나무 한 줄을 심었다. 그 이후로 살구는 이전보다 더 달고 귀리는 이전보다 더 꽉 찼다. 그런 다음 귀리를 다른 밀과 교잡하여 일종의 식물, 즉 지금의 보리가 된다. 후직은 보리의 껍질이 너무 두꺼워 보리와 교잡하여 지금의 밀로 자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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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과 선생님 후희의 이 짧은 글을 보면 후희는 어떤 사람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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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희의 전설을 보고 나니 어떤 느낌이 드나요?

복희의 전설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선진전적과 후세 고서 중 복희에 관한 기록은 결코 적지 않다. 당대의 역사학자 사마진이 각종 고서를 종합하여' 사기 황삼열전' 의 기록을 보완하여 복희의 사적과 공적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교사 라는 성 펭, 수나라 대신 왕 을 불렀다. 화서의 어머니는 레이저의 위인이지만, 그는 태어나서 계승에서 희생되었다. 뱀은 덕이 있다. 하늘을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땅 위의 법을 보고, 새와 짐승의 저술과 토지의 적합성을 보고, 몸에 가까워지고, 모든 것을 멀리하고, 팔괘를 그리기 시작하며, 신의 덕행과 만물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끈을 묶기 위해 책을 주문하여 혼혼사를 시작하고, 가죽을 예물로 삼고, 그물을 묶고 소작인에게 고기잡이를 가르치기 시작했기 때문에 미시 씨라고 부른다. 그리고 용서, 그는 용으로 기록하여 용을 주인으로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명언) 35 현의 악기를 만들다. 이를 바탕으로 다른 고서를 참고하면 복희가 우리의 시조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이름은 가방, □ 미터, 가방, 푸, 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기되어 있다. , 일명,, 노랑, 등등. , 그리고 태호, 태호, 대비, 대호 등. 바람 성, 머리 뱀 몸. 고대 (오늘 Tianshui 시) 에서 태어났는데, 덕이 왕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건도진 (오늘 하남 화이양) 이다. 그는 팔괘를 그리기 시작했고, 어획도구를 발명하고, 결혼식을 규범화하고, 칠현악기와 하프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많은 것들이 그가 발명하여' 인류의 시조' 로 불렸다. 복희의 전설은 황당무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서로 이해하기 어렵지만, 결코 허공에서 날조한 것은 아니다. 그것의 전설 뒤에는 고대 역사의 그림자가 굴절되어 역사의 진상을 담고 있다. 전설의 사료에 대한 연구를 통해 우리는 복희를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복희의 많은 이름은 모두 동음자이다. 특별한 의미가 없다. 단지 동음의 기록일 뿐이다. 미스터의' 복희시험' 은 신화 () 과 고음 () 의 전환에 근거하여 복희가' 허허 ()' 라는 뜻으로 선조의 조롱박 숭배 풍습과 인간이 조롱박에서 온 전설이라고 생각한다. 복희의 이미지는 중국 원시 사회 서구 부족의 위대한 지도자 이미지를 확대한 것이다. 인두뱀의 몸은 토템의 흔적이고,' 뱀의 몸' 도' 용신' 이다. 복희는 개인뿐만 아니라 그룹도 대표하고 시대도 대표한다. 복희시대의 역사적 배경은 대략 고고학상의 전양사오 문화와 맞먹는다. 이것은 매우 긴 역사 단계이며, 지금으로부터 약 7000 ~ 5000 년 전이다. 복시 시대에는 원시 축산업이 크게 발전하고, 원시 농업이 시작되고, 농목업이 동시에 발전하였다. 그 발명은 당시 양사오문화 시절 원시 문명의 우여곡절 반응을 창조했다. 복희는 역사시대의 문화 상징이며 일종의 문화 기호이다. 복희의 전설은 특정한 문화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27 좋아하는 1, 1 16 찾아보기 20 19- 10-22

후직의 전설에 대해 당신은 어떤 반응을 보입니까? 답을 찾으려면 "물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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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추전설" 을 다 보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신추의 전설을 보니 나는 역사감이 있다. 나는 여러 차례 성 박물관에 가서 마왕두 미라신 추격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그와 그 해의 창사에 상당히 관심이 있었다. 모 방송국은 신추에 관한 드라마도 한 편 찍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볼 수가 없었다. 참, 이번 경극 공연의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웅 황제 유방건국 직후 북한은 이창을 창사 승상으로 임명하여 직금신추가족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추이는 첫눈에 반했고, 그들의 옷차림이 남루하여 금단을 증여하는 것을 보았다. 신추일가가 강서에 친척을 방문한 후 루브인은 반란을 일으켜 체포되었다. 이창씨의 구조 덕분에 다시 만난 뒤에야 그들은 서로 만나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신추가 시댁의 지지하에 방직을 발전시키고 민생을 발전시키다. 이창씨의 부하들은 줄곧 신추를 짝사랑했지만 서로 돌볼 수가 없었다. 요 몇 년 동안, 사랑과 미움 때문에, 그들은 여러 차례 그 중 하나를 설립했다. 여후 정부의 혼란 속에서 재상 이창직을 얻었기 때문에 이창도 찔려 죽었다. 신추와 그의 하인은 전선에서 남월을 공격하고 있는 아들 이희에게 피신했다. 사후에 악도 해직되었다. 이희는 전공이 탁월해서 창사왕을 계승했고, 신추도 임향 () 성으로 돌아갔다. 지위가 특별하기 때문에, 죽은 후에 후장되었고, 나중에 마왕더미는 미이라화되었다.

1 좋아하는 1 13 20 19-08-28 찾아보기

전설의 50 자 독후감.

1. 오늘' 사슴과 늑대의 이야기' 를 보았는데, 이야기는 20 세기 초 미국 애리조나 주 소부시 시의 코바버 숲이 여전히 울창하고 생기발랄하다는 이야기다. 4,000 여 마리의 사슴이 살고 있고 늑대는 사슴의 천적이다. 루즈벨트는 늑대를 없애고, 사슴을 보호하고, 더 많이 번식시키고 싶어한다. 숲 속의 사슴 수가 이미 10 만 마리로 늘어났다. 그 결과 사슴은 보호를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기아와 질병으로 인해 8000 여 마리로 줄어들었고, 케이바부 숲은 몰락했습니다. 이 문장 를 보고, 나는 루즈벨트가 너무 근시안적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좋은 면이 있지만 나쁜 면도 있다. 늑대는 종종' 소인' 으로 간주되고 사슴은' 좋은 사람' 이다. 하지만 늑대도 사슴과 숲을 보호하고 있다. 늑대는 사슴을 먹고, 사슴은 숲을 먹고, 늑대는 병든 사슴을 많이 먹는다. 사슴을 이 범위 안에 가두면 숲은 완전히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동물에게는 좋고 나쁨의 구분이 없다. 모든 동물은 생태 균형을 지키는 사자이며, 그들은 잘 보호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파리는 징그럽지만 좋은 면도 있다. 파리는 배설물을 분해하여 비료로 만들 수 있다. 파리가 없다면, 온 세상이 악취가 날 것이다. 파리는 가장 영광스러운' 청소부' 라고 할 수 있다. 구소련은 우주 정거장에서 집파리로 자신의 배설물을 분해하여 배설물 처리를 가능하게 하고 유용한 자원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 일은 우리에게 자연의 법칙과 생태 균형을 알아야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2. 이 글을 다 보고 나니 좀 놀랐어요. 내가 평소에 본 이야기에서 늑대는 우리의 기억 속에서 매우 악하고 용서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그들을 죽일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하지만 이 본문을 읽고 내 생각이 바뀌었다. 사람들은 사냥꾼에게 늑대를 잡아 사슴을 보호하라고 요구했다. 사냥꾼은 숲 속의 모든 늑대를 소멸시켰다. 하지만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사슴이 더 좋은 번식과 생활을 하지 않고 숲 속의 모든 식물을 먹고 음식 없이 죽었다는 것이다. 나는 현실에서 동물이 좋고 나쁨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쩌면 당신은 동화와 전설을 읽었을지도 모릅니다. 늑대는 악의 상징이고, 초식동물들은 선량한 화신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틀렸습니다. 모든 것에는 양면성이 있습니다. 모든 동물은 생태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고유한 것은 아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문을 닫으, 하지만 당신을 위해 창문을 열 것입니다. 어떤 것이든 그 양면성이 있다. 매사에 절대적인 선과 악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객관적인 사물의 나쁜 면을 보면서 그것이 좋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래야 객관적이고 이성적으로 누구와도 일을 마주할 수 있고, 비로소 여유롭게 자신의 미래의 길을 결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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