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찍으로 말 스트럽을 따라가다. 우러러보기 때문에 좌우를 따라가는 것을 비유한다.
늦게 미워하는 은정을 만나다-감상과 중용의 은정을 주다.
등롱으로 장식하다-등롱을 달고 색실크를 매다. 명절이나 명절 행사가 있는 장면을 묘사하다.
그것을 이용하다-뚫을 수 있는 구멍이 있다.
숨은 형식-매체: 음계. 사람들이 볼 수 없도록 양식을 숨깁니다.
계란으로 석두 때리기-계란으로 석두 만지기. 자신의 힘을 예측하지 않고 자멸을 자초하는 것을 비유하다.
옷걸이-음식 주머니와 옷걸이 선반. 능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사람을 비유한다.
일방적인 단어-양측 중 한 사람이 한 말을 논쟁하다.
흔들림: 흔들림, 흔들림; 가을: 가을. 형용이 위험하니 곧 쓰러질 것이거나 불안정해지면 곧 무너질 것이다.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기르다-기르다: 유지하다; 본질: 정신 저장: 저축 샤프: 앨런. 정신을 유지하고 힘을 축적하다.
잃어버린 척하고 속이는 척-가장하고 속이는 척: 가장하는 척. 패배한 척하고 사람을 끌어들이다.
깃발을 들고 혼을 모집하다. 깃발을 걸어 혼을 모집하다. 지워진 나쁜 사람이 활동을 재개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피가 강으로 흐르다-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했는지 묘사한다.
노출된 소매를 두드려라-소매를 두드려라.
거짓과 진실-거짓과 진실, 거짓과 진실. 군사 계략을 가리키며 상대방을 미혹시키는 데 능하다. 문예 작품 속의 상상작문과 실제 작문의 결합을 뜻하며, 표현방식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기억에 남는다.
언어론 낭비-백설. 말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심보가 좋지 않다-사람의 불충실, 부정직을 가리킨다.
다른 속셈이 있다-마음: 민심이 향하는 방향, 일부러 하는 것; 너는 할 수 없다. 험난하고 예측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마음이 모두 갈라지다-전체: 전체. 놀라서 나는 간담이 서늘해졌다. 극도의 충격을 받았음을 형용하다.
미소-펑: 두 손으로 잡아라. 웃음이 찬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웃으며 풍월을 보아라. 역시 풍월을 이야기하자. 마음이 근심 걱정이 없다고 묘사하다.
한가한 사람 등등. 일과 무관한 사람을 가리킨다.
선례후병-의식: 의식; 병사: 무력으로. 우선 통상적인 예의에 따라 상대방과 협상한다. 실패하면 무력이나 다른 강경한 수단으로 해결한다.
물상 동류-동종의 죽음을 보고 자신의 미래의 운명을 생각하며 슬퍼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자신의 상황과 비슷한 사람의 경험을 보고 슬퍼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댄스 잉크--댄스 플레이: 의도적으로 연주; 문묵: 작문 스타일. 일부러 글을 만지작거리다. 원래 의도는 법률 조문을 인용하여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종종 문자 기교를 가지고 노는 것을 가리킨다.
무명병: 옛날에는 군인이었다. 무명 전사. 명망이 없고 지위가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침대에 눕다-병상에 누워 일어나지 못하다.
위구조-원래 전국시대 제군이 위국을 포위하는 방법을 가리켜 위국이 공격군을 철수하도록 강요하고 조국을 구했다. 후자는 적의 후방에서 적의 거점을 공격하여 공격하는 적을 철수시키는 전술을 말한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바람처럼 달아나고, 먼 곳의 기세를 보고, 나는 무서워서 달아났다. 적을 매우 두려워하는 것을 묘사하다.
10,000 번 사망-10,000 번 사망: 10,000 번 사망, 생명의 위험을 설명 합니다. 만 번 하고 싶어도 거절하지 마세요. 죽을 때까지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다.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동풍만 빚지고 있다.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동풍만 빚지고 불지 않고, 불을 피울 수 없다.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마지막 중요한 조건만 빚지고 있다.
토산 기와개-진흙으로 만든 닭, 기와로 만든 개. 비유는 텅 빈 이름일 뿐이다.
눈동자와 얼굴: 얼굴. 학의 깃털은 새하얀 머리처럼 얼굴빛이 아이처럼 빨갛다. 노인이 예쁘게 생겼다고 묘사하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다. 거대한 재난, 중대한 사건 또는 강렬한 목소리를 많이 비유하다.
사해는 모두 내려온다-사해: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맨손 인치: 작고 짧은 설명; 철: 무기를 가리킨다. 그는 손에 무기가 없다.
두 가지 맹세-쌍방의 증오가 매우 깊어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관망하다--닦다: 닦다; 잠깐: 잠깐. 눈을 크게 뜨고 기다리다. 기대를 묘사할 필요가 절실하다. 또한 무언가가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방에 시체가 있습니다-시체가 사방에 있다. 고인이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파란만장한 지진-기세와 위망의 급속한 성장은 매우 충격적이다.
귀신은 예측할 수 없다-테스트: 추측. 일이 매우 은밀하여 귀신을 예측하기 어렵다. 누구도 추측할 수 없다.
색상: 보세요. 박지희: 대단해, 대단해. 얇음: 깨지기 쉽다. 외강 속에서 일하다.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고기 점프" 와 같습니다.
강건하고 부드럽다. 약한 수단으로 강건한 사람을 제압할 수 있다는 뜻이다. "부드러움이 강함을 통제할 수 있다" 와 같다.
정의로운 병사-병사: 군대. 자선과 정의를 전개하여 사악한 군대와 싸우다. 인의의 스승' 이 생기다.
골육의 정-관계가 가족처럼 친밀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이를 갈며 미워하다-원한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조조가 강남에 내려갔는데, 용맹하고 참패했다. 장 페이 는 닭 깃털을 던졌다-모처럼 제갈량 이 멩 자격 을 징발하게 했다-받았다
조조는 닭갈비를 먹는다. 음식은 무미건조하고, 버리는 것은 아깝다. 장비는 계획을 세웠다. 굵고 가늘다. 제갈량은 피아노를 친다-계획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조조가 장간을 만나다니, 그야말로 재앙이다. 장 페이 밀수 소금 판매-누가 감히 제갈량의 거위 팬을 확인-너무 신비
조조작은 깨끗하고, 장비는 저울을 판다. 사람이 강하고, 화물이 단단하고, 제갈량 3-주기여-약간의 재간이 있다
조조가 화타를 죽이다. 병을 두려워하고 의사를 두려워한다. 장비는 고기를 판다. 말만 하고 연습하지 않는다. 제갈량은 화살을 빌렸는데, 빌려도 갚지 않는다.
카오 카오 트릭-위험한 교활한-장 페이 guangong 연주-오래된 감정을 잊어 버려-제갈량 눈물 참마-전반적인 상황을 돌 봐
조조가 완성을 공격하다. 대패하고 도망쳤다. 장비는 콩나물을 먹었다. 한 판의 작은 레제갈량은 못생긴 아내를 원했다. 사업을 위해서였다.
조조가 여백사치를 죽였을 때, 잘못은 틀렸다. 장비의 어머니 성은 오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제갈량이 소란을 피웠다. 이것은 외모보다 더 중요하다.
조조 는 워커 도로 를 격파했다-정말 예상치 못한-장 페이 는 아들을 강탈-큰 눈 작은 눈-제갈량 군대-신출귀
카오 카오 카오 (Cao Cao Cao) 는 화용도 (Huarongdao) 를 격파했다-올바른 길로 가라-장 페이 자수-굵고 가늘다-제갈량의 황금 수프-장막 운영
조조와 제갈량-다른 성질
비유를 들어 보니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다. ) 장 페이 바늘-굵고 가늘다. 제갈량의 대책-선견지명이 있다
장비 바늘-큰 눈 작은 눈-초선 차용 화살-다익선
아두는 황제였다. 나약하고 무능하고 공개적이었다. 사람을 죽이고 싶었다. 초선의 화살을 빌려 앉아서 그 성과를 누렸다.
동탁은 꽃밭에서 신을 잃는 이야기를 연기했다. 관우는 고기를 판다. 아무도 감히 오지 않는다. 짚배는 화살 한 자루를 빌려 만선으로 돌아왔다.
잃어버린 신화 의 이야기 노래-소리 컬러-관운장 두부 판매-사람 하드, 화물 하드-제갈량 잔디 보트 화살-의심스러운 전술 사용
유비 () 를 욕하며 장비 () 를 욕하다. 한 아들을 위해 관제묘를 격노하다. 잘못된 문을 밟는다. 제갈량은 초선 한 척을 빌려 확정했다.
장간은 책을 훔쳤는데, 관우가 황충을 쏘았는데, 수하의 인정사정, 제갈량의 애도는 거드름을 피웠다.
노숙은 관운장 () 을 초대하여 살의를 숨기고, 관공이 거울을 보는 것, 자각적으로 얼굴이 붉어지고, 제갈량의 조문 () 은 진심이 아니다.
여포 () 는 시임 () 을 잃은 이야기를 만났습니다. 관공 () 에 미련을 두고 술을 마셨습니다.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제갈량은 허수를 사용했습니다.
오동은 장가를 간다. 가짜 현실을 만든다. 관운장은 밀성으로 간다. 큰 재앙이 닥쳐온다. 제갈량은 공성계를 부른다. 어쩔 수 없다.
사마의가 팔괘도를 깨뜨렸다-그녀는 이해하지 못했다-관제묘 부인-당황했고 제갈량은 군사가가 되었다-명실상부하다
주유는 경주를 바칩니다.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습니다. 관제묘관음을 경배합니다. 잘못된 문을 찾았습니다. 제갈량은 군사가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노숙은 경주를 구걸했다-빈손으로 돌아가고 빈손으로 돌아온다. 관제묘에는 관음상이 걸려 있는데, 이름이 부실하다. 세 명의 가죽 장인이 제갈량보다 낫다.
사람이 많으면 지혜가 크고 큰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집에서 의논하면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다.)
조조의 밥을 먹으며 유비를 생각하다.
-인심이 없다. 관승과 이두지가 용감하게 싸우다.
관운장 스크레이퍼 궁전 치료 독약-고통 없음.
동탁은 북경에 갔다. 그는 잘 오지 않았다. 관운장 스크래치뼈 치료독-아무렇지 않은 경우. 유비 셋은 와룡강에 갔다. 이렇게 해 주세요.
제갈량 (형상적으로 말하면, 너는 초청되었다)
동탁이 상경하다-호의를 품지 않는다-관운장 () 이 뼈를 긁어 바둑을 둔다-만약 별일 없다면.
주유는 황개를 쳤는데, 하나는 싸우고, 하나는 조조 진영에 들어가기를 원했다. 유비 나라로 곧장 갔다. 울었다.
(비유는 쉽지 않다)
주유는 황모자 역을 맡았는데-회의에 가는 척-주제로 곧장 갔다.
(비유는 직설적이고 빙빙 돌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