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원: 예원은 원중 사립원림, 서남 이웃 상해 노성황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이곳은 쓰촨 성 사절 반운의 사립가든이었다. 정원 배치는 오월 건축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정원의 네 가지 기본 요소인 물, 식물, 건축, 가짜 산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경관 표현 방식에서는 차용, 차단 등 중국 원림 기교를 구현했다.
2. 성황묘대전: 성황묘대전 정문에' 성황묘' 라는 현판이 걸려 있고,' 좋은 사람이 되고, 태평생활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귀신을 배우라' 는 대련이 배합되어 있다. 본전 안에는 한대 금산 신주 호광 장군 조각상이 있다. 왼쪽은 판관문, 오른쪽은 판관무, 뒤는 일순찰, 밤순찰, 아래는 8 조리이다. 첫 번째 기둥에는 대련이 있다. "링웨이 호국 보가제세공훈이 탁월하고, 성도는 단로구민의 광채가 찬란하다." 성황공업을 찬양하는데, 그 위에는 목축업 "목축업" 현판이 걸려 있다.
3. 태세전: 태세전은 진원전, 육십갑자전이라고도 합니다. 태세신은 중국에서 오래된 신으로, 모든 중국인의 매년 운세와 관련이 있다. 중국 고대 천간지순환은 갑자에서 계해까지의 자녀와 일치하여 60 을 일주일로 하여 60 갑자라고 일컫는다. 그 후 도교는 60 갑자를 신의 이름과 배합하여 진원의 도교 신앙을 형성하였다. 예순 갑자 신은 성신이기 때문에 태세신이라고도 합니다.
4. 성황묘: 성황묘의 마지막 입구홀은 성황묘입니다. 성황묘 양쪽에 대련이 걸려 성호의 정의를 찬양하다. "이곳의 단서는 이해하기 어렵다. 선악을 판단하려면 천도의 사심을 알아야 한다." 간판에' 링웨이는 걸출하다' 가 걸려 있다. 절에는 신을 찬양하는 대련도 있다. "천도가 사심이 없고 길흉이 길하고 길흉을 예측하며, 신선은 악과 충절을 배워야 한다."
5. 극장: 극장 바닥은 통로로, 무대는 네 개의 네모난 돌기둥에 의해 지지되고, 연단 바로 위에 있는 아치형 밑에 가로패가 걸려 있는데, 그 위에는' 한 곡 한 곡 한 단계 올라가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마에는 정교한 도안과 참새의 교체가 있고, 플랫폼 입구에는 한 쌍의 조각화목장, 쌍처마 지붕, 상층부는 팔각형 피라미드 지붕, 팔등골 1 정식 구조, 하층은 휴산 정상이며, 몇 개의 아치가 있어 정교하고 절묘하다. 무대 뒤와 좌우 사랑방이 모두 매우 넓다. 무대 양쪽에는 2 층 망탑이 있습니다. 센터 광장은 넓어서 천여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다. 무대는 정사각형으로 뻗어 있다.
위의 내용은 바이두 백과-성황묘 바이두 백과-예원 성황묘를 참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