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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성의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전시는 중국의 국수이며, 특히 당나라의 시인이다. 초당에서 성당 중후기에 이르기까지 산서 시인이 군웅을 거느리고 있다. 그들의 시가는 당시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여 황하 문화의 깊은 축적을 보여 주고,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곳은 당대의 각 역사 단계에서 대표성을 지닌 산시 시인 15 명을 각각 읊었다.

왕집

(585-644 강주 용문) 하진인.

럭셔리한 궁체시를 듣는 것에 싫증이 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새로운 단어를 부여한다.

혼자 목가를 부르자 왕몽은 이번에 먼저 돌아갔다.

왕보

(약 650-676 갠트리, 강주) 오늘 하진인.

고가 명작들은 천고에 보기 드물고, 해천은 일색이다.

하동문화는 문화가 풍부하고, 도야사상이 풍부하고, 날개도 없이 날고 있다.

송 문지 (약 656-7 12) 는 현재 풍양인이다.

오른쪽 문 혀를 붙이고 꾀꼬리, 짱 사전의 우아함을 배우다.

강등, 외롭고 슬픈 곳으로 이동, 후회의 눈물이 정말 흐르기 시작했다.

왕지환 (688-742 진양), 오늘 태원인.

광대 참새는 천리 계단을 오르고, 량주는 봄바람을 회상한다.

단편 소설은 너그럽고 괴상한 문장은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왕창령 (? --약 756 진양) 오늘 태원 사람.

그는 칠절중의 진심을 표현하는 데 능하며 강건하고 부드럽다.

외세의 베테랑을 지기로 삼고, 규중 젊은 여자는 근심을 풀 수 있다.

왕 웨이 (? -761연치) 현 사람.

마음이 하늘을 녹이고, 필끝이 맑아서, 근원을 찾아 구름을 감상할 수 있다.

고향을 사랑하면 태어나지 않고, 왕왕 백전을 겪은 노장군을 품고 있다.

왕한 (생졸 진양) 이 태원 사람이다.

변정에서의 음주는 거의 광기에 가깝고 울타리 안의 남자는 피투성이다.

술에 취해 호매하게 취해서, 나는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읽으며 가슴을 흔들고 있다.

노론 (? -798 이요? 강) 오늘 영제인.

눈 속에는 활과 화살이 가득하고, 그는 전형적인 환경의 전형적인 인물이다.

의기양양한 영웅 노래, 얼마나 많은 봄을 불러 변관을 깨우는가.

종종 (Hedong 시험 에서 사망 년) 항상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둘 다 서정적 황새이며 기예가 뛰어나다.

왕명은 창명보다 훨씬 유명해서 그가 제일 먼저 거기에 도착했다.

백거이 (772-846 진양) 는 오늘날의 태원에서 태어났다.

신풍은 봄초와 같고, 긴 노래악부는 높다.

언어가 통속적이고 예술이 속되지 않아 인심을 깊이 파고들다.

류종원 (773-8 19 하동), 오늘 영제인.

청인조의 시도 특이하여 시문이 서로 잘 어울린다.

한 마디 쓰기가 어렵다, 마치 화살을 휘두르는 것 같다.

문 (약 8 12-866 진양인) 은 오늘 태원에서 태어났다.

나는 나의 재능과 관운이 자랑스럽고, 나는 가난한 교육 작업장에 살고 있다.

시사는 섬세하고 기지가 있으며, 글은 명쾌하고 경쾌하다.

니 종이 (837? -884 요? 하동) 오늘 영제인.

나는 어려서부터 가난에 시달려 시를 누구에게 불러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밭집은 살을 도려내는 것이 아파서, 보기만 해도 가슴이 아프다.

사공도 (837-908 강) 는 오늘 영제인이다.

몸은 한산을 숨기고, 마음은 춥지 않고, 유선시는 해란을 일으킨다.

기묘한 이론은 얼마나 혁신적이고, 천 년 동안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가.

왕갑 (85 1-? 강) 오늘 영제인.

사교일은 화제를 피하고 술취한 귀환만 표현한다.

윤곽을 잘라서 여지를 남겨 두고, 보고 나서 임기를 생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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