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인의 정보 전달에 관한 시사는 1 1 등이다. 옛사람의 정보 교류에 관한 시 10 곡이 있습니다.
1, 누가 운금서를 보냈는지 기러기 글씨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이청조 번역 \ "일지매 \" 누가 그 백운의 금서를 보내요? 기러기는' 사람' 으로 줄을 서서 한 줄씩 남쪽으로 돌아가야 한다. 달빛이 휘영청 밝아 사람을 담그고, 만서라는 고독한 정자가 가득하다.
2, 기러기 첫 번째 냄새 매미, 100 피트 바닥 고수련. 녹소아는 추위에 견디고, 월서리는 우연이다.
이상은은' 서리월' 을 번역하면서 기러기 남비의 울음소리를 듣기 시작했고, 알려진 울음소리는 이미 사라졌다. 나는 100 피트 고층 빌딩을 기어올라, 매우 멀리 바라보았고, 물은 하늘이 맞닿았다. 달의 서리신 청녀와 창아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월 서리에서 아름다움보다 아름다운 용모보다 낫다.
3. 거위에게 책을 보내는 것은 어렵고 꿈도 어렵다. 외로운 달이 푸보 캠프를 비추길 바랍니다.
심여균이'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기러기는 이미 날아가 편지를 보내기가 어려웠다. 슬픔이 너무 많아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내가 어디에나 있는 달빛을 따라 너의 병영을 비출 수 있기를 바란다. 4, \ "야오 sefen \" 원 총리 tingyun 실버 침대 꿈은 실현되지 않았다, 하늘빛은 물처럼, 밤은 구름처럼 가볍다.
기러기는 죽숙을 떠나 12 층 명월이 비어 있다. 가을밤 침대석의 한몽도 이루기 어렵다. 하늘은 물처럼 맑고, 밤에는 구름이 가볍게 흩날린다.
기러기 소리가 멀리 소향으로 날아갔다. 12 층은 이미 한밤중인데, 휘영청 밝은 달만 한광을 비추고 있다. 5, \ "청평 음악 빨간 작은 단어 \" [노래] 연의 shuhong 작은 단어.
비겼다고 합니다. 붉은 바위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다.
이런 느낌은 보내기 어렵다. 석양이 서쪽 건물에 홀로 기대다.
먼 산은 커튼 갈고리 맞은편에 있다. 사람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푸른 파도는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정교한 빨간 편지지에는 작은 글자가 가득 적혀 있어 내 일생의 너에 대한 사랑을 하소연하고 있다. 기러기가 구름에서 날고, 물고기가 물에서 장난치고 있다. 이런 우울한 느낌은 전달하기가 어렵다.
석양에 나는 혼자 서쪽 사랑방에 기대고 있었는데, 먼 산은 마침 창문의 커튼 갈고리를 마주하고 있었다. 복숭아꽃 얼굴은 어디로 갔는지, 푸른 물결은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6, \ "눈 보상 왕 20 sheren \" [돈] 리우 Zongyuan 차이 문 3 일, 테라스 전체 흰색 을 지킬 수 없습니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눈 같은 눈을 깨뜨렸고, 한 친구가 수도에서 나에게 시 한 수를 보냈다.
장작문은 이미 여러 날 폐쇄되어 문 앞에 돌계단이 쌓인 눈이 있다. 지금 누군가가 옥같은 눈을 짓밟았고, 한 친구가 북경에서 나에게 시를 한 수 보냈다.
7, \ "linghu 비서 에게 메시지 \" [돈] 리 상은은 송촉이 오랫동안 타향에서 떨어져 있어 두 잉어가 멀리 떨어져 있다. 노량원의 슬픔과 이별을 묻지 마세요. 나는 가을비 속의 질병 사마상루 같다.
너는 송산운이고, 나는 진 전서이고, 오랫동안 타향에서 헤어졌다. 가는 길에 네가 위문편지 한 통을 보내왔다. 이 양원 노객의 희로애락을 묻지 마세요. 나는 사마상처럼 무릉의 가을비 속에서 병이 났다.
8, \ "종 링 금지 연기 명령은 동생 에서 보내 \" [돈] 이충 낙기러기 비행 꽃 서쪽, 잔디 에는 동반자가 없다. 친척이나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는 들어 본 적이 없는데, 내가 어찌 감히 황혼에 이런 종말을 들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유엽이 꽃처럼 떨어지고, 태양은 이미 서쪽으로 가라앉았다. 나 혼자 나가서 나들이를 하는데 풀만 두껍고 빽빽하게 자랐다. 친척과 친구 (절친, 친구) 에게 보내는 편지는 아무런 소식도 없다. 내가 어떻게 감히 황혼의 닭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9. \ "자본 메신저 \" [돈] 고향 길이 길고, 쌍소매 용 종 울음.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고향을 동경하는 것은 아주 긴 여정이고, 눈물은 여전히 소매 위에 흐르고 있다.
만나기만 하면 종이와 펜이 없다.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10,' 추사' [당]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에게 책 한 권을 써달라고 했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낙양성은 또 가을바람이 불고, 서늘한 바람이 마음속에 묻혀있는 수많은 생각을 불기 때문에, 편지를 써서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급하게 쓰지 않은 것이 있을까 봐 걱정이 되었는데, 편지를 보낸 사람이 떠나기 전에 봉투를 다시 열었다. 확장 데이터:
고대에는 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편지가 기러기에 의해 자주 전달되었는데, 그중에서 기러기가 가장 대표적이다.
고대인을 대표하는 글자가 많다: 홍암: 전승홍암은 고대에 책을 전할 수 있다. 이 전고는 "한서 소무전" 에서 유래했다. "천자가 임득기러기, 만포서, 무공이 모 택에 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나중에 홍암은 글자 대신 사용되었습니다.
잉어: 이 전고는 한악부' 만리장성 석굴 마시는 말' 시에서 나온 것입니다. "손님은 멀리서 오셔서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시고 잉어를 요리하라고 하셨습니다. 책이 있습니다." 글자로 잉어를 지칭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는' 물고기자리',' 쌍잉어',' 어서' 등이 있다.
그에 더해, 고대인들은 알파벳을 잉어 모양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신조: 신조는 처음에 편지의 우편함을 가리킨다. 고대의 편지를 다 쓴 후, 보통 대나무 통이나 목통에 넣어 부치는 것을 발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책통도 알파벳의 대명사가 되었다. 연: 중국 고대인들은 연을 이용하여 정보를 측정하고 전달했다고 합니다.
파랑새: 전설에 서왕모가 모시는 신조, 그 뒤에는 편지를 배달하는 사자를 가리킨다. 메신저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비유하다.
2. 정보 전달에 관한 시
고대 중국에서는 역대 우편이 모두 국가가 경영하여 통치자를 위해 봉사했지만 민간 통신은 매우 어려웠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춘망' 에서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수 있다" 고 썼다. 전쟁의 그 몇 년 동안, 나는 가끔 백만 달러보다 더 비싼 가서를 받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시들이 정보를 전달하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몇 가지를 다음과 같이 발췌하였다.
우선 북소리와 나팔이 여명 소리를 재촉하고 있다. 드럼은 긴급 경보를 전달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상대의 갑골문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최초의' 성광' 통신 유형이다. 주대' 예기 하 관복' 에서 유용한 드럼은 신호를 전달하는 규정이다. "중국군은 전갈을 드럼으로, 드럼은 모두 삼북이다." 드러머, 드럼을 두드리면 명령을 내리고, 사기를 북돋우고, 군사력을 강화하고, 공동의 적들 속에서 단결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서로 북소리와 나팔소리를 듣고,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당대의 시인은 "유판관을 무웨이를 떠나 서행군으로 가다" 라는 시에서 "5 월 화산 행인이 적다. 새가 군마가 병으로 죽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두호영은 태백이 서툴러서 나팔이 후쇼천을 울렸다. "
둘째, 모닥불 경보. 서주는 주로 봉화대 드럼을 발전시켜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다. 개가 서쪽과 북쪽에서 침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풍호 동쪽의 여산에 봉화대와 드럼을 설치하고 주변의 기상과 약속했다. 불이 나면 적들이 침입하면 모든 기상이 진왕에게 올 것이다. "한수" 는 "코우 () 가 있으면 반드시 화상 () 이 될 것" 이라며, 앞의 봉화가 일어나자 봉화가 메아리쳤다. "사기" 에는 "변군 백성들, 바람을 듣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모두 활을 가지고 달렸다" 는 말이 있다. 당말 시인은' 사계절 원망이수재' 에서 "바람이 불어 눈을 불고, 만리장성동에서 말을 마시는 것이 더 춥다" 고 말했다. 한밤중에 불이 와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하란산은 잠시 보증했다. 클릭합니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전사들은 함께 전투에 투입되어 조국의 변경을 수호했다.
셋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금메달은 커뮤니케이션 카드입니다. "카드는 한 자 길이야." 나무로 만들었어. "붉은 페인트로 금서를 새기다" 는 위에는 "조정의 말, 가게에 들어갈 수 없다" 라고 새겨져 있다. 지나갈 때 "날으는 전기처럼, 보는 사람은 반드시 길을 피한다." 남송 소흥 11 년 (1 14 1), 진회는 송고종의 이름으로 하루 만에 12 개의 금메달을 수여해 악비를 퇴병시켰다 같은 해 12 월, 악비는 임안 (금항주) 대리사 교도소에서 살해됐고, 죄명은' 필요 없음' 이었다. 이명동양은' 금판' 이라는 시에서 "금판, 오늘부터 장군은 눈물을 흘리며 돌아오고, 군심은 우울하고, 분노는 천둥과 같다" 고 적었다. 소리가 우레와 같고, 한편으로는 놀라다. 엉겅퀴는 이미 장화이를 뒤덮었다. 적과 평화, 장사는 손목을 끊고, 천하의 일, 평화와 안전, 나라와 나라가 망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 "
넷째, 호랑이의 성격이 바뀌었다. 두 가지 기호가 있습니다: 하나는 청동 호랑이 기호이고 다른 하나는 대나무 호랑이 기호입니다. 동호부의 용도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군수 표지로, 중앙임명현으로서의 증명이다. 두 번째는 군표 하나를 보내는 것이다. "사기" 에는 신릉군도부가 조조를 구하는 이야기가 있다. 신릉군은 희가 황족의 손에서 훔친 부적을 가지고 국경으로 달려가 위 장군을 대신하고, 군대를 이끌고 조웨이의 위기를 해결하고, 민심을 깊이 얻고, 신릉군이 남을 도울 수 있는 용감한 정신을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한일은 "군은 회군의 즐거움을 보지 못하고, 갈기마는 새로운 범부를 춘다" 고 말했다. 나준도 시가 있다. "30 년 전, 이 천은 옷을 입고, 사슴은 서천호를 울렸다." 호랑이 부적은 고대에 발령 전병의 증표였음을 알 수 있다.
3. 고대 불변 정보를 설명하는 고대시
역참은 중국 고대에 공문과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사람이나 관리들이 도중에 음식, 숙박, 말을 교환하는 곳이다.
공식 문서와 편지를 전달하는 사람.
연도: 송 작가: 이름없는
만강홍
눈 * * * 매화, 마음이 모두, 여러 해 동안 분리되어 있다. 다시 만나요, 옥근의 실제 상태, 일반적인 표준 사례. 무정한 사람은 질투해야 하고, 어두운 향은 언제 묻힐지 누가 알겠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지만 바람을 타고 나는 몰래 화장대 안으로 들어가 이마를 걱정했다. 어안이 벙벙하다, 주. 온도가 변화함에 따라 파란색과 흰색이 됩니다. 주사현이 얼어서 끊어지고, 산이 숨을 쉬고 있다. 관하에는 택배원이 없고, 시냇물이 번화해서 나는 매우 실망했다. 한 가지와 화양 같은 즐거움을 보면 너는 반드시 상대방을 기억해야 한다.
시대: 송 작가: 육유
남골목
꿈속으로 돌아가 오강에 선물하다. 수이강성은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주방 초계의 케이블과 석양을 보고 싶다. 담뱃나무가 들쭉날쭉하여 무창을 알아보다.
너의 관자놀이에 새로운 연고를 발라라. 옷 속의 왕실 향기를 물들이는 데 쓰인다. 고향에 돌아가 노인들과 친구를 사귀니 쓸쓸하다. 하지만 아마 집보다 나을 것 같아요.
시대: 송 작가: 구양수
랑토사
가을의 무릉 밀잎. 리자 추단. 보라색 원사 주름, 수정환으로. 불행하게도, 하나님은 장안 근처 가 아니라, 그것을 멀리 태어나게 했다.
지난 일은 개원을 추억한다. 첩 부분 연민. 영혼부터 말까지. 오직 붉은 먼지만 보초가 없고, 산산이 눈에 가득하다.
시대: 송 작가: 신 qiji
하심랑.
봉황용향 시계 접시. 금세기 초부터 벌써 몇 번이나 낭만적이었다. 가장 쓴 손님은 Xunyang 강두로, 화의가 완곡하고 완곡하다. 황운의 교통 체증과 폭설을 기억하시나요? 즉시 만리 를 떠나 소양과 황궁을 보러 가다. 싫어하지 않으면 말하기 어렵다. 요양의 사자는 절대 침묵한다. 창밖은 차갑고 담담하고 느릿느릿 눈물이 속눈썹으로 가득 찼다. 애틋하게 손을 밀어도 반격하고, 량주는 은은한 슬픔을 안고 있다. 영원한 사건, 구름과 피가 사라졌다. 하로묘무소식이라 침향정북의 번화한 가운데 쉬고 싶다. 훌쩍거리기 위해 여기서 놀다.
시대: 송 작가: 위안 quhua
염노교
물가의 울타리는 홀로 떨어지고, 바람과 연기는 소리 없이 떨어진다. 눈을 밟아 방촌길을 찾고, 죽루의 서쪽 끝은 멀다. 풀향기가 짙고 복숭아는 붉지 않고 술에 취해 봄빛을 놀라게 한다. Luofu 어디, 무한한 창자. 초췌한 얼굴, 붉은 입술, 추운 낮과 황혼이 기둥에 기대어 있다. 연말이면 강남은 소식을 보내기가 어렵다. 평생 웃었기 때문에, 줄곧 동정과 연민이었기 때문에, 우리 나라는 줄곧 친식이었다. 꽃은 좋지만 표준 패턴이 있습니다.
4. 고대 정보 전달 방식 (단편 소설) 또는시
고대인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1] 깃털: 깃털이 달린 편지는 전쟁 비상사태에 많이 쓰인다.
[2] 닭 머리 편지: 일반적으로 민간에 사용됩니다. [3] 깃털 책: 징병에 사용됩니다.
[4] 비둘기 배달서 [날으는 비둘기 배달서].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를 전파 도구로 [5] 속마송서를 이용하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6] 전죽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7] 빠른 전달: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금메달 전달"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모닥불/늑대 연기 등 왕조마다 전파 방식 차이가 있다. [9] 종소리, 북소리, 폭죽 [10] 과 같은 특별한 소리를 사용한다. 생선 배, 케이크, 만두 등에 숨기는 소를 만들다. 또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깃발어와 공명등롱이 있다. 깃털 시: 척후, 어둠 속에서, 진지한 노래 속에서, 금산 서쪽에서, 타타르 족장은 이미 멈췄다.
-\ "로타 노래 송별서정 장군 폰 \" 은 모래 바다 중령들이 깃털을 뽑는 명령을 듣고 늑대 산 타타르 지도자의 사냥불이 갑자기 밝아졌다. -\ "쑤 \" 가오 적절한 2. 봉화통신은 일찍이 주조에 있었고, 중국은 봉화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 있었다. 신호는 원시적인 음광 통신 수단으로 고대 군사 전쟁을 위해 봉사한다.
국경에서 경성과 국경선까지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건설하였다. 적들이 침입할 때, 안에 땔나무를 저장한 후, 계속해서 모닥불을 피워 경보를 발령했다. 각 길의 제후들은 모닥불을 만났고, 즉시 출병하여 서로 도우며 적에 대항했다.
서주 시대에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봉화터널' 을 변방 비상 연락 신호로 삼았다. 고대 사서' 이주' 에는' 각국이 변경에서 복지까지 가는 통로에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짓고, 여기저기에서 서로 엎드려 있다' 는 기록이 있다. 무대에는 귤이 있고, 귤 머리 위에는 땔나무가 가득한 새장이 있다. 적들이 침입할 때 봉화대는 잇달아 불꽃놀이를 하며 경보를 전달했다.
야간 경보마다 파수꾼은 새장 안의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높이 들어' 등대' 라고 부르며 지도자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낮에 경고할 때 무대에 쌓인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연기로 긴급을 표현하며' 어색함'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서 볼 수 있도록 연기가 곧게 펴지지 않도록 고대인들은 장작 대신 늑대 똥을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늑대 연기라고도 했다.
저우 왕조는 황제가 봉화를 올릴 때 각지의 제후들이 즉시 군대를 이끌고 적을 물리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비콘 시스템의 구현은 거대하고 완벽한 군사 정보 통신망이 이미 일주일 전부터 출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야기: 주유왕 봉화극 중의 군벌 주선왕이 죽은 후, 그 아들 희공이 계승하여, 즉 주유왕이다. 주유왕은 어떤 국가 대사에도 관심이 없고, 먹고 마시고 노는 것만 알고, 사람을 보내 미녀를 찾아다닌다.
보진이라는 대신이 있는데, 그는 유왕을 훈계했다. 주유왕은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바오 청 (Bao Zheng) 을 감옥에 가두었다. 보준은 3 년 동안 감금되었다.
짱 댁의 사람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짱 () 를 만회하려고 한다. 그들은 시골에서 아름다운 소녀를 사서 그녀에게 노래하고 춤을 가르치고, 그녀에게 옷을 입히고, 은둔한 왕에게 바쳐 그녀에 대한 칭찬을 보상했다.
이 소녀는 가족의 손바닥 진주이고, 그녀의 이름은 이입니다. 왕우가 칭찬을 받았을 때 매우 기뻐서 그는 칭찬을 했다.
그는 짱 를 매우 좋아하지만, 짱 는 궁전 이후 줄곧 우울하고, 한 번도 웃지 않았다. 왕우가 최선을 다해 그녀를 웃겼지만, 그녀는 웃을 수가 없었다.
주유왕은 공주를 웃게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1200 금화의 상을 받게 된다는 상을 제시했다. 곽곡사부라는 아첨꾼이 있는데, 그는 주유왕에 대해 한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원래, 개 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저우 왕조 는 Lishan (이 산시 Lintong 남동쪽) 지역 에 20 개 이상의 봉화대 를 건설했다, 몇 마일마다 하나 있다. 개가 짖으면 첫 번째 관문을 지키는 병사들이 모닥불을 피운다. 두 번째 관문 병사는 불꽃놀이를 보고 모닥불을 태웠다.
이렇게 모닥불이 연이어 타오르고 있다. 부근의 제후가 보면 군대를 파견하여 구할 것이다. 곽석부는 주유왕에게 말했다. "지금 세계는 평화로워요. 봉화대는 이미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폐하와 황후를 며칠 동안 여산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밤이 되면 우리는 모닥불을 켜서 부근의 제후들에게 보여 주자, 이것은 큰 속임수가 될 것이다.
황후는 이렇게 많은 병마를 보고 눈을 감고 문신도 웃을 것이다. 주유왕은 박수를 치며 말했다. "잘됐네, 그렇게 하자! \ "그는 여산에 올라 여산에 모닥불을 피웠다.
이웃 제후들은 이 경보를 받고 개가 짖는 줄 알고 빨리 병마를 유인하여 구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곳에 도착했을 때 개병의 그림자도 없었고, 산 속의 음악소리와 노랫소리만 모두 놀라 멍해졌다.
왕우가 사람을 보내 그들에게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고 왕과 공주만 불꽃놀이를 한다. 집에 가자! 장객은 그가 속았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억누르고 돌아갔다. 나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산 기슭에 병마 몇 마리가 오는 것을 보고 너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왕우가 자세히 그녀에게 말했다. 아첨하며 정말 웃었다.
칭찬의 웃는 얼굴을 보았을 때, 왕은 곽석부 1200 금화를 주었다. 왕우는 칭찬을 좋아했고, 후에 그는 아예 황후와 왕자를 폐지하고, 찬양을 황후로 세우고, 찬양의 아들을 왕자로 삼았다.
원래 황후의 아버지는 심국의 제후였다. 그는 소식을 듣고 개를 연결시켜 호경을 공격했다. 왕우는 개가 습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 허둥대며, 얼른 여산의 모닥불을 켜라고 명령했다.
모닥불은 확실히 타올랐지만, 주지사들은 지난번에 속았기 때문에 그들을 무시했다. 봉화대는 낮에는 짙은 연기를 내뿜고 밤에는 촛불을 켰지만 지원군이 오지 않았다.
개 병사 가 도착했을 때, 호 우물 병마가 많지 않아, 가까스로 잠시 저항했고, 개병에게 낙화유수를 맞았다. 개군의 군대는 조수처럼 도시로 몰려들어 주유왕, 곽석부, 보사에서 태어난 부보를 죽였다.
웃지 않는 칭찬도 가져갔다. 이때 제후들은 개 영진이 정말 호강에 진출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연합하여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구조하러 갔다.
군벌의 군대가 오는 것을 보고 개군 수장은 부하들에게 주나라 여러 해 동안 축적한 귀중한 재산을 깡그리 약탈하라고 명령하고 불을 지른 후에야 철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중원 제후는 개룽을 물리치고, 원태자기 19 를 천자로 삼았는데, 바로 주평왕이다.
제후들도 자신의 봉지로 돌아갔다. 제후가 떠나자 개룽이 다시 전화를 걸어 주조 서쪽의 대부분의 땅이 개룽에 의해 점령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평왕은 자신이 도성을 잃을까 봐 수도를 옮기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