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첫 번째 시는 매우 명확한 비유로 작가의 깊은 애국심을 표현하며 시의 진귀한 보물이다. 신 기아의' 보살만' 이라는 시는 매우 선명한 대비로 예술을 제고하고, 매우 깊은 애국적인 정서를 써냈는데, 역시 단어 중의 진귀한 보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추구는 강서만안현 남서쪽 60 리 (만안현지) 에 있는 대추구이다. 단어 속의 어고대는 감주시 서북각 (가징' 감주현지도') 에 위치해 있으며,' 용부적이 남아 지면에서 수십 피트 떨어져 있다' 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 "당나라 미안 가시 전 주 (즉 간주) 역사, 북쪽 투어, 후한 말' 아들 추구 만큼 좋지 않지만, 마음은 위궐에 실시한다' 고 했다." 외로워지는 것을 희망으로 삼다. "("유 fangsheng 보기 ") 청강은 간강입니다. 장 (), 공 () 이 주 () 성에 끼고 흐르며 어고대 () 로 흐르고 다시 북류 () 로 흘러가고, 코구 (), 만안 (), 태화 (), 지주 (), 용흥부 (홍주 (), 오늘 남창 () 를 거쳐 양호수 () 로 들어가 장강으로 들어간다. 석춘 2 ~ 3 년 (1175-1176), 시인은 장시 교도소를 언급하여 감주에 주둔했다. 이 단어는 시인이 이때 쓴 것이다. 남송 나대정 \ "타루? Xin you' an 단어는 말했다: "그 이름은 Jiangxi organization ci 입니다. 가이난 페리 초, 루 사람들이 longyou 황후 를 쫓고, (zhezong 멩 후, 큰어머니) 입을 만들기 위해 배를 타고, 미처 갚지 못했기 때문에 우안은 흥분했다. " 이 기록은 이 단어의 뜻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송사 고종기와 그 후비전': 건언 3 년 (1 129) 8 월 윤팔월, 황제도 건강 (오늘 남경) 을 떠나 절강 서부로 갔다. 10 월, 황주 (현재 호북 황강) 에서 강을 건너 홍주를 직접 박살 내고, 우후를 추격했다. \ "강, Jue 시안 (西安) 황후 행 Jizhou, 진 불안, 황후 보트 밤 여행. 클릭합니다 1 1 월 23 일' 삼북동맹' 은' 품질청에서 태화군 (창주 80 리) 까지' 라고 실었다. 태화현 \ "), 또 만안현 (태화백리) 에 갔다. \ "\" Wanan 카운티 \ "), 군인 웨이 백 명 미만, 탱 강, 모두 계곡으로 도피했다. 진 태화현, 태후가 만안현에서 대추구까지, 배에서 상륙, 다행히 건주 (만안 240 리? 《간주부지》. \ "노래 역사? "후비전": "자희태후와 판비는 농민과 나란히 걸었다. \ "노래 역사? 후전전: "왕태후는 향병을 모집하여 관군이 김위병을 지키도록 도와서 자신의 행운과 경건함에서 벗어나야 했다. 사서에는 김병이 태화까지 추격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와 로씨의 추조구의 기억은 약간 다르다. 그러나 로씨는 남송루릉인으로 강서에서 무관을 푸저우 맡았었다. 그의 기록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의심스럽다. 게다가 김병이 태화에 도착했기 때문에 그들의 공격수가 이미 남구 160 리를 따라잡았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없다. 김병이 조구를 따라잡았든 없든 용유태후는 조구에 쫓기고 상황이 위급하여 농부의 어깨를 타고 배를 떠났다. 이것은 철증이며, 역사도 마찬가지다. 용유와 검안 사이의 상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강 2 년 (1 127), 김병이 변지로 들어가 진휘를 북방으로 포로로 잡았다. 북송 왕조는 멸망했고, 용우는 다행히 폐지를 면했다. 그녀는 정치 형세를 듣고 이후의 황제 강왕을 환영했다. 어떤 사람이 황태자를 세우라고 요구하는데, 용은 너에게 거절당했다. 송사? "황후전" 에는 그녀의 말이 기록되어 있다. "오늘 강적이 밖에 있는데, 나는 세 살짜리 아이를 안고 있는 한 여자와 청정을 듣는다. 나는 어떻게 세상을 만들 것인가? " 그는 세상에 "가족들은 북방의 동정을 가지고 있지만 좌파의 마음과 같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말했다: "한 가족 10, 우 부흥에 적합; 중귀는 9 명 중 유일하게 대중을 위해 일생을 바친 아들이다. " 타루? 건집' 구름: "글의 정밀함, 독서의 감동, 개중흥을 돕는다." 진인각의' 중생의 운명' 도 "민심을 유지하고 외멸을 막는다" 며 "그래서 당시와 후세 모두 암송하고 있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역사는 용유라고 부른다. "국사는 반드시 이 사람이 할 것이다." 건언 3 년, 서로 김병이 롱우 () 를 추격하고, 동로 김병이 강을 건너 건강 (), 린안 () 에 진입하여 고종 () 이 직접 예서 () 를 강제로 바다로 나가도록 하였다. 이것은 남송 정권이 생사존망의 순간이다. 그래서 작가는 입을 다물고, 용유회가 여기까지 쫓기고, "너무 흥분된다" 며, 벽에 제사를 쓰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로씨 노트는 일반적으로 믿을 만하고, 6 자 비문이 바로 이 증거이다. 상궐의 첫 문장인' 어고 무대 아래 청강' 은 절대적으로 온전하다. 한자형, 음, 의의 유형적 특징, 특히 우울증 (우울증) 은 부귀한 고민의 뜻을 가지고 있고, 외로움은 숭고한 독립감을 가지고 있으며, 유고대 삼자분열면은 숭고하고 고독한 무대를 드러낸다. 시인이 이 세 글자를 동원하여 선두에 섰는데, 분명히 웅장한 기풍이 충만하여, 이 갑작스러운 붓을 쓸 필요가 있다. 그런 다음 무대 아래 청강을 씁니다. 만안현지' 는 "만안 경내로 물을 몰고 들어가 처음에는 평평하고 세차게 요란했다" 고 말했다. "이 강의 급류를 쓰면, 계자는 백여 리 밖의 유고대에서 받는다. 입안을 만들고, 어경의 핵심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런 다음 세로로 썼다: "중간에 얼마나 많은 보행자가 울었습니까. "행인의 눈물은 그 해의 기공을 곧게 가리킨다. 시인은 우우 황태후가 쫓기는 곳에서 건국의 험난함을 느끼고, 창궐한 유목민족에 분노하고, 국가의 치욕에 부끄러움을 느끼고, 슬픔을 슬픈 문장으로 바꾸었다. 시인의 마음과 영혼 속에서 이 강은 끊임없이 흐르는 사람들에 대한 눈물로 가득 차 있다. 행인의 눈물은 깊은 뜻이 있으니 군더더기 없이 말할 필요가 없다. 중원에서 장화이 강남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검연 시대에 수많은 슬픈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우우가 조구까지 쫓기는 것을 느꼈는데, 바로 그 중요한 가을의 표시였다. 이 강에서 행인의 눈물에도 시인의 눈물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북서쪽 장안을 멀리 바라보니 산들이 무수하다. \ "장안은 bianjing 을 가리키며, 북서쪽을 바라보고, 북동쪽을 바라본다. 시인은 우우 () 가 쫓기고 심주 () 가 함락된 것을 회상하며, 독립적으로 구경 () 을 바라보는 것이 여주 장안 () 을 바라보는 것보다 낫다. 장안을 바라보니 경지가 무한히 높다. 그러나 아깝게도 청산은 무수히 많아서 볼 수 없고 경지는 폐쇄되었다. 미안 유 gutai 이야기를 방문 비밀리에 사용 하지만, 자신의 충성도 가스를 썼다. Zhuo ren 지에 "단어 통" 구름: "충노가 손가락을 불었다. \ "조금 좋다. 처음 두 문장 아래,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당신 앞에 있는 풍경을 쓰세요. 간강은 원래 북류였고, 시인들은 억측을 표현하여 구속을 받지 않고 여기까지 이야기했다. 무수한 청산이 장안을 가릴 수는 있지만, 결국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가릴 수는 없다. 여기에 기탁이 있다면 언급하기 어렵다. 만약 글이 기탁되지 않았다면, 결국 제 2 언어를 감출 수 없었을 텐데, 분명히 감성적이었다. 저우 지 "송시 선거" 구름: "물 원한 산. 클릭합니다 눈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산과 강을 빼놓을 수 없다. 세 글자를 감상하고 청산이 둘러싸고 있는 느낌을 밀어내려고 노력하다. 결국 두 인물은 더 깊고 힘이 있다. 돌이켜 보면 청강은 행인의 눈물의 은유이자 강이 동쪽으로 흐르는 은유로 조국의 은유로 사용되어야 한다. 무수한 청산, 시인은 개장안을 한탄하고, 또 동쪽을 덮을 수 없다고 하니, 왜적을 비유한다. 시인의 잠재 의식에서 그는 항복파를 가리켜야 한다. 동쪽으로 흐르다' 라는 단어는 특히 맛있다. \ "샹? 공 유 (gong Yu) 는 "Jianghan 왕조는 바다에 산다. "중국의 문화전통에서 강산과 일월은 모두' 천도건강' 의 구현이기 때문에' 군자 자강불식' ('이자'? 문집). Du Lao "양쯔강 두 곡" 구름: "zeizhong 가족 누가 존경? 클릭합니다 "광대하지만 동쪽 깊숙한 곳에 있다. 사람이 많으면 바다가 돌아오고, 각국이 너의 마음을 복종한다. " 따라서 강은 동쪽으로 흐르면서 정의의 방향을 비유한다. 그러나 상황은 결코 낙관적이지 않고 시인의 심정도 결코 쉽지 않다. \ "밤 강 걱정, 산 깊은 냄새. "송사의 처지는 또 한 번 큰 좌절을 겪었다. 산은 강 끝에 깊다. 이 끝없는 황혼은 폐쇄적인 의미를 지닌다. 시인의 우울에 대한 고독한 묘사와는 다를 바 없지만, 서두의 어고대의 어두운 이미지는 폐쇄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걱정하는 것은 국어서' 초사' 인가? \ "아홉 노래? 향 부인: "제 눈은 어색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시인의 진심 어린 말이다. 초소의 우울한 기조는 의경의 음울한 분위기를 더했다. 더구나 나는 카오스산 깊은 곳에서' 나는 너무 멀리 갈 수 없다' 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장화' 새책' 참고: "지렁이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그 뜻은 남망하고, 결석하지 않는다. ""
북야. 백거이' 산자나무' 구름: "날이 밝을 때까지 울면 북방 사람만 걱정할 수 있고, 남방 사람들은 귀에 익숙해진다. \ "자작 소리 는 시인을 불러 남쪽 품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의 야망을 억누르는 충절의 기풍을 억누르는가? 아니면 산 너머 중원 어른의 외침인가? 진짜 참고가 정말 어렵다. 두 문장의 끝, 법원은 맹목적으로 타협하여 오랫동안 중원을 회복하지 못했다. 작가의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극도의 슬픔을 표현했다. Liang Qichao 는 "보살은 결코 그렇게 크게 울리지 않았다" 고 말했다. ("미술관시선") 이 단어는 건언시대의 민족 위기에 대한 저자의 깊은 동경을 표현하고, 정강 이후 망국에 대한 깊은 동경을 표현하며 남송애국정신의 절창이다. 비유적 수법은 단어에서 운용되고, 눈의 시각으로 사물을 주시하며, 비유적 전통의 극히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그 눈은 맑은 강과 헤아릴 수 없는 산맥에 지나지 않지만, 그 속으로는 가정과 과거의 슬픔에 대한 다양한 생각이 담겨 있다. 결국 풍경을 통해 쓰여진 이 사실을 참고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 주된 도덕은 이해할 수 있고, 그 가슴도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충만한 의경으로 가득 차고, 기댈 수 없는 예술수양은 사실 중국의 심미 이상 중 하나이다. 시 전체는 정신활동과 잠재기내회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영동논리의 아름다움과 침울한 아름다움이 있어, 단어 역사상 이태백의 해음시와 견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