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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년 설 관람객 수가 줄었다.

2022 년 설 관람객 수가 줄었다.

2022 년에는 관람객이 줄었다. 2022 년 설날 (65438+ 10 월 3 1-2 월 6 일) 흥행이 60 억 3 천만 위안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일정이 4200 여만 명 줄었고, 2022 년 설 관람객 수가 줄었다.

2022 설 관람객 감소 1. 2022 년 설날 공식 수관. 등대 전문판에 따르면 2 월 7 일 0 시 현재 2022 설 총 흥행 (1.3 1-2.6) 은 60 억 2500 만원을 받았다. 흥행 상위 3 개 영화는 각각' 장진호 워터게이트 대교' 25 억 2700 만원,' 검은 카우보이는 그다지 춥지 않다' 는 654 억 38+0 억 379 억원,' 기적바보 아이' 는 6 억 6300 만원이다.

등대 전문판에 따르면 2 월 7 일 0 시 현재 2022 설 총 흥행 (1.3 1-2.6) 은 60 억 2500 만원을 받았다.

지난해 78 억의 미친 설날과는 큰 차이가 있었지만, 올해 설 흥행은 여전히 전염병 전 20 19 보다 약간 높았고, 사상 2 위를 차지했다.

한편, 올해 설날의 전반적인 품질은 주요 멜로디 블록버스터에서 현실주의 가작에 이르기까지 희극에서 가족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올해 영화는 거의 모두 상당히 좋은 입소문을 탔다.

그러나, 올해 설날도 근심이 심한 한 해다. 60 억 매표소는 낮지는 않지만 20 19 에 비해 전체 수치가 비슷한 상황에서 운임은 18% 올라 관람객 수가 거의 2 천만 명 줄었다. 평균 운임이 처음으로 50 위안을 넘어선 사상 가장 비싼 설날로 올해 관객의 극장 진입 의지가 눈에 띄게 떨어졌다.

워터게이트 대교' 가 여러 기록을 깼고,' 저격수' 가 인기를 얻었다.

"오퍼레이션 레드 씨" 전에 누가 전쟁영화가 설날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요? 올해 설에는' 장진호 워터게이트 다리' 와' 저격수' 두 편의 전쟁영화가 공동으로 개봉했다. 하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큰 인기를 끌었고, 하나는 후발주자가 되어 입소문으로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는 다크호스 선수이다.

두 영화의 제재와 유형은 비슷하지만 다른 특징을 보여 자연스럽게 다른 시청자 집단을 차별화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저격수' 사용자는 일선 도시를 선호한다. 장진호 워터게이트 다리는 매스컴과 전신의 영향으로 시장 수위를 선호하며 관객이 넓다.

장진호 워터게이트 다리는 전작의 웅장한 기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강대하고 탄탄한 관중을 바탕으로 각 방면의 데이터는 처음부터 전혀 서스펜스가 없는 선두다. 개봉 첫날 5 14 만원이 지난' 장진호 대전' 개봉 흥행 기록을 깨고 국내 흥행 최고 영화가 됐다. 이틀만에' 워터게이트 대교' 가 오퍼레이션 레드 씨 설 전쟁 영화 654380+0206 만원의 흥행 우승 기록을 깼다.

왼쪽 사진은 지난해 국경절 개봉한' 장진호전' 6 일 흥행 포스터, 오른쪽 사진은 올 설 개봉한' 장진호 워터게이트 브리지' 6 일 흥행 포스터다.

저격수' 는 전쟁 영화의 범주에서 작은 절개를 찾았다. 냉총 냉총' 의 동작을 배경으로 지원군이 유연한 전투지혜와 완강한 전투정신을 운용하고' 전술로 이기다' 며 강적과 생사결투를 벌이는 모습을 그렸다. 개봉 이후 5 편의 포지티브 중 꼴찌를 해왔지만 후기 입소문이 누적되고 동계올림픽 개막식 이후 장이머우 감독의 심미에 대한 관객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저격수'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설 마지막 날' 저격수' 흥행이 본격적으로 2 억을 돌파하며 3 일 연속 흥행이 하락했다. 콩꽃잎 점수 7.7, 같은 기간 1 위, 고양이 눈과 타오바오 영화 점수 9.5,' 진실하고 충격적이고 위대하고 비장하다',' 총알처럼 인심을 직격한다',' 티슈를 잘 챙겨 티켓 값으로 돌아간다',' 과소평가된 좋은 영화' 등 시청자의 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역전은 반격과 같지 않다. 영화는 현재 고양이 눈이 흥행 5 억 3000 만 달러를 예측하고 있다. 저격' 후기에 얻은 상승 공간은 대부분 한한한 사해의 명성 하락 덕분이다.

장진호 워터게이트 다리의 품질과 입소문은 여전히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상석률과 장도 모두 춘완 영화의 선두에 있다는 전제하에, 다른 같은 유형의 전쟁영화를 위한 공간은 자연히 크지 않을 것이다.

흥행 통계와 분석으로 볼 때' 워터게이트 대교' 뿐만 아니라 전쟁 유형이기도 하며, 다른 영화의 상석률과 평균수도' 저격' 보다 앞서고 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지난 몇 년간의 유랑 지구행동인 홍해처럼 대반격과 커브길에서 추월할 가능성은 크지 않아 관객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더 긴 상영에 의지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설날은 역시' 대유형' 으로 해야 한다

예년과 비교했을 때, 올해 설날의 유형 구성은 여전히 현저히 다르다. 유례없는 전쟁 영화 두 편을 맞이하는 것 외에도' 기적바보 아이' 는 현실적인 소재이자 설 파일의 희소한 유형이며' 검은 애버딘' 도 그리 썰렁한 것이 아니라 설날 파일의 유일한 코미디이자 조금 낙후된 모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검은 카우보이는 그다지 춥지 않다' 는 일본 코미디언 삼곡희의 고득점력작' 마법의 순간' 을 각색했지만, 이 영화는 처음부터 잘 보이지 않았다. 최근 몇 년간 마화푸네지의 코미디 수준은 예전보다 안정적이지 못했고, 초반에는 더 많은 홍보가 또 다른 영화' 슈퍼패밀리' 에 투입됐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킬러는 그다지 춥지 않아 박스오피스가 654.38+0 억 4 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등대연구원 업계 분석가 장영디는 오늘 설날 실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올해 코미디 수가 예년보다 줄었다고 밝혔다. 킬러는 그다지 춥지 않고 말을 하기 싫어서 개봉하기 전에 인기 중류에 처해 있다. 개봉 후 안정적인 입소문과 밀집한 문단으로 희극이 막 필요한 동풍이 약간 떨어졌다. 이것으로 볼 수 있듯이, 설날과 같은 즐거운 가족 축제에서 희극은 일종의 강필수 유형이다.

기적바보 아이' 는 목엽문 감독의 두 번째 장편으로서 현실주의 스타일을 이어가며 매우 착실하고 내면적인 방식으로 현실주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 영화도 섣달 그믐날부터 1 일 흥행 역세를 기록하며 상석률 상승 18.6%, 흥행율 상승 2. 1%, 평균 4.3% 상승했다. 올해 설 주연을 맡은 잭슨 이도' 워터게이트 대교' 와' 기적바보 아이' 두 영화로 100 억 흥행 배우 중 한 명이다.

사해를 집으로 삼다' 는 올해 설날 신작 콩잎 점수가 가장 낮은 편이다.

설 연휴에 일정 관객을 모은' 한류코미디' 가 올해 뜻밖에 큰' 전복' 이 왔다. 사해 일가' 는 예매든 연초일든 준우승이지만, 영화는 관객들이 기대했던 것처럼 젊은 오토바이판' 날으는 인생' 의 이야기를 들려주지 않았다. 감독은 끊임없이 영화 속 장르의 요소를 해체하고, 느슨한 서사와 비극의 결말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에서 크게 벗어났다. 심텐도 영화를 웃기지 않았다. 많은 시청자들이 영화 자체에 대한 지지와 사랑을 표현했지만 설 내내 대부분의 관객에 대한 감정이' 불쾌함' 인 것 같아 개봉 3 일째 흥행이 급감했다.

곰 출몰' 시리즈의 8 번째 설 연휴는 이 IP 역사상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현재 이 시리즈의 총 박스오피스는 이미 30 억 원을 넘어섰다.

장영디 (Zhang Rongdi) 에 따르면, 올해 설날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곰 출몰' 은 설날 시리즈 흥행 신기록을 세웠고, 처음으로 3 일 연속 박스오피스를 넘겼으며, 친자 어린이 애니메이션도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 IP 는 다년간의 설날 발행을 통해 좋은 사용자 습관을 키우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의 성과는 또한 팀이 여러 해 동안 설날에 땅을 경작한 성과를 증명하였다.

또 다른 애니메이션' 희양과 회색 태늑대의 광주리가 미래로 나왔다' 는 것은 아쉽다. 실제로 영화는 개봉 이후 좋은 입소문을 탔지만' 저격' 과 비슷한 곤경에 직면했다. 이미 매우 강력한 동류 경쟁자가 있는 상황에서, 남은 돌파 공간은 확실히 매우 제한적이다.

한편 또 다른 박스오피스는 17 만원에 불과한' 포회' 애니메이션영화' 소호대 부두 영웅' 으로 한 짧은 동영상 플랫폼에서 온 인터넷 유명인이다. 등대 분석가 장영디 () 는 현재 어린이들이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주로 방송국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보고' 소호대 부두' 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이런' 인터넷 유명인' 이미지가 스크린에서 어색함을 겪고 있다고 보고 있다.

역사상 가장 비싼 설날

올해 설에는 영화의 전반적인 질이 높지만' 저격수',' 희양' 등 영화는 질이 너무 강하더라도 더 큰 흥행 성장 공간을 얻기가 쉽지 않다. 이는 설 내내 케이크가 커지는 난이도와 직결된다.

경계할 만한 자료는 20 19 년 설 흥행 59 억, 관람객 65438+3200 만, 292 만 5 천 경기, 평균 운임 44.7 입니다. 202 1 설 흥행 78 억, 관람객 수 1.6 억, 공연장 287 만 53 만 경기, 평균 운임 48.9 2022 년 흥행 60 억원, 상석률은 1. 1.4 억원, 공연 3 1.43 만장, 평균 가격 52.8 에 불과했다. 공연이 많아지고, 영화를 보는 사람이 적다는 것은 영화관의 운영비용이 더 많이 들고, 관객이 영화관에 들어가려는 의지가 크게 줄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시 분포를 보면 올해 설 흥행은 예년의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일선 도시의 흥행 비중은 약간 하락하고, 3 선 도시의 흥행 비중은 상승했다. 그러나 베이징과 상하이는 여전히 설 흥행에 가장 큰 표창이다.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영화관이 영향을 받아 지난 몇 년간 흥행 중진 선전 항주 정주의 흥행 생산량이 큰 영향을 받았다.

올해 베이징 1 급 입장료의 평균 가격은 이미 78 위안에 달했고, 상해도 70 위안을 돌파했다. 작년과 비교하면 북경의 평균 표값은 64 원, 상해는 60 위안이다. 웨이보에서' 춘윈 티켓 가격' 과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영화 경멸' 소리를 많이 볼 수 있다.

설날에 영화를 보는 것은 왕왕 일종의 가정 오락 활동으로 여겨진다. 영화 한 편의 원가가 이삼백 위안으로, 올해 영화를 보는 것은 좀 사치스럽다. 예년 9 월 9 일 19.9 표는 상상도 할 수 없다. 비싼 운임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예년처럼 작은 연휴 기간 동안 영화관에 반복적으로 가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다. 다른 영화들이 다 좋다고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전염병 이후의' 어려운 세월' 은 한 번도 지나간 적이 없다. 고군분투하는 극장의 절대다수는 거의 설날의 유일한 수확계절로 전년의 적자나 다음 해의' 여유 식량' 을 평평하게 한다. 또한 전염병은 전 세계 영화 콘텐츠 제작 공급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 기간 동안 원선이 가능한 많은 수입을 쟁취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관객과 영화관 사이의 거리를 더욱 좁히고, 어떤 것은 득실을 얻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다.

저격수가 먼저 운임을 인하했다.

2 월 6 일 영화' 저격수' 는 2 월 7 일부터 최저결제가격을 클래스 a 35 원, 클래스 b 30 원 (장당 5 원) 으로 인하했다고 발표했다. 이것도 올해 설날 8 편의 새 영화 중 처음으로 한정가격을 낮추는 것이다.

2 월 7 일 예매 흥행 수치에 따르면 축제 후 영화 평균 운임은 이미 45.6 원으로 떨어졌다.

2022 년 설 관람객 수가 줄었다. 2 2022 년 설날 (65438+ 10 월 3 1-2 월 6 일) 흥행이 60 억 3 천만 위안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 1 설날 78 억 4000 만 원의 흥행에 비해 격차가 뚜렷하다. 20 18 및 20 19 동기에 비해 전체 일정이 4200 만명 이상 줄었다. 한때 번창했던 설날에' 허점' 이 생기기 시작했다. 한 가지 큰 불평은 입장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설날 평균 입장료 가격이 56. 1 위안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저격수' 는 2 월 7 일부터 결제가격을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설날 첫 번째로' 고가가격' 에 응답한 영화다. 2 월 3 일 국가원선그룹이 빠른 조정, 과학정가, 더 많은 관객을 극장으로 들여보내 업계 이익을 극대화한다는 제안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춘윈 문서 관련 방면은 마지막 순간까지 여전히 높은 운임을 고수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저격' 의 가격 인하도 기일이 끝난 후 정상 운임을 회복한 것으로 여겨진다.

높은 입장권 가격 뒤에는 10 여 개 상장회사의 이익, 수백 개 관련 회사의 생존, 광대한 종업원의 이익이 있다. 전염병에 심각한 타격을 입은 업계 중 하나로 영화업계는 지난 2 년 동안 좋지 않아 영화인들의 곤경이 한때 사회적 화제가 되었다. 영화관이 정상적으로 영업하면 반드시 표를 사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많다. 하지만 모순도 생겨났다. 관객의 눈에는 높은 입장료 가격이 여전히 업계 전체가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에 충분치 않다는 것이다. 항공권 가격이 낮게 유지되면 일부 회사의 생존 상황이 더 나빠질 가능성이 높다.

영화업계와 관중의 경쟁은 정말 표값이 높기 때문입니까? 아니면, 높은 운임이 정말 올해 춘윈 가장 큰 문제인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20 16 년 이후 춘윈 티켓 가격이 줄곧 오르면서 매년 5- 10 원의 가격 인상 폭으로 관중의 지갑을 시험하고 있다.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다소 미사여구가 있지만 관영 열정은 결코 진정으로 충격을 받은 적이 없다. 지난해 전염병 상황에서 설 흥행 발발은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었다.

올해 관객들은 "영화를 업신여기다" 고 말했다.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지갑이 정말 쭈그러져서 접대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설법을 바꾸는 것인데, 설날 영화를 위해 더 큰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

인터넷 청산 플랫폼의 성명은 두 번째 가능성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 같다. 자료에 따르면 설 연휴 5 일 전, 인터넷 플랫폼 * * * 처리기관 간 온라인 지불 거래 62 억 3600 만 건, 금액 4 조 2000 억 원으로 전년 대비 5.30%, 1 1.58% 증가했다. 올해 설 기간에는 대중의 전반적인 소비와 상승폭이 모두 낮지 않다는 얘기다. 그렇다면 왜 영화 소비가 증가하지 않는가?

이것은 핵심 질문으로 돌아가야 한다. 올해의 설날 영화는 품질적으로든 한 영화 종사자의 평가든, 설날 영화의 총 흥행과 관람자 수가 모두 하락한 것은 모두' 중간 편상' 이다.

"중간 이상" 은 긍정적인 평가입니다. 다른 일정이나 평소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다면 이상적인 흥행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이 네 글자는 설날에 놓아두는 것이 관건인 것 같다. 설날 관객은 관용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또 다른 엄격한 요구이다. 영화는' 가정환' 의 명절 분위기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내포도 갖춰야 하며 오락과 감정 둘 다에서 만장일치의 획득감을 가져다 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기준으로 올해의 설날 영화를 벤치마킹하면 전체적인 품질이 거의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화의 좋은 마케팅 수준은 평점 플랫폼과 소셜미디어, 관객의' 호감도' 에 반영된다. 이는 영화 평가체계의 일부일 뿐 전부는 아니다. 진짜 좋은 것은 관객의 입소문이다. 표를 사거나 발로 투표하는 것. 아무도 영화관에 들어가는 것을 멈추고 영화를 보고 즐길 수 없다. 휴가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나 사교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라면 영화를 보는 것이 중요한 선택이 아니라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영화업계는 이 점을 인식하고 중시해야 한다. 설날에' 중간 편상' 을 제공하는 작품에 만족하지 않고, 이를 바탕으로 정말 훌륭하고 고전적 잠재력이 있는 영화로 설날을 풍요롭게 하고, 이 파일이 관객의 오락 기억과 문화 기억에 진정으로 기록되도록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봄 축제 영화는 무한한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2 년 설 관람객은 3 "올해 설 관람객 전체 하락, 총 박스오피스가 예상보다 낮았다" 고 밝혔다. 북경의 한 영화성 사장은' 증권일보' 기자에게 총결산했다.

북경의 관중 마헌은 기자들에게 "나의 관영 체험은 매우 나쁘다" 고 말했다. 등불은 이미 2 분 동안 꺼지지 않았다. 내가 직원을 찾아 반영했을 때, 많은 직원들이 파트타임으로 일하며 프로세스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다. 전체 관람 과정은 매우 혼란스럽다. "

이것은 올해 설날 영화의 진실한 묘사이다. 앞서 언급한 시네마 매니저는 영화 시장 불황으로 대부분의 시네마는 202 1 에서 여러 차례의 감원을 겪었고, 일부 시네마는 몇 명밖에 남지 않았으며, 핫한 시한은 아르바이트로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올해 설날 (65438+ 10 월 3 1 2 월 6 일까지) 극장은 여전히 성적이 뛰어나 총 흥행 수입이 60 억원 (봉사료 포함) 으로 영화사 2 위에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그러나 높은 흥행은 높은 운임으로 인한 것임을 강조해야 한다. 올해 춘윈 기간 평균 표값은 장당 52.8 원으로 전년 대비 8% 상승하며 전염병 전 2065,438+09 에 비해 65,438+08% 상승했다.

Yuedong 문화 CEO Shi 는 기자들에게 올해 봄 축제 기간 동안 영화관 운임이 높은 이유는 좋은 영화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모두' 안녕, 엄마 유랑 지구' 와 같은 양질의 영화라면 관람객들은 티켓 가격의 높고 낮음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을 것이다. 한편 지난 해 설날 영화 시장이' 불티나게' 된 것은 티켓 가격이 낮기 때문이고, 오락방식이 적기 때문이다. 최근 2 년 동안 인터넷 짧은 동영상의 등장으로 영화 소셜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어느 정도 분할되었다.

흥행 수입 60 억 원.

관람객 수가 5 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등대 프로판 자료에 따르면 지난 2 월 6 일 20 시 현재 설 총 흥행 수입은 60 억원에 달하며 관람객 수는1..1.3 억원으로 총 31.40 억에 이른다

반면 20 19 년과 202 1 년 설 파일 (2020 년 설 파일이 전염병으로 취소됨) 총 흥행 수입은 각각 59 억 5 천만 원, 78 억 4300 만원이다. 총 관람객 수는 각각 654.38+0.3.2 억, 654.38+0 억 6 천만 명이다. 총 방송 횟수는 각각 292 만 5000 명, 287 만 5300 명이다.

올해 설에는 개봉하는 극장이 많아졌지만 흥행 수입은 크게 늘지 않아 관람객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으로 드러났다. 예를 들어 춘윈 가져가 라. 올해 첫날 2592 만명이 영화관에 입장해 작년보다 854 만명 감소해 약 33% 감소했다. 20 19 에 비해 인원은 637 만 명으로 20% 가량 줄었다.

캐세이 패시픽 준안 연구에 따르면 2022 년 설 상영장은 5 년 가까이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관람객은 5 년 가까이 최저치를 기록했다. 고양이 눈 전문판에 따르면 2022 년 설 초하루부터 초사까지의 영화 방송량은 각각 56 만 4000 명, 56 만 5438+0 만 8000 명, 49 만 8000 명, 46 만 5000 명으로 거의 5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관람객 수는 각각 2592 만, 654.38+09.26 만, 654.38+08.93 만, 654.38+06.58 만 명으로 최근 5 년 만에 가장 낮았고, 계산된 평균 관람객 수도 최근 5 년 만에 가장 낮았다.

2022 년 설에는 8 편의 영화가 상영됐다. 흥행 상위 5 편의 영화는 각각' 장진호수문교' (이하' 워터게이트 다리'),' 검은 카우보이가 그다지 춥지 않다',' 기적바보 아이',' 곰이 출몰하는 사해' 였다. 그 중' 워터게이트 대교' 흥행 수입은 24 억 4800 만 원으로 총 흥행의 40% 이상을 차지했다. 이 킬러는 그다지 춥지 않다' 는 섣달 그믐날 초 역습을 시작하여 상석률이 정상에 올랐다.

등대연구원 업계 분석가인 장영디는' 증권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설 영화 흥행 전 20 19 설 파일이 영화사 2 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시장 구도 방면에서 올해 설 파일은 작년과 20 16 의' 슈퍼헤드' 포메이션을 이어갔다. 이 검은 카우보이는 그다지 춥지 않다' 는 개봉 전 히트 시기였다. 개봉 후 안정적인 입소문과 밀집된 웃음점, 희극이 막 필요로 하는 동풍 역습으로 박스오피스 2 위로 올랐다. 환락설 기간에도 희극은 여전히 강필수 유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작년과 비교했을 때 올해는 희극이 적고 강희 장르가 하나밖에 없다" 고 살인자는 그다지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역사전쟁의 제재가 많은데, 워터게이트 다리뿐만 아니라 평판이 좋은 저격수도 지난해 주요 멜로디 영화의 장점과 특징을 이어갔다." 장은 진일보 표명했다.

"가장 비싼" 설날

영화표 평균 가격은 52.8 위안에 달한다.

"설날에 영화를 보는 것은 해마다 더 비싸다." 마헌은 기자에게 다섯 식구의 집에서 영화를 보면 음료와 팝콘을 사면 거의 1000 원이 든다고 말했다.

2 월 1 섣달 그믐날 기자가 해정구에서 표를 샀는데 100 원 이하의 영화표도 찾지 못했다. 설 기간에는 보통 50 원 안팎의 2D 영화관 가격이 보편적으로 1 19 원 이상으로 오르고, 황금기간은 169 원에 달한다. 100 정도 되는 영화를 보고 싶은데 아침 8 시가 넘습니다.

등대 프로페셔널 데이터 표시, 20 17, 20 18, 20 19, 2020, 202 1 20 17, 20 18, 20 19, 202 1 의 춘윈 티켓 평균 가격은 각각 37.8 위안입니다

반면 2022 년 설 영화 평균 요금은 52.8 원/장, 일선 도시 평균 요금은 66.4 원/장까지 올라 업계에서' 가장 비싼 설날' 이라고 불린다.

"올해 표값이 너무 높아서 확실히 일부 관중들을 뒷걸음치게 했다." 앞서 언급한 영화시 사장은 섣달 그믐날부터 대부분의 영화도시가 운임을 인하하기 시작했지만 상좌율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올해 발행 가격이 예년보다 높아 영화업계 전체가 심각하게 참여하고 있다. 터미널로서 영화관의 압력이 너무 크다. "

시네마 사장은 기자들에게 영화 발행 가격이 영화관의 가격을 결정하고 발행 가격이 높을수록 영화관 표값도 높다고 말했다. "발행 가격은 제품의 구매 가격과 같습니다. 만약 운임이 발행 가격보다 낮으면 극장은 스스로 보조금을 지급한다. "

설날 몇 대 영화 발행 계획에 따르면 올해 설날 단수 영화표 발행 가격은 5 원에서 10 원보다 높다. 한한 감독의' 사해를 집으로 삼다' 를 예로 들자면 영화 배급팀이 극장에 통보한 바에 따르면 A 급 도시 (경해광심) 디지털 2D 스크린은 1 인당 40 원/장, B 급 도시 (위 4 개 도시를 제외한 다른 도시) 는 35 원/장이다. 중국 거막 2D, 중국 거막 ATMOS_2D 등 특가 스크린이라면 A, B 급 도시 요금은 모두 45 원/장입니다. 발행측은 "영화보다 낮지 않은 흥행 결산 기준에 따라 우리 회사와 결산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실제 터미널 영화 판매 요금이 박스오피스 결제 기준보다 높은 것은 실제 터미널 영화 판매 요금 결제가 우선이다. "

TMT 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한 권상업계 분석가는 증권일보 기자에게 설 기간 동안 많은 극장의 운임이 눈에 띄게 올랐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지난 1 년 동안 극장에서 내려온 엄청난 압력으로 인해 많은 작은 극장들이 설 기간 동안 연간 수입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소독 작업은 극장 비용을 증가시키고, 전염병에 따른 간식 판매량이 급감하면서 극장 수입이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독, 소독, 소독, 소독, 소독, 소독)

"높은 운임은 확실히 관객의 관람 열정을 타격할 것이다." 그 분석가도 이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다. "영화표 가격이 다시 오르면 관중들은 도망칠 것이다. 따라서 이해 관계자들은 갈증을 해소하거나 열정을 다 소모하거나 영화산업의 장기적인 발전을 고려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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