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징, '너구리천 모래를 지나며 옥고리에 진주를 굴리네'
원시:
진주를 커튼으로 삼고, 고리에 걸고, 높은 건물에서 예전처럼 바라보니, 여전히 우울함이 깊게 잠겨 있네. 바람에 떨어지는 꽃은 너무 초라해서 그 주인은 누구입니까? 점점 더 혼란스럽습니다. 전령은 먼 행인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고, 빗속의 라일락은 슬픔을 떠올리게 한다. 어스름에 삼협을 돌아보니 하늘에서 떨어지는 강물이 보인다.
번역:
진주로 만든 커튼을 걷고, 커튼 고리를 걸고, 전처럼 높은 건물에서 나를 바라보니, 내 슬픔은 여전히 잠겨 있다. 바람에 떨어진 꽃이 이렇게 초라하니 그 주인은 누구인가? 점점 더 나를 당혹스럽게 한다. 전령은 먼 행인의 소식을 전하지 않았고, 빗속의 라일락은 응어리진 슬픔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어스름에 삼협을 돌아보니 하늘에서 강물이 쏟아져 내리는 것이 보였다.
확장된 데이터:
이 단어는 녹색 물결이 일렁이는 삼협을 오래도록 생각한 것을 묘사합니다. 사람이 믿음 없이 가고 꽃이 주인 없이 떨어지면 긴 생각이 슬픔이 된다는 생각의 근원입니다. "봄의 미움"이 이 단어의 주제입니다. 바람이 불어 꽃과 라일락과 비가 봄의 원한을 녹여 흔적도 남기지 않고 장면을 하나로 만듭니다. "정면에 따르면"이라는 문구는 매일 슬픔과 증오에 시달리는 주인의 기분을 소개합니다. "손으로 말아 먹는 국수"라는 문구는 내실을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다음 장면의 글쓰기로 이어집니다. 우여곡절과 넘어짐, 그것을 기적이라고 부릅니다. 푸른 연잎과 서풍에 부서지는 푸른 물결이 어우러진 자연 풍경을 은은하면서도 깊은 감성으로 써내려가 저 멀리 가을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시들어가는 가을 풍경도 반갑지 않지만, 좌절과 환멸에 빠진 주인의 초췌한 얼굴이 펜을 흔들고 있습니다. 주인의 기분을 흉내 내며 세이셸의 연인을 생각하며 고개를 비틀면 차갑고 걱정스러워졌습니다.
2020-10-20에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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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록 새는 구름 너머로 메시지를 전하지 않고, 라일락 꽃은 비를 맞으며 공허하고 슬퍼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전령은 먼 나그네의 소식을 전하지 않고, 빗속의 라일락은 응어리진 슬픔을 떠올리게 한다는 뜻입니다. 이 두 줄의 시는 오대십국 시대 남당나라의 대가인 이징의 '너구리 개울 모래를 손으로 굴려 진주로 옥고리를 만든다'에 나오는 시구입니다. 시 전문:진짜 진주를 손으로 말아 만든 옥 갈고리가 빛나는 봄 앞에 무거운 건물을 잠그네. 바람에 떨어진 꽃은 너무 초라하니, 그 주인은 누구인가? 점점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메신저는 먼 보행자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고 빗속의 라일락은 슬픔을 떠올리게합니다. 황혼의 삼협을 돌아보니 하늘에서 떨어지는 강이 보입니다. 원어민 설명: 진주로 만든 커튼을 걷어 올리고 커튼 고리를 걸어요. 높은 건물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여느 때처럼 슬프다. 바람에 흩날리는 떨어진 꽃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끝없이 걱정이 됩니다. 전령은 먼 행인의 소식을 전하지 않고 빗속의 라일락은 응어리진 슬픔을 떠올리게 합니다. 어스름에 삼협을 돌아보니 하늘에서 강물이 흘러내리는 것이 보였다. 확장 데이터:
봄을 아프고 미워하는 마음을 담은 시입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불행을 표현하여 작가의 슬픔과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봄이 싫고 주인이 없다고 썼고, 그 다음 작품에는 백 매듭의 슬픔을 써서 견고하게 풀리지 않는다고 적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이 시가 평범한 풍경과 서정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남 당이 후주에게 심각하게 위협을 받았을 때 이징이 작은 단어에 의존하여 손을 쥐고 무력감을 표현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시 전체의 언어가 우아하고 유려하며 감정이 깊습니다. "옥 갈고리와 참 진주"라는 구절의 첫 문장은 상황이나 감정적 인 언어가 아니라 객관적이고 직접적인 내레이션으로 감정적이지도 상황적이지도 않은 것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첫 문장의 "진정한 진주"라는 단어는 "커튼"이라고 할 수 있지만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진정한 진주"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훌륭한 독자들은 그것이 커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커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주 커튼'이라고 하면 진짜 진주로 알고 있습니다! 진주 커튼은 진짜 진주를 감쌀 수 있는 커튼이지만 진주 커튼은 진짜 진주를 감싸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소위 잘 아는 사람들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그것을 바꿨습니다." "손으로 진짜 진주를 감은 옥 고리는 봄이 오기 전에 무거운 건물의 빛을 잠급니다." 완곡하고 섬세한 표현입니다. 커튼 도어를 굴리는 것은 원래 풍경을보고 포옹을 표현하기위한 것이었지만, 그것을 굴린 후에도 여전히 봄이 가득했습니다. "자물쇠"는 사람들이 슬픔을 팔고 싶지만 얻을 수없는 일종의 유비쿼터스 정신 족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봄의 증오"는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꽃은 바람에 떨어진다. 주인은 누구인가?" 바람은 꽃을 날려버렸을 뿐만 아니라 돌아갈 곳도 없이 시들어버린 붉은 잔재들을 사방으로 날려버렸다. 여기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인간의 모든 인생은 표류하고 외롭다는 것입니다. 결론인 '한가로운 생각'은 제 생각이 우울하고 평온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시의 다음 부분은 봄의 미움을 더욱 정교하게 표현한 '인사'에서 시작하여 '긴 생각'의 직접적인 결과이기도 하다.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말하지 않고 라일락은 빗속에서 공허하고 슬프다"는 '봄의 미움'의 이유를 지적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봄의 증오'가 그토록 끈질긴 이유입니다. 이 대사는 서왕모와 한 무제(武帝)에 대한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다리가 세 개인 초록색 새는 서왕모의 수행원이었다고 합니다. 칠월 칠석날, 우황제는 갑자기 사찰 앞에서 초록색 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고, 그 후 서왕모가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주인의 생각은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녹색 새는 그에게 메시지를 전하지 않았습니다. 이해할 수없는 주인공의 생각은 더욱 무겁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룬시 모래 손 두루마리 옥 고리의 순환에 진짜 구슬
198 좋아요 13483 조회수 2019-09-29
서리 나무 빈 가지, 하트 깨진 라일락 매듭.
서리 나무 빈 가지, 라일락 상한 마음. 해석:추운 밤, 나무는 라일락의 꽃봉오리처럼 빈 가지로 가득하고 우울하다.1, 별과 달 앞에 원래 독립된 무대, 커튼이 밝다. 서리가 내린 나무는 빈 가지로 가득하고 라일락은 부러졌습니다 .2. 밤에 계단 앞에 홀로 서 있으면 밝은 달빛이 창 밖에 있습니다. 추운 밤, 나무는 라일락 꽃봉오리처럼 빈 가지와 우울함으로 가득하다.3. 펑옌시가 독립하기 전 술에 취한 꽃과 달별에서. 확장 자료:
오대 장두성(현재의 장쑤성 양저우) 출신인 펑옌시(903~960)는 오대십국 시대 남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재상이었습니다. 그는 남당나라의 관리이자 순교자의 조상이며 두 왕조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세 번이나 재상에 올랐고 황태자의 지위에 올랐으며 충절과 의로움으로 죽었습니다. 풍연서는 조선에서 족벌주의와 위압적인 행동으로 '오귀(五鬼)'로 불렸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여유로운 작품으로, 문인의 감각이 강하며 북송 초기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송나라 초기에 "말하는 바위 낚시"는 그를 "지식이 풍부하고 글이 뛰어나고 훌륭한 논쟁가"라고 언급했으며 그의 선집 "양춘집"은 대대로 전해져 왔습니다 .2. 한 권에 배경 단어 세트를 만듭니다. 저자는 남 당나라 재상의 관리였으며 그의 말은 상류층에 속했기 때문에 우아한 노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천쉐옌 "양춘 서문 세트": "진링 전성기, 안팎에 아무것도없고, 친구와 친척이 가까운 친구 나 잔치를 위해, 새로운 단어의 음악을위한 조류시보다 더 많은, 그래서 가수가 비단에 기대어 노래 할 수 있도록 손님을 보내도록 대접 할 수 있습니다." 가사의 네 가지 음색", "모든 노래 가사" 및 기타 10 가지 유명한 가사 선택. 1120 좋아요 24, 957 조회 2020-07-24
초록새는 구름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고, 라일락은 비를 맞으며 공허하고 슬프다. 무슨 뜻인가요?
1 "파랑새는 구름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고, 라일락 꽃은 비를 맞아 속이 비어 슬프다"는 오대(五代)의 시구입니다. 리징의 "너구리 개울 모래를 손으로 감아 옥고리와 진주를 펼치다". "푸른 새는 구름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빗속의 라일락은 슬픔이 없다"의 의미는 편지를 보내는 사람이 먼 보행자에게서 메시지를 보내지 않고 빗속의 라일락은 응축 된 슬픔을 상기시킨다. 2, 원본 : 오 왕조에서 유통 된 너구리 개울 모래에 옥 갈고리, 참 구슬의 손 두루마리, 원본과 함께 너구리 개울 모래에 옥 갈고리. 리 웨이는 진짜 진주 옥 갈고리를 손으로 말아서 봄 증오 자물쇠 무거운 건물 앞에서 빛납니다. 바람에 떨어진 꽃은 너무 쇠약 해져서 주인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나를 점점 더 혼란스럽게합니다. 전령은 먼 보행자에게 소식을 전하지 않습니다. 빗속의 라일락은 슬픔을 떠올리게합니다. 황혼의 삼협을 돌아보며 하늘에서 떨어지는 강물을 바라본다. 주 ①진주(眞珠):진주 커튼을 말한다. (2)파랑새:전설에 의하면 서왕모(西王母)를 위해 오황제(吳皇帝)에게 전갈을 전하러 다녔다고 한다. 여기서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을 가리킵니다. 구름 저편은 먼 곳을 가리킵니다. (3) 라일락 매듭: 라일락의 꽃봉오리. 슬픔을 상징할 때 사용합니다. ④三楚:指南楚, 東楚, 서추. 삼추의 지역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한고조 유방의 역사서에는 장릉(현재의 후베이성 장릉 지역)을 남추로 기록했습니다. 우(현 장쑤성 우현)는 동추입니다. 펑청(현재의 장쑤성 퉁산현)은 서추였습니다. 삼추의 황혼과 삼협 중 하나. 진주로 만든 커튼을 걷고 커튼 고리를 걸어 높은 건물에서 전처럼 슬픔에 잠긴 나를 바라본다. 바람에 떨어진 꽃은 너무 초라한데 그 주인은 누구입니까? 점점 더 나를 당혹스럽게 한다. 전령은 먼 행인의 소식을 전하지 않았고, 빗속의 라일락은 응어리진 슬픔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황혼에 삼협을 돌아보니 하늘에서 강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보았다.3. 저자 약력 : 이징(916-961 8월 12일)은 오대십국 시대 남당나라의 2대 황제로 943년 왕위에 올랐다. 이후 후주 왕조의 위협으로 인해 황제의 지위를 박탈당하고 군주(郡主)로 개칭되어 남방 당나라의 군주로 알려졌습니다. 왕위에 오른 후 그는 대규모로 외국 군대를 동원해 초나라와 민을 멸망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남당의 영토는 가장 큰 영토였습니다. 그러나 이징의 사치는 정치적 부패와 국력의 쇠퇴로 이어졌습니다. 이징은 글을 잘 읽었고 재능이 많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아끼는 대신 한시재, 펑옌시 등과 자주 식사를 하며 시를 지었습니다. 그의 글은 감정이 진실하고 문체가 신선하며 언어가 간결했습니다. "그는 961년 4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템프라노. 원종, 황제 중덕원원소, 명도, 사후 이름. 그의 시는 남당나라의 두 가지 주요 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630 좋아요 19, 199 조회 2018-12-04.
파랑새는 구름 너머로 소식을 전하지 않는다. 빗속의 라일락은 공허하고 슬프다. 이 시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알아보려면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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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일락 매듭을 부지런히 풀고 가지를 펼쳐 봄을 퍼뜨리는 파랑새.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