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포드 대학에서 공학 학위를 받은 후 로저는 자전거를 타고 메세지를 보내는 직업을 찾았다. 그 당시 영화 제작소는 일주일에 6 일, 사무실 직원들은 일주일에 5 일 일했다. 로저는 20 세기 폭스에게 매주 토요일에 촬영장에 가서 공부를 관람하고 무료로 그들을 위해 일할 것을 신청했고, 그들은 동의했다. 나중에 그들은 로저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젊은이라는 것을 깨닫고 이야기부의 독자가 되었다. 그들은 로저를 이야기 분석가라고 불렀기 때문에 로저는 자신이 영화업에 들어간 것 같다고 느꼈다. 한 번, 20 세기 폭스는 조지 파커를 위해 비전통적인 서부 영화를 찾았다. 로저는 그가' 윈들 디킨슨 블랙 애버딘' 이라는 대본을 읽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는 아주 좋다고 느꼈고, 이를 바탕으로 수정판을 써서 그들에게 주었다. 나중에 영화는 로저의 수정판에 따라 촬영되었다. 1954 콜먼은 그의 첫 영화 극본' 집과 바다' 를 쓴 뒤' 도로법망' 으로 바꿨다. 그는 대본을 미국에 팔았고, 그곳에서 그는 귀중한 프로듀서 훈련을 받았다. 도로법오픈은 로저의 전환점이다. 극본이 팔린 후 로저는 무상으로 보조 프로듀서를 맡을 것을 요구했다. 그는 무언가를 배우고 싶고, 동시에 보조 프로듀서의 영예를 얻을 수 있다. 영화가 끝난 후 로저는 시나리오 작가이자 프로듀서가 되었다.
독립영화인으로서 콜먼의 첫 번째 영화는' 해상 악마' 로 친구로부터 빌린 돈과' 도로법 공개' 판매로 이 저비용 영화를 제작했다. 로저는 작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는 대리인의 접수실인데, 그는 그곳에서 일한다. 그는 대본' 집과 바다' 를 파는 돈과 친구에게 빌린 돈을 한데 모았고, 실험실 확장으로 얻은 돈은 65,438 달러+08,000 달러로 말리부 해안에서 6 일 동안 이 영화를 촬영했다.
미국 발행사와의 협력은 콜먼의 초기 사업의 돌파구였으며, 이후 그들의 회사는 미국 국제영화사로 개명되었다. 그들은 함께 또 한 편의 성공적인 영화를 만들었고, 때때로 그들은 하루 안에 영화 한 편을 완성할 수 있었다. 영화' 수중에서 온 악마' 의 본명은' 해저세계로 잠입' 이었지만 출판사들은 그 이름이 너무 예술적이라고 생각하여' 수중에서 온 악마' 로 이름을 바꿨다. 어쨌든 이 영화는 콜맨의 프로듀서 생활을 시작했다.
콜먼의 초기 영화와 지금의 많은 영화들은 모두 발전영화라고 불리는데, 그는 그 이름이 틀리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스티븐 스필버그가 백상어를 촬영했을 때 빈센트 콘비는 뉴욕타임즈에서' 백상어' 는 로저 콜먼의 대예산 영화라고 썼다. 그 후, 몇몇 주요 영화사들은 콜먼이 계속 촬영하고 있는 발전영화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로저 콜맨 감독의 첫 번째 영화는 1955 가 개봉한' 오호독촉시' 로, 주연은 존 렌드, 마이크 코너스, 도로시 마론이다. 산 페르난도 협곡의 농장에서 9 일 동안 촬영했습니다. 콜만은 매우 긴장했다. 프로듀서로서 그는 항상 자신감이 넘쳤지만 프로듀서에서 감독으로 바뀌면 그는 매우 자신감이 없었다.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아침에 찍고, 오후에 대본을 응시하고, 극본을 연구하고,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를 고려하는 것이다.
1950 년대에는 저예산 영화가 보통 65,438+00 일, 즉 2 일 (영업일 기준) 이내에 완성되었다. 콜먼은 보통 이런 속도로 영화 한 편을 완성하는데, 때로는 더 짧기도 하다. 그는' 5 일 피통' 과' 1 박 2 일' 에서 영화' 공포상점' 을 촬영한 적이 있다.
콜먼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는' 침입자' 로 1960 에서 촬영됐다. 뉴욕에서 온 젊은 배우 빌 사우디너가 주연한 남부 캠퍼스의 인종 평등을 반영한 심각한 영화다. 이 영화는 일련의 영화제 상을 수상하여 호평을 받았다. 영화평론가들은 이 영화가 미국 영화업계의 영광이지만 콜먼이 찍은 첫 번째 손해배상영화라고 말했다.
콜만은 다양한 영화를 찍었다. 그는 어떤 때는 생각이 있고, 어떤 때는 직감이 있다. 아마도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어떤 것이 그를 판타지 영화, 공상 과학 영화, 특히 공포영화에 흥미를 갖게 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항상 많은 이론,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다. 그는 엘렌 포 (Ellen Poe) 의 영화가 심리적 공포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생각하며 무의식적이며 인공 환경에서 촬영해야합니다. 그의 이론에 따르면 영화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