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답 c
울지랑의' 들판' 을 얕게 분석하다. D 스카이넷은 길지만 폴란드니의 눈에는 B 머는 "몇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 대답 c"
A 의' 자극잠재력' 과' 아니오' 는 양면성이다.
시험점 C xié 보유.
12 답변 d
"이야기" 의 오해를 분석하고 "이야기" 를 금지하다. B 마스터 부적절한 코디, 대답 a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 가지고 있는 지식이 모두 암묵적인 지식이 아니라는 것을 분석하고,' 덕' 은' 주조' 다음에 더해져야 한다. C 인과를 부과하다. 능력 수준은 A 와 몇 세트의 데이터나 공식을 기억함으로써 표현된다. D 어순이 부적절하다는 것은' 동전의 양면' 을 의미하고,' 먼저 말해' 를 표시해야 한다.
4. 병구를 식별하고 수정하다.
6. 양자의 관계는' 하나의 연속체의 양끝' 이다. 현대한어와 표준어 상용어의 발음을 기억하고, B 를 선택하고' 이해' 앞에' 만' 을 놓는다. 현대 상용규범 한자를 기억하고 정확하게 쓰다.
7 대답 d
야중울지랑' 자신의 독립이론을 형성하지 않았다' 는 잘못을 얕게 분석하다: D 는 심금을 울린다.
시험점, 가지각색, 답 C.
A 대조와 몇 마디 말을 분석해 보세요. 능력 수준은 A 등이다.
220 14 수능 어문 천진권 참고판
1, a
분석 B.
시험 포인트 능력 수준은 표현과 응용이다.
2.20 17 천진 수능 문어문 독서의 점수와 답안 루틴은 무엇입니까? 20 17 천진 수능 문어문, (15 점) [문어문 읽기] 8~ 12, 4 개 중 하나, (2/Kloc- 먼저 마지막 객관식 문제 (왕왕 전문에 대한 파악에서) 를 하고, 전문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이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른 세 가지 문제를 한다.
누구랑? 무슨 짓을 한 거야? 결과는 어떻습니까? 왜요 이 문장 두 번 자세히 묵독하다. 단락 뒤의 주석을 주의해라, 이러한 주석은 일반적으로 도움이 된다.
이름, 지명, 관명, 물명, 법명은 가능한 한 배제해야 한다. 20 17 천진수능 국어문어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답문문문문문항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방식: 어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
(1) 판단문, 수동구, 의문문 등 특수문장. "..., ..." 는 전형적인 문장 패턴입니다. "Bueh" 와 같은 수사문장 ... 색조 ","누구와 색조 ","제나라 ... 순화 ","앤 ... 자이 ","그 ... 위 "; "for ..." 와 같은 수동적인 문장; ② 거꾸로 된 문장의 어순이 가장 주목할 만하다.
③ 기타 고정 형식. 고정 문장 패턴은 "예 ... 그", "선택 ... 후" 와 "호 (쉽게) ... 위" 와 같습니다.
예: 배우면서 배우는 것도 좋다. 친구가 먼 곳에서 온 것도 즐겁지 않다. 사람은 몰라도 군자가 아니다. 예: 아아, 그들은 악이 진짜라고 믿지만, 그들의 꿈은 사악하고, 그들의 이야기는 진짜가 아니다. 문어문 읽기 답안 루틴: 어순 문장형 추출 구문 예 1, 자묵자는 "만물은 의보다 비싸다" 고 말했다. 오늘 사람들은' 아들에게 왕관을 주고 그의 손과 발을 끊는 것은 무슨 상관이 있는가?' 라고 말한다. 나는 하지 않을 거야, 왜? 그리고 치관과 신발은 손발이 비싸지 않다.
그는 또' 아들이 자신의 몸을 세상에 주면 몸을 죽이는 게 뭔데?' 하고 말했다 나는 하지 않을 거야, 왜? 그러면 세상은 비싸지 않을 것이다. 한 마디로 상대를 죽이는 것은 너의 의로움이다.
그러므로 모든 일은 의보다 비싸다. \ "둘째, Yanping 캠프, 라이 Zhiyi 웨이 사람들 도.
근검절약이 더 중요하다. 조화가 된 이상 고기도 먹지 않고 실크도 먹지 않는다.
3. 올해 천진권의 문어문' 문학 허준전의 번역' 을 누가 번역할 수 있습니까? 20 14 수능 천진권 국어 시험 및 답안분석 제 1 권, (15 점) 1 입니다. 다음 단어 중 어떤 단어의 독음은 완전히 정확한 한 조는 A. 견 (zhěn) 밀론 (qu é) 과 진흙 (du 彻) 이다. B. 금지 (tü) 나무 (n é) 파일 (d dàng) 가방, 질풍 (jü n), 잔디 (C. 서식지). 단어 목록에 오자가 하나도 없다. A. 열심히 다스리는 것은 실수이고, 천리 여행도 잘못이다. B. 시간과 색채가 알록달록한 도요새와 다투는 것을 선택하고 바꾸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C. 황종을 중재하고 파괴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레이는 움직일 수 없다. D. 선별과 휴양은 좋은 생각이다. 3. 다음 가로줄에 기입해야 할 글자는 중국 문인들의 가장 적합한 그룹이다.
A. 별이 텅 빈 곳에서 몸을 숙여 달이 강을 따라 흘러오는 것을 주의해라. 다음 문장에는 어병이 없다: A. 모든 학생은 혁신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잠재력을 북돋우려면 학생들이 자율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B 기원 17 세기부터 기원 18 세기까지 유명한 마건 은화는 네덜란드에서 주조되어 점차 중국 대만성과 동남연해 지역으로 유입되었으며, 지금도 중국 민간에서 소장하고 있다.
C. 어떤 조직에서든 우유부단하고 맹목적인 충동은 모두 전염성 바이러스이다. 전자는 홍합 시기이고, 후자는 맹목적인 충동으로, 기업이 하룻밤 사이에 큰 화를 빚게 할 수 있다. D 이 드라마를 단순한 의미에서 두 계급 간의 화해할 수 없는 갈등을 반영하는 분노의 충돌로 해석한다면 작품의 심미적 가치를 과소평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 네 쌍의 대련은 각각 네 명의 작가에 해당한다. 정확한 집단은 모두 ① 금석학으로, 8 대 강산성이 비어 있어 천년, ② 정직, 강직, 노여움이 이어졌다. ③ 영혼 약초는 아직 어디에서 태어날까요? 그해의 호벽은 9 곡을 알아야 한다. ④ 대강 백대파, 함께 돌진하여 수많은 호걸들을 찾아냈다. 딸 꽃 A, 한유, 반고, 굴원, 수시 B, 한유, 사마천, 굴원, 이청조 C, 구양수, 사마천. 8. 폴란드니는 인간의 지식에는 두 가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보통 지식으로 묘사된 것, 즉 현지 문자, 도표, 수학 공식으로 표현된 것은 일종의 지식일 뿐이다. 표현하지 못한 지식은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 가지고 있는 지식처럼 또 다른 지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그는 전자를 명시적 지식이라고 부르고, 후자를 암묵적 지식이라고 부르며, 미언의 지식이라고도 부른다.
우성 지식이란 각종 우성 기호로 표현할 수 있는 지식이다. 암묵적 지식은 우리가 알고 있지만 표현하기 어려운 그런 지식을 가리킨다.
폴란드니는 우리가 설명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암묵적 지식의 존재를 보여준다. 폴란드니는 암묵적인 지식을 신비한 경험으로 이해하지 말고 말로 완전히 표현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었다. 이런 지식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폴란드니는 암묵적 지식의 존재를 인정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암묵적 지식이 이론적으로 명백한 지식보다 우선한다고 주장한다.
폴란드니의 관점에서 볼 때, 묵회 지식은 본질적으로 경험을 이해하고 재구성하는 능력이다. 폴란드니의 묵회 지식은 개인 속에 존재하고, 사적이며, 특수한 배경을 가진 지식으로, 개인의 내면에 휴대하는' 묵회 모델' 을 중심으로 한다. 이러한 암묵적인 모델은 개념, 이미지, 신념, 관점, 가치 체계 및 사람들이 자신의 세계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 원칙입니다. 암묵적 지식에는 특정 기술과 전문 지식, 실천의 경험 등 기술적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야중울지랑은 또 두 가지 다른 지식, 즉 암묵적 지식과 명백한 지식이 있다고 생각한다. 암묵적 지식은 고도로 개인화된 지식으로, 자신의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 표준화가 어렵고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도 어렵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표현할 수 있는 것, 말할 수 없는 것' 이다.
암묵적 지식은 장기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주관적인 지식으로 몇 마디, 말, 데이터 세트 또는 공식으로 표현할 수 없으며 그 내용은 매우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암묵적 지식에는 신념, 은유, 직감, 사고 방식 및 소위 "요령" (예: 장인이 습득한 특수 기술) 이 포함됩니다.
묵회 지식의 개념은 폴란드니가 먼저 제기한 것으로, 야중울지랑은 이 개념을 차용했지만 폴란드니와는 다르다. 야중울지랑은 묵회지식이라는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특수지식을 표현하고, 폴란드니는 모든 행동을 이해하는 것을 배경으로 묵회지식, 즉 모든 지식이 묵회지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야중울지랑과 폴란드니는 암묵적 지식과 명시적 지식의 관계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일부 학자들은 신지로에게 두 사람의 관계는 "하나의 연속체의 양쪽 끝" 이고, 폴란드니로는 "동전의 양면" 이라고 말한다.
6. 다음의 폴란드니의 머회 지식에 대한 이해가 정확하지 않은 것은 A 이다. 묵회 지식은 문자, 도표, 수학 공식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지식,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 가지고 있는 지식을 가리킨다. B 암묵적 지식은 신비한 경험은 아니지만, 완전히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C 머회 지식은 본질적으로 이해이며, 그 목적은 경험을 이해하고 재구성하는 것이다. 암묵적 지식에는 개념, 이미지, 가치 체계 등이 포함됩니다. 개인이 자신의 세계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도 있습니다.
7. 야중울지랑의 묵회 지식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진술을 정확하게 이해한다. A. 야중울지랑은 폴란드니의 묵회 지식 개념을 차용했지만, 자신의 독립된 이론을 형성하지 못했다. B 암묵적 지식의 내용은 매우 특별한 의미를 지녔으며, 드문 경우지만 몇 단어, 몇 문장, 몇 세트의 데이터 또는 공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C. 묵회 지식은 주로 장기적으로 축적된 주관적인 지식이기 때문에 글로 이해할 수밖에 없다. 개인의 신앙과 특수성.
4. 누가 나를 도와 20 14 천진 수능 어학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제발, 5 1.5 1.com 은 많은 수험생을 위해 600 자 20 13 천진 수능 만점을 정리했습니다.
봄빛이 아름다운 땅에서는 논밭의 물이 거울처럼 맑다. 밭의 모종은 농민들 앞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는데, 마치 농민들이 그들을 위해 만든 계획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 일행, 가는 길, 비뚤어지지 않고, 심지어 한 가닥 짜는 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개의 모내기 기계가 고개를 숙이고 밭에 흩어져 한 걸음 한 걸음 허리를 굽히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왼손으로 모내기를 하고, 오른손으로 모내기를 하며, 동작이 능숙하고 리듬이 있다. 그들의 반사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과 함께 물에 빠졌고, 물결이 일면서 천연 수묵화를 형성했다. 이 장면은 나에게 시를 생각나게 한다.
녹색 묘목이 있는 밭에 손을 뻗으면 고개를 숙이면 하늘의 물을 볼 수 있다. 여섯 개의 청정도는 도이고, 역행은 진입이다. 몇 줄밖에 안 되어, 약간의 선심이 넘쳐흐르고 있다. 이 세상에서 누가 앞을 보지 않는가? 미래에 발을 들여놓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아마도 농민이 모내기를 해야 한 걸음 물러서고 한 걸음 물러서면 수확한 가을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농민들이 계속 벼 모종을 앞으로 이식한다면, 이식한 모종은 그런 경지가 있을 수 있을까? 새로 심은 어린 묘목이 서둘러 전진하다가 진흙밭에 밟혔을지도 모른다. 원래 이것은 모내기처럼 평범하고 간단한 동작인 것 같다. 배후에도 깊은 인생철리가 있다. 선남신녀는 절에 한 가지 규칙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향객이 절에서 나올 때는 큰 걸음으로 전진할 수 없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두 손 합열, 성심성의 기도, 깨끗하게 회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법칙은 농민의 거꾸로 심은 것과 똑같다. 기도자는 차근차근 뒷마당을 떠났지만 부처와 가까워지고, 길과 가까워지고, 자신의 마음과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도명언) 이 모내기들을 보세요. 그들이 독실한 순례자라고 말하기 보다는, 이 어린 묘목들이 부처의 화신이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농민들은 계속해서 허리를 굽혀 등이 굽었다. 들판의 녹색을 삽입하고 희망을 삽입하다. 그들이 그들 앞에 신록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을 때, 슈랑은 어떤 심정이었을까! 이것은 번잡한 시대이다. 사람은 이름 속에서 분투하고, 리리에서 바쁘고, 기복과 기복 사이를 헤매고 있다. 그들이 활보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이 뒤를 돌아보면 그들이 많은 돈을 지불했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그들은 여전히 제자리에 서 있다. 나는 그것을 얻고 싶거나, 한 번 얻었지만, 갑자기 이런 것들이 없어졌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농사를 짓는 마음이 일시에 엉망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햇빛이 들판을 가득 비추고, 동시에 내 마음이 비춰졌다. 모내기를 하는 농민을 보면서, 나는 모든 집착이 모두 심마라는 것을 알았다. 너무 무거워 보이는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진다. 마음의 평온만이 영원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이 군에게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당신의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홍진이 어지러울 때, 농민들이 모내기를 한 번 더 보고, 그들이 퇴보 사이의 넓은 땅을 즐기는 것을 볼 수 있다. 명상할 때, 몇 줄의 모종이 있는데, 농민들의 뒷걸음에 따라 뻗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