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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공포증' 의 내심 독백: "미안해요, 알레르기가 있어요."

재미있는 영혼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이 문장은 "사회적 공포" 가 될 수 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함께 있어야합니까? 특별히 지루하지 않을까요? "

사회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고독' 은 모든 행복의 원천이다.

여기서 말하는' 사교공포증' 은 비 병리 성이다. 주로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꺼리고, 소통에 서툴며, 혼잡한 사교장에서 어색함과 공황에 빠지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상태를 말한다. 사교를 두려워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우리 각자는 어느 정도' 사회적 공포'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챗 가 해결할 수 있는 일 은 절대 전화하지 마세요;

지인을 만나면 항상 인사와 외면하는 척 사이에 난처하다.

상대방이 당신이 항상 참석하고 싶지 않은 파티를 취소한다면, 당신은 매우 기쁠 것입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함께 있으면 종종 안절부절못하거나 잡담하는 어색함에 빠진다.

......

만약 당신이 사회적 두려움을 죽이고 싶다면,' 우리 같이 가자' 와' 전화' 라는 두 마디만 하세요. 이전에 그렇게 많은' 사회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없었는데, 지금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현상으로 논의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실 겁니다. 사회적 두려움은 시대에 순응하는 일종의' 병' 인 것 같다.

1' 사회테러리스트' 의 봄이 왔나요?

일극' 집을 파는 여자' 는 한 편의 에피소드에서 이런 현상을' 복원' 했다. 극 중 한 노부부는 단독집에 살면서 계단을 오르내리기가 어려워졌고 아들도 집에 없었기 때문에 지금의 숙소를 팔아 작은 집에 살 예정이다.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만지가 집을 비준했을 때, 그녀는 방이 거의 열리지 않고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발견했다.

집을 파는 여자' 스틸사진

만지는 집안에 사람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그 부부는 부인했다.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그녀는 집에 불이 붙는 환상을 만들었다. 잠시 기다리다가 한 남자가 정말 "불이야" 라고 외치며 뛰쳐나갔다. 뛰쳐나온 사람은 주인이 독립했다고 주장하는 아들이다. 몇 년 전 공공장소에서의 어색함 때문에, 그들의 아들은 더 이상 외부와 소통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침실에서 20 년을 보냈다. 부부가 집을 파는 것은 아들에게 충분한 경제적 원천을 주어 세상과 단절되어도 여생을 아무런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주인의 아들은 상자 안에 숨어서 만지와 이야기하기로 했다.

극 중 주인공과 마찬가지로 사회를 두려워하는 많은 사람들이 도피형 인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직면하고 싶지 않은 일, 말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나면, 그들은 우회를 택한다. 그들은 어색함과 침묵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채팅을 거부한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내가 이런 잠재력을 차단하기로 선택한 것은 내가 사람들에게 사랑받지 못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이런 사람들이' 어울리지 않는다',' 괴이함' 또는 지저분하고 재미없는' 집돌이남' 으로 판정되었다. 예를 들어 극 중 노부부는 집에서 사회의 아들을 두려워하지만 외부인 앞에서도 가려진 태도를 취한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독특한' 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인터넷 소셜미디어의 발전으로 인간관계 처리 방식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인맥이 지인을 통해 구축되어야 했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지인이 없어도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관계의 상호 작용을 실현할 수 있다.

이것은 과거의 인간관계에서 사람의 속성을 약화시켜' 사회테러리스트' 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한다. 교류가 필요할 때 핸드폰을 들고 사교를 완성한다. 사교를 원하지 않을 때도 스스로 그물을 끊을 수 있다.

인터넷의 가상 환경은 또한 사회 테러리스트들을 위한 안락한 지역을 만들어, 군중을 대면하지 않고도 자신을 더 대담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더 놀라운 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사교를 위해 태어났다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소셜공포증 환자' 에게' 사교고립' 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소셜테러리스트가 군중에 녹아들어 어찌할 바를 모를 때 고개를 숙이고 휴대전화 위챗 모멘트 브러시를 보는 것이 어색함을 감추는 만병통치약이 될 수 있다.

제품의 디자인에 있어서, 이 부분의 사람들의 수요에 점점 더 신경을 쓰는 것 같다. 휴대전화 온라인 주문, 온라인 쇼핑, 점내 큐알(QR)코드 뷔페 주문은 모두 사회테러리스트들이 낯선 사람과 교제할 기회를 줄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를 할 수 없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2 내성적인 "사교 공포증 환자" 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회테러리스트들이 인터넷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더 많은 관용을 얻을 수 있지만 편견은 여전하다.

어떤 사람들의 사교 공포증은 타고난 내성적인 성격에서 비롯된다. 대중은 보통 이 역할에 대해 어느 정도의 편견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은 모든 것이 다 좋은데 약간 내성적이다." 내성적인 많은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들로부터 이 말을 듣는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내성적' 이 경멸적인 단어로, 말이 적고, 기세가 없고, 우유부단하다는 뜻이다. 어느 정도 사회적 편견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향적인 사람이 더 인기가 있다고 느끼고, 내성적인 사람은 자신을 밝고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수많은 연설과 서적도 주인공이 어떻게 내성형에서 외향형으로 훈련되어 성공으로 나아가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되풀이한다. 이러한 환경으로 인해 내성적인 사람들은 인정을 구하기 위해 사교를 강요당하고 무리를 이루게 되었지만, 그들의 진정한 호소는 간과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사실 내성적인 사람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부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일반인보다 특정 분야에서 열정과 집중력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고, 성공할 때까지 힘들거나 무미건조한 환경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

예를 들어 영화' 벽화소년' 의 주인공 찰리는 내성적이고 예민한' 벽화소년' 으로 학교에서 쉽게 소외된다.

벽화소년' 스틸사진

하지만 그의 친구 패트릭은 그의 성격의 장점을 이해했다. "너는 일을 보았고, 너는 일을 이해했다. 당신이야말로 묵묵히 방관하는 사람입니다. "

표현에 능숙하지 않은 사람은 사실 관찰에 더 능하다. 그들의 감정 능력은 더 강하고, 사람의 감정에 더 민감하고 섬세하다. 그러나 이러한 장점은 스스로 간과하고 숨기기 쉽다. 숨겨진 수단 중 하나는' 외향적인 척' 이다.

내 친구 소예는 열정적이고 명랑한 사람이다. 그녀가 낯선 곳에 있든 없든 그녀는 누구와도 이야기할 수 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나에게 진지하게 말했다. "저는 사실 사교공포자입니다." 겉으로는 열정적이지만, 나는 정말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싶지도 않고, 집 밖으로 나가고 싶지도 않다. ""

외향숭배 문화에서 얼마나 많은 예예 같은 사람들이 자신의 내성적인 마음을 거짓된 껍데기에 싸매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개인차를 존중하는 것은 사회적 진보의 상징 중 하나이다. 이 부분의 심리를 진정으로 이해해야만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해방시키고 사회적 편견에 가려진 자아를 포용할 수 있다.

나는 사교 공포증이다. 나는 매우 기쁘다.

"사회 공포증 환자" 가 외로운 냉막 라고 생각 한다면, 당신은 틀 렸 어 요.

그들은 외로움과 함께 지내는 것이 더 좋다. 그들의 기쁨은 외부의 긍정에 기반을 둘 필요가 없다. 그들은 스스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핀란드는 잘 알려진' 사회적 공포' 국가이다. 핀란드 사람들은 줄을 설 때 옆 사람과 두 명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한다.

Reddit 에는 핀란드인의 특징을 잘 묘사한 게시물이 있다. "핀란드인으로서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핀란드 사람들이 즐기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20 18 년 유엔이 발표한 세계행복보고서에서 핀란드인의 행복도는 156 개국 중 1 위를 차지했다.

너 정펜이야?

일극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 오랑은 혼자서 골목을 돌아다니며 음식을 찾아다녔고, 음식을 맛볼 때의 즐거움은 한 사람 때문에 줄어들지 않았다.

심지어 우리 조상조차도' 사회적 공포' 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당송 시대에 살고 있다면 길에서 사람을 만나고 싶지도 않고 인사하고 싶지도 않고 부채로 얼굴을 가리고 침착하게 그들의 곁을 지나갈 수도 있고, 무례하다고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예의를' 라면' 이라고 합니다.

청명 상하도' 의' 라면'

사회 테러리스트' 의 관점에서 볼 때 외사로부터 즐거움을 얻는 방법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내면이 충실하고, 자기만족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기쁨의 길이다.

그래서 그들의 세계를 강제로 바꿀 필요는 없다.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사교공포는 사적인 공간에 대한 수요도 존중해야 한다. 게다가 때때로 그들도 어려움에 직면할 필요가 없고, 잠시 쓰러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무라카미 하루키는' 내 직업은 소설가' 에서 "운이 좋으면 세상에서 자신에게 맞는' 틈' 을 찾으면 잘 살 수 있다" 고 썼다. 네가 사회를 두려워하지 않더라도, 어떤' 괴벽' 이 있든 간에, 이것은 우리가 세상에서 생존하는 규범이 될 수 있다.

재미있는 영혼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중학교에서 칠판을 읽는 것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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