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왕진희의' 란정집서': "여기 산이 있어요. 무림수죽. "
2. 한 산에 한 산을 잇다 [c é céng luán dié zhàng 斧 ng]: 한 산에 한 산을 잇는다. 스택: 많은 고위험 산들은 장벽을 좋아합니다. 많은 가파른 산봉우리를 묘사하다.
출: 북이도원' 수경주 강': "층석 쌓기; 하늘을 가리고 해를 가리다. "
3. 높은 언덕이 가파르다 [[gāo shān jùn lǐng] l _ ng]: 6 월: 높은 언덕이 가파르다. 험준한 높은 산.
출: 스명나암' 수호전' 제 86 회: "사람들이 바라본다, 사방이 산이고, 좌우가 절벽이고, 산과 산만 있어 올라갈 길이 없다."
4. 앞산과 [[qiān shān wàn hè] é]: 도랑: 산골. 산들이 연이어 높고 낮음이 겹치다.
출: 남북조 유의경 "세설 신어": "구 창강 귀회지; 사람이 산천의 아름다움을 묻다. 구 윤:' 천암 퀴즈 쇼; 강의 급류 식물은 그 위에 갇혀 있습니다. 먹구름이 떠오르면 샤웨이는 번영할 것이다. ""
5, 청산녹수 [q&ng sh nl _ Shu]: 속칭 산천수미.
출: 푸지 "오등회원": "q:' 소머리가 사조를 만나지 않는데 무슨 일이야? 선생님은' 청산녹수' 라고 말씀하셨다. " "나중에 보는 게 어때?" 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녹수 청산이다' 고 말했다 ""
"우 타이 산 숭배" 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경건함 [qi 嗳 n ch é ng] 공손하고 성실하다.
2 존경 [qi Bai n j ng] 성실; 존중。
3 성실한 [zhēn chéng] 성실한.
4 성실한 [zhēn zhì] 진실하고 진지한.
5 성실한 [chéng zhì] 진실하고 진실하다.
6 진정성 [chéng kěn] 은 사람의 태도가 진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실하고 솔직하다.
8 열정 [r é ch ng] 열정이 진실하다.
9 진심으로 [k-n qi é] 진심으로.
10 성실 [kěn zhì] 매우 성실하고 진실하다.
1 1 열정 [r é ch n] 열정; 열정; 열정; 누군가 또는 프로젝트의 흥분과 긴박감을 지원하십시오. 적극적인 열정이 열광의 지경에 이르렀다.
3. 시 1 오대산을 묘사하고, "승려를 다섯 대까지 배웅하다"
당나라: 관수
부러워하는 스승이 오장원을 방문하여 여러 해 동안 구걸할 가치가 있다. 누가 동반자이고, 서식하고 있다. 진흙 강 제방 철거, 고대 도시 빈.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이 대중을 판단해야 한다.
백화해석:
후 주석은 다섯 곳을 방문하여 구걸하여 대풍작을 거두었다. 파트너가 될 사람을 찾아가는 것은 충분히 바쁘다. 탁하 고지가 허물어지고 썩은 초고성이 텅 비어 있다. 반드시 화엄사에 가서 선생님의 질문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2. "5 정거장 구경하는 사람에게 과일을 보냅니다."
송나라: 임경희
풍진 하인, 남북 일가 친. 나는 오봉눈을 보았지만 대우에 가서 매화를 보았다.
백화해석:
풍진 하인, 남북 일가 친. 눈오봉에 참가하여 대여로 돌아가 매화를 보다.
3. "사람을 보내 5 정거장 미유회를 짓고 선생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당나라: 백기
냉공, 금석환, 미양진을 건너고 싶다. 눈에는 기러기가 많고, 고성의 옛 친구는 적다.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프랑스에서 소개팅합니다. 서늘한 달에도 야어가 남아 있다.
백화해석:
날씨가 추워졌으니 금속그릇이 짤랑 소리를 내며 미양금을 건너야 한다.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가 많아서 이 도시에 익숙한 사람이 많지 않다. 우리가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이전 관계는 비교적 친밀했다. 시원한 달에 말을 하고 한밤중에 잠이 들었다.
4. 《사미 송방 5 역》
당나라: 휘영청
내가 어렸을 때 규율과 법을 준수했고, 가정 배경은 유가였다. 서로 공부하면서 만리행의 청량함을 누리다.
구름은 용담으로 돌아가고, 나무는 기러기에 떨어진다. 어른끼리 서로 물어 향조주에 전해야 한다.
백화해석:
내가 어렸을 때 스님을 따라다녔는데, 집은 원래 유가였다. 삼생석 3 을 배우고, 만리 풍경을 유람하다. 용은 깊은 못으로 돌아가고, 가을잎은 떨어진다. 이 노인은 나의 질문에 대답하겠다고 약속하고 나에게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5. "차운은 남우 대를 유람한다"
당나라: 사공도
중봉은 한때 어디에나 있었고 비문도 이끼로 덮여 있지 않았다. 주석 진동이 깊은 계곡으로 들어와서 낡은 무대를 뒤졌다. 위태로운 소나무 임루 벽돌이 사슴을 놀라게 했다. 내전 어시가 잘려 돌아오지 않았다.
백화해석:
중봉은 한때 어디에나 있었고 비문에는 이끼가 가득했다. 주석의 진동이 계곡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오자, 나는 경서를 뒤적거리며 낡은 무대를 떠올렸다. 소나무에 위어를 짓는 것을 위태롭게 하여, 놀라서 사슴이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오대산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오대산
시대: 청나라 작가: 구
동양에서는 정말 북운에 박혀 있고, 접시는 얇고 조용하다.
만약 네가 산의 보물을 얻고 싶다면, 너는 의식 궁전에 참가할 필요가 없다.
오대산과 운
시대: 송 작가: 석견
군봉이 산을 가로질러 산을 넘고 청량한 경지가 넓다.
산 안문에 들어가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장안은 지하에 숨어 있는 불국이다.
비가 오면 시냇물이 울리고 구름이 먼 시냇물을 건너면 덩어리가 된다.
꽃은 종을 뚫고, 가운은 청운향에 있다.
3. "스님을 오대산으로 보내라"
시대: 송작가: 석건창
오봉이 한을 가로지르고, 한록이 창귀에게 기대고 있다.
눈은 여름을 방해하지 않고, 높은 전나무는 유성을 막는다.
처마 밖의 눈을 보고 구석에 앉아 듣다.
선생님이 선야에 이르자 용추 혼자 병을 가득 채웠다.
4. "고인 양천제네 집, 즉 오산의 남쪽도 구름에 미쳐있다."
시대: 송 작가: 정이
너희 집은 산남에 있고 우리 은행은 산북에 있다.
산이 벽성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모르겠습니다. 저는 얼음을 타고 외국에 갔습니다.
타향에는 봄바람이 없어 날이 늦지 않아 어두워졌다.
사군은 집에서 자고 밥을 먹어야 한다.
나는 추천서일까 봐 천자의 나라에 갔다.
차가운 구름이 산에 있으니, 너는 진짜 뉴스를 봐야 한다.
나는 차가운 구름을 알고 싶지만 운피는 올라갈 수 없다.
내 말은 비어 있을 리가 없는데, 어떻게 산을 넘을 수 있단 말인가.
서로 보고, 몰라, 금방 행복해져.
5. 심루 5 대를 유람합니다
오운은 늘 다섯 끝을 가리고, 거의 맑을 때 특히 춥다.
수천 년 동안 강과 도로가 녹지 않아 하룻밤 사이에 숲의 꼭대기가 말라 버렸다.
황하에는 자화가 가득 피었고, 녹색청은 대나무 바닥으로 뒤덮였다.
천곡만석이 아직 맑지 않아, 나는 장안을 멀리 바라보았다.
5. 오대산을 찬양하는 문장 1,' 오대여행' 심루
오운은 늘 다섯 끝을 가리고, 거의 맑을 때 특히 춥다.
수천 년 동안 강과 도로가 녹지 않아 하룻밤 사이에 숲의 꼭대기가 말라 버렸다.
황하에는 자화가 가득 피었고, 녹색청은 대나무 바닥으로 뒤덮였다.
천곡만석이 아직 맑지 않아, 나는 장안을 멀리 바라보았다.
오대산 고엄무
동양에서는 정말 북운에 박혀 있고, 접시는 얇고 조용하다.
만약 네가 산의 보물을 얻고 싶다면, 너는 의식 궁전에 참가할 필요가 없다.
보살 탑 강희
40 여 년 동안 그는 줄곧 천정이었다.
시원하고 멋진 것은 무엇입니까? 엽문의 법화.
사람을 파견하여 오대산 공임상의 전원당을 방문하다.
층층의 절벽이 푸른 하늘을 맞이하고, 맑은 바람이 휘영청 시원하게 보내준다.
산북 고설은 제거할 수 없고, 샘오리올스 게으른 사당 동쪽.
보따리를 사이에 두고 물이 젖지 않아 소매에 꽃을 끼는 것이 더 신선하다.
인간사이를 걷는 것보다 사랑을 떠나는 것도 잠을 낭비하는 것이다.
4, "멋진 여단: 입산" 옹정
서늘한 곳은 범궁으로 부용에 물들어 하늘을 찌른다.
오전 고래운봉, 천수는 사계절을 부른다.
새의 경로는 구슬 길이며, 공기 중의 연화 장벽의 용광로를 메운다.
이실은 마치 어록처럼 모든 녹색 상투가 아이들이라는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건륭청청
설청교, 백옥사다리가 청송을 알아보다.
춘월은 가을달 풍경을 정연하고, 하종과 상종을 정한다.
나는 너에게 분명히 이해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어색하고 운율이 있다.
차갑기만 해도 변하지 않고, 손님을 영빈하고, 오봉을 덮다.
6, "데이로딘" 건륭
산골짜기가 무거워서 소라 꼭대기가 다른 산봉우리와 인접해 있다.
구름이 휘어져 한소를 넘겼고, 부용은 홀로 화궁에서 나왔다.
동해가 창문 앞에서 떠오르면 천 년 동안 계속될 것이다.
이 씨는 다섯 가지 이미지를 지지하기 위해 그가 진정한 교파를 모른다고 의심했다.
7. "밝은 달 수영장 웃음" 건륭
산중턱에서 산사로 넘어간 후, 창송괴석은 비길 데 없다.
절 이마 명월지 세 글자, 구승웃음은 지난날의 문제가 사실이 아니다.
거대한 숨겨진 석두 균열 (목만) 은 낮에는 물차다.
입운은 고아의 이름이 아니라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사람이다.
8,' 상가가' 이백
진짜 스님은 승가라고 불리며, 때로는 나에게 세 대의 차에 대해 이야기한다.
갠지스강 모래가 또 모래라고 천 번이나 주문을 전하다.
이 스님은 원래 남천주에 살았는데, 뚱뚱한 두타를 위해 이 나라에 왔다.
그것은 달과 하늘처럼 밝고 마음은 세상처럼 파랗다.
깨끗하고, 외모가 날카로워,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증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병 속에는 천년의 유골이 있고, 손에는 후만세가 있다.
응, 나는 강회에서 오랫동안 체류했지만, 진짜 스님을 만나 내가 자유롭다고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요컨대,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무례하고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9. "밤에 허세의시를 듣다" 두보
허생 오객, 업백.
여도 경서를 받으러 왔지만, 그는 여전히 선적함을 고수했다.
어떤 순서가 편리하고, 비뚤어진 사설이 잘 어울린다.
자물쇠가 회의에 늦었을 때, 바오 멩 신 파업.
시를 외우고 마음껏 헤엄치면, 네 사람 모두 쉽게 변한다.
손으로 갈고리를 보고, 마음은 심벌즈를 듣는다.
감화하여 행운을 입고 하늘을 날며 벼락을 재촉하다.
사타오는 길을 몰랐지만 * * * * * * * * * * * * * * * * * * * * * * * * *
얀 닫아 (Yan zi) 은 개념을 뛰어 넘습니다. 누가 그것을 자르고 선택할 것입니까?
너는 너의 뜻을 알지 못하지만, 지구의 밤은 보기 드물다.
승려를 다섯 대나 보내어 이 () 에게 공물을 바치다.
멀리서 이중절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온라인에는 다섯 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건물은 새벽을 침범하고, 눈길은 봄이 온다.
부근의 사찰에 봉화를 잇고 호두청법.
수영이 끝났음을 알았으니, 나는 사샤로 돌아가야 한다.
10, 양청사 온정윤
사방의 황화 맹그로브 숲은 다르고 산서성의 궁전도 다르다.
시정 장창 설령, 화당 만남 추수 벽류.
황혼 송풍이 삼나무 금탁을 불고, 대나무 그림자 한태가 돌사다리를 오르다.
묘적의 괴명은 무엇입니까? 연기와 풀이 아래에서 자란다.
1 1, 태산 16 곡, 원호가 물었다
하숙집에 고향이 있어서 한번 해보니 솜씨가 시원하다.
네가 웃으면서 돈랑을 구하는 것을 알면 산천금수를 싸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오대산시 오대산시가 있다: 승려를 다섯 대까지 배웅하고, 이 () 에게 제사를 지낸다. 북망양청산을 바라보다. 승가 저녁에는 허세의의 시를 듣고 섹스를 한다. 승려 한 명을 파견하여 대만을 방문하다. 오대산: 오대산은 중국 4 대 불교 명산 중 1 위를 차지하며 산서성 동북부 북위 38 50' ~ 39 05' 에 위치해 있다.
그중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웅장하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방원 길이는 250 킬로미터, 총면적은 592.88 제곱킬로미터이다. 절강 푸타산, 안후이 구화산, 쓰촨 아미산과 * * *,' 중국 4 대 불교 명산' 으로 불린다.
오대산소는' 금 5 대, 은아미, 동푸타, 철구화' 라고 불리며 네팔 람비니원, 인도 나쿠얀, 보리가예, 나가와 함께 세계 5 대 불교 성지라고 불린다. 20 15 년 4 월 2 일 오대산 관광지는 관광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기 위해 국가관광청에 의해 경고를 받았다.
위의 구절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1)' 승유 오악제전 리 보내기' 장은 두 절을 보러 갔다. 그가 오악으로 갔기 때문이다. 건물은 새벽을 침범하고, 눈길은 봄이 온다.
부근의 사찰에 봉화를 잇고 호두청법. 수영이 끝났음을 알았으니, 나는 사샤로 돌아가야 한다.
(2)' 북망량청' 수시가 서등반태행산, 북망량청. 맑은 하늘에 오절이 떠 있고, 구름이 안개가 걷히다.
바위 한 귀퉁이에 풀숲에서 풀이 자라났다. 누가 누구를 가리키는지, 좀 우물쭈물하다.
손가락을 떨어뜨리고 얼음이 자라게 합니다. 너 같은 풀을 빌었으니, 이미 백성들을 난처하게 했다.
나도 늙고 병이 많고 어지럽고 완고하다. 생각하면 부지런해야지, 강하지는 마라.
(3)' 승가의 노래' 이백진승, 승가의 이름, 때때로 나와 삼차에 대해 이야기한다. 갠지스강 모래가 또 모래라고 하는 수많은 주문을 묻는다.
이 스님은 원래 남천주에 살았는데, 뚱뚱한 두타를 위해 이 나라에 왔다. 그것은 달과 하늘처럼 밝고 마음은 세상처럼 파랗다.
깨끗하고, 외모가 날카로워,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증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병 속에는 천년의 유골이 있고, 손에는 후만세가 있다.
응, 나는 강회에서 오랫동안 체류했지만, 진짜 스님을 만나 내가 자유롭다고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한 마디의 고백은 전부 외국인이었고, 그리고 의식은 혼탁해졌다.
(4) "밤에 서희시를 듣고 정이 좀 있다" 는 두보생 오객, 백류석벽. 나는 아마추어이지만, 여전히 선 (禅) 에 묶여 있다.
어떤 순서가 편리하고, 비뚤어진 사설이 잘 어울린다. 우리가 만났을 때, 창고는 이미 불었다.
시를 외우고 마음껏 헤엄치면, 네 사람 모두 쉽게 변한다. 너는 망치 갈고리를 보고 마음을 맑게 해야 한다.
미묘하게 나를 통과해 날면서 벼락을 재촉했다. 사타오는 무술가가 아니라 * * * 예술추수입니다.
얀 닫아 (Yan zi) 은 개념을 뛰어 넘습니다. 누가 그것을 자르고 선택할 것입니까? 너의 의도는 영문을 몰라, 지구의 밤은 보기 드물다. (5)' 스님을 대만으로 배웅하다' 는 이미 다섯 명의 선생님이 가 봤고, 밥을 달라고 하면 돈이 많이 든다.
누가 동반자이고, 서식하고 있다. 혼하 높은 해안, 썩은 풀 고성이 텅 비어 있다.
반드시 화엄사에 가야 하고, 선생님이 대중에게 물어봐야 한다.
오대산을 묘사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오대산은 중국 4 대 불교 명산의 으뜸으로 산서성 오대현, 태원시에서 북쪽으로 2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오대산은 동, 서, 북, 남 5 개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다. 오대산에는 과거에 360 개의 절이 있었다. 1956 까지 총 124 개의 절, 현존하는 사찰 40 여 개.
오대산은 문수보살의 도장이라고 하는데, 이곳의 많은 사찰의 본전은 문수보살을 모시고 있다. 문수보살은 석가모니의 좌종이다. 가장 유행하는 주장은 그가 스와스티의 한 브라만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그 선심으로 부처님 디무니와 함께 출가하여 부처님의 대제자가 되어 부처님이 인생을 인도하도록 도와주다.
오대산은 산서성 동부에 위치하여 해발 624-306 1 미터로 신주 오현을 가로지르며 500 여 리를 굽이굽이 돌고 있다. 저장푸타산, 쓰촨 아미산, 안후이 구화산과 함께 중국 4 대 불교 명산으로 불린다.
오대산은 5 개의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동대의 망해산, 서대의 계목봉, 남대의 금수봉, 북대의 야두봉, 중대의 최옥봉이다. 산서의 산은 일반적으로 건조하고 물이 부족하며 황사가 가득 차 있지만, 오대산에 들어서면 온통 녹색의 눈, 망망망한 어두움, 공기가 신선하고 촉촉하며 완전히 다른 세상이다.
가이드는 오대산의 나무가 울창하고 건륭황제는 암살자를 숨길까 봐 활 주위에 화살을 쏘고 화살이 가는 곳마다 나무가 모두 베어졌다고 말했다. 그래서 오대산은 울창한 목장, 살지고 날씬한 노새, 소와 양이 있어 오대산 특유의 제품이 되었다.
산에 말 한 마리가 있는데, 산을 오르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히 쓰인다. 오대산, 4 대 불교 명산 중 하나로 아미산의 푸타산 구화산과 이름이 같다. 오대산은' 화북 용마루' 에 위치하여 해발 3058 미터, 면적은 2837 제곱킬로미터이다. 가이드가 손바닥을 펴고 손가락 다섯 개를 뻗어 말했다. 동서남북에는 계단식 논이 다섯 개 있는데, 문수보살 다섯 개의 대전이다.
그는 또 차를 타고 플랫폼 꼭대기까지 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솜옷을 입어야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대산은 문수보살의 도장으로 옆에 절이 많다.
태회진은 절에서 가장 집중된 곳이다. 선통사, 탑원사, 보살탑, 목향사, 나후사는 오대산 5 대 불교림이라고 불린다. 일반 관광객들은 탑원사의 백탑만 에워싸고 돈다.
오대산절은 창설 이래 줄곧 개축과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러시아워에는 360 여 개의 사찰의 역사가 있다. 여러 차례 전란으로 파괴되었지만 해방 초기에는 여전히 120 여 개의 절이 있었다. 역사 장강의 연역은 이렇게 집중된 사찰군의 웅장한 장면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사람들은 진심으로 오대산을 불교왕국이라고 부르며 불교계에서의 역사적 지위를 다졌다.
종교의 자유 시대에 오대산은 기존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 역사와 인문자연의 우세로 오대산은 현재 세계 자연과 문화유산 서열에 들어갔다. 오대산의 절은 분포가 매우 넓어서 가장 집중된 곳은 태회진에 있다.
이곳의 절은 규모든 스타일이든 불교의 정수이다. 이곳의 절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청궁이고, 하나는 황사이다. 청궁은 스님에 살고 황사는 라마에 살고 있다. 그들은 신앙이 같고 가지가 다르다.
논자 대제 시대에는 노자 황제가 누가 녹묘와 황묘의 오대산 불교 사무를 주재할 것인지를 결정하였다. 물론 오대산은 현재 청묘 황묘를 막론하고 불교협회 지도자가 주재하고 있다. 태회진 사찰이 집중되다.
서로 인접해, 처마 는 거의 마음 싸움을 하고, 사원 내 고목과 벽 사이에 있는 가지와 잎이 만나 평지의 고사, 금 꼭대기의 붉은 벽이 서로 어우러져 산꼭대기의 고사가 신기루 속에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탑원사의 큰 백탑은 웅장하고, 조류 병처럼 생겼으며, 방원, 두께, 굵기가 어우러져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높이 56.3 미터, 둘레 83.3 미터, 그 위에 252 개의 초인종이 묶여 있다. 미풍이 불어오니, 소리가 맑고, 그 우뚝 솟은 탑이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사람들은 보통 대백탑을 오대산의 상징으로 여긴다. 옹화궁으로 불리는 보살봉, 나자사, 오야사, 산재동, 동산 산꼭대기 데이로봉이 있습니다. 물론 문수보살의 도장입니다. 유명한 상아사는 인접한 탑원사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사찰은 어떤 것은 산에 의지하여 짓고, 어떤 것은 땅을 뽑고, 어떤 것은 산꼭대기에 세워졌다. 시야가 좁은 대드비드는 엄숙하게 앉아 장엄하고 숙연한 사찰을 내려다보고 있다.
이곳에서는 곳곳에서 랑랑경의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이따금 산스크리트음도 들려온다. 짙은 향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연기가 자욱하고, 숙제를 하는 스님들이 명상을 하고 있고, 신도들은 수시로 향을 피우고 스승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더 많은 관광객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불교 건축물을 경건하게 관찰하고, 불사에 귀를 기울였다. 태회진 외에도 오대산의 사찰도 인근 마을과 산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거리가 다르고 건사 연대가 다르고 건축 스타일도 다르다. 방불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결정할 수 있다.
태회진의 큰길을 걸으면 묘청황제묘의 승니를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무리를 지어 걷거나 혼자 걷는 것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근 마을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온 승려와 비구니가 모두 기도하고 있다. 길에서 70 세의 한 노중이 우리 차에 탔다. 그의 소개에 따르면 2007 년 가장 많았을 때 한 마을에 2700 명의 스님이 살았다는 사실은 불국의 강한 흡인력과 심오함을 알 수 있다.
이러한 경전을 취하거나 걷는 승니 중에는 안경을 쓰고 여행용 신발을 신고 여행가방을 끄는 젊은 불교도들이 적지 않다. 스님과 비구니는 채식식당에서 밥을 먹고, 전화를 하고,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곳곳에 널려 있다.
서양에서 온 불교는 이미 중국의 역사에 녹아들었고, 오대산대덕수선의 이야기는 비일비재하며, 사람들은 그릇과 조각상에 포함된 선기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오대산은 산서성 신주시 오대현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오대산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동대의 망해산, 남대의 금수봉, 서대의 매달린 악봉, 북대의 야두봉 등 다섯 봉우리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오봉이 멀다 서로 어울리다. 하나의 전체.
오대산은 오봉을 경계로 대내외로 나누지만 대내외를 불문하고 이곳의 절이 많다. 역사가 유구하다 규모가 크다 문화재는 진귀한 것이다. 오대산과 쓰촨 아미산, 저장 푸타산, 안후이 구화산은 중국 4 대 불교 명산으로 불린다. 그것은 도교, 불교, 라마교를 하나로 모아 4 산의 으뜸이다.
대만의 선통사는 5 대 사원 중 가장 큰 사원이다. 좌우 연결, 7 전 전후배열, 점유 100 무, 전우 400 여 칸. 그것은 역사 문물의 보고일 뿐만 아니라 예술의 보고이기도 하다.
진나라 시인 원호는 오대산에 대한 감정을 이렇게 표현한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 장면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자신이 기묘한 정점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