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중국 고대 묘회 등회 등 시끌벅적한 종목에는 어떤 활동, 정경, 민간 예술이 있습니까? 좀 더 자세하게, 민속까지 더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중국 고대 묘회 등회 등 시끌벅적한 종목에는 어떤 활동, 정경, 민간 예술이 있습니까? 좀 더 자세하게, 민속까지 더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중국의 그림은 민간화, 기관화, 문인화로 나뉜다. 민간화, 특히 농민화는 독특한 흙냄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흙, 그것은 인류와의 관계가 유래된 지 오래다. 토양에는 풍부하고 비범한 양분이 매장되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민간 예술을 낳고 있는데, 민간 회화는 바로 그 중의 기묘한 작품이다. 민간 그림은 민족적이기도 하고 지방적이기도 하다. 즉, 각 그림에는 자체 지역 특성이 있습니다. 자계농민화는 그 짙은 향토적 분위기로 절강과 전국에서 눈에 띄었다.

자계 농민화는 구상 구도 조형 밑줄 색칠 등 방면에서 현지 농민의 지혜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자계에는 서화를 좋아하는 농민들이 많기 때문에 문화부에 의해 중국 현대 민간 회화의 고장으로 명명되었다. 자계의 농민화는 국내에서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한국, 서유럽 국가 등 외국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계의 우수한 농민화, 호방함, 거칠거나 간결하다. 야리야리한 조형에서 우리는 화가들의 생활에 대한 애착과 새로운 것에 대한 노래를 볼 수 있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우리는 그들의 교묘한 처리 방법을 볼 수 있다. 그것들은 굵고 가늘며, 강건하고 부드럽다. 구도에서 볼 때, 자계의 농민화는 상당히 자연스럽고 재미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현대 농민화의 새로운 표현 형식으로 관심과 감상을 받을 만하다.

자계는 1988 문화부에 의해' 중국 현대 민간 회화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자계는 일 년에 한두 차례 전시회를 열고, 매번 작품 30 ~ 50 점을 전시하고, 작가는 약 10-20 명이다. 반복적인 창작 활동으로 자계에는' 향수병',' 손씨의' 삼북인',' 왕건강의',' 손중산의' 쌍밀',' 혜' 등 훌륭한 창작인재들이 생겨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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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화부룡은 역사가 유구하고, 유래가 길다. 이미 300 년의 역사가 있다고 한다. 그것은 경건한 오락신이 점진적으로 발전시킨 민간 무용으로, 춤 자태가 아름답고, 풍격이 독특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부룡은 주로 프랙탈, 춤, 음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일링 위에는 채색 천을 주원료로 대나무, 나무 등의 보조재를 배합하여 사실적이고 웅장하며 화려한 부룡을 만들었다. 춤에서 무용수들은 뒹굴기, 돌아서기, 스트레칭, 점프 등 온몸의 동작으로 용구름을 춤추고, 강을 뒤집고, 토끼를 벗어나는 듯한 움직임을 연출하며, 용의 유연성, 산과 강을 삼키는 웅장한 자태를 보여주며, 인류가 감히 천두와 승천할 수 있는 아름다운 소망과 영웅적인 기개를 반영한다. 노래의 응용은 느리거나 격렬하거나, 밤의 비, 미풍처럼 흔들리고 있다. 무용어, 승승장구하며 드래곤이 정적에서 동적까지 오프닝, 클라이맥스, 결말, 마무리의 전 과정을 묘사한다.

봉화부룡은 민간에서 광범위한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명절마다 민간에는 용춤, 용춤 전통이 있어 규모가 상당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봉화부룡의 영향은 널리 퍼져 여러 차례 성시를 대표하여 상경하여 높은 영예를 얻었다. 1955 년 3 월 봉화부룡이 전국 아마추어 음악무용공연에 참가해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주 총리는 봉화부룡의 멋진 공연을 보고 "이 부룡은 국가를 대표해서 출국할 수 있다!" 라고 칭찬했다.

1988 년 9 월 봉화부룡이 전국 무용용 대회 2 등상을 수상했다.

1997 년 7 월 베이징시 제 1 회 용예술제 및' 용경배' 초청대회' 최우수상',' 옥새상' 을 수상했다. 같은 해 9 월 제 6 회 전국 만리변경문화복도 건설대회와 절강성' 동해명주' 대형 문예파티에 참가해 공연금상을 받았다.

봉화는 그의 뛰어난 부룡 예술로 문화부에 의해 중국 민간 예술 (부룡) 의 고장으로 명명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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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자춤은 불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대에서 시작되어 명청에서 성행하였다. 사자춤의 고향' 으로 불리는 닝하이 사자춤은 흔히' 사자를 때리다',' 사자등' 으로 불리며 거의 천 년 동안 유행하고 있다. 영해마을의 집 입구에는 다리 양쪽과 공공장소에 여전히 다양한 형태의 돌사자가 있다. 사람들은 사자를 악귀와 길상의 상징으로 여기며, 조상을 제사할 때 사자춤 풍습으로 풍작과 평화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기탁한다. 사자춤은 보통 정월이나 축제 명절에 특정 사자반다가 개최한다. 사자반이 마을에 들어와 공연할 때마다 전문 사자, 나팔, 꽹과리, 드럼, 폭죽, 열렬하고 비범하여 길조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컨베이어 홀에 있습니다. 묘회 춤은 조상과 신령에게 당당하고 경건한 마음을 보여 주고 광장에 가서 사자춤의 절정을 이루는 것이다. 문화 지리와 문화 심리의 차이로 닝하이 사자춤은 장기적인 유행과 발전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중에는 사자의 용맹한 성격을 표현한 사자춤이 있는데, 춤, 등반, 낙하, 점프를 주체로 한다. 아문사자춤은 연해 지역 사자의 온순한 성격을 표현하는데, 주로 간지럼 긁기, 털 떨기, 혀 핥기, 묵상으로 나타난다. 산해 사이의 지역에서는 문무사자춤이라는 두 가지 야훈 스타일이 융합되었다. 이 사자춤에는 공격적이고 난폭한' 물기' 와 미묘한' 우정' 과 같은 설명적인 동작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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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나라 광서년으로 시작된 함상진 화차는 지금까지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함향진은 동해의 해안가에 있는 상산항에 위치하여 자연히 채색차가 있는 어염 풍작축제가 형성되었다.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매년 음력 89 월 면화와 올벼가 풍작이다. 사람들은 묘회 형식으로 화차를 만들어 축하한다. 교역회 기간 동안 사람들은 그들의 생산 기술을 평가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상당히 경쟁력이 있다.

해방 후 신중국 설립, 항미원조조 설립, 상공연합, 협동조합, 인민공사, 혁신위원회, 중대 국경절 행사, 당의 생일 등 일련의 중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짠 향채꼬치가 사람들의 마음 속 마스코트가 되어 대중문화 활동 형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전통 프로그램이다. 군중들은 항상 보면서 즐기면서 참여한다. 1992 년 함상진에는 4 대의 시골채차 대표 여주팀이 닝보국제문화관광축제에 참가했다. 1993, 1997 제 2 회 문화예술제에는 짠 고수팀이 있습니다. 1999 함상진 쌍용화차가 항성으로 옮겨져 저장별 시각 예술 전시회에 참가한다. 같은 해 10 월, 중국 제 1 회 양저결혼 풍속절에 3 대의 꽃차가 참가해 닝보중산길 밟기 행사에 참가했다. 이 가운데 유한촌에서 온 채차 대표 여주가 닝보등회에 참석해 1 등상을 받았다. 현에서 역대 페스티벌, 교역회에는 짠 고수 차량 행렬이 있다.

컬러카의 구체적인 소개:

부선 (속칭 사선) 사양: 폭 1.2m 길이 3m 높이 3m.

이름: 용선, 봉선선, 어선, 해바라기선, 화교선. 역사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남호선, 천안문 광장, 탱크선으로 발전했다.

제작 재료: 원래는 대나무로 선반을 만들고 색종이에 색색의 꽃을 묶었다. 현재 목재, 페인트, 조각품이 대나무와 종이를 대체했고 규격도 증가했다. 지금은 높이가 5 미터, 길이가 4 미터입니다.

내용: 떠 있는 배 한 척이 행사에 참가했다. 먼저 높이가 약 5 미터 (속칭 배) 인 깃발이 있고, 네 명이 들고, 여덟 명이 번갈아 가며 (지금은 바퀴 달린), 그리고 약 15 인 민간 밴드가 총 20 여 명이다. 배에는 큰, 중간, 작은 드럼이 장착되어 있고, 한 사람이 안에서 두드리고, 배에는 네 개의 징이 있고, 한 쪽도 있고, 그 다음에는 작은 징이 있다. 현악 연주에는 판후, 이호, 대호, 바이올린, 대나무 피리 연주, 호루라기 연주, 트럼펫 등이 있다. 튕김, 삼현, 진월, 전자금. 곡목 내용: 매화 36, 유청어머니, 연극규정, 판매 하이라이트, 자죽조, 학대채, 추적자의 사랑, 대중국 등.

활동 형태: 거리를 걷고, 들고 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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