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심택" 은 오늘 밤 방영되고, 두 명의 큰 관중이 압권하고, 5 대 실력파가 포진해 폭발적인 기세를 보이고 있다.

"심택" 은 오늘 밤 방영되고, 두 명의 큰 관중이 압권하고, 5 대 실력파가 포진해 폭발적인 기세를 보이고 있다.

아무도 도시 생활극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부모님의 자질구레한 디테일, 세상의 평범한 사람들의 희로애락은 언제나 의구심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009 년 7 월 27 일 드라마' 달팽이' 가 상해 방송국에 조용히 상륙했다. 홍보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4 일 만에 시청 기록을 깼다.

바로 텐화타오가 연출한 크리스티나가 주연한 이 드라마로 수많은 사람들의 심혈과 물력을 소모한 이 산물을 공명정대하게 무대에 올려놓았다.

12 년이 지났는데도 크리스티나는 여전히 중국극 시청률의 보장이다.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조방패가 감독을 전행해' 장안의 가장 긴 날' 을 촬영하자 집값이 드디어 달라졌다. 그러나 현실에 개입하고, 생활에 가깝고, 착실한 국산 도시극은 여전히 희귀한 기린각이다.

더 많은 도시생활극, 무병 신음에 익숙해져 드라마틱하고 너무 강해서 골치 아프게 한다.

다행히 그해' 달팽이' 조합이 다시 돌아왔다-'심택'.

바로 오늘 밤, 이 드라마는 절강성 동방위성 TV 에서 첫 방송을 하고, 다음' 만남의 계절', 아이치예 전망에서 독방한다.

이 드라마는 노신문학상을 수상한 텐샤오란의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감독은 텐화타오로' 달팽이' 등 여러 편의 국산 생활극을 연출한 적이 있다.

주연-두 개의 큰 스타, 크리스티나와 타냐, 두 명의 큰 남자, 장송문, 풍소봉. 또한, 통 야오는 크리스티나의 고모를 연기할까요?

이 라인업, 이 주제, 이 캐스팅, 그리고 기대값은 모두 직접 기입한 것이다.

그런데 텐화타오에서 어떤 약을 파나요?

확실한 것은 국산 가정생활극이 필터의 거품 속에서 점점 고립되어 열수색의 정밀한 단계가 되었다는 것이다. 텐화타오의 연극은 여전히 진정한 불꽃놀이, 연극, 논란으로 가득 차 있다. 묘사 된 가족 갈등은 여전히 ​​매우 미묘합니다.

하지만' 달팽이' 에서' 심택' 에 이르기까지 지난번과 비교하면' 달팽이' 자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에는 국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중점일까요?

집이 점점 일반인의 마음 속에 큰 산이 될 때, 어떻게 자신의 마음을 위해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까?

자, 미리-"방 좀 봐."

먼저 연극을 보다.

상해의 밤, 불빛이 어두웠고, 한 아주머니가 설날 저녁 식사를 마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집을 나섰다.

두 사람은 웃고, 말투도 문제없고, 공손해 보인다.

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들린다.

우호적인 가족 토론? 절반을 맞다.

가족 토론은 가족 토론이지만 정말 우호적입니까? 두 사람이 헤어진 후의 표정 변화에 주의하세요.

순간 뜨거운 얼굴이 추워졌다.

축소하다. 이것은 분명히 방금 끝난 큰어머니 전쟁이다.

나는 한편으로는 밥판에서 남편에게 언니와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 집을 사도록 강요했다. 반면에, 웃고, 스스로 핑계를 대고 저택을 사서 대처해 나가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시누이는 시누이에게' 사과' 를 해야 한다. 시누이의 마음속에는 말이 세차게 흐르고, 얼굴에는 존엄성을 유지해야 한다.

짧은 몇 줄의 글자는 정보량이 매우 커서, 네가 왔다갔다하도록 유혹하고, 왔다갔다 더듬는다. 너희 둘은 모두 웃음 속에 칼을 숨기고, 칼은 어디에나 있다.

부모처럼 짧은 것 같지만 뒤에는 두 반의 단단한 충돌과 살얼음을 밟는 시누이 한 쌍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음, 이런 국극도 후연기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크리스티나는 타냐에게

지난 질문으로 돌아가면, 텐화타오가 집을 찍기 전에 모든 것이 공식에 익숙한 것 같아요?

네, 그렇지도 않습니다.

마음속에 살다' 는 텐화타오의' 라이브' 시리즈의 견지를 이어갔다: 현실주의, 생활, 단체 이미지.

하지만 이번에는 전체 이야기가 부부에 관한 것이 아니라 폰 (크리스티나) 과 구청우 (타야) 에 관한 것이다.

전극은 한 마디로 요약해야 한다. 집을 사는 것과 아주머니의 갈등으로 인한' 심리전' 이다.

생활이념과 가치관이 다른 두 여성은 같은 대가족에 처해 있는데, 그들 사이의 각력은 반드시 이야기에서 가장 큰 긴장의 원천이어야 한다.

그러나이 이야기는 물론 이모의 전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심거" 원소설 작가 () 는 상해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여작가이다. 그녀의 작문 스타일은 엄숙한 문학에 편향되어 있다.

소설의 내용으로 볼 때, 저자가 탐구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분명히 집에서 촉발된 거리 사이의 자질구레한 생활이다. 상대적으로 부유한 가정이 있지만 이야기는 결국 과거 국내 도시 연극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중산층의 가족 이야기가 아니라 두 계층의 충돌과 융합이다.

풍은 상해에 결혼한 외국 소녀를 대표한다.

그들의 생활은 많은 외국인들의 맥박이다.

크리스티나에게 이 역할을 맡으라고 부탁하는 것은 매우 총명하다.

결국 이 하늘을 나는 독수리상' 뒷모습을 본다' 는 도시 감정극 분야에서는' 달팽이',' 양면 접착제' 에서' 작은 기쁨' 에 이르기까지 이미 강한 생활 분위기를 띠고 있다.

쇼핑 장면은 이 캐릭터의 열정과 영리함을 보여준다.

외지인으로서 그녀는 상해에 녹아들기를 갈망한다. 집을 사는 것이 첫걸음이다.

그녀는 집안의 모든 사람을 돌보기 위해 노력했지만, 자신의' 외래' 신분 때문에 결코 진심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녀가 집을 가져야만 그녀는 진정으로 집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집을 사는 것과 고모의 의견이 맞지 않는 것부터 시작하여, 그녀는 일련의 인생 변고를 겪게 될 것이다. 남편이 의외로 죽고, 인생이 뒤틀리고, 심연에 빠지고, 거의 절망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또 다른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이런 배역을 거의 십중팔구 연기한 흔적이 없다. 그는 웃음과 욕설 속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느끼게 할 수 있고, 몇 차례 사별한 후의 통곡 장면은 자동으로 관객과 캐릭터를 느끼게 한다.

이야기의 반대편, 타냐의 아주머니 구청옥은 성공적이고 아름다운 상하이 현지 여성을 대표한다.

남동생 고뢰를 사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크리스티나가 맡은 외지 며느리에 대해 천연적인 경각심과 적개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야기에서 그녀는 풍소봉 역을 맡은 첫사랑 애인 석원을 줄곧 사랑했기 때문에,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친구 전시에 대한 추구를 소홀히 했다. 하지만 동생 상실, 플래시 결혼, 이혼 등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후, 그녀는 한때 그녀를 경멸했던 시누이에 대한 태도를 바꿀 것인가?

분명히, 감독은 이 상해 현지 여자를 이용하여 집 주위의 이 화제를 둘러싸고 이 세상의 냉온함을 해석해야 한다.

담야연을 찾는 이' 살인' 의 역할도 신선 캐스팅이다.

대강강' 이' 아무것도 없는 30, 끝' 의 길공연부터 타냐의 연기가 성숙해졌고, 특히 세련되고 총명한 대도시 셋째와 크리스티나에 대항할 수 있는 큰고모를 연기하는 것은 바둑 상대라고 할 수 있다.

극 중 두 인물 관계의 변화도 이야기의 주축이다.

애초의 연기 냄새부터 동생의 사망까지 그들 사이의 갈등은 철저히 폭발했다.

그런 다음 생활 속에서 서로를 점차 이해하고 포용하는데, 이런 여성 간의 치유와 따뜻함은 분명히 여성 제재가 가장 빛나는 곳이다.

두 여자는 물과 불이 용납할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실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성장하는 두 가지 역할이다. 결국 그들은 함께 이 집을 지탱했다.

이야기가 시작되자마자 서술 효율이 매우 높았고, 줄거리 충돌이 끊이지 않아 사람을 잡을 수 있었다. 이야기는 집을 사는 것을 주선으로 삼았지만, 한 남성 캐릭터가 사망하면서 전체 이야기도 여성 영감으로 바뀌었다. 서스펜스와 단서가 늘어남에 따라 두 여주인의 성격도 점점 복잡해지고 풍만해졌다.

여자의 생활은 어렵고, 바로 어려움 때문에 그들의 용기가 우리를 더욱 감동시켰다.

바로 이런 진실하고 깊이가 있고 긴장감이 있는 드라마로 관객들이 * * * * * * * * * * * * * * * * * * * * * * * *.

더빙 라인이나 안약 눈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핑크빛 거품 속의 동화 사랑은 아니지만 결혼의 연약함, 생활의 고달픔을 인정하며 과감하게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이 같은 상자에서 싸우는 것을 봐라. 한 글자: 시원해!

이 드라마의 핵심 주인공은 해청과 담야이고, 핵심 주제는' 아주머니' 의 사랑과 살인이다.

장송문과 풍소봉?

장면으로 볼 때, 주요 임무는 두 여자와 연애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력이 너무 높습니까? 하지만 멜로드라마를 얕보지 마세요.

중년 사랑은 거의 중국 드라마의 시선 맹점이다.

실명은 자신이 계속 촬영을 하고 있는 것 같지만, 전혀 촬영을 하지 않는 것 같다. 최근 몇 년 동안 동그라미를 친 중년 사랑 CP 한 쌍을 말할 수 있니?

하지만 텐화타오가 손을 댈 것 같아요. 이번에는 정말 중년 CP 가 동그라미를 쳤나 봐요.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놀라움인 장송문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네, 장송문은 확실히 이 연극에서 가장 큰 놀라움입니다.

그는 벼락부자 역을 맡아 비상하며 두 여자 모두에 대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장송문은 숨겨진 구석의 아버지,' 양면' 의 기층 지도 간부부터 이대천 선생까지 그런 보물급 배우에 속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희극을 거의 하지 않는다.

이번에 코미디 캐릭터가 왔다.

예고편에는 내 마음속의 여신 타냐의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이 이미 이 캐릭터의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 토호들은 과장으로 가득 찼고, 과장에는 일종의 귀여움과 선량함이 드러났다.

초창기의 부동산 투기를 통해 그는 10 여 채의 부동산을 소유한' 벼락부자' 가 되어 전극의 웃음점을 대부분 터뜨릴 것이다.

하지만 만약 웃기기만 한다면, 너는 장송문이 필요하지 않다.

이 배역은 전극에서 가장 연기하기 어려운 배역이다.

그녀는 여신이 백달빛에 첫사랑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10 여 년 동안 지켜주고 싶어 했다.

동시에, 그는 또 풍의 귀인이다. 그의 도움 없이는 진효의 양로원 사업이 개선되기 어려울 것이다.

이 두 여자와 같은 귀인은 선물로만 여자의 비위를 맞추는 것을 알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벼락부자' 에서 점점 더 담당하는 남자로 변했다.

특히 크리스티나라는 캐릭터는 그에 대한 그리움의 유래가 오래되었고, 담야가 초혼적인 방식으로 첫사랑을 이혼한 후, 전 극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를 분명히 전극의 큰 서스펜스로 꼽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풍소봉 에 관해서는, 나 는 모든 관중 의 첫인상 이 될 것 이라고 믿는다: 봉숙이 마침내 그의 인기를 회복했다.

이런 얼굴, 타냐 같은 여신의 첫사랑 얼굴만이 설득력이 있다.

전시는 구청우에게 첫눈에 반했고, 구청우도 풍소봉 역을 맡은 석원과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한 역할이 아닙니다. 석원은 젊었을 때 성적이 우수하고 집안 형편이 넉넉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의 가족 도로 가을, 그의 어머니는 심각하게 아픈, 가족은 거대한 빚을 빚, 도처에 아르바이트, 심지어 결혼으로 돈을 벌 수 밖에 없었다.

분명히, 이 캐릭터는 단순한 백달빛이 아닐 것이다.

두 남자 배우가 모두 유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도 이전의 중국극과는 매우 다른 곳이다.

이전의 중년 주인공 몇 명은 아이를 둘러싸고 있었고, 부모는 키가 작고 승부욕이 강했다.

아니면 마리수가 중년의 사랑을 마주하고 있다고 말해 보세요.

이 드라마는 분명히 더 풍부한 중년층의 이미지를 복원하기 위한 것이다.

중년층이 연애에 너무 힘을 쓰면 질릴 수 있다.

하지만 이 연극에서 몇 사람의 사랑은 겨울의 뜨거운 차 한 잔과 같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좀 씁쓸했지만, 마지막까지 결과가 없는 것 같다. 기본적으로 BE 이지만 뒷맛은 달콤하고 따뜻합니다.

깃발을 세우고, 장송문과 풍소봉 공연은 큰 놀라움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이 연극의 연기파는 분명히 이 네 가지가 아니다.

이 시리즈는 도시 생활에 대한 풍부한 예시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 드라마의 주제인 집을 사는 것은 관객을 더욱 대입하게 하고 접지기 역할을 더 필요로 하는 것이 분명하다.

조연 중에서 나는 특히 실력이 강한 조연 세 명을 기대한다.

1 위 오연서.

연극배우로 젊었을 때 연극' 유호란' 출연을 여러 차례 초청받아 주은래 총리 등 여러 지도자들의 친절한 접견을 받았다.

2003 년에 은퇴한 후 그녀는 중국 연극의 노희가 되었다. 20 16 설감독의 영화' 베이징이 시애틀에 주는 러브레터' 에 출연해 단숨에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다. 20 17 년 3 1 중국어 영화 금계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노극골이 등장하자마자 연기는 한 글자밖에 되지 않았다.-타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둘째, 야오안영.

중국 오페라에는 익숙한 얼굴이 있습니다. 최근 2 년 만에 3 편의 대극에 출연했다.' 누가 살인자인가' 의 미스터리한 얼굴,' 중국꿈' 의 고풍스러운 얼굴,' 퍼즐' 의 현실얼굴.

이 드라마에서 그는 주인공은 아니지만 그가 만든 캐릭터마다 포인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당시 영화' 청홍' 이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단 대상을 수상했다.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 오택민 역을 맡은 야오안영이 최우수 남자 주인공 후보에 올랐고, 결국 그의 표수는 토미 리 존스에 버금갔다. 이런 오래된 연극골은 중국 희곡 연기의 근간이다.

3 위, 엄효빈도.

뉴욕에서' 베이징인' 에 출연한 곽연 일각이 인기를 얻은 뒤 사업의 절정 때 가정으로 돌아온 이 여배우는 최근 매우 활발하다.

나이가 들면서 시어머니와 어머니의 역할이 많아졌지만 매번 관객들에게 주는 느낌은 달랐다. 만남 시간' 에서 그녀는 자닌의 어머니 영혜 역을 맡았다.

이번에 그녀의 역할이 나타나자마자 밥상과 시댁의 집을 사는 전쟁이었다.

보자마자 연극이 나왔다.

Teng huatao 는 과거 연극에서 지원 역할을 결코 얇지 않았습니다. 이 주요 조연들은 모두 복잡한 가족 갈등에 얽매여 각자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모는 모두 단명해서 누구나 자신의 비밀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

바로 이 오래된 연극골들이 가져온 세부 사항, 인물, 생활, 그리고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작은 점들이 관객들로 하여금 진정으로 자신을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인생은 정말 완벽하지 않다. 모두들 진실하게 살고 있고, 중극도 진실한 착실이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심택' 이' 달팽이' 의 성황을 재현할 수 있을까요?

나는 일단 화타오가 도시 유형으로 돌아가면, 이것은 정말 일치하기 어렵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당시 크리스티나와 합작한' 달팽이',' 계왕과 안나',' 양면 접착제' 가 제비에서 인기를 끌며' 계왕과 안나' 로 백목란상을 수상했다.

그의' 실연 33 일' 은 흥행 다크호스가 되었다.

그의 도시극은 감정이 진지하고 섬세하여 항상 관중의 통점을 찌를 수 있다. 극중 인물은 왕왕 진실하고 믿음직스러워, 설 수 있다.

달팽이' 는 감독 텐화타오 스타일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대도시와 집은 항상 극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고, 각 인물의 희로애락은 현실에 몇 가지 생동감 있는 각주를 더했다.

이번에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주제는 집과 중년의 감정뿐만 아니라 아이의 진학, 가정스트레스, 집값 급등, 어린이 교육 등도 다루고 있다.

이 드라마의 발판은 가정으로 중년 감정, 도시 분투 등 많은 요소들을 포괄한다.

하지만 결국 이야기의 근원은 두 여자의 성장이다.

너무 많은 국산 도시극에 비해, 텐화타오의 연극은 항상 일반인들에게 불꽃을 가득 볼 수 있게 한다.

그의 이야기는 영원히' 일반인' 이라고 하기 때문이다.

"달팽이" 방송, 탱 후아 타오 는 한 마디 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지금 살고 싶습니까, 아니면 30 년 전에 살고 싶습니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에 살기로 선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가 더 논의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현재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사람이 될 것입니까? "

어떤 의미에서' 심거' 는 사실 감독이 12 년 후에 이 질문에 대한 새로운 대답이다.

인간성은 복잡하고 다방면이어서, 생활은 늘 사람을 괴롭게 한다. 우리는 세계에서 유일한 영웅주의를 갖고 싶어 하기 때문에 견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삶의 진실을 보고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합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

이 드라마의 경우 이야기의 끝이 관객을 감동시키는 것은 집이 아니라 집 안의 인물의 운명이다.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역습을 했는지, 우리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것처럼, 이 생에 어떻게 걸어왔는지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사가 말했듯이, "어떤 집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대표합니다." 집은 도시 여성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불안이자 가장 따뜻한 동경이다.

하지만 결국 요점은 사람이 사는 곳이 아니라 마음이 있는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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