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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 소나타의 영화 평가

95 분짜리 영화에서는 대화가 있는 장면이 거의 없다. 80 ~ 90% 의 장면은 모두 조천애자의 독각극이지만, 그녀의 몸짓으로 감정을 표현하며 오르가즘과 기복이 거의 없다. 전형적인 생활인' 감금' 된 대만 성 주부가 생생한 생활 단편으로 드러났다. 그녀의 남편은 줄곧 내지에서 일했지만, 줄곧 그녀에게 연락할 수 없었다. 딸은 커서 집을 떠나 병원에 가서 할머니를 장기간 돌봐야 한다. 병실에서 그녀는 심하게 다치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를 만났다.

소조천 애자가 문을 박차고 나온 장장면은' 광명 소나타 복귀' 의 점정필이라고 할 수 있다. 조천애자를 오랫동안 가두어 둔 문도 여러 가지 기능과 은유를 가지고 있다. 이 문은 이 영화를 위해 * * * 소리가 나는 모든 관객의 삶에서 부딪힐 문이 될 것이다.

물론, 이 전반부에는 대화밖에 없었고, 후반부에는 거의 소리 없는 대만성 문예영화의 주제는 닭고기 수프를 격려하는 것이 아니다. 젊음과 신선한 고기로 가득 찬 영화 시장에 노인들의 부드럽고 날카로운 눈빛을 불어넣었다. 결국' 청춘의 백라이트' 는 지속될 수 없는 순간일 뿐이다. 이른 아침 천애자가 화장을 잘 하고 새 치마를 입고 가는 하이힐을 밟았을 때, 그녀는 즐거운 모험을 기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딸과의 예기치 못한 만남으로 갱년기 여성의 원형으로 되돌아오게 됐다.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낭패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젊음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파악하고 되찾을 수 있는 것은 물질과 외모가 아니라 어떤 감정과 감정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병상에 있는 낯선 남자가 조천애자의 손을 잡고 있을 때, 청춘은 전기처럼 그들을 연결시켰다.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홍콩 뉴스 네트워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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