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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 an 역사 검사 보고서

Xi' an 에 가는 시찰 보고서는 약 2000 자, 급하니 병마용을 청하십시오. 붉은 도자기 인형; 병마용) 은 고분 조각의 한 종류이다. 고대에는 인제를 실시하였는데, 노예는 노예주의 생전의 액세서리였다. 노예가 죽은 후에 노예주와 함께 묻히는 것은 일종의 제사품이다. 병마용은 군대 (병거, 전마, 병사) 모양의 제물로 만들어졌다. 20 12 년 6 월 9 일 진 병마용 제 3 차 고고학 발굴 결과가 발표됐다.

서역역사박물관은 산시 Xi 에 위치한 대형 국가급 종합역사박물관입니다. 1983, 6 월 20 일 대외개방, 199 1. 그것의 건설은 중국 박물관의 새로운 발전 이정표를 상징한다. 산시 역사박물관은 풍부한 문화재 소장품으로 산시 역사와 문화와 중국 고대 문명을 전시하는 전당이 되어' 고도 명주, 중화 보물 창고' 로 불린다. Xi' an 박물관은 산시 () 성 Xi 남문 밖 우의서로 () 에 위치하고 있다. 문화재전시구, 기러기 타워, 건복사를 핵심으로 한 역사 관광지와 원림유람구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ian 박물관 총 투자 2 억 2 천만 위안 (국가 투자 2000 만원, xian * * * 투자 거의 2 억원) 은 245 무 () 를 차지하고 있다. 2007 년 5 월 8 일, xian 박물관은 공식적으로 외부에 개방되었습니다. Xi 안 박물관은 국내 박물관 (소) 에서 독보적이며 원림 같은 고탑 유적지와 고도 Xi 의 근대사 박물관으로 유명하다. 2065438 년 3 월 3 1 일, xian 박물관은 공식적으로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되었습니다. 관광객은 어떤 신분증으로도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Xi' an 박물관은 유명한 당나라 건축과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인 작은 기러기 탑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문화재감상, 여행, 종합서비스 3 대 기능구 디자인에 따라 박물관, 고적, 도시공원이 일체화된 역사 문화 레저 장소를 형성한다.

Xi 교통대학은 교육부 직속 전국 중점 대학이자 중국 최초의 고등 학부 중 하나이다. 그 전신은 남양공학으로 상해에 설립되었고, 1896 에 설립되었습니다. 192 1 교통대학으로 이름 변경, 1956 국무부는 교통대학을 Xi 안으로 이전하기로 했다. 1959 는 Xi 교통대학으로 명명되어 전국 중점 대학으로 등재되었다. 국가' 265438+' 에 진출한 최초의 Xi 교대는 구교연맹 회원 (C9 는 2+7 고교, 국제적으로 중국 아이비리그 학교라고 불림), 1 1 11프로그램 멤버이기도 하다.

해주는 관공의 고향으로 관제묘를 상당히 일찍 지었다. 관련 비문에 따르면, 일찍이 새벽에 해주 관제묘는 이미 건설되었다. 송원에서 명청에 이르기까지 사회 각계에서 관공을 미화하고 신화하고 신화화하는 물결이 고조되면서 해주 관제묘는 여러 차례 대규모 수리, 개조 및 확장을 진행했다. 청말, 이 절은 여러 차례 불이 나서 피해가 막심했지만 민국에서는 또 수선 재건을 진행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사람들은 해주 관제묘의 고건축군에 대해 매우 중시하여, 이를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에 포함시켜 보호할 뿐만 아니라, 여러 차례 지출하여 그 묘를 수리하고 보수하여, 기본적으로 원래의 역사적 면모를 회복하였다.

현재 해주 관제묘의 총면적은 73000 제곱미터에 달하며 국내외 수많은 관제묘 중 가장 크다. 절 안의 여러 건물은 북조남으로 남북중축선을 따라 네 부분으로 나뉜다. 중축선 남단은' 결의원' 으로, 유, 관, 장도원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원내 고목삼천, 산천이 서로 의지하고, 결의방, 군자정, 삼의각 등 주체 건물이 있어, 늘 사람을 도원 결의라는 아름다운 전설에 잠기게 한다. 중축선 북단의 주묘는 거대한 건축 군락으로, 단원이 많고 층층이 발전한다. 주로 유리룡벽, 단문, 오문, 어서집, 충녕당, 칼집, 인방, 춘추방, 수많은 방앗간으로 구성되어 관공을 제사하는 주요 장소이다. 주묘 안의 주체건물은 규모가 크고 기세가 비범하며, 양화동을 조각하고, 장엄하고 엄숙하며, 현장에 임하여 관공에 숙연하지 않을 수 없다. 중축선 남단의 동쪽에는' 만대가 기대하는' 석패방이 있고, 중축선 남단의 서쪽에는' 위진 화하' 의 나무패방이 있다. 이 두 개의 웅장한 패루는 관공과 관공문화가 중국 고대 역사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세계에 보여 주어 감탄할 만하다. 중축선 북단의 동서 양쪽에는 기본적으로 대칭인 주묘 부속건물이 있는데, 예를 들면 추파사, 장수궁, 숭성사 등이 있다. 이 부속 건물들은 주묘와 마찬가지로 장엄하고 숙연한 분위기에 휩싸여 있지만, 관공의 생애와 인생 경험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그에 대한 숭배와 경모를 넓히고 강화하는 데 대체 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해주 관제묘는 역사가 유구하고 규모가 크고 기세가 비범한 것으로 중국과 외국에 유명하다.

Xi 안동가, 조사보고, 작문 Xi 안, 역사문화명성.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많은 명승고적이 모두 여기에 자리잡고 있다. "세계에서 8 번째로 큰 기적" 테라코타 전사가 있습니다. 우아한 환경 xingqing 궁전; 여산, 관중 8 경 중 하나인' 여산 야경' 입니다. 그리고 나는 기러기 탑에 특히 관심이 있다.

오늘 나는 건복사의 기러기 탑을 참관하는 특권을 누렸다. 기러기 탑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Xi 시 우의서로 동단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문명 원년에 황제 이단은 아버지 고종이 죽은 후 그것을 축복전으로 지었다.

무측천은 원년에' 건복전' 을 개명했다. 건복사는 당대의 중요한 불경 번역지 중의 하나이다.

건복사가 있는 화카이 광장 남쪽, 안인광장 부도원 안에는 당중종경륭년, 15 층 불탑이 세워졌다. 제주기러기탑보다 작기 때문에, 별명이 작은 기러기탑은 당대의 고도 장안이 지금까지 보존한 두 가지 중요한 표지 중 하나이다.

기러기 탑은 기러기 탑이 크지는 않지만 이곳의 환경은 조용하고 아름다우며 고성 특유의 정취를 지니고 있다. 원래 15, 높이 약 45 미터, 기존 13, 높이 약 43.3 미터.

그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각 층의 남북 양쪽에 반원형 아치가 있고 탑 안에는 나무사다리가 있어 관광객들이 위에서 Xi 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탑의 각 층마다 처마가 있고, 남북은 각각 문을 연다. 탑은 아래에서 위로 수축하고, 각 층은 차례로 수축하며, 올라갈수록 작아진다. 모든 윤곽은 매력적이고 편안한 원추형으로 모양이 아름답고 비율이 균일합니다.

기러기 탑은 빈 벽돌 구조로 처마가 촘촘하고 탑 벽에는 기둥이 없다. 각 벽돌 층에는 처마가 있고, 처마는 벽돌과 겹치고, 그 사이에는 마름모니가 있다. 이 탑은 조형이 아름답고, 풍격이 독특하며, 구조가 견고하여 우리나라 당대의 우수한 건축 예술 유산이다.

Xi 안동가, 조사보고, 작문 Xi 안, 역사문화명성.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많은 명승고적이 모두 여기에 자리잡고 있다. "세계에서 8 번째로 큰 기적" 테라코타 전사가 있습니다. 우아한 환경 xingqing 궁전; 여산, 관중 8 경 중 하나인' 여산 야경' 입니다. 그리고 나는 기러기 탑에 특히 관심이 있다. 오늘 나는 건복사의 기러기 탑을 참관하는 특권을 누렸다.

기러기 탑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Xi 시 우의서로 동단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문명 원년에 황제 이단은 아버지 고종이 죽은 후 그것을 축복전으로 지었다. 무측천은 원년에' 건복전' 을 개명했다. 건복사는 당대의 중요한 불경 번역지 중의 하나이다. 건복사가 있는 화카이 광장 남쪽, 안인광장 부도원 안에는 당중종경륭년, 15 층 불탑이 세워졌다. 제주기러기탑보다 작기 때문에, 별명이 작은 기러기탑은 당대의 고도 장안이 지금까지 보존한 두 가지 중요한 표지 중 하나이다. 기러기 탑은 기러기 탑이 크지는 않지만 이곳의 환경은 조용하고 아름다우며 고성 특유의 정취를 지니고 있다. 원래 15, 높이 약 45 미터, 기존 13, 높이 약 43.3 미터. 그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각 층의 남북 양쪽에 반원형 아치가 있고 탑 안에는 나무사다리가 있어 관광객들이 위에서 Xi 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탑의 각 층마다 처마가 있고, 남북은 각각 문을 연다. 탑은 아래에서 위로 수축하고, 각 층은 차례로 수축하며, 올라갈수록 작아진다. 모든 윤곽은 매력적이고 편안한 원추형으로 모양이 아름답고 비율이 균일합니다. 기러기 탑은 빈 벽돌 구조로 처마가 촘촘하고 탑 벽에는 기둥이 없다. 각 벽돌 층에는 처마가 있고, 처마는 벽돌과 겹치고, 그 사이에는 마름모니가 있다. 이 탑은 조형이 아름답고, 풍격이 독특하며, 구조가 견고하여 우리나라 당대의 우수한 건축 예술 유산이다.

역사 조사 보고서는 무엇을 써야 합니까? 지역 명승고적 고적 고찰 보고서 요약 개보는 화이하 유역의 명주로 역사가 유구하며 문화가 찬란하다.

많은 고대 영웅들이 여기에 발자국을 남겼고, 많은 아름다운 이야기가 화이하에 퍼졌다. 하지만 이제 영웅의 발자취는 지워졌고, 아름다운 이야기는 잊혀졌다.

화이 하천 자녀로서 우리는 고향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그것을 홍보하고, 다시 빛나게 하고, 텅스텐의 비약에 기여할 책임이 있다. 키워드: Bengbu 역사 문화 1. 고찰목적: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회하 유역의 명주로, 중원지에 속하며, 남북과 동서를 연결하는 허브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텅스텐은 비록 신흥 도시이지만, 이 땅은 유구한 역사와 깊은 문화적 내면을 가지고 있다. 우리 고향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후세 사람들이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그녀가 벼랑의 빠른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조사를 진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학생, 중학생, 중학생, 중학생)

둘째, 조사 방법: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대량의 자료를 열람할 뿐만 아니라, 현장 답사도 진행했다. 연구 초기에 우리는 도서관, 인터넷 등을 통해 초보적으로 텅스텐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알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우왕궁, 개하동, 백주천, 당학묘, 명황성, 명황릉과 같은 몇 곳의 대표적인 역사적 유적을 비교적 심도 있게 답사했다. 3. 조사과정: 1. 1 단계 (200 1 10 월): 도서관에서 문헌을 찾아본다.

예를 들면: 중국문화대사전, 중국대백과 사회학, 안후이풍경, 안북풍경.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다.

관련 사이트: 역사박물관 (//). Bta.

。 /travel/).

검열을 통해 지역 역사문화의 기원과 발전에 관한 정보를 초보적으로 파악해 추가 조사 연구에 실마리를 제공했다. 2. 2 단계 (200111-2002 년 2 월

중점 시찰 대상: ① 우궁 ② 화이트 ruquan, bianhe 동굴 (와이 비전 산); ③ 당나라 크레인 무덤 (벵부 동부 교외 zilong 호수); ④ 명나라 zhong 황성과 명나라 황릉 (봉양현); 3. 3 단계 (2002 년 2 월): 자료 및 사진 선별, 정리, 성과 요약, 논문 작성. 예비 연구 결과: 텅스텐은 화이 하천 유역의 새로운 도시이다.

처음엔 작은 어촌이었는데 홍합이 많이 나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고서에 구름이 있다. 이곳은 초기 조상들이' 구슬을 채취하여 번식하는' 땅이다. 청말까지는 봉양현 서북의 작은 마을로 발전하지 못했다.

단 100 여 년 만에 오늘의 텅스텐은 안후이 중부의 중요한 도시와 조국의 중요한 철도 허브로 발전하여 조국의 현대화 건설에 묵묵히 기여하였다. 부시의 역사는 길지 않지만, 이 지역은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다.

중국 역사상 원시 사회 말기의 우우 () 에서 명나라 개국황제 주원장 () 에 이르기까지 모두 여기에 발자국을 남겼고, 여기에 많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남겼다. 우치수 () 는 세 번이나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 주원장의 거친 경험, 창업의 어려움; 우리는 역사에 대한 숭상심을 품고 역사의 맥박을 느끼며 조사를 시작했다. 1. 우궁 우궁은 텅스텐과 회원의 접경, 토산 위에 위치하여 우치수혜민의 위대한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도산 해발 337. 2 미터, 화이강과 형산을 사이에 두고 유하가 도산석녀와 제후를 맞이하는 곳이자 하조 1 세대 황제의 출생지라고 전해진다.

도산고는 도산석이라고 불리는데, 대우가' 세 집 방문' 을 하지 않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도아산과 경아산은 원래 하나였다고 한다. 우 () 는 물을 다스릴 때 산을 쪼개고, 하천을 준설하고, 협곡을 형성하고, 그것을 갈라놓았다. 오늘날, 두 산 사이에는 아직도 단메이유의 흔적이 남아 있다.

토산 산꼭대기에 왕우묘가 하나 있는데, 당대 전에 세워졌다. 절에는 왕우청과 제목청이 있습니다.

양쪽의 사랑방에는 역대 세워진 비문이 진열되어 있다. 마당에 고대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천둥에 화상을 입었다. 나무에 복숭아나무 두 그루가 자라는 것은 정말 기적이다. "나무 속의 나무" 라고 불리는데, 시 짱 () 가 있다. "산 밖은 그림 산과 같고, 나무 속은 해를 모른다."

전서남에 석두 한 조각이 서 있어 위험에 앉아 있는 여자처럼 보인다. 그것은 제목석이라고 불리며, 왕미석이라고도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우는 일년 내내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아내 도산석 (제목장식) 이 높은 곳에 올라, 그리움의 정이 언표에 넘쳐 석두 () 로 변했다.

산에는 성천, 영천, 집서센다이, 누선석 등의 명소도 있다. 산기슭에는 혜촌, 방봉묘 등의 유적이 있다.

문인 조비, 류종원, 수시, 소철, 구양수, 황정견, 메이, 송영 등. 모두 이곳에 와서 시를 많이 남겼다. 매년 음력 3 월 28 일, 우샤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현지에서는 성대한 묘회를 열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2. 청하동 () 은 포박암 (), 보옥암 () 이라고도 불리며, 회원현 경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 () 때 추 () 와 헌옥 () 이 은거했고, 당대의 시인 이백 () 은 "옥을 추 () 에 데려오고, 풍의는 이미 들었다" 고 한다.

"좋은 보물은 결국 버리고, 삼왕은 쓸모가 없다." 라는 이 시가 이 점을 불렀다. 동굴이 거대한 암석으로 덮여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우연의 일치이다.

이 동굴은 한 채의 집이 그렇게 넓어서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암벽에' 나청석 장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더위는 침범하지 않고 겨울은 봄처럼 따뜻하다. 옛사람들은' 백벽련성 무쌍, 고동 청소라에 오래된 문제가 있다' 는 시구가 있었다.

동굴 입구에는 정자가 하나 있는데, 편지 "포박암" 은 명나라 만년 동안 지어졌다. 13. 백유천 백유천, 일명 백거북천으로, 회원현 남부 경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전설의 샘에 흰거북이가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송원 시대, 소동파는 아들을 데리고 이곳을 여행할 때 샘물이 젖처럼 희고, 시종 무궁무진한 것을 보고 무진장했다. 물이 가득 차서 넘치지 않아 이상하다. 천하 제 7 천' 으로 불리며' 산천이 수려하고, 초강물이 맑다',' 거북샘이 나무가 무성하고, 유못이 넘쳐난다' 등의 시구를 남겼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백여천으로 개명했다. 수질분석에 따르면 샘물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표면 장력이 커서 컵을 가득 채워도 넘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샘물의 왼쪽에는 아카시아 건물이 하나 있다. 간판은 곽말로의 서예로, 건물 내벽에는 역대 유명 인사들이 쓴 대련이 박혀 있다. 샘의 오른쪽에는 신해혁명 황화강 72 열사 중 화이원적 열사 송옥림, 정량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쌍열사당이 있다.

절의 측면에는 반산정이라는 정자가 하나 있다. 백록천은' 유천공원' 으로 개조되어 텅스텐의 주요 명소 중 하나가 되었다.

수프와 무덤.

지명조사 보고서는 초등학생에게 400 자 이상 써 달라고 급히 요청했다! ! ! ! ! ! ! ! ! ! ! ! 위치: 탕옌 도로 당나라 벽 사이트 공원

출처: 데이터 검색, 현장 조사.

보고서 내용:

당 장안시 성벽 유적지공원은 Xi 시 고신구 탕옌 도로와 풍환남로 사이의 띠 녹지에 위치해 있으며 남북은 길이가 약 3.7km 이고 동서폭은 약120m 입니다. 역사적으로, 이 당성 벽에는 성문인 연평문이 하나 있다. 성벽 유적지의 지표 건물은 이미 사라졌고, 약 0.6 m-1.4 m 깊이의 달구질 토벽만 남아 있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한다.

당대의 장안성은 웅장하고 규모가 크며, 이 일대는 당대의 장안시 성벽 유적지이다. 공원은 성벽 유적지를 경계로 기존 수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녹화와 포장 수법을 통해 공원을' 도시 내' 와' 도시 밖' 으로 나누고' 도시 내' 의 규칙적인 질서와' 도시 밖' 의 자연스러운 재미를 강조하며 성벽, 해자, 성문, 골목을 재건했다 밖에서 안쪽으로 해자, 성벽, 순성로, 이방이 차례로 있다.

여기는 한적하고 야취가 가득한 돌길이 있고, 한편으로는 울창한 숲이다.

용등상운

전설의 용은 비바람을 부를 수 있고, 줄곧 권위나 힘을 대표하고 있으며, 그 신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네가 천하를 관장하는 것을 보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포길상문

보화는 당대의 장식 도안 중의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한 송이의 꽃을 주체로 하고, 중간에 다른 모양의 다른 꽃과 잎을 상감한다. 그것은' 포화선' 과' 포화화'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행복과 상서로움을 의미한다.

겨울의 세 파트너/친구-소나무

소나무 숲 속에는 천 그루의 만나무 배꽃이 있어, 아름답기 그지없다.

성벽 유적지에 공원을 짓는 것은 정말 개척적이다. 나는 정말 사람의 지혜에 탄복한다!

기러기탑 관찰 보고서에 따르면 약 500 자 기러기탑은 산시 () 성 Xi 시 남교 지안시에 위치해 있다. 중국의 유명한 고대 건물로 고대 수도 Xi 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현석 엑소시스트가 인도 (고천주) 에서 돌아온 후 번역과 장경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인도 기러기 탑을 모방하기 때문에 기러기 탑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장안 건복사에 더 작은 기러기 탑을 지었다. 이를 구별하기 위해 자은사 보탑을 기러기탑이라고 부르고 건복사 보탑을 작은 기러기탑이라고 부르며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기러기 탑의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약 45 미터 정사각형, 높이 5 미터 플랫폼 위에 세워졌다.

이 탑은 7 층, 밑단 길이 25 미터, 바닥에서 탑 꼭대기까지의 높이는 64 미터이다. 탑의 몸은 벽돌로 쌓았고, 지면 벽돌 틈새는 견고하고 비정상적이다.

탑에는 계단이 있어 나선형으로 올라갈 수 있다. 각 층의 사면에는 난간을 통해 내려다볼 수 있는 아치형 매표문이 있다.

장안이 한눈에 들어온다. 탑 밑에는 석문이 둘러싸여 있고, 탑 돛대에는 정교한 선 조각 불상이 있어 당대의 대화가가 엄히 전해 내려온 것이다.

타남문 양쪽의 벽돌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각각 초당 4 대 서예가 중 하나인 추 수양이 쓴' 당 삼장서' 와' 당 삼장서' 가 있다. 당나라 말년 이후 사원은 여러 차례 방화를 당했고, 절은 불타 버렸고, 기러기 탑만 우뚝 솟아 고립되었다.

한편 기러기 탑은 당고종 영휘에 3 년 동안 건설되었다. 그것은 자은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은사탑이라고도 불린다. 자은사는 당정관 22 년 (648) 태자 이지가 모문덕황후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기러기 탑은 처음 지을 때 5 층, 벽돌면 토심이 있었다. 나중에 무너져 10 층을 재건했다. 당대의 무측천장안 시대 (70 1-704) 는 정자식 청벽돌탑으로 개조되어 총 7 층으로,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타키와 탑신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키변은 길이가 48 미터, 높이가 4.2 미터이며, 그 위에는 탑신, 변변 길이는 25 미터, 높이는 59.9 미터이다. 타키와 타워의 높이는 64. 1 미터입니다.

탑의 각 벽은 벽돌 편주와 벽걸이로, 기둥의 윗부분에는 큰 통이 있고, 각 층 가운데에는 벽돌권 문이 열려 있다. 탑 안의 평면도 정사각형으로 각 층마다 층이 있다. 에스컬레이터 한 대가 나선형으로 설치되어 탑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명대는 탑 밖에 두꺼운 벽돌을 깔았는데, 벽돌은 솔기가 있어 매우 견고하다. 기러기 탑이 처음 세워졌을 때, 5 층 정사각형 탑, 벽돌면, 핵심이었다. 이후 7 층 방정식으로, 당조 때는 10 층으로 바뀌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당타는 또 벽돌면을 늘렸다.

현재 탑은 높이가 64 미터이고, 각 층은 모조 목재 구조이다. 밑상인방 위에는 정교한 선 조각 불상이 있고, 시몬 상인방은 아미타불상이며, 으리으리한 대전으로 새겨져 있다. 타디남문 벽돌에는' 당삼장서' 와' 당삼장서' 라는 두 개의 비석이 박혀 있는데, 모두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추 수량소의 책으로, 글씨체가 섬세하여 당대의 두 개의 유명한 비석이다.

석문 상인방의 서쪽에는 당대에 조각한 건축 도안과 불상을 그린 선이 있다. 화면 배치가 치밀하고 선이 두껍고 매끄럽다. 당대의 유명한 화가인 얼굴과 고승위지연이가 지은 것으로 전해지는 것은 중국 고대 건축물을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기러기 탑은 당대의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많은 문인 묵객 비문이 있어서 명청시대에만 200 여 개의 비문이 있다.

오늘날 기러기 탑은 여전히 고대 도시 Xi' an 의 랜드마크이자 중국과 외국의 명승지로 유명하다. 국무원은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6 1 으로 공포했다.

고성 남교 기러기탑로 남단의 지앙지에는 고풍스럽고 웅장한 기러기 탑이 우뚝 솟아 있다. 그것은 Xi 에서 가장 유명한 고탑으로 고대 도시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Xi' an 로고의 중심에는 이 웅장하고 유명한 당대의 고탑이 그려져 있다. 기러기 탑은' 자은사 기러기 탑' 이라고 불리며 기원 652 년에 건립되었다. 정자식 벽돌 보탑은 벽돌을 갈아서 용접하여 만든 것이다. 벽돌담에 프리즘이 진열되어 있어, 벽을 뚜렷이 베이로 나눌 수 있다. 중국 특유의 전통 건축 예술 스타일입니다.

사료에 따르면 자희전은 당고종 이지가 모문덕황후를 위해 복을 기원한 것이다. 북림대명궁 한원전은 곡강지, 살구원, 악유원 명승지로 둘러싸여 풍경이 수려하다. 기러기탑은 지안사 최초의 주지현석 법사가 인도에서 돌아와 산스크리트어 전적과 불교 문화재를 대량으로 가져왔다. 이 보물들을 모시고 보관하기 위해, 그는 직접 공사를 설계하고 지도했다.

현장은' 삼장법사' 로 존칭되어 81 난서천취경을 배제한 적이 있다. 당고종과 당태종은 직접' 당삼장서문비' 와' 당삼장서문비' 를 썼다.

기러기 탑은 높이 64.5 17 미터, 밑단 길이 25 미터인 정자식 벽돌탑입니다. 탑은 네모난 피라미드형으로 네모난 벽돌 플랫폼 위에 위치해 있으며, 바닥 면적은 42.5*48.5 미터, 높이는 4.2 미터이다. 청벽돌로 쌓은 탑은 벽돌을 갈아서 엮어 만든 것으로, 구조가 정연하다. 외관은 모조 목재 구조를 채택하고, 치수는 아래에서 위로 비례적으로 감소한다. 탑에는 나선형 나무 사다리가 한 대 있다. 각 층의 양쪽에 아치형 매표문이 있어 난간을 통해 내려다볼 수 있다.

전체 건물은 기세가 웅장하고, 장엄하며, 조형이 고풍스럽고, 비율이 적당하며, 당대의 건축예술의 걸작이다. 당대의 많은 유명한 시인들이 기러기 탑에 올라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좋은 문장을 남겼다. 예를 들면 두보의' 높은 기준이 하늘을 지나고, 큰 바람이 멈추지 않는다' 는 것이다. 제 8 장의' 이상한 새가 땅을 날고, 허공에서 자경어' 등등.

특히, 중심점 인삼 \ "gaoshi, Ji' an 에 눈 가지 와 함께 \"; "보탑, 갑자기 땅에서 올라가 천국의 궁전에 이르렀다. 등반, 우리는 이미 우리 뒤의 세계를 떠난 것 같다. 기지는 비어 있다. 그것은 성지 위에 군림하여, 정신적인 노고에 의해서만 건설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이 하늘을 방해하고, 그 7 층은 회색 구름을 자른다.

새들은 우리의 시선 밖으로 날아가 바람을 내려다보았다. 산맥은 동쪽을 향해 함께 운행하는 것이 마치 동쪽을 향하는 것 같다. 멀리 푸른 아카시아 나무가 넓은 길을 돋보이게 하고, 관공 그는 영롱하다. 가을의 색깔은 서쪽에서 나와 도시를 가로질러 전진한다.

북방에는 다섯 개의 묘지가 있는데, 영원히 이슬풀 아래에 고요하다. 인생의 최종 의미를 아는 자는 숙종으로 등극한다. 이제부터는 관모를 한쪽에 두고 영원한 길을 찾는 것이 유일한 행복이다.

시인의 기세가 웅장한 묘사와 철리가 풍부한 감탄은 늘 사람들이 탑에 오를 때의 노래를 불러일으킨다. 일찍이 당중종 신룡의 해에 기러기 탑의 칭호는 이미 일종의 풍습을 형성했다.

각각의 새로운 진사생은 먼저 곡강 () 에서 흥원 () 의 잔치를 하고 기러기 탑 () 에 올라 기념으로 남겨 두었다. 스물일곱 살의 백거이는 수재가 되어' 열일곱 명 중 자은탑 막내' 라는 시구를 썼다. 유창보다 호매한 제목은 "그리고 춘선승순찰, 살구원 선연 곡강두" 입니다. 자밀분벽제선, 류색소 불옥루', 기러기와 승선의 칭호를 함께 올려 봄바람의 기쁨이 충만하고 기러기 탑의 칭호를 막대한 영예로 여기고 있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나중에 기러기 탑은' 탑원 작은 뜰의 벽은 모두 향청제로 쓰여졌다' 는 광경이 형성되었지만, 유감스럽게도 송신종 북부의 큰 화재로 귀중한 문필 벽이 파괴되었다. 진지에서는 사람들이 자연스럽다.

역사 조사 보고서 풍선은 황제가 천하에 명령을 받고 예의를 갖추었다고 말했다.

춘추부터 전국시대까지 기원한 것은 당시 제 () 루 () 의 유생 () 이 적응하고 통일을 패하기 위해 내놓은 제사식이었다. 그들은 태산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이라고 생각하는데, 세계에서 가장 높은 황제는 이 가장 높은 산에 가서 가장 높은 신을 모시러 가야 한다.

바람은 제천이고, 선은 신을 숭배하는 것이다. 태산 봉선은 황제에게 천정의 인정을 받아 자신이 천자라는 신성한 의미를 증명하였다.

폐경식은 이미 태산 특유의 고대 예절이 되었으며 태산 숭배와 신앙의 중요한 부분을 이루고 있다. 이런 예의의 집행자는 역대 황제이기 때문에,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영향이 심오하여 전설의 고대사에서 송나라 황제가 원시 사회와 봉건 사회를 관통하는 예절 전통을 형성하였다.

이전의 모든 태산 제사는 고대에 태산에 대한 숭배에서 기원했다. "사기" 와 "폐경" 에는 옛날 72 제배 태산의 기록이 있다.

태산에 올라 폐경식을 거행하는 것은 국가의 부강과 세계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져 역대 제왕이 추구하는 성사가 되었다. 사료에 따르면 진나라에서 청나라까지 2000 여 년 동안 진시황, 한무제, 당고종, 당현종, 송신종, 청강희, 건륭 등 12 명의 황제가 태산 참선까지 이어졌다. 역대 제왕은 태산에 대한 선정과 숭배를 통해 자신의 황권과 국위를 확립하고 태산은 국가 제사 제단의 상징이 되었다.

진나라가 중국을 통일한 후, 시황제는 28 년 (기원전 2 19 년) 동순에서 먼저 산제사, 각석, 진의 공적을 칭송하였다. 동시에, 제나라, 루 유교 테스트 선 에티켓 을 소집, 각 유교 는 서로 다른 진술 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황제는 스스로 예제를 세우고 산길을 보수하며 태산의 날부터 등산을 했다. 등봉대전은 대정에서 거행되고, 스송덕립.

태산의 그림자가 산을 내려온 후부터 선례는 푸량산으로 내려갔다. 진시황이 태산을 봉할 때 제사의 의식과 의식은 비밀이었다.

한무제 원년 3 월 (기원전 1 10), 한무제는 대신을 이끌고 동유태산을 이끌고 사람을 대립비석에 보냈다. 그 후, 나는 동쪽의 해상 순찰에 갔다.

4 월, 나는 태산으로 돌아가 자신의 폐경식을 했다: 푸량산 강당의' 지주' 신에게; 나중에 제사식을 거행하여 산기슭 동쪽에 제단을 하나 지었는데, 높이가 9 피트이고 아래에 옥서가 묻혀 있었다. 의식이 끝난 뒤 양무제는 차 속 하인 후등태와 단둘이 서서 의식을 진행했다. 다음 날, 은을 덮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예의에 따라 산둥 북쪽 기슭의 선대산이 숙연하게 느껴졌다. 봉선 후 한무제는 신하들의 인사를 받고 국호를 원풍으로 바꾸고 태산 앞만, 보두군이 태산을 숭배하고 고군을 봉했다.

원풍 4 년 (기원전 107 년) 겨울, 무제 남순찰. 이듬해 (원풍 5 년, 기원전 106 년) 봄은 태산으로 돌아가고, 4 월에는 사찰을 봉한다.

태삼삼 년 (기원전 102 년) 정월, 양무제 동순해. 4 월에 나도 태산에 가서 세 번째 선수를 거행했다.

천한 3 년 (기원전 98 년) 3 월, 무제는 태산에 가서 네 번째 선정을 거행했다. 태사 4 년 (기원전 93 년) 3 월 무제가 태산에 올라 다섯 번째 선정을 거행했다.

정화사년 (기원전 89 년) 3 월 양무제는 대정에서 태산으로 돌아와 여섯 번째 선정을 거행했다. 한광무제는 32 년 (기원 56 년), 2 월 12 일, 광무제는 신하를 이끌고 고단풍에 가서 1500 여 명의 하인을 파견하여 산길을 보수하고, 3000 여 명을 타고 등봉대에서 기초를 다졌다.

15 일부터 재계를 시작하고 22 일 태국 산둥 남부에서 땔감을 제사합니다. 의식이 끝난 후 전차를 타고 등산을 하고, 대정에서 잠시 쉬었다가 옷을 갈아입고 봉례를 했다.

25 일 그는 푸량산에서 타석하여 국호를 건무중원으로 바꾸었다. 당고종 봉선린드는 2 년 10 월 (665 년), 황제 고종이 문무백관과 그 거수들을 이끌고 제사로 갔고, 무후는 국내외 시녀를 이끌었다. 봉선교두는 터키, 우탄, 페르시아, 천추, 일본, 신라, 백제, 북한의 사신, 추장과 함께 수백 리를 여행했다.

12 월에 그들은 태산 기슭에 모여 산남 사리에 돔 모양의 제사단을 만들어 오색토로 장식하여' 풍사단'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산꼭대기에 제단을 쌓고, 너비가 5 피트, 높이가 9 피트, 사면에' 등봉단'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뱀의 수산에 팔각형 제단을 하나 건설하여' 하선단'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듬해 2 월, 고종 황제는 먼저 산기슭에서 "제단을 봉한다" 고 하늘에 제사를 지냈다. 다음 날, "Dengfeng 제단" 에 daiding, 봉인 옥 정책; 셋째 날, 그는 뱀의 수산에 가서 대지의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고종흥 초제 이후 제단에 올라 사후에 모시다.

폐막식 후 그는 순례 제단에서 장관들의 환영을 받았고, 세 개의 기념비, 즉 등봉, 강선, 순례를 세웠다. 단명' 무용학대', 등봉명' 만세대', 강선단명' 운대왕', 경봉현으로 바뀌었다. 개원 13 년 (725 년) 10 월 당현종은 수백 명의 관원, 귀족, 외국 사절을 이끌고 태산 동선으로 갔다.

봉선의 의식은 건봉사제를 따른다. 선봉이 끝난 후 태산은' 천제왕' 으로 봉쇄되고, 예치가는 3 등이다. 현종은 직접' 세트 태산명' 이라는 책을 쓰고, 대관봉에서 거행하고, 중서령인 장석에게' 단송' 을 집필하게 하고, 중원하인 야오간 () 이' 사직단 송송' 을 집필하고, 의부 상서 소상 () 이' 순례단 송송' 을 집덕에서 열게 했다.

당현종 옥접문: 당태종의 아들이 있는데, 그는 감히 하늘의 신에게: 시립, 천계, 성세 대지. 고조 () 와 태종 () 은 명령을 받들어 서 있고, 고종 () 은 승중 () 하고, 육합 () 은 흥성하였다.

중종소부, 후계자는 미정이다. 신의 가호가 하루빨리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진희가 무공에 충실하고 밑바닥에 어려움이 있으니 성부를 밀어주십시오.

공성 대보, 10 년. 만약 네가 신의 의지를 존중한다면, 온 세상이 성찬할 것이다.

대악에게 제사를 지내며 하늘에 감사하다. 자녀와 손자가 복이 있다.

당현종선사 첫 옥서: 개원 13 년, 연추. 11 월 신묘정월 11 일에 황제의 아들 롱키가 감히 황제에게 말했다. 황제의 아들이 그의 이름을 지켜준 것은 행운이었다. 그는 사람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그는 감히 회복하지 못했다. 라쿤원의 장정신, 주석의 풍경, 일반인의 수양은 줄곧 결실을 맺었다.

전시회를 열 때 나는 순시하고 나의 공덕을 보고할 것이다. 나는 옥, 경사, 제사, 번화함, 범속품을 공경하며, 이 선물을 준비하여 나의 성의를 드러낸다. 종서의 진정한 황제는 하느님을 관장하는 대성인이다.

상의. 송신종 봉선 대중상부 원년 (1008) 10 월 송신종은 변경에서 출발해 천군만마를 타고 동쪽으로 태산에 임했다.

간풍현을 풍복현으로 바꾸다. 태산은 "천제인 성제" 로 봉직되었다. 태산의 여신은' 선녀와 옥녀 피샤 원준' 이라고 불린다. 태산 정상의 당절벽 동쪽에는' 사천추 서쌍성공덕' 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다. 자오 왕단 은 \ "제단 찬송 \" 을 쓰고, 왕 qinruo 는 \ "사직 제 1 단 찬송 \" 을 쓰고, 첸 yaozuo 는 \ "순례 제단 찬송 \" 을 썼다. 이 세 사람은 모두 산기슭에 서 있다.

현재 왕단의' 단송' 만 대묘의 뜰에 보존되어 있다. 송신종 옥접문: 송나라의 아들, 황제의 아들, 누가 감히 하늘의 신에게 알려줄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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