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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정보 기술의 묘수

유치원 정보 기술의 묘수

유치원 정보기술에 무슨 비결이 있는지 아세요? 많은 사람들이 유치원 정보기술인 멀티미디어 기술에 대해 혼란스러워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너를 위해 유치원 정보기술 노하우에 관한 자료를 수집했다. 이제 우리가 함께 살펴보자, 네가 문제를 순조롭게 해결하고 자아를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유치원 교사가 코스웨어를 만들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1. 코스웨어 내용은 교육 사상을 반영하고 교육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코스웨어의 모든 부분은 교육 내용을 중심으로 설계되고 조정되어야 하며, 모든 지식 포인트는 화면 내용에 합리적으로 배치되어야 하며, 교육 내용은 풍부하고 유연하며 교육적이어야 합니다.

2, 코스웨어 제작은 보조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멀티미디어를 사용하는 목적은 교육 서비스를 위해 교육의 질과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다. 따라서 통합에서는 교육 목표에 복종하고 유아의 요구에 순응하고 따라야 한다. 멀티미디어는 교육에서 중점적이고 난점을 돌파하는 면에서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교사의 계발, 지도, 아이의 실천, 창조를 대신할 수는 없다. 어떤 선생님들은 또한 아이들의 토론과 체험을 디자인하여 소프트웨어에 전시해야 한다. 매우 시끌벅적해 보이지만, 사실 아이들은 자발적으로 생각하고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아이를 화면에 의존하게 한다. 따라서 반드시 선생님의 지도와 아이의 조작을 견지하고 멀티미디어를 보완해야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코스웨어는 아이들의 관점에서 만들어야합니다.

교사는 코스웨어를 제작하고 선택할 때 다양한 수준의 아이들의 지능 발달 수준, 인지 활동의 특징, 개인의 심리적 특징을 고려하여 각 어린이가 발전할 수 있도록 적절한 맞춤형 교육 조치를 마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정교한 인터페이스, 재미, 명쾌함, 생동감, 크고 또렷한 이미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짧고, 간결하며, 소프트웨어에서 디자인한 그래픽 기능을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는 작은 클래스 코스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애니메이션"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다. 큰 학급의 코스웨어는 실무성이 강하고 지식성이 강하며 상상력이 많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데모 교육을 통해 텍스트, 그래픽, 사운드, 애니메이션 등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전방위적으로 입체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면 집단활동이 전달하는 정보의 양을 늘릴 수 있고, 아이들이 동시에 다양한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아이들이 철저히 배우고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게 한다. 더 중요한 것은, 큰 학급 수업은 지식에 치중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 교육 과정에서 사진과 애니메이션을 결합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의 다원감각을 자극하고, 아이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아이의 내면의 지식욕구를 충분히 동원하고,' 수동적 학습' 을' 주동적인 학습' 으로,' 고학' 을' 악학' 으로 바꿀 수 있다

4, 코스웨어 제작은 대화 형 디자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육 활동에서 코스웨어는 교사의 일부 기능을 대신한다. 코스웨어의 전체 학습 및 오락 과정에서 항상 아이들을 참여시키고 적시에 피드백을 주어 아이들이 자신의 주동성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컴퓨터 매체의 상호 작용 기능을 이용하여 교육 활동의 과정을 단방향 주입에서 양방향 교류로 바꾸다.

5. 코스웨어 제작은 과학적이어야 한다.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의 선택, 디자인 및 삽입은 과학적이어야지 화면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해 소프트웨어를 남용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행사의 중점과 어려운 부분에서, 화면을 홀랑거리는 것이 아니라 명확하고 정확하게 제작해야 하며, 특히 아이가 디자인에 참여해야 하는 라인 스타일링은 더욱 직관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이러한 점들을 고려해 볼 때, 코스웨어는 우리의 교육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유치원 정보기술 묘수 2 어떻게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국어교실을 만들 수 있을까?

1. 정보기술을 교묘하게 활용하면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은 "관심은 최고의 선생님이다" 고 말했다. 어문 교실 수업에서 어떻게 학생들의 주의를 끌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학습 동기를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멀티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면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사고를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인식을 풍요롭게 하며, 교실 수업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각기 특색 있는 민가' 의 교육에서, 이런 곳에 가 본 적이 없는 아이들은 선생님의 해설, 객가 민가, 다이족 죽루로 그들의 특색을 느끼기가 매우 어렵고, 컴퓨터는 우리에게 대량의 사진, 시청각 등의 소재를 제공할 수 있고, 생동감 있고 직관적이며, 사람을 감동시키고, 학생들의 각종 감각 기관에 직접 작용하여 학생들이 머릿속에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형성하게 할 수 있다. 강단에 서 있는 교학 패턴 대신 분필 입으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했다.

둘째, 정보기술의 교묘한 운용은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선생님들은 자신의 수업에서 학생들이 열정적이고 학습과 사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전통적인 교수법은 항상 교사의 사고를 폐쇄한다. 어떤 사람들은 멀티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여러 가지 무늬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데, 한 수업은 흥미진진해 보인다. 사실, 학생들은 진정한 기술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수업에서는 여전히 주입식 교육 방식을 배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국어 자질교육의 목적은 학생들의 조국 언어 문자에 대한 사랑과 정확한 이해를 키우고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관능을 갖추는 것이다. 따라서 현대 정보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상황을 만들고, 조용히 움직이고, 허황되고, 소리 없이 소리를 내며, 학생들이 들을 수 있게 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생들은 이런 느낌과 흥미를 가지고 있어야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고, 우리의 목적도 달성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예를 들어,' 계림산수' 수업에서 계림산수의 사진을 수업시간에 전시하면 학생들은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아름다운 느낌을 갖게 되면 자신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전체 수업은 천추의 소리' 취미인 사이' 에서 끝나며 학생들의 사유가 여전히 푸른 하늘과 푸른 물 위를 질주하며 자유로이 거닐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이런 좋은 분위기 속에서 선생님도 쉽게 가르치고, 학생들은 쉽게 배우고, 즐겁게 가르친다.

셋째, 정보기술의 교묘한 활용은 간단하고 신속하게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이 인터넷이 보급된 시대에 컴퓨터는 우리의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그 안에 있는 정보자원은 바다의 물처럼 풍부해서 언제 어디서나 열고, 방문하고, 탐구할 수 있으며, 동서고금, 5 천 년,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무한한 지식해양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빠르고 효율적이며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저학년 문맹 교육에서는 코스웨어로 새로운 단어의 쓰기를 시연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사고를 동원할 뿐만 아니라, 학생과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함께 연습하여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또 다른 예를 들어, 여러 시대의 다양한 역사적 사건을 설명할 때, 관련 시대적 배경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거나 각지의 명승고적, 풍습 등을 설명할 때. , 당신은 더 이상 반나절 책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이상 많은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과 상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온라인 검색,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자신을 이해하게, 작품과 작가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학생들의 탐구성과 지식성을 배양했습니다.

넷째, 정보기술의 교묘한 운용은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글쓰기의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된다.

각 학과를 공부하는 최종 목적은 모두 응용하기 위해서이다. 중국어는 생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정보 기술은 텍스트 읽기 및 이해에서 사용 및 쓰기에 이르기까지 초기 듣기와 말하기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강력한 시청각 효과는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여 그들이 쓰고 싶어하게 한다. 둘째, 인터넷에는 많은 자료가 있으며, 과외 독서의 소재도 많이 제공해 주며, 우리의 스포츠 훈련에 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6 학년 상권 제 3 단원은 사람과 사람의 상호 관심을 반영하는 일을 쓸 것을 요구한다. 학우들이 쓸 것이 없을 때, 나는 인터넷에서 감사의 이야기를 많이 수집했다. 다 보고 나서 우리는 함께 소감을 적었다. 이러한 풍부한 자원은 아이들의 심금을 감동시켜, 그들에게 할 말이 있고, 감정이 진지하고, 사상이 소박한 문장 한 편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생들의 사고력, 개방성, 민첩성은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어 글쓰기 능력을 높였다.

요컨대, 국어 교육에서 정보기술을 교묘하게 운용하면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감정을 키우고, 학생들이 학습에 흥미를 갖게 하고, 교사가 생동감 있게 가르치게 하여 열정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감정으로 사고를 촉진하고, 즐거움을 가르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국어학과 현대정보기술의 통합은 국어 교육에 강력한 학습 도구와 방법을 제공하여 국어 교육에 새로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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