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첫 선사의 수명은 32,000 년이었다. 사람이 첫 선사까지 수행한다면 신선의 수명이 이렇게 길어질 수 있을까?

첫 선사의 수명은 32,000 년이었다. 사람이 첫 선사까지 수행한다면 신선의 수명이 이렇게 길어질 수 있을까?

잘 모르겠어요.

나는 단지 나의 이해를 말했을 뿐이다.

천인은 지금의 세속적인 사람과 생활이 크게 다르다.

천인은 지금 소설에서 말하는 그런 신선이다. 그래서 너는 이해할 수 없다.

천국의 여러 수준 (색욕, 색욕, 무색 등) 에서. , 사선 28 일), 상황이 크게 달라 말로 묘사하기 어렵다. 그곳의 감정과 조건은 네가 지금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그때는 시간이 전혀 중요하지 않았다.

사람은 선정할 때 인간의 이해와 경지를 초월한다. 또한 당신이 수십 일 동안 먹거나 마시지 않았다는 기록도 있습니다 (가상 구름 스님? 우주 스님? 기억이 안 나요. 나는 몇 십 일 연속 온 정신을 집중시킨 기록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세속적인 생활로 천국을 상상하지 마세요.

28 일은 색계의 육욕일, 색계의 사선일, 색계가 없는 4 무색의 날을 가리킨다.

28 일 이름, 길이 및 수명 >>

3 계 28 일 한 세계의 대략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다.

6 일 동안 * * * * * * * * * * * * * * * * * * * * * * * * *

1. 하늘에 도달하려면 * * * 6 층이 있기 때문에' 6 욕은 하늘이다' 라고 부른다. 밑바닥 사천왕은 수염미산 중턱에 살고, 수염미산은 중국에서 가장 넓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네 개의 천역이 있고, 동남북서쪽에는 천왕마다 천왕이 있기 때문에 사천왕이라고 한다. 사대천왕, 즉 불사 천왕묘 중 4 대 신전은 속칭' 4 대 금강' 이라고 불린다. 각각 동방제천왕, 산스크리트어 이름 Dhrtarastra, 비파 보유, 교모와 비슈노, 호동승신주가 4 대 대륙에 있다. 남방의 성장왕, 산스크리트어는 * (비루드하카, 칼을 들고 비둘기, 차, 이설의 신을 이끌고, 4 대륙의 남쪽을 지키고 있다.) 유명한 서왕모,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Varupaksa, 손에 신룡, 속도 신룡, 4 대륙 서우하주를 지키고 있다. 북방에서 가장 유명한 천왕인 산스크리트어는 바이스 라마나, 오른손에는 우산, 왼손에는 은쥐, 밤 * 과 나찰신을 이끌고 4 대륙의 북두여주를 지킨다. 4 대 천왕은 각각 8 대 명장, 91 명의 아들이 있다. 그들의 임무는 4 대륙을 보호하고, 각종 귀신을 관리하며, 인류의 상해를 방지하고, 세계 평화를 지키는 것이다. 광금명정 등은 4 대 천왕이 통제력을 잃고 귀신의 난동을 부리면 일월성진 실도, 비바람이 휘몰아치면 세상에 전란 기근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4 대 천왕이 통제하는 사람이 많다. 오늘날의 영토 외에도 그들은 서구 주변의 산간 지역에 흩어져 있다. 4 대 천왕이 사는 도시는 장엄하고 웅장하다. 드래곤 아가마 사천왕품' 은 동방천왕이 거주하는 도시를 묘사한다. "도시의 무게는 7 배, 7 주 칠망 7 열 나무, 주화학교는 칠보를 장식한다. 4 대 천왕의 천인파, 높이 반 리, 옷 무게 반 초, 수명 500 년, 수명 500 년, 9125,000 년.

Trayastrimsa 는' 33 일' 을 의역하여 33 개 천국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수염미 산꼭대기에는 중앙 주국인 인드라가 33 일 대사인 티환인 (인드라) 의 집이다. 사방팔방은 사각사봉의 8 대 천국으로 인드라의 수호신 금강파니가 살고 있다. 석제거단현성, 10 일부터 만 원, 내각성궁, 10 일부터 천주, 밖에는 차마, 잡림, 현사, 서림 사원, 동북에는 원나무, 서남에는 향화가 있다. 황제의 설명을 위한 강당과 회의실. 33 일 키 10 세, 옷 무게 6 바트 (약 인민폐 2.4 위안), 수명 1000 년, 수명 3650 만 년. 이 날, 여호와는 하늘의 주 33 일 4 일이다. 중국의 불교도들은 그가 도교숭배의 옥제라고 말한다.

세 번째 밤 마천루, 전체 이름 Suyama, 직역은' 좋은 점',' 시간',' 묘산' 으로 직역된다. 하늘 위 16 만 일의 허공에서' 해와 달은 빛이 없고, 각자 각자의 빛이 있다' ('골엄경' 권 8) 불경에서 매일 여자들이 남보다 많다고 한다.

네 번째 투시타는 "역사 보기", "속도" 로 번역되고 "묘족" 과 "물건" 으로 번역되며, 어두운 밤 마천루 위 3 억 2 천만 미터이다. 이 날 사람은 밝다. 고등학교 2 리, 옷은 2 바트 (약 0.8 원) 로 수명이 4 천 년이다. 하루는 지구상의 400 년과 같고, 그들의 수명은 지구에서 5 억 8400 만 년이다. 천궁은 내원과 외원으로 나뉜다. 내원은 보살 (후보 부처) 이 평생 거주한 정토로 현재 미륵불 주지이다. 외원은 욕망의 세계다. 불교는 승려에게 이곳이 하늘에서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특히 내원은 많은 불교도들이 동경하는 귀착점이라고 생각한다. 열반경' 은 "하늘을 얻는 자는 먼저, 천하를 얻는 자는 이긴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다음날에 있다면, 너의 마음은 느긋해질 것이다. 만약 천정에 있다면, 뿌리는 평범할 것이다. "오늘보다 못하다. 중생은 청정하고 욕망이 없고 편안하다. 상하계의 여러 하늘이 불보살을 들으러 왔다. 골엄경' 제 8 권은 이 날이 조용하고 안전한 곳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천하의 여러 사람의 천지를 잇지 않고, 심지어 약탈까지 하는 것이 삼재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롯데 제 5 변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Nirmanarati 로,' 즐겁게 하늘을 바꾸다',' 롯데에서 변하다',' 하늘이 묘하게 변하다' 로 번역되어 하늘 위의16 억 4 천만일이다. 이 날은 높이가 2 마일 반, 무게가 1 바트 (약 0.4 위안) 이고 수명은 8000 년이다. 하루는 800 년이고 수명은 23 억 3600 만 년이다. "화악" 이라는 이름을 붙인 사람은 이 사람과 자연이 여러 가지 아름다운 대상을 마음대로 바꿔 마음대로 오락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섯째, 그는 자신을 하늘로 개조했다. 산스크리트어 여성은 파라니미타바사바틴 (Paranirmitavasavartin), 약어는' 그가 하늘을 개조했다', 롯데 개조 위12 억 8 천만 일. 이 사람은 키가 3 마일, 몸무게 반 바트 (약 0.2 위안), 수명이 1 만 6 천 년, 하루는 1,600 년, 수명은 934 억 4 천만년이다. "대지혜론" 권 9 는 "이날은 그 변화를 취하고, 스스로 즐기며, 그래서 편안하다고 한다" 고 말했다. 아마 다른 사람의 변화를 즐기는 것 같아요. 그것의 신은 보순이다. 부처를 자주 반대하는 마왕이다. 《 대지혜론 》 제 56 권은 보순이 복보가 있지만 사견을 품고 있다고 말했다. \ "사람들은 욕망의 세계를 보고, 부처님 에 가서, 자기 본성을 반환하지 않기 때문에 의탁을 잃고, 마음이 질투를 일으킨다. 그들은 부처와 보살의 이름을 따서 보순이 육욕천국의 주인이라고 말했다. " 요가 선생님의' 지론' 제 4 권에 따르면 이날 신기한 천국이 있었다. 장소는 높고 악마 (보순) 가 사는 곳이다.

육욕천인, 장수, 즐거움, 질병, 고생, 자연 식량과 의복, 일하지 않고 얻는 것, 생계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 용모는 엄하고 아름다우며, 세상은 늘 미녀가 천선처럼 아름답다고 말한다. 불경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사람과 비교하면 키위 같다고 한다. 천국을 갈망하는 궁전 원림 물건은 깨끗하고 우아하다. 불경에 묘사된 오욕 (색, 소리, 향, 맛, 접촉) 은 완전히 세상의 부귀한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에 대한 이상화이다. 예를 들어, 요가 선생님의' 토지론' 제 4 권은 우아하고 우아한 정원과 수조에서 놀고 즐기고 싶다고 말한다. "저는 여러 가지 가무 음악, 시끄러운 소리, 장난치는 소리, 흔히 볼 수 있는 의미의 색채, 다양한 은은한 향기를 자주 듣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많은 인간들이 도달할 수 없는 편안함이 있다. 용아가마' 권 20 은 하늘에 10 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한 번 날면 끝이 없고, 두 번 날면 끝이 없고, 세 번 가면 방해받지 않고, 네 번 오면 방해받지 않고, 다섯 몸은 가죽도 없고, 뼈도 없고, 여섯 몸은 오뇨도 없고, 일곱 몸은 지치지 않고, 여덟 여자는 출산하지 않고, 아홉 여자는 만족하지 않는다 (눈 깜빡임), 열

육욕승천하려는 사회제도도 인류 계급 사회의 복제판이다. "변화의 책" 은 육욕천도가 모두 군, 신하, 상, 하, 용, 코끼리, 공작새를 타고 있다고 말한다. "마음의 의미" 라는 책에서는 하늘 아래 빈부의 구분이 있고, 밤의 하늘부터 색세계의 하늘까지 빈부는 모두 평등하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육욕이 하늘을 위한 가족체계에서 모든 경전은 부부, 결혼, 일부다처가 있다고 말한다. 황제가 내놓은 첩은 수억 원이라고 한다. 그러나 성생활 방식은 인간과 다르다. "전사" 권 11 은 이 일을 총결하였다. "육욕교하고, 손을 잡고, 웃으며 음행을 본다." 사방을 바라보는 하늘과 눈에 띄는 남녀 성교는 정액을 빼놓을 수 없는' 기풍' 을 제외하고는 일반인과 다르지 않다는 뜻이다. 도가의 말로 말하자면, 이것이 바로' 몸친교' 이다. 밤이 되자 고층빌딩의 남녀들은 서로 포옹을 하며 성적 만족을 얻었고, 악수와 눈웃음만 하면 하늘에서 눈짓으로 정을 전하려는 욕망이 되어' 신체 접촉' 이라고 할 수 있다.

육욕생천은 일반인과 달리 임신분만은 없다. "그해 남녀의 무릎에는 동남동녀 (얼굴+빚) 가 있었다. 즉 이날 태어난 남녀가 있었다." ("모든 포기" 볼륨 11) 그것은 인간의 태생보다 훨씬 간단하고 깨끗하다. 태어날 때의 모습, 4 일에서 다른 날까지, 5 세, 6 세, 7 세, 8 세, 9 세, 10 세 아이처럼 태어나자마자 빠르게 자란다.

육욕하늘의 인연은 10 선을 행하고, 반지를 끼고 주는 것이다. 부처와 고대인들은 업장벽이 서로 다르다고 말했다. "중생이 천도자에게 보답할 수 있게 하는 것은 10 가지 업장벽이 있다. 이른바 족행에 10 가지 선을 더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 10 선의 등급에 따라 천지의 차이가 있다. 둘째, 금욕의 정도가 다르다. 예를 들어,' 골엄경' 제 8 권, 한 사람이 사랑 때문에 처첩을 떠날 수 없다면, 단지' 음행을 피하지 않는다',' 혼외성을 전혀 원하지 않는다, 나흘이 있을 수 있다' 는 것이다. 아내의 집에서의 사랑은 미약하기 때문에 한적한 곳에 살면 포만감을 가질 수 없고 (혼자 살면 성욕이 전혀 없어질 수 없다), 성생활을 할 수 있고, 사귀고 싶으면 임시로 친구를 사귈 수 있고, 생각도 없이 갈 수 있고, 세상은 덜 움직이고, 밤에는 마천루 ("바른 길, 천상" 도 있을 수 있다 더욱이, "모든 것이 조용하고, 만져야 하고, 죄를 범해서는 안 된다" (나는 금욕을 고집했지만, 문을 보내는 미색을 거절할 수는 없다), 나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 "나는 욕심이 없다. 나는 너를 따라 가고 싶다. 왁스 냄새를 가로로 씹겠다." 하지만 생화학적으로 낙천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세속적인 마음이 없다면, 동세에 행할 것이고, 일을 하고자 한다면, 초월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그를 낳을 수 있다. 또 하루 이상이 걸리면 반드시 선정을 배우고 초급수준에 도달해야만 죽을 수 있다. 열반경' 은 "수행, 반지, 세트, 몸을 얻는다" 고 말했다.

세계 색상의 날, *** 18 일

2. 색채 세계. 색계 동행 18 일 * * 사업, 10 가지 좋은 일, 수행선. 인연차경' 에서' 수행 10 선, 대응' 은 대중을 세상에 살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수의 깊이에 따라 초 2, 초 3, 초 4 선일의 순서가 다르다. 선정은 세상의 욕망을 제압하고, 몸은 있지만 남녀의 욕망도 없고 가족도 없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선정에서' 선열' 을 즐긴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것은 순전히 초탈한 사회이고, 수행자는 단독으로 선수한다. 자연은 조용하고, 속세를 초월하며, 아무도 하늘과 하늘 사이의 각종 혼란을 겪지 않고, 수행자생활의 이상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상의 처음 3 일은 첫 명상에 도달한 사람들을 위해 태어났다. 제 1 범천은 대범천왕의 통치하에 있는 인민이다. 그 날, 키는 반 세였고, 수명은 중간 강도로 계산되었다. (1 중 강도는 정확히 32 억 년) 바로 반 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음 날 범천은 대범천왕의 시랑으로, 키는 10 일에서 1 년, 1 년은 목숨을 앗아갔다. 세 번째로 큰 범천은 대범천왕에 살고 있는데, 키는 1 년 반, 수명은 1 년 반이다. 골엄경' 제 9 권은 선정을 하는 사람이 "몸을 잡을 수 있고, 욕망을 가질 수 없다" 고 말했다. 만약 행이고 앉으면, 잃어버리지 않고, 사랑하고, 죽고, 욕망도 없이 남는다. 고인은 범천의 반려자로 생각해야 한다. 그렇다면 범천이라고 불린다. " 배우고 싶으면 벗어날 수 있고, 마음을 표현하고 싶으면 규칙 (계율) 을 준수하고 음악을 사랑할 수 있다. 범천을 제때에 행할 수 있는 사람이며, 범천이라고 불리며 하늘을 돕는다. 심신이 기묘하고 존엄성이 부족하지 않고 청정한 금계는 명인이 제때 범천을 통일하여 대범천왕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범천이라고 합니다. "대범천왕의 인연은 가십덕선정 외에 선심, 비통, 기쁨, 사심' 4 무량심' 을 포함한다. 왕만이 이 작은 세상의 주인이다. 도덕은 고상하고 순결하며 선량하지만, 그가 세상의 만물보다 먼저 태어났기 때문에,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이 그가 창조한 것이며 만물의 아버지, 만물의 주님으로 자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대태양경' 권 6 은 "이른바 범천이란 느리고 자연스럽다" 고 말했다. "불교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고 생각하는데, 이 신앙은 범천에서 나온 것이다. 예를 들어, 태허대사의 최근 사실론은 범천이 천성적으로 음양을 초월하여 기독교 등 일신론 신앙의 신이라고 말한다.

두 번째 타석 3 일은 두 번째 타석에 도달한 사람들을 위해 태어났다. 이 날은 종종 마음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명상으로 인해' 즐겁다' 며, 모든 외적인 감각체험을 초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의 수명은 큰 강도로 간주된다 (한 번의 큰 강도는 마침 128 억년). 첫 번째는 빛이 부족하고, 두 번째는 열흘의 길이이고, 두 번째는 강도이다. 다음 날, 하늘은 망망하고, 높이 4 곱하기 10, 목숨은 4 다. 셋째 날, 높이 8 곱하기 10, 생명 8. 골엄경' 권 9 는 "범천이 하나가 되고 범천이 원만하고, 마음이 조용하고, 적광이다" 고 말했다. 만약 그렇다면, 그 이름은 부실하지 않다. 빛과 빛은 같고, 끝없이 빛나며, 10 계를 비추고, 유리를 뒤덮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빛명언) 반이라면 무한한 빛, 원광 흡수, 성취 교육, 모발 청결, 응용이 무궁무진한 것으로 유명하다. 한 종류라면 빛의 소리로 유명하다. " 네, 제 2 선일의 특징은 빛입니다. 하늘의 빛과 소리, 즉 이미 언어에서 벗어나 소리 대신 빛으로 정보를 교환한 것이다. 이날은 천 개 세계의 왕과 주인이다.

삼선천은 삼선을 이룬 사람을 위해 태어났다. 이 날은 종종 마음속 깊은 곳에서 온 선종' 음악' 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음악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소리 없이 3 계 최고 음악으로 불린다. 첫 맑은 날, 16 곱하기 10 일 높이, 16 번째 생일 강도. 초 2 에는 끝이 없고 청명, 고 32, 장수 32 가 없다. 제 3 청일, 64 는 10 일의 높이, 64 대 강도, 이 날 왕, 천세였다. 삼선화게이의 특징은 심신 청정이다.' 골엄경' 권 9 는 이날 중생이' 안사위위' 에 살고 무량한 즐거움이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사선 9 일, 분범, 성두 가지 수준은 사선 () 을 이룬 사람이 낳은 것이다. 이 날은 시종' 포기' 의 중심에 있고, 고락은 모두 죽고, 마음은 거울처럼, 파란도 없다. 그 중 네 가지 일반적인 날들이 있다: 하늘이 없고 높이는 125 이고 수명은125; 2 패는 천국에서 태어나 키 250, 수명 250 입니다. 3 층은 나란히 이틀, 광과천이며, 삼선은 내일 중승자가 사는 곳이다. 천국을 생각하지 않는 두 사람은 씁쓸하고 즐거운 낯선 사람이고, 모든 그리움을 포기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이 날에 태어났다. 비록 그들은 광범위한 과일의 날과 같지만, 그들은 500 년의 높이와 500 세이다. 그러나 그들이 이미 태어나고 죽었기 때문에, 그들은 불후의 것을 발명할 수 없다. 그들은 전반부는 강탈당하고 후반부는 강탈당했다. ("골엄경" 권 9 권), 잘못으로 불교에 의해 "정통이 아니라 생각하지 않는다" 는 비난을 받았고, 그 포지셔닝은 "정해도 생각하지 않는다" 고 불렀다.

광과일 5 배 이상 불교의 세 번째' 불귀과' (아나한) 입니다. 그것은' 오불귀천' 이라고 불리며, 그 이름은' 귀찮지 않은 날, 천년기, 천년수명' 이다. 대박 천체는 길이 2000, 수명 2000. 하늘을 보면 좋고, 몸은 4 천, 생명은 4 천 명이다. 좋은 날, 10 일 8 천 년 이상, 8 천 년 강도; 결국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아카니사, 키는 16,000 이고 수명은 16,000 입니다. 이날은 정색계의 절정이다. 따라서 명색정, 일명 나천으로, 의역하여' 편안한 하늘' 으로 번역된다. 그의 천왕마와 스와라, 삼천 세계의 주님은 신들 중에서 가장 존경받는 분이다. 그의 형체는 팔팔 세 개의 눈으로, 브라만교의 가장 높은 신 시바를 타고 있는 흰 수소 한 마리를 타고 있다. 불경에서 석가모니신의 부처도 하늘에 산다고 말하는 것은 십보살이 변하지 않는 설법이다.

무색 경계, ***4 일

3. 무색의 세계. 이 세상의 나흘, 정력에 따라 영원히 선정하고, 정신도 사라지고, 수명이 길다. 무색이라고 말하는 것은 전혀 물질체가 없는 것이 아니라 모양이 매우 섬세하다. 예를 들면' 모든 포기론' 권 28 은 "그 색이 미약하기 때문에 무색, 예를 들면 노란 것, 노란색이라고도 한다" 고 말했다. 부처만이 이 세상의 모든 중생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제 1 공처에는' 공허한 곳' 에 살고 있는데, 가운데 끝없는 허공, 인생 2 만 원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두 번째 지식은' 지식은 끝이 없다' 에 살고, 끝없는 지식에 집중하고,' 알레예만 머물던 지식은 마지막 30 분' ('골엄경' 권 9), 장수 4 만 명이다. 셋째, 정착할 곳이 없고,' 정착할 곳이 없다' 는 생활을 하고 있다. \ "빈 색상 죽은, 지식 탐구의 마음이 소멸되었다. 열 쪽이 소리 없이 갈 곳이 없다. " (\ "렌츠 연의 징 \" 볼륨 9), 아무것도 보지 않고, 장수 6 만 명; 넷째, 생각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생각해야 한다. 존재하지 않으면 고갈된다. 개념은 없지만 신중한 존재 (사고 없음) 가 있습니다. 당신은 80,000 명의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3 계 중 장수 챔피언입니다. 비매직은 삼계의 정상으로서, 따라서' 맨 위' 라고 불린다. 골엄경' 권 9 에 따르면, 4 무색 세계에 사는 사람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꿈도 없는 세계 등 외적 세계에서 계속 명상을 하고 일반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5 일 동안 돌아오지 않는 하늘에서 솟아올라 3 계 밖의' 사상파괴' 에 살고, 꿈이 대승으로 돌아가지 않는 곳에 사는 것이다. 4 색 세계의 거처에 대해서는 두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유색 세계 위에 있다. 예를 들어 원대, 파스바의' 장지행' 은 "색계 없는 자는 다른 곳이 없다" 고 말했다. 살아 있는 사람이 있다면 생명이 끝나는 곳에서 태어날 것이다. 그들은 무색이기 때문에 무색이라고 명명한다. "

불경에 따르면, 생명이 있을 때. 그들과 함께 사는 신도 있다. 예를 들어' 화엄경' 은 "인생이 지나가면 이틀 동안 변하지 않는 추구, 하루 동명, 하루 동명, 하루 동명" 이라고 말했다. 사람은 하늘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사람은 하늘을 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표지는 바로 사람의 선악을 기억하는 이른바 선악소년이다.

하늘은 비록 수희이고, 신통은 편안하며, 세상은 부러워하지만, 여전히 고민이 있다. 천하 2 일, 오랫동안 복을 받아 상대적으로 가난한 사람, 신첩, 신통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아수라의 난동을 일으킨 전쟁 재난에 위협을 받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오래 살든, 당신이 다복을 가지고 있든, 당신이 신이라 해도,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육욕이 죽기 전에 다섯 가지 징조가 있다: 체광이 사라지고, 자리가 불쾌하고, 화관이 시들고, 옷이 더럽고, 체땀 냄새가 난다. 한평생 함께 놀았던 여신은 이런' 오쇠' 를 보면 모두 존경할 것이다. 눈으로 네가 태어날 곳을 보아라. 떨어지면 지옥에 들어가는 것처럼 더 무섭고 고통스러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속담에 "꿀과 독이 있으면 먹을 수 없고, 천도의 즐거움도, 물러나는 것이 매우 고통스럽다" 는 말이 있다. 중생이 천악을 탐내지 않고 단지 삼계를 생각해 내는 것을 금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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