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 저팔계로 변하여 부채를 받아 오공과 지혜를 겨루며 용감하게 싸우다. 모든 보호자의 도움으로 우왕머는 실패했다. 주진, 전빙은 소를 제압한다. 오공은 건달이 건네준 보부채로 산불을 부채질하고, 스승은 화염산을 넘었다.
62 회: 때를 씻어서 마음을 씻고, 타워를 쓸고, 마법의 정신을 묶고, 슬림합니다.
네 사람이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찬 승려를 데리고 광금사에 왔다. 오공이 알게 된 보물은 구두충룡왕의 서에게 도둑맞고, 구두충룡왕의 부탁을 받아 보물을 잡았다.
제 63 회: 두 스님이 용궁을 소란을 피우고, 군성은 악을 없애고 보물을 얻는다.
그 괴물은 아홉 마리의 거대한 새이다. 오공은 이랑신과 메이산 육성의 도움으로. 악마를 물리치고 타보를 속이다.
제 64 회: 가시덤불령은 에너지를 알고, 노고에 원한을 품고, 무선안 스님은 시를 이야기한다.
팔계는 가시덤불령에 이르러 가시덤불령의 땅이라고 자칭하는 노인에게 끌려갔다. 그 노인과 다른 세 노인은 백, 노송, 대나무, 소나무의 정수이다. 네 노인은 도교를 숭상하고, 당승은 부처이다. 살구선이 당승과 겨루어 보다. 제자들이 찾았더니 나무의 본질이 나무로 변했다. 팔계의 나무가 쓰러지다.
65 회: 악마와 악령은 소뢰음과 네 사람 모두 큰 고통 속에 있다고 생각한다.
당승은 뇌음사에 가서 부처를 숭배하고, 오공, 팔계, 사승과 함께 금심벌즈, 즉 현진상, 하늘의 별을 청하였다. 강금룡은 뿔로 심벌즈에 파고들어 오공을 구출했다. 오공이 금심지를 끊자, 늙은 요괴는 재빨리 모든 신선을 한 봉지에 담았다. 한밤중에 오공은 스승을 놓아주고 선배와 신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그 요괴가 쫓아나와 당승사도 신선으로 가장했다. 오공은 무당산 진무대왕에게 가서 그를 구해 달라고 청했다.
제 66 회: 신들이 죽임을 당하고 미륵이 악마를 묶는다.
진무는 오룡거북사를 파견했는데, 산장 태자, 4 대 신장은 모두 요괴로 자루에 담았다. 오공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때 미륵불이 갑자기 와서 그 요괴가 자신의 황미동자로 변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오공은 미륵의 계획에 따라 요괴의 뱃속에 들어가 이리저리 뒹굴었다. 미륵불은 괴물을 한 봉지에 넣었다.
제 67 회: 낙타를 구하는 선은 안정되고, 스스로 더럽혀지는 도명이다.
칠절산 위의 아나콘다 한 마리가 괴물로 변했다. 오공은 입을 벌리고 삼키고 배 속으로 들어가 금띠를 등에서 뽑았다. 괴물이 흙 속에서 죽었다. 팔계는 기성된 거대한 돼지가 가느다란 감실을 따라 아치형으로 솟아올라 당승 일행이 칠절산에 올랐다.
제 68 장: 주자국당승은 전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손흥원은 세 팔꿈치에 대해 이야기한다.
만토 일행이 주자국으로 들어갔다. 국왕이 병이 나서 진찰을 받으러 가다. 관원들은 오공에게 팔계의 말에 따라 조정에 가서 국왕을 치료해 달라고 요구했다.
제 69 장: 심주야약, 군연은 사악한 신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공은 오국을 치료하여 병의 뿌리가 3 년 전 단오절이라고 말했고, 기린산의 요사이는 태세에 김생황후를 약탈했다. 마침 그 요괴가 갑자기 왔다. 오공이 팔계사승에게 보살피라고 하자 강가로 달려가 뛰어올랐다.
제 70 회: 요보가 연기와 모래 화재를 일으키자 오공은 자금종을 훔칠 예정이다.
오공은 세태세에 파견된 선봉대를 물리쳤고, 다음날 오후에 주자를 변모시킨 요괴를 죽이고 그의 시체를 가지고 중국으로 돌아왔다. 국왕은 황후가 착용한 금실을 증표로 오공에게 주었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죽임을 당하고 동굴로 들어갔다. 그는 보현을 왕후에게 주어 괴물을 연기, 모래, 불을 방출할 수 있는 세 개의 금방울로 속여 주었다. 그는 훔치려고 하는데 괴물을 놀라게 해서 금종을 버리고 파리가 되어 숨었다.
확장 데이터:
오승은의' 백가강단' 에서 천궁의 결말은 비극적이지만 무한한 생명력을 지닌 반역자의 영웅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천궁의 통치자는 오히려 색채가 강하고, 우습기도 하고 구역질도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들은 각종 음모와 계략으로 손오공을 상대했다. 손오공은 오행산 기슭에 진압되었다. 독자들은 그가 "죄가 마땅하다" 고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들은 그를 매우 동정하여 그를 안타깝게 했다.
저자가 이 이야기에서 표현한 반역사상은 바로 당시의 진보사상이었다. 그것은 이 7 장을' 서유기' 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어 책에 적지 않은 광채를 더했다. 7 회 후, 여래의 말, 관음의 명령, 당승이 태어나고, 정위 참룡, 태종이 귀신의 문턱에서 죽는 것은 모두 이야기의 서곡으로, 주로 줄거리에 조직적인 역할을 하며, 그 자체로는 깊은 사상적 의의가 없다.
서천취경의 이야기는 정식으로 제 13 장에서 시작된다. 책의 주체로 저자는 87 장을 사용했다. 그것은 처음 7 장의 이야기와 연계되어 손오공이 정복된 후의 처지를 묘사한다. 그는 불문에 귀의하여 당승의 경전을 보호하고, 여전히 완강하고 용감한 자세로 나타나, 길의 모든 것을 경계하고 있다.
처음 7 장과는 큰 차이가 있는데, 바로 또 다른 이야기가 되어 취경자와 취경자를 방해하는 투쟁, 당승사도와 각종 요괴의 투쟁을 묘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취경은 여기서 위대한 사업으로 여겨졌는데, 주인공은 고난을 겪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분투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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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의 7 1~90 회 요약
1, 7 1: 원숭이가 요괴의 관에 빠져 가명을 썼다. 관음은 지금 요왕, 오공과 같다. 요괴를 김종커버에 속여 동굴을 빠져나와 요괴에게 도전하고 요괴를 끌어내어 방울로 연기, 모래, 불을 흔들어 요괴를 궁지에 몰아넣었다. 관음이 이슬을 뿌려 불을 껐다. 그가 금모를 타고 와서 대왕 부부를 갈라놓은 것은 공작새, 대명왕, 보살의 원수를 쐈기 때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2. 제 72 회: 판사동의 일곱 연인, 분수의 돼지 여덟 마리가 나를 잊는다. 판사동 칠녀요는 라마단에 들어온 당승들을 들보에 매달았고, 배꼽에는 줄줄이 나와 장문을 덮었다. 오공은 파리 한 마리가 되었고, 일곱 소녀가 비구니암 옆에 있는 온천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고 배고픈 독수리가 되어 그녀의 옷을 빼앗았다. 팔계가 물에 들어가 고등어가 된 후에야 진면목이 드러났다. 그는 갈퀴 하나를 들어 올려 만들었다. 모든 소녀들은 돼지에 걸려 걸려 넘어져서 동굴로 돌아갔다. 오공은 머리로 새를 새로 만들어 동굴을 지키는 독충을 없애고 당승을 구해냈다. 일곱 여자가 떠났다. 3. 제 73 회: 사랑은 옛 원한에 독살되고, 일곱 여요는 도관에 피난한다. 그들은 당승 등이 오는 것을 보고 몰래 도사를 찾아 복수를 했다. 도사는 독차로 당승, 제이, 사승을 독살했다. 오공은 거미줄을 부수고 일곱 여요의 원체 오쿠모를 죽였다. 도사는 그의 메마른 눈으로 오공에 금빛을 씌웠다. 오공이 그것과 항쟁하다. 이선 노인에 따르면, 그는 피란파보살에게 금침으로 금빛을 터뜨리라고 요청했고, 절에 들어가 세 당승도를 구하고 도장이 전시한 원지네에 대한 두려움을 가져갔다. 4. 제 74 회: 장경은 마귀의 잔인함을 보고했고, 행인은 변화가 진싱 태백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 비너스에게 산속의 세 마귀는 매우 신기하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손오공이 와서 모든 요괴를 죽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모든 악마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사방으로 도망쳤다. 5. 제 75 회: 원숭이가 음양계를 뚫고 요왕이 큰길로 돌아와 동굴로 들어가 사자괴와 괴괴, 펑괴가 만났고, 펑괴가 무심코 보고 보병으로 변했다. 불, 뱀, 용들이 잇달아 병 속에 나타났다. 그는 재빨리 관음이 준 구명모를 뽑아서 드릴로 만들어 병 밑에서 뚫고 사자에게 삼켰다. 사자괴는 약주를 마시는 방식으로 오공을 독살하려고 시도했다. 5 만 잔 후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사자 괴괴를 고문하여 죽였다. 제 76 회: 마음집, 요괴는 자연으로 돌아간다. 장목목목과 요괴는 정말 오공이 사자요괴를 강요하여 당승에게 산을 넘길 것을 약속했다. 괴괴처럼 가로막고 코로 팔계를 쓸어버리고 오공을 잡다. 오공이 몽둥이로 코를 맞고 풀려났다. 그는 코끼리 코를 움켜쥐고 돌아와서 당승이 지나가게 하겠다고 강요했다. 삼마가 전방성 내 삼제자의 전쟁을 막으려 하자, 소마는 기회를 틈타 스님을 빼앗아 도시로 들어갔다. 7. 제 77 회: 요괴가 행패시를 업신여기고, 한 몸을 숭배하고, 여덟계가 요괴에게 물렸고, 사승이 코끼리에게 잡혔고, 오공이 힘줄 구름 속에서 떠나고, 펑요괴가 날아올라 그를 잡았다. 삼괴가 스승을 새장에 가두고 찌자 오공은 도망쳐 당승 등을 구해냈지만 요괴에게 들켜 당승 등을 체포했다. 오공은 여래를 숭배하고, 여래처럼 문수보살과 보현이 각각 청사자와 백상을 타는 것을 받아들였다. 여래로 펭이 이상하게 머리를 떨어뜨렸는데, 지금은 그 본래의 몸이다. 8. 제 78 회: 비구가 음여신을 보내고, 금전은 악마를 알고, 도덕 앞에서 도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집집마다 모두 거위 새장이 하나 갖추어져 있는데, 안에는 아이가 있다. 쳉 이순신 말했다, 왕 욕심 사제 의 아름다움 을 제공, 그래서 그는 아픈, 사제 의 말을 듣고, 천 명 이상의 어린이 의 마음 으로 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오공은 도사가 요괴라는 것을 깨닫고, 신선이 거위 새장을 숨기게 하였다. 나도 도사가 당승의 마음이 천아의 잃어버린 마음보다 낫다고 말한 것을 들었다. 오공은 당승이 되어 무사에게 법정으로 끌려갔다. 9. 제 79 회: 구멍을 찾아 요괴를 잡는 것이 구시대를 만났다. 황제가 아기 오공을 구했을 때, 그의 가슴을 절개했지만 도사가 원하는 검은 마음이 부족하여 원형을 드러내고 도사를 물리쳤다. 요괴화는 한광으로 변해 갔고, 공중의 수성에게 가려졌다. 요로는 첫 별자리를 표시하여 백록원신을 탄다. 오공은 미녀로 변한 여우를 죽이고 도시로 돌아가 천신을 동으로 돌려보내라고 명령했다. 10, 제 80 회: 첩이 양지를 기르고 배우자를 구하고, 유인원은 악귀를 옹호한다. 오공은 산속의 검은 소나무 숲 속에 악귀가 있는 것을 보고 당승에게 나무에 묶인 악귀를 구하지 말라고 권했지만, 당승은 듣지 않고 여자들을 데리고 선림사에 갔다. 절 안의 라마는 그의 스승을 청해 들어가 칠팔십 명의 작은 라마를 이끌고 만났다. 뒤로 1 1, 8 1: 진해사 안은 전부 귀신이고, 흑송림의 오공 선생님은 어떤 요괴가 여기서 사람을 해친다고 들었다. 저녁에 그는 출가하여 미녀가 와서 그를 유혹했다. 그는 원형이 드러나 둥근 막대기로 그를 때렸다. 여자가 당승을 끌고 갔다. 산신과 토지는 무릎을 꿇고 공산의 바닥이없는 동굴에 빠진 요괴를 불러 당승을 데리고 갔다. 오공은 팔계를 산으로 탐험하게 했다. 12, 제 82 회: 매춘부가 양, 원신호도사 팔계를 간청하며 요야가 당승과 결혼하는 것을 발견했다. 당승은 오공의 계략으로 요괴를 뒷동산으로 모시고 오공이 변한 마음을 요괴에게 주었다. 오공은 뱃속으로 들어가 요괴에게 당승을 동굴로 보내라고 강요했다. 13, 83 번째: 원숭이는 사자의 머리를 알고, 소녀는 귀진한다. 요괴가 구멍에서 나와 화화 한 짝을 만들어 세 제자를 감싸는 데 쓰였으며, 또 당승을 동굴로 데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공은 토타 왕과 나타 같은 이상한 부형의 패를 찾아 반가워했다. 그는 위패를 가지고 하늘로 올라갔고, 먼저 딸로 옥제에게 해를 끼친 죄를 고소한 후, 진싱 따라 천궁으로 갔다. 천왕 부자는 오공을 따라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것은 천왕 부자에게 굴복하여 아버지로 경배한 쥐정이다. 나타 를 참조하십시오, 평생 머리를 조아 리다. 14 회, 제 84 회: 부처님 대원감을 소멸하기 어렵고, 법왕은 의인이 되어 법왕이 스님을 죽이는 취미를 자연스럽게 소멸시켰다. 오공은 밤구름을 틈타 도시로 들어와 나방으로 변해 여관으로 날아가 손님들의 옷을 들고 다시 도시 밖으로 나갔다. 스승은 옷을 입고 여관에 가서 큰 나무궤에서 잤다. 가게 사람들은 오공이 은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고 도둑과 함께 큰 궤를 도시 밖으로 들어 올렸다. 장병들이 큰 궤짝을 되찾았다. 오공은 오공을 나와 벼슬하는 왕과 첩에게 까까까머리를 깎았다. 15, 제 85 회: 장목목을 질투하는 마음, 요사는 선군신을 삼키고 다시는 스님을 죽이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승은 궤에서 뛰어내려 공문을 바꾸었다. 그가 높은 산에 도착했을 때, 팔계는 괴물과 싸워 승리를 거두었다. 그 괴괴와 세 명의 작은 악마가 자신의 대역으로 변해서, 기회를 틈타 당승 자신을 붙잡았다. 오공은 스승님을 만나 깜짝 놀랐다. 16, 86 회: 강목목은 괴물을 위해 환호하고, 공근법은 악령을 없애고 요동 대문을 깨뜨렸다. 요괴가 나무 뿌리로 만든 당승머리를 던지자 오공이 간파했다. 실물 한 명을 더 던지고 제자 세 명을 홀랑거리다. 오공과 팔계는 복수를 결심하고 요괴와 싸우기로 결심했다. 오씨는 갑자기 졸린 사람이 되어 귀신들을 모두 잠들게 했다. 그는 뒷마당에 가서 사부님을 풀어주고 다시 동굴로 들어가 악마들을 묶었다. 돼지가 써레질하여 그것을 지어 죽였다. 원래는 표범정이었다. 17, 제 87 회: 봉현이 비바람을 무릅쓰고 비를 막았고, 손봉현관 단일셀린 현상금을 내걸고 오랜 가뭄을 해소할 것을 권고했다. 원래 행정 장관 은 일 에 대한 무례, 그래서 처벌 을 받았다. 오공은 군후에게 부처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9 일 방문 yuantianzun, 레이, 전기, 비 하나님 을 빌려 해야 합니다. 비가 3 피트 내렸다. 그 군의 후작은 네 사람을 위해 신단을 지었다. 18 회, 제 88 회: 선가 우화주조회에 갔을 때 은둔자 어머니는 스승을 천천추의 우화성에 양보했고, 세 제자는 해안을 찾아 온 세 왕자를 위해 기예를 시범해 무릎을 꿇게 했다. 유화왕은 오공에게 그의 세 아들을 제자로 받아 달라고 간청했고, 그들의 무기를 빌려 태자를 위해 제작하였다. 공장 작업장 밤에 세 자루의 무기가 눈부신 빛을 발하며 부근의 호구동에서 요괴에게 빼앗겼다. 19 회, 제 89 회: 황시경은 팔라듐 잔치를 못 박는 척하고, 김목토는 오공이 산에 들어가 염탐을 하며 요왕이 돼지양을 사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무기를 얻기를 희망했다. 그와 팔계는 두 명의 요괴가 되었고, 사승은 돼지양을 파는 척했다. 그들 셋은 동굴에 들어가 무기를 빼앗고 걸으면서 싸웠다. 황사자 요왕, 조사옹구두에 어려움이 있어 죽산환동에 들어갔다. 주옹은 사자괴로부터 도시로 왔다. 20, 90 회: 사사자 부시는 같은, 도적 도선, 구영, 구사자, 당승, 왕옥화 부자를 데리고 팔계를 주웠다. 오공도 구멍으로 끌려갔다. 오공은 경비원의 요괴를 죽이고 길게 떠났다. 그는 구사자의 주인 태을천존을 방문했다고 한다. 부처가 아홉 사자로 태어나다. 왕자와 오공이 함께 무술을 연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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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6 1-70 줄거리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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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0 회 서유기 종합 서술
제 70 회, 요보가 연기, 모래, 불을 일으키자 오공은 자종을 훔칠 작정이었다. 오공은 세태세에 파견된 선봉에서 도망쳐 요영이를 죽였고, 다음날 오후 안에서 주자를 바꿔 시신을 가지고 중국으로 돌아갔다. 국왕은 황후가 착용한 금실을 증표로 오공에게 주었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죽임을 당하고 동굴로 들어갔다. 그는 보현을 왕후에게 주어 괴물을 연기, 모래, 불을 방출할 수 있는 세 개의 금방울로 속여 주었다. 그는 훔치려고 하는데 괴물을 놀라게 해서 금종을 버리고 파리가 되어 숨었다. 제 71 회, 관세음보살 현상으로 돌아가 요왕 오공이 요괴를 김종커버 안으로 속여 동굴을 빠져나와 도전하고, 그것을 끌어내어 방울로 연기, 모래, 불을 떨쳐 절망하게 했다. 관음이 이슬을 뿌려 불을 끄고, 그가 김당나귀+구멍을 타고 왕부부를 갈라놓은 탓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공작새, 대명왕, 보살의 원수를 사살했다고 보답했기 때문이다. 제 72 회, 판사동 칠정, 본탁오천, 팔계사심. 판사동의 칠녀요는 재계하러 온 당승을 들보에 매달아 배꼽에서 줄을 뻗어 장문을 덮었다. 오공은 파리 한 마리가 되었고, 일곱 소녀가 비구니암 옆에 있는 온천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고 배고픈 독수리가 되어 그녀의 옷을 빼앗았다. 팔계가 물에 들어가 고등어가 된 후에야 진면목이 드러났다. 그는 갈퀴 하나를 들어 올려 만들었다. 모든 소녀들은 돼지에 걸려 걸려 넘어져서 동굴로 돌아갔다. 오공은 머리로 새를 새로 만들어 동굴을 지키는 독충을 없애고 당승을 구해냈다. 일곱 여자가 떠났다. 일흔세 번, 낡은 원한이 재해를 입었고, 일곱 여요는 도관에 피난했다. 그들은 당승 등이 오는 것을 보고 몰래 도사를 찾아 복수를 했다. 도사는 독차로 당승, 제이, 사승을 독살했다. 오공은 거미줄을 부수고 일곱 여요의 원체 오쿠모를 죽였다. 도사는 그의 메마른 눈으로 오공에 금빛을 씌웠다. 오공이 그것과 항쟁하다. 이선 노인에 따르면, 그는 피란파보살에게 금침으로 금빛을 터뜨리라고 요청했고, 절에 들어가 세 당승도를 구하고 도장이 전시한 원지네에 대한 두려움을 가져갔다. 제 74 회 장경은 악마의 잔인한 행인이 바뀌었다고 보고했고, 산중 삼마는 진싱 신기했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손오공이 와서 모든 요괴를 죽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모든 악마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사방으로 도망쳤다. 제 75 회 원숭이가 음양동을 뚫고 요왕이 큰길로 돌아갔다. 오공이 구멍에 들어갔을 때 사자 괴괴, 코끼리 괴괴, 붕괴를 보았지만, 조심하지 않아 붕괴에게 뒤집어져서 보병에 담았다. 불, 뱀, 용들이 잇달아 병 속에 나타났다. 그는 재빨리 관음이 준 구명모를 뽑아서 드릴로 만들어 병 밑에서 뚫고 사자에게 삼켰다. 사자괴는 약주를 마시는 방식으로 오공을 독살하려고 시도했다. 5 만 잔 후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사자 괴괴를 고문하여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