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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사람들은 가끔 어딘가로 가거나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 전에 왔었거나 경험한 것 같아요?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시각이라고도 하며, 데자뷰 (deja vu) 라고도 한다. 거의 3 분의 2 가 이런 현상을 가지고 있다. 데자뷰' 는 인간의 뇌에서 감지 시스템과 기억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의 결과이다. 과학자들은 왜 데자뷰 감각이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인식과 기억에서 분류해야 했다. 분류 과정은 인식과 기억의 기본 특징이다.

장황하게 이야기하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심리학적으로 만난 것 같은 느낌을 드러낸다.

현대과학에서 이 현상의 원인을 설명하는 이론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3 분의 2 는 적어도 한 번은' 데자뷰' 를 경험한 적이 있다.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일수록 이상한 느낌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다. 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은 오랫동안 집에 있는 사람보다 데자뷰 감각이 생기기 쉽다. 또한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이런 느낌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아마도 톨스토이나 일부 문학가들의 작품에서 독특한 느낌을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데자뷰' 의 발생률은 청년기에 가장 높았고, 이후 나이가 들면서 점차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람들이 매일 단조로운 생활을 반복하기 시작하면 발생률이 낮아진다. 한 세기 전 프로이트의 이론이 리더십 심리학 연구의 주류였을 때 분석가들은' 데자뷰' 를 잠재의식 충돌의 구현으로 해석했다. 하지만 현대 심리학자들은' 데자뷰' 가 반드시 깊은 잠재의식 충돌에 기반을 둔 것은 아니라고 제안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뇌는 이런 느낌을 갖게 된다. 그리고 사람이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많을 때 이런 느낌을 받기 쉽다. 또한 "jamaisvu" 와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즉, 익숙한 사물이나 문자를 볼 때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심리학자들은 또한 데자뷰 (deja vu) 의 느낌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아들이고 그 출처를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친숙감은 각종 채널, 어떤 것은 진실, 어떤 것은 허황된 것에서 나온다. 소설에 묘사된 네가 이미 잊어버린 상황을 만나면, 너는 그것을 전생의 기억으로 여길 수 있다. 아니면, 영화의 실제 장면을 보고 있을 때, 겉으로는 이미 영화를 완전히 잊어버렸지만, 머릿속은 여전히 짜릿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심리학자들은 또한 사람들이 때로는 실제 기억이 전혀 필요하지 않고 뇌 내부에 익숙한 느낌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지적했다.

이 단락을 편집할 때 지각과 기억의 상호 작용.

데자뷰' 는 인간의 뇌에서 감지 시스템과 기억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의 결과이다. 과학자들은 왜 데자뷰 감각이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인식과 기억에서 분류해야 했다. 분류 과정은 인식과 기억의 기본 특징이다. 지각에는 얼굴 인식, 물체에 대한 인식, 위치에 대한 인식 등이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 범주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의 개체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한 곳, 방향과 공간의 관계에 도달하면 주변 물체와 사람이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 그들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뇌의 세 가지 다른 빈 에너지 회로, 즉 위치 인식 회로, 물체 인식 회로, 얼굴 인식 회로에 의해 이루어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인식과 마찬가지로 기억도 여러 가지로 나뉜다. 지식과 감정에 대한 기억을 의미기억이라고 한다. 줄거리, 경험, 사건에 대한 기억, 즉 정경기억은 무의식적인 기억이다. 각 기억은 많은 작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인식과 기억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경험한 장면의 많은 특징들이 서로 다른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새로운 장면에 갈 때 장면의 어떤 부분이 우리의 일부 기억을 자극하고 뇌의 다른 메모리 시스템을 동원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장면의 어떤 특징이 과거의 경험과 일치하면,' 데자뷰' 라는 느낌이 든다. 사람마다 인생 경험이 있다. 쌓인 것이 많기 때문에 가끔' 데자뷰' 가 나타나는 주관적인 체험도 정상이다. 데자뷰 (deja vu) 의 주관적 경험에 대한 초기 이해는 의학적 간질이나 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정상인들도 이런 주관적 체험을 할 수 있는데, 뇌과학 지식이 축적됨에 따라 점차 오늘의 인식 수준에 이르렀다.

편집이 단락은 정서가 불안정할 때 자주 발생한다.

데자뷰 (deja vu) 를 깨닫는 것은 쉽지 않다. 데자뷰' 는 정서가 불안정한 상태와 현장에 대한 체험에서 발생하기 쉽다. 모두가 주관적으로' 데자뷰' 를 경험하지만,' 데자뷰' 가 같은 빈도로 모든 사람에게 일어난다는 뜻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감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일은 기억하기 쉽다. 따라서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처해 있다면,' 데자뷰' 할 확률이 매우 높다. 사람의 일생 동안 갱년기와 사춘기 동안 사람의 내분비에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 정서가 불안정한 상태에 놓이게 되고 기억력이 매우 활발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럴 때' 데자뷰' 가 더 생기기 쉽다. 데자뷰 (deja vu) 는 각 인식이 특정 장면에 나타나기 때문에 장면에 대한 경험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이런 장면은 종종 큰 배경이므로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뇌로 달려가 무의식적인 기억을 형성한다. 이 무의식적인 기억은 때때로 특정 장면에서 튀어나와 인식과 혼합된다. 데자뷰 현상에서 동원된 기억의 대부분은 무의식적이다. 어린 시절부터, 모든 경험은 기억하고 싶든 원하지 않든, 머릿속에 이런 기억의 흔적이 있고, 아주 특별한 상황에서 튀어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의식에 들어오면' 데자뷰' 라는 느낌이 든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선입 위주의 이른바 과학관 이후의 각종 해석을 없애다.

무의식

사람의 뇌는 항상 각종 장면을 조작하고 있는데, 주로 잠재의식 활동이다. 현실에서 비슷한 장면을 만날 때, 그것은 당신의 기억 속에서 호응하기 전에 꾸며낸 장면을 담고, 심리가 강화됨에 따라, 당신은 데자뷰 (deja vu) 의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자고 있기 때문에, 뇌는 여전히 현실의 일부 매개 변수를 계산하고 있어 많은 결과를 얻는다. 데자뷰 (deja vu) 는 뇌 운영의 결과 중 하나입니다.

인상

연구가들은 한 인상이 오랫동안 몽상가의 무의식 속에 숨어 있다가 우연히 꿈에 나타나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런 현상은 시공을 초월하는 또 다른 잠재의식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가 있다. 한편, 일부 뇌 활동 연구가들에 따르면, 이 현상은 우리 뇌의 한쪽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속도가 다른 쪽보다 약간 빠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채널

이것은 시간 터널의 충돌인가 아니면 꿈의 기억인가. 꿈에서 일어날 장면을 본 적이 있지만 꿈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일이 일어났을 때 그곳에서 경험한 것 같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사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기억, 당신의 꿈의 기억을 생각나게 합니다.

대뇌피질 방전

이 현상에는 대뇌피질이 순간적으로 방전되거나, 거짓되거나, 시각적인 기억이라는 의학적 설명도 있습니다. 이 현상은 당신이 매우 익숙한 환경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우리 뇌에는 메모리 캐시가 있습니다. 무언가를 보거나 무언가를 만났을 때, 먼저 메모리를 저장한 다음 캐시한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눈앞에서 일어난 일이 이런 느낌을 경험한 것 같은 것은 우리가 메모리 저장에서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그것을 역사 메모리에 넣었기 때문이다.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면, 역사적 기억에서 찾아내면, 전에 있었던 것처럼 느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뇌가 피곤할 때 이런 착각을 일으키기 쉽다.

의식의 흐름

생사의식의 흐름의 차이. 죽음과 생명은 사람들의 의식류의 감동적인 그림이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의식이 있는데, 이런 의식은 죽을 때까지 평류였다. 사람이 죽으면 의식은 우여곡절 노선에 따라 출생으로 돌아간다. 이렇게 왕복한다. 사후의 노선이 우여곡절되기 때문에 생명의 기억은 분단으로 기록되어 있다. 접촉점의 기억만이 다음' 생명' 의식과 얽힐 수 있어야 표관 현상이 나타난다. 왜 젊은이와 노인들이 이런 현상을 일으키는지 설명하기 좋다. 젊은이의 정상적인 이데올로기는 아직 형성되고 있고, 노인의 뇌는 강한 기억 기억 기억 기능을 가지고 있다. 중년의 사람들은 종종 생활의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이런 느낌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다

물리학에서 이런 현상을 시간 반전이라고 한다. 즉 속도가 광속보다 크면 시공간이 엇갈리고 4 차원 공간에 가끔 혼돈이 생긴다. 한 장면이 발생하면 제어 신경 (중추신경계의 일부) 이 매우 빠른 속도로 기억신경으로 전달된다. 이때 뇌의 반응이 아직 기억신경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뇌의 반응이 기억신경에 도달하면 이전에 일어났던 느낌을 준다. 일부 과학자들은 제어 신경과 기억 신경의 전송 속도가 광속보다 클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것은 상대성 이론에 대한 거대한 도전이다. 물론 이 이론은 아직 증명되지 않고 단지 추측 단계일 뿐이다.

영혼

정통한 과학자들이 영혼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이 견해를 부인하는 것을 거부하기는 하지만, 고에너지 물리학과 다른 일부 변두리물리학의 개입은 부인할 수 없다. 첫 번째는 영혼의 구성을 탐구하는 것이다. 일부 이단 물리학자들은 영혼의 본질은 일종의 고에너지 입자라고 제안했다. (물리학에는 추측성의 증거가 많다. 인간은 물리 법칙에 의지하여 그 존재를 예측할 수 있지만, 인간의 과학기술력은 검증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고에너지 입자 등을 포함한다. ),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시공간의 장벽을 돌파할 수 있다. 즉 시공간에서 움직일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추론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과 완전히 일치한다. 그것의 독특함은 그것이 정보의 전달체로 시간과 공간에서 무질서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머리 속의 모든 기억과 사상은 정보라고 불릴 수 있다. 정보의 본질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뇌파가 뇌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확실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뇌의 사고나 의식 활동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입자는 보통 우리 주위의 공간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물론 우리의 뇌에도 존재한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 기억, 기억, 기억, 잊기 위해 외부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특성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망각이란 정보를 가진 입자들이 우리 뇌의 의식 공간을 헤엄쳐 나가는 것이다. 불행히도, 입자 간의 매력과 거부를 초래한 원인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이는 우리의 뇌파 및 기타 뇌 화학 물질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의 뇌가 죽을 때, 많은 입자들이 우리 뇌의 기억 영역 밖으로 헤엄쳐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러한 입자의 매력과 밀어내기 원리는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자유 비율을 해석하고 계산할 수 없습니다. 낮은 확률의 경우, 이 입자는 자유를 얻은 후에도 인간의 뇌에서 원래의 배열을 유지한다. 즉, 이 사람의 기본 인격과 기억을 유지한다. 그들이 새로운 결합 목표 (다른 사람의 뇌) 를 만나 결합할 때, 이 사람이 신생아일 때 (이미 형성된 기억이 없을 때) 인격 전이가 발생한다.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환생 또는 빙의이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상황도 있다. 예를 들면 조합 후 잠복 상태에 있다가 어느 시점까지 갑자기 각성하는 것,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인격 돌연변이 현상 (이미 형성된 사람이 조합 후 각성하여 원래의 인격을 잃게 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우리는 이 입자에 묶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갑자기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단어들이 갑자기 우리의 머릿속에 나타났다 ... 심지어 꿈과 예측도 이 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시각도 이렇게 설명할 수 있다.

시공이 무질서하다

시공간의 혼란은 도구가 필요하지만, 집 안에서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지만, 잠시 후에, 도구는 분명히 평상시에 놓여 있는 곳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아인슈타인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세상에는 많은 시공간이 있으며, 각 시공간은 일반적인 법칙에 따라 작동한다. 그것들은 평행하고, 일반적으로 교차는 없지만, 타이밍이 있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이 교차할 때, 즉 시공간의 착란이 도구가 사라질 수 있다는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집게 한 자루가 없어졌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또 어디에 있습니까? 즉, 플라이어는 일시적으로 다른 시간과 공간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시간은 당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만일 네가 있는 시공간이 미래의 시공간과 교차한다면, 즉 네가 미래의 시공간에 들어가는 시간이 매우 짧다면 곧 돌아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만약 당신이 미래의 시공간에서 집게로 자전거를 수리하면, 현재의 시공간으로 돌아간 후에도 같은 동작 (자전거 수리) 을 해야 하지만, 당신은 이미 그것을 기억에 저장했기 때문에, 당신은 이 장면이 어딘가에서 경험한 것 같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이것은 나이와 다른 경험과는 무관하다.

시간이 멎다

표관 현상은 아마도 우주 전체에 대한 수수께끼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시간은 정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그러나 전체 증명 과정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추측일 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이 단일 선형, 균일 한 운동, 시작부터 끝까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얼마나 선형인지, 혹은 앞뒤가 연결된 선형 고리라고 생각하는 학자와 지지자들도 있다. 다선형적 시간관과 원형의 시간관을 겹쳐서 타임라인을 임의로 조합하면 시간은' 모구' 이고, 우리가 있는 물질세계는 큰 시간의 한 점일 뿐이므로 의미에서 단선형이다. 전체 내적 시공간을 한 점으로 본다면, 외부와 비교하면 내적 시간은 정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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