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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의 도남서원

원인

상덕 마스터, 우리 선생님의 자리:

올해 네 번, 정법을 듣고 대법음을 듣고, 감전, 전신진동, 온몸에 땀이 나고, 특별한 고민과 더러움 외에도 만족감과 의지가 순수하다. 한동안 천지인과 나는 한 몸이었는데, 나는 내 몸과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대법은 냄새를 맡을 수 없고, 좋은 지식은 찾기 어렵지만, 찾기가 쉽지 않다. 신민은 보통 사람인데, 호덕호부도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자의 마음속에 목욕하는 것은 정말 복이다!

도남서원의 건립은 샹탄 현지인과 반복적으로 논의했지만 충분히 표현되지 않았다. 모두가 왕개하고 구 () 의 대화를 알고 있지만,

선생은 혜성의 전조를 잡고, 전도부를 이끌고, 후에 천하를 물으니, 거의 들은 적이 없다. 은덕장광, 진금, 하지만 왕선생과 왕선생 (도한) 과 풍선생 (치) 의 조기 만남이 없었다면 역사적인 서곡이 될 것이다. 신비로운 변화가 무엇인지 우리는 아직 알 수 없다. 적어도 시간이 늦어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알 것이다.

왕선생은 매우 겸손하여, 여태껏 자신을 과시한 적이 없다. 그는 자신의 상하이 여행이 국학 거장인 와이진 씨의 지도를 받아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고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왕과 남쪽을 기념하기 위해 도남서원을 건립할 예정이다. 이런 고된 속셈은 정말 사람을 칭찬하는 길이라고 할 수 있고, 전력을 다해 자신의 덕행을 키우고 후세에 대한 두려움을 품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실은 군자의 도리라고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사람을 숙연하게 할 수 있습니까

더욱이,' 단경' 은 혜능이 오조 문하에 뜻을 얻은 후, 오조는 그를 구강역참에 보내려고 애를 썼다. "네가 가서 네가 할 수 있는 한 법도 남수를 몰아라." 라고 말했다. 그리고 "오광회 원": "오조는 이때부터 북한에 오르지 않고, 많은 의문을 품고 있다. 선조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요, 왜 많이 물어요? 클릭합니다 다시 물어보십시오:' 누가 옷에 사악한 기운을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선조는' 누가 얻을 수 있겠나' 라고 말했다. ♫ \ "보이는 Dafa 남쪽 전기, 당나라 이후 이미 사실이다. 개건곤이 변하고 기풍이 바뀌면서 남방 인재들이 함께 궐기하여 국가의 승리가 되었다. 그래서 도남서원의 건립은 사실 문화의 정맥을 계승하기 위한 것으로, 천지의 웅장함을 부여하기 위한 것으로, 시대의 수요에 순응하기 위한 것으로, 점잔을 잃지 않음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자비의 큰 소망은 얼마나 깊고 넓으며, 마음은 얼마나 씁쓸한가!

오늘날 세계에서 도남서원을 세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장자는 오래 전에 "천하와 도가 서로 애통해한다" 고 말한 적이 없다. " 도는 비록 하루는 없어서는 안 되지만, 사람의 사업이다. 그러나 세상은 다르고, 사람들은 익사하고, 북적거리고, 집단은 이익을 얻는다. 그렇다고 세상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가능할까요? 천하의 극상은 반드시 상할 것이다. 그래서 식견이 있는 사람은 예외 없이 가슴 아프게 하고, 다른 사람을 본보기로 삼고, 다방면으로 호소하고, 변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사회적 폐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박혀 있다. 습관이 없어지지 않으면, 성은 변하지 않고, 씨앗은 현재이며, 현재의 씨앗은 인과로 인한 것이며, 결과는 인과로 인한 것이다. 민생 핑안 원한다면 연목으로 물고기를 구하는 것과 다름없다. 가능할까요? 이렇게 되면 도남서원의 건립은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 아니면 혼자 일어나 방법을 강구하고, 천진돛을 올리고, 세계를 위한 등불을 세우고, 세계를 위한 평화를 여는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영원한 사건의 원인 인 희망의 빛이 있다면, 우리는 위대한 통찰력, 숙련 된 기술, 편리하고 빠른 속도, 경제적, 정치적 권리를 함께 사용해야만 마침내 실현할 수 있습니다.

도남을 서원의 이름으로 하여, 도를 구하는 마음을 볼 수 있고, 뜻을 반드시 얻어야 한다. 그래서 가지와 잎을 쓸어버리고, 근원을 추적하고, 마음을 발명하고, 작은 동작을 하고, 허무한 땅 위를 떠돌아다니며, 중국인의 엄과 화목한 경지에서 자유롭게 헤엄쳐야 한다. 그러나 이런 때에 도를 추구하는 것은 근면과 용기가 필요하다. 고삼은 실천에서 실용적이지만 집착해서는 안 된다. 무릇 속박에 걸린 사람은 진리에 집착하는 사람은 누구나 작은 은혜의 소혜를 준 사람은 각오의 문을 막지 않도록 한 대 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는 말할 수 없고, 비도라고 할 수 있다. 동서를 가리지 않고 어찌 남북이 있을 수 있겠는가? 우리는 어떻게 오류를 이용하여 진리를 바로잡을 수 있습니까? 바로' 도남' 이라는 단어는 가명에 불과하다! 그러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건곤과 같다. 고유 한 특성을 인식하고 삶의 원래 요소로 돌아 가기 위해; 시대를 조금 도울 수 있다면 우리는 만족할 것이다. 성패와 득실, 성패와 득실은 우리와 무관하다. 마치 꿈속의 먼지와 같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왜 우리 친구를 위한 거야?

도남서원의 건립은 성현의 지식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법칙을 잊어야 한다. 원예와 농경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옛사람들이 소위 쓸어버리는 반응도 흡수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상황이 인내심이 없다면, 왜 이렇게 클까요? 이렇게 중요한 일은 보통 이기적이고 총명한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더군다나 빈 바다는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고, 이해하기 어렵고, 의식으로 예측하는 방법도 거의 알 수 없고, 온몸을 헤아려 가장자리 회의를 뚫는 것도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빅 벤이 서 있지 않으면, 도로가 안 되고, 천지가 있는데, 만물이 어떻게 육성될 수 있단 말인가? "골엄경" 은 "손바닥으로 비벼서 자신의 공로에서만 이득을 볼 수 있으니, 빈 구름을 잡을 수 있다" 고 깨달음했다. 따라서, 바닥을 쓸고 정원을 짓는 것은 세법이자 생법이다. 모든 진입의 노력은 사람의 영성을 불러일으키고, 형형형적인 승리를 초래하며, 모든 지식의 근원을 볼 수 있다. 가이도남학원이 양성해야 할 것은 평범한 세속적인 좋은 사람이 아니라, 출세한 성인으로, 아무도 나를 그와 갈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일을 하는 척하고, 세상의 모든 활동을 하고, 욕망도 없고, 장애물도 없고, 순불순물도 없고, 청정기도 하고, 모든 것을 학문의 문으로 삼고, 모든 것을 학교에 갈 수 있는 것은 모든 지식과 지혜를 깨달을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사람이 깨끗한 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삼매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상행하효, 천 명의 성인들이 구름구름을 전파하지 않는다면, 너도 그 이유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호남 인걸지령, 대유가 배출되고, 고승이 배출되다. 굴원, 주돈이, 왕부는 말할 필요도 없이 당송 시대, 호남과 관련된 선종대덕이다. 그들의 총수는 모두 우습다. 요즘 유명한 고승은 허운, 불교 고승 (8 지선 고승) 과 같이 모두 담족이다. 허운 구름 다섯 건, 세상의 중생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어려운 것은 하기 어렵고, 어려운 것은 참기 어렵다. 이 세상은 이미 익숙할 것이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부처가 되고 싶지도 않고 승천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할머니를 위해 용을 다 쓸 것이다. 나는 모든 강을 이길 수 있다. " 불운 앉아 이자, 어떻게 나찰을 감히! 머금은 중간에 진주, 좁쌀, 솜이 있어 대중이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 맹자가 말했듯이, "야망은 천하의 모든 사람을 망라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호남성에 수십 번 가 본 적이 있지만, 샹담에 머무는 시간이 가장 길다. 토질을 보면, 비율이 더 못생기고, 강건하고, 아름답고, 초목이 튼튼하고, 열매가 크고, 열매가 크며, 백성은 고집이 세고 교만하며, 이기고 무패한다. 따라서 충후하고 독립된 사람은 호남에서 더 쉽게 생겨날 수 있다. 지리적 인물을 덮고, 서로 덕을 보고, 민속을 창조하면 반드시 귀가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고대와 현대의 파란만장한 기인들을 열거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예를 들면, 선사를 보내고 출가하여 나라를 걱정하는 사람들을 잊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그 수와 특징의 두드러진 측면에서, 호남호는 여전히 우선 순위이다. 근대 이래 샹담의 정치인들은 서로 다른 영예와 명예가 오르내리는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잠시 진동하고 폭발하여 풍향을 바꿔 그들의 목소리가 온 세상에 퍼지게 하기에 충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당신이 진정한 영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말이 거짓이 아니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구로남원의 위치는 강남이지만 마땅한 사람이 많고 진짜 책임지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고금의 대세에 근거하여, 샹담은 여전히 가장 좋은 학문의 장소이다. 인류의 조화로 볼 때, 민풍은 상당히 사치스러워서, 이미 순순함을 잃고 품질과 알코올에서 멀어지고 있다. 소극적이고 긍정적인 산수수에 비해 소외가 점점 멀어져 가엾다. 도운동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고집이 세고, 겸손하고, 너그럽고, 정직하고, 착하고, 자애롭고, 천지에 적합하고, 도남서원의 건립이나 비방, 상품절례를 세우고, 한 쪽의 풍속을 인도하고, 한 세대의 행운을 다시 여는 것이 더 많다.

비록 땅에는 사물이 있고, 남북에는 사물이 있고, 때때로, 도는 어디에나 있고, 천지 범위, 선천적, 후천적, 난생, 생불시기, 물건은 어떻게 나누어지는가, 고금? 동해에는 성인이 있고 서해에는 성인이 있는데, 이것도 별 차이가 없다. 그래서 남원 노학교 샹담은 시골의 풍경을 그려 현지 산천을 다듬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산과 도시의 영예일 뿐만 아니라, 한 지역과 한 성의 색깔이기도 하다. 움직이지 않는 곳에서 눈을 크게 뜨고, 중서문화의 정수를 융합하고, 세계평화사업의 영원한 기반을 다지고, 세계가 본받는 모범을 세우고, 대대로 평화를 누려야 한다. 자신을 아는 사람만이 할 수 있든 없든 시기를 기다려야 한다. 시간이 오지 않으면 강하다. 때가 되면 그만두어라. 그러나 군자는 무슨 일이 있어도 기꺼이 숨기고, 청량함을 유지하고, 진선미의 경지에서 살며, 대낮에 살아야 한다고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결코 독립정신을 잃고 자유 의지를 하루 포기해서는 안 된다!

나의 졸견에 의하면, 이 단어는 너무 모호하다. 문파의 문파가 정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늘 너무 수다스럽다. 도가 얘기하는 것은 더욱 찌꺼기다. 나는 선생님의 통증봉을 먹고 곧장 침묵했다.

시원한 가을을 잘 보살펴 주시면 나머지는 일일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이 칭찬에 바치다

상당히 질서 정연하다

어리석은 제자 장신민 호 씨 공물.

2008 년 9 월 1 일 아침 분향 예배

도남서원이 채색을 자르다.

2008 년 9 월 29 일 도남학원 가위.

왼쪽에는 구이저우대학교 중국문화학원 원장 장신민 교수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대만성 다모원 창립자 장 선생님이 있습니다.

도남서원은 구이저우대 중국문화학원 원장과 그의 박사 학생 몇 명이 나의 고향 장씨종사 본지에 간판을 내걸었다. 간판을 달고 폭죽을 몇 줄 터뜨렸고, 마을 사람들은 모두 기뻤고, 어떤 사람들은 자동으로 폭죽을 사서 불을 질렀다.

서원의 취지는 중화민족의 안정, 인류의 영원한 평화와 행복, 고금의 문화 사상의 정수를 추구하고 발양하는 것이다. 서원이 카드를 끊은 후 대련을 썼다.

왕양에서 큰길은 텅 비어 있고, 민사를 관전하며 동정에서 800 리의 연기 파도, 강곤, 인산을 열고 물을 안다.

경흥남악 () 은 활달우금 () 으로 고금의 경전을 전승하고 중화 오천 년 문화를 연구하여 신일월 () 과 함께 전진할 것이다.

20 여 년 전 상덕기구는 대만성에 등록되지 않은 민간 다모원을 설립했다.

남방 공작인 와이진 씨는 매우 인자하다. 2 년여 전, 그는 다모원에 편액을 주었고, 후세를 격려하는 몇 마디를 썼다.

장 교수가 다모원을 설립하다

도남서원은 남선생과 왕도한 선생의 귀중하고 슬기로운 인문사상과 포부를 발양하기 위해서이다. 아마도 남선생도' 장 교수가 도남서원을 창설하다' 는 간판을 쓰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도남대학의 자원봉사자일 뿐, 어느 날 누군가가 나에게' 큰 간판' 을 보내주길 바란다.

도남학원 목표

도남학원의 목표는 노랗다

나의 선생님 장궁상덕 선생은 호남 샹담에 도남서원을 창립했다.

"도" 는 왕도한 씨를 뜻합니다.

"남" 은 남선생입니다.

목적은 다음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왕도한 선생은 이치와 예의를 통해 중국의 각 방면의 부강을 추구하여 인류의 평화를 수호하였다.

남선생은 중국의 인문문화의 정수를 부흥시키고 고금의 중외 인문에센스를 융합하고 있다.

이를 위해 도남학원에는 대련이 있다.

왕양에서 큰길은 텅 비어 있고, 민사를 관전하며 동정에서 800 리의 연기 파도, 강곤, 인산을 열고 물을 안다.

경흥남악 () 은 활달우금 () 으로 고금의 경전을 전승하고 중화 오천 년 문화를 연구하며 신일월 () 과 함께 전진할 것이다.

"루난", 길에는 "남순찰", "53 삼" 이 많아지면 인류는 반드시 태평할 것이다.

20 1 1 년 7 월 13 일 도남학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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