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그 중에서도' 녹색' 자는 세심하게 선정되어 표현력이 뛰어나다. 홍마이 "용재 계속" 볼륨 8 은 말했다: "우 jun shijia 는 잔디를 숨겼다. 추운: "또 강남 해안이에요." "끝" 이라는 글자를 동그라미로 그려서' 나쁜' 을 기억하고' 통과' 로 바꾼 다음 동그라미를 쳐서' 재중' 으로 바꾼다. 회전을 전체로 변경합니다. 열 단어이면' 녹색' 으로 지정합니다. 필자는 "네", "네", "네", "네", "네", "네
처음 네 글자는 흐르는 바람 자체에서 출발하고,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묘사하기 위해 뼈를 붙이고, 여전히 추상적이고 개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녹색" 이라는 글자는 새로운 층을 개척하는데, 봄바람이 불면 생기는 기묘한 효과를 감안하여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또렷한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었다. 봄바람이 불고, 백초가 길고, 천리가 강을 뚫고, 온통 신록이다. 이것은 봄바람의 정신을 보여 주는데, 이런 시적은 훨씬 더 깊다.
2. "이전의 심설촌에서 일부 나뭇가지가 어젯밤에 꽃이 피었다." 정곡은 스님 척적' 조매' 시의' 몇 가지 꽃이 피다' 라는 단어를' 한 가지 꽃이 피다' 로 바꾸자 척적 정곡을' 사사' 로 경배했다.
3. 원대 성유자' 서재구학노트' 에 따르면 장거헌은 "물 반류야비, 나무 초화, 어디서 봄이 오는가"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원일산은 이미' 나무 한 그루' 를 지적한 이상' 어디' 가 의심스럽다고 말할 수 없고, 동시에 자나무 한 그루도 결코 이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무 한 그루' 를' 언제' 로 바꿨다고 생각한다.
문장 수정을 반복하는 시:
원대 유' 장천집' 중 네 곡' 출산시' 중 한 곡은 "청운희야, 쉬지 않는다" 고 썼다. 눈이 사라지고 샘물이 동쪽으로 흐를 때까지. 클릭합니다 작가는 생생한 시구로 시 창작에서 단어를 정련하는 과정을 묘사하고, 가장 적절한 단어를 정제한 후 시인의 좋은 심정을 표현했다.
시인 두보는 "인간성에 대한 아름다운 문장이 많은데, 글은 결코 놀랍지 않다" 고 말했다.
당대의 시인 자도는 고음으로 유명하며,' 3 년 2 자승, 1 곡 2 눈물' 의 감탄으로 문단의 좋은 말이 되었다.
19 응답자: 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