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한 작가 소녀 (KK) 가 친구를 통해 우리를 찾아와 자신이 쓴 책 내측을 한 권 주었다. 우리는 그것이 잠재적인 저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저자의 책을 발행하기로 결정했다. " 리즈는 허수아비 스튜디오를 설립한 이유에 대해 회상했다.
점점 스튜디오의 저자가 많아지고, 생각과 효율성도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스튜디오도 점차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조작 과정에서, 일부 까다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가장 큰 문제는 전국 선수 수준이 다르다는 것이다. 노게이머가 많고, 새로운 게이머도 많다. 그들은 대본을 대하는 방식과 대본을 이해하는 방식이 다르다. 그래서 종종 동차 플레이어의 체험이 고르지 않게 된다. " 리즈 소개 했다.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해결책은 플레이어가 시계를 맞추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자신의 좋은 친구를 구성하여 함께 놀 수 있도록 함으로써 대부분의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Liz 는 대본으로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원칙과 최종선을 설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 극본의 좋고 나쁨에 대해 분명히 다른 견해가 있을 것이다. 결국, 모든 사람은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지만, 분배는 양심을 저버리거나 자신의 최종선을 돌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은 세상 물정을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은 토론이 필요하지만, 절대 원칙의 최종선을 깨서는 안 된다. 한 작품의 제작사로서, 작품의 질을 고찰하고, 엄격하게 관문을 하고, 시장 추세에 순응하며, 완제품의 제작 품질을 보장해야 한다. " Liz 는 허수아비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작품에 대해 줄곧 엄격한 프로듀서였다.
가게를 연 후 리즈는 대본업계에서 지금까지 귀양 대본점 선두에 서 있다. 리즈는 항상 상점의 분위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일을 하든지 주관자, 주주와의 관계를 포함하여 분수가 있어야 한다는 점이 특히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