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까?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까?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 종사자는 8000 명 미만이며, 애니메이션 총량은 22 만 5000 분이다. 애니메이션의 사전 기획과 창작 인재의 격차가 매우 크다. 즉, 시나리오 작가, 감독, 조형, 미공에 종사하는 인재가 비교적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중 베이징시 인재15 만명. 현재 필자는 중국 애니메이션 인재 취업에 관한 조사를 했다. 1 프로그램 운영자 대부분이 월 수입이 1500 원 정도입니다.

이두는 올해 27 세로 베이징의 한 대학 애니메이션 전공 3 학년 학생이다.

두리는 대학에 다니기 전에 4 년간의 애니메이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기술 조작형 직종으로서 두리는 애니메이션 가공이 조립 라인과 같다고 말했고, 가장 빠른 작품이 필요했고, 훌륭한 아이디어와 개념이 아니었다. 한 사람당 한 달에 1500 원 정도의 죽은 임금만 받는다. 일단 일이 생기면, 그들은 장시간 복안 작업을 하고 심지어 휴일도 없을 것이다. "운영자는 창조할 필요가 없고 운영만 하면 된다. 나는 학교에 가기 전에 숙련된 애니메이션 운영자였다. " 베이징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원 손립군 원장은 중국의 모든 우수한 청년 애니메이터가 애니메이션가공을 했고, 애니메이션 생산량이 가장 많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70% 가 중국에서 가공되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애니메이션 인재들을 떨어뜨렸다.

2 사전 기획자가 부족하여 월급이 3000 원 정도 됩니다.

야오 이순신은 만화 작가입니다. 최근 한 회사는 그녀의 만화 대본을 사서 만화 제작에 투자할 준비를 하고 있다. 요이는 원작자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만화를 각색하고 대본 기획을 맡도록 초빙됐다. 야오의 관점에서 볼 때, 좋은 애니메이션은 우수한 사전 계획을 세우는 것이 관건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좋은 줄거리와 이야기가 있다. 극중 인물의 스타일링 설정에도 장면의 구조와 디자인은 모두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매력적인 것이다. " 야오 이순신 말했다. 임금상황을 보면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 수입이 가장 높은 것은 선전 상하이 등 연해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고 야오이는 소개했다. 여기서 애니메이션 창작에 종사하는 사람은 월 수입이 6000 위안인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현재 베이징 애니메이션 창작자의 월수입은 3000 원 초반이지만 회사나 온라인 미디어에 들어가면 수입이 두 배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야오의 말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순전히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에 많은 월급이 성과급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외자 스튜디오 월급 6000 원 이상.

장치는 베이징으로 돌아오기 전에 광저우의 한 프랑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2 년 동안 일했다. 장치에 따르면 그가 처음 스튜디오에 들어갔을 때 사장이 그에게 4000 위안의 월급을 줬는데, 막 학교를 나온 신입사원에게는 충분했다고 한다. 그는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월급이 4000 여 원에서 654 만 38+0 만 원으로 점차 늘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익숙해져서 장기는 매달 고정 임금 외에 연말에 또 적주가 있다. 장치에 따르면 해외 재화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는 기술 중등인 애니메이션 운영자의 평균 월급이 4000 ~ 5000 원, 기술이 좋은 것은 7000 ~ 8000 원이라고 한다. 외자 스튜디오에서는 창의적인 기획과 종업원의 임금이 등급이 매겨져 있다.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분업의 월급차는 2000 위안에 달할 수 있다. 해외 스튜디오에서 창작과 기획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영혼이며, 국내 기업들은 임금에서 이런 분업의 우월성을 전혀 드러낼 수 없다. 베이징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원 원장 손립군에 따르면 현재 전국 애니메이터는 8000 명도 안 되고 베이징에는 1.5 만 명의 전문 애니메이터가 있다. 그리고 주로 로우엔드 프로듀서와 하이엔드의 순수 연구원들이다. 애니메이션 사전 기획과 전문가형 인재의 격차가 매우 크다. 즉 시나리오 작가, 감독, 조형, 미공에 종사하는 인재가 모두 부족하다는 것이다. 지난해 국산 애니메이션 총 생산량은 예비 통계가 29,000 분 정도였다. CCTV 관계자에 따르면 CCTV 는 매년 어린이 프로그램만 2 만 5500 분의 애니메이션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전국 성급 방송국에서 하루에 5 분짜리 애니메이션만 방송하면 격차는 22 만 5000 분이어야 한다. 22 만 5000 분의 격차로 국내에는 적어도 5 만 명의 애니메이션 종사자가 필요하다.

베이징 만화' 편집장 엄보화 여사는 현재 직원 상황에 따라 베이징의 애니메이션 회사가 베이징 방송국, 교육텔레비전, CCTV 3 대 방송국이 매일 30 분 이상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방송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5 만 분 가까운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야 한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일반적인 작업 절차에 따르면 이 5 만 분을 만족시키려면 베이징은 최소한 8000 ~ 1000 의 애니메이션 전문가가 필요하다. 전국 문화의 중심지로서 다른 도시에 애니메이션 산업을 수출하는 것이 베이징 애니메이션 산업의 초점이 될 것이다. 이 계산으로 베이징은 반드시15 만 명의 고급 애니메이션 인재가 있어야 선진 산업 시장을 만족시킬 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원고, 녹음, 키프레임, 중간 화면, 복사, 페인팅, 촬영, 편집으로 나뉜다. 그중 1 과 2 의 인재 격차가 가장 크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제 전공은 애니메이션입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