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의 유형적인 껍데기를 뚫고 들어가고, 들어가고, 나오며, 길고, 깊은 걸음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밑바닥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분명히 사라졌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어디에나 있는 것 같다. 긴 순서의 밑부분을 찾을 수 없고, 동시에 자신을 찾을 수 없을 때, 너희 둘 다 유비쿼터스 떨림이 되어, 영원히 해석할 수 없고, 해석할 수 없고, 존재하지 않고, 이해할 수 없다. 그것은 오직 인간 생명의 영성에서만 너와 함께 있다. 약하고, 강하고, 부드럽고, 강건하고, 느슨하고, 단단하고, 떫고, 미끄럽다. 리듬입니다.
리듬은 춤의 영혼이다. 안팎으로 보면 특히 직관적이다.
리듬은 생명의 원시적인 조동과 리듬의 질서를 부여하여, 그것을 마치 불처럼 드러낼 수 있는 감정적 분위기로 변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의 핵심은 힘의 스타일이다. 율동 파워의 스타일은 다양하며 댄서의 기질, 감정, 수많은 매력을 직접적이고 뚜렷하게 표현할 수 있다.
산민은 여러 해 동안 산을 넘고 물을 건너는데, 그들의 유연한 리듬은 종종 그들의 춤의 기본 리듬을 구성한다. 그러나 같은 급동으로 높은 산꼭대기의 춤은 호방한 산보다 더 거칠어질 것이다. 계곡 지역의 춤은 유연한 물로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보여준다. 원시적이고 인적이 드문 부족 춤에서 무릎의 튀는 것 외에도 엉덩이와 엉덩이는 자진적으로 굴러다니는데, 이 스크롤은 잠재적인 생식 숭배를 함축하고 있으며, 약간의 간단한 성적 선동을 띠고 있다. 문화가 비교적 발달한 나라에서는 이런 엉덩이, 엉덩이, 허리, 심지어 허리까지 수렴하는 경향이 있고, 더욱 의식적으로 인도하여 아름다운 율동 방향으로 향하는 경향이 있다.
머리로 무거운 물건을 감당하는 데 익숙한 사람은 반드시 어떤 신체 완충 방법이 있어야 머리의 안정과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리랑카와 남태평양의 일부 춤은 가랑이가 상반신의 압력에 밀려난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걸을 때, 그들은 한가한 리듬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번갈아 가며 가볍고 편안한 마음을 더해 유유한 파도처럼, 미풍에 흔들리는 야자처럼 우아한 춤 자세를 형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리듬의 신비는 무용극 춤의 무용수들에 의해 의식적으로 이용되고, 심지어 확장과 발전, 무용수 개체부터 무대 전체의 시공간적 이미지까지 흐른다. 일반적으로 무용수는 각 작품에 대한 기본적인 리듬을 찾아 이를 동력으로 발전시키고, 강화하고, 한 춤과 전체 춤을 만들어 내려고 한다.
고립된 자세, 아무리 멋지고, 아무리 의미도 있고, 여전히 춤이 아니며, 어떻게 서로 쌓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힘의 풍격이 생활 정서의 기복에 맞춰 논리적으로 살아있는 대비를 발전시키고, 이런 자세에 집중하여 자라게 하고, 유기적으로 연결시켜야 춤의 이미지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어떤 춤은 심지어 그 속에서 확실한 조형을 파악할 수 없고, 체태의 단위를 분리하기도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리듬은 춤의 영혼이다. 물론 조형 등 다른 원소가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리듬 리듬은 항상 어떤 형태의 리듬이며, 어떤 리듬이든 반드시 스타일링 자세에 있어야 한다. 춤의 리듬은 언제나 누군가의 유형적인 몸이 형식적인 운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춤명언)
조형중의 춤 동작, 운동 중의 형체는 모두 조형예술로 귀결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의 모양에는 그것의 자신의 특성이 있다.
사람들은 종종 춤은 일종의 활동 조각품이라고 말한다. 비유로서, 너는 그것을 까다롭게 할 필요가 없다. 어느 날 한 무용수와 이야기를 나누자, 그는 차라리 이 말을' 춤은 살아있는 조각품이다' 로 바꾸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춤명언). " 살아 있는 것과 사는 것, 한 글자의 차이가 있고, 품위에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분명히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리듬과 춤에 대한 잔소리는 심상치 않은 활동이자 생활의 생동감 있는 표현이다.
조각가는 대리석, 청동 등 소재의 질감과 양감, 조형의 블록도와 모양, 근리 리듬과 순간적 이미지 캡처에 힘쓰고 있으며 무용수들은 무용조형과 내면의 리듬의 상호 의존성에 힘입어 변화무쌍한 공간을 시간 리듬에 융합시키는 힘의 대비에 힘쓰고 있다.
무대 연극' 눈을 위한 춤' 에서 무용 조형의 의의가 크게 강화되었다. 서예의 필묵처럼, 하늘을 가로지르는 유성처럼, 내면의 생명감각의 힘 운동처럼, 우리의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눈은 이해한다! 무대의 시공간 틀 안에서 관객들이 기대하는 것은 충분히 발전하는 동적 이미지를 보는 것이다. 조형의 풍부함은 필연적으로 리듬이 풍부한 유전자를 강화하고 풍부하게 한다.
아름다운 리듬은 직립회전에서 항연처럼 비스듬히 회전할 수 있고, 스쿼트 회전과 위로 뛰는 공회전, 빠른 점프로 몸을 돌리고, 스트레칭된 다리 공중뒤집기를 할 수 있다. 빙글빙글 돌고, 바닥에서 뒹굴다. ...
리듬이 전체 무대 이미지까지 확장되는 움직임 >>
질문 2: 춤의 감정과 표현력은 무엇입니까? 어린이 무용 교육에서 학생들의 감정과 표현력 배양에 대해 이야기하기
춤은 신체 동작의 예술로서 그 특수한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댄스 어휘의 경우, 대체로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외부 신체 동작과 내부 정태. 외적 형태 동작은 춤의 동적 법칙, 역학, 힘 등 가시성의 외부화 형태를 가리킨다. 내면정태는 연기자의 감정, 감정, 의식 등 내재적인 심리적 요소를 가리킨다. 그것들은 상호 의존적이며 동시에 서로 제약하여 없어서는 안 된다.
어린이 무용의 공연에서 좋은 춤은 안무를 잘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규범적인 동작으로 춤의 스타일과 리듬을 표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춤 내용에 대한 내면체험을 통해 춤의 * * * 미감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어 관객들이 감정무용을 보면서 아름다운 즐거움과 만족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이런 효과를 내려면, 학생들에게 강한 춤 감각과 표현력이 있어야 한다. 춤의 감각력과 표현력은 아동의 외적 형태 동작과 내면적 양식의 배양에서 비롯된다. 따라서 학생들의 춤 감각력과 표현력을 키우려면 학생의 외적 형태 동작과 내면적 양식의 이중 배양을 중시해야 한다.
첫째, 외적 형태 동작의 배양
무용예술은 몸짓을 주요 표현 수단 중 하나로 하여 존재한다. 연기자로서 학생들은 먼저 유연하고 조화롭고 대칭적인 외부 몸을 가져야 한다. 기본기와 형체 훈련을 통해 아동의 운동 잠재력을 충분히 개발하고, 학생의 신체선을 극대화하고, 학생의 사지의 유연성과 조화를 강화하고, 그들의 춤 범위를 넓힐 수 있다. 이 기초를 통해 춤의 표현력이 자연히 풍부해졌다. 따라서 교사는 교학 활동에서 학생들을 엄격히 요구하고 그들의 행동을 규범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간단한 바닥 닦는 동작, 어떻게 서 있는지, 어떻게 닦아야 하는지, 어떤 힘으로, 어디로 등을 눌러야 하는지 등이 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동시에, 액션 시범을 통해 학생들의 감성적 영향을 심화시키고, 학생들이 훈련 단계에 따라 엄격하게 하고, 각 동작을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훈련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체육 단련 과정은 단조롭고 고달프여, 학생들은 두려움을 일으키기 쉽다. 가르치는 활동에서 교사의 우호적인 교수 태도, 생동감 있는 언어, 부드러운 관심의 눈빛은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결심을 가져다 줄 것이다. 학생들의 모든 진보에 대한 교사의 긍정, 수시로 진보를 장려하는 말과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학생들의 강한 의지와 끈기를 키우고 표현력이 풍부한 외적 신체를 훈련시키는 좋은 교육 수단이다.
외적 형식과 동작의 배양에서 학생들은 서로 다른 스타일과 리듬의 춤을 익힐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이것이 무용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 학생들은 많은 춤 내용을 파악할 수 없고, 훈련 주기는 비교적 길다. 따라서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스타일의 춤 동작을 더 많이 습득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것은 각 무용 교사들이 직면한 큰 문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인 탐구와 연구를 통해 훈련 주기를 단축하고 학생들이 단기간에 더 많은 춤 동작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나는 점차 자신의 관점과 교수 사고를 형성하였다.
과거의 교학 활동에서 우리는 항상 민간 무용의' 계몽' 부터 시작하여 무용단동작조합의 교학 활동 모델을 진행한다. 제 생각에는 전통적인 단일 댄스 교육 활동 모델을 깨고 많은 춤에서 가장 뚜렷한 동적 특징과 가장 춤의 정수를 추출하여 학생들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조합' 은 몽골족, 조선족, 묘족, 이족 등이 될 수 있다. 우리도 이런 다채로운 동적 에센스를 학생들의 정규 훈련으로 삼아 학생들이 단시간에 다양한 춤 동적 리듬을 배우고 그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런 다민족 스타일의 결합은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학생들은 서로 다른 스타일의 무용 공연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춤에서의 동적 특징도 심화시킬 수 있다. 그들의 외적 형태의 감성과 표현력은 자명하다.
둘째, 내부 양식 동작의 배양
한 왕조의 마오 (Mao) "시 서문 (poetry sequence)" 은 "사랑은 중간에 움직이고, 말은 형이다. 말이 모자라면 탄식한다. 결점을 한탄하여 영원히 노래하다. 영원한 노래가 부족하면 손으로 춤을 추고 발로 춤을 추는 것이 낫다. " Wen Yiduo 는 "춤 이야기" 에서 "춤은 삶에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충실하며, 가장 강한 인식 ... >>
질문 3: 어떻게 춤의 표현력을 증강시킬 것인가' 춤은 생활 심경 중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소중하며, 가장 강렬하고, 날카롭고, 가장 간단하고, 가장 충실한 표현이다. " 이것은 Wen Yiduo 의 춤에 대한 이해입니다. 춤은 아름다운 예술, 서정적인 예술, 사람들의 내면의 감정 세계에서 가장 격동적인 순간에 나타나는 신체 활동이며, 사람들의 내면의 심리상태를 표현하고 사회 현실을 반영하는 예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무용 대회에서 춤 기교의 난이도는 종종 춤의 질과 수준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되었다. 이로 인해 많은 무용수들이 기술기술 훈련에만 치중하고 자신의 감성력과 사상감정 배양은 소홀히 했다. 무용학과의 대학생으로서, 이론상으로는 무용감을 키우는 방법을 익히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무용작품 속 감정의 내포를 깊이 이해하고, 이론과 실제를 연결시켜 자신의 무용표현력을 높여야 한다. 학습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기본기를 공고히 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예술적 감화력이 좋은 춤 표현력을 강화하는 것은 정확한 춤 동작을 규범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댄서의 개인 동작의 반응 속도와 조화는 무용감 수준을 측정하는 근본적인 전제조건이다. 무용감을 키우는 것은 탄탄한 춤 기초, 고감도, 몸의 각 부분 동작의 조화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규범화된 전문 훈련을 통해 무용 기술과 기술의 능력을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근육 조직과 관절 인대의 조화성을 지속적으로 높인다.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훈련 기술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동작의 정확성을 배양하고, 춤의 모든 동작과 무용수의 협조를 통해 표현된다. 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한다는 말이 있듯이 춤 표현력의 좋고 나쁨은 손가락발가락의 스트레칭, 팔다리 회전 방향, 굴곡의 정도, 동작점, 선, 면 파악 등 작지만 무시할 수 없는 디테일을 통해 드러난다.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면, 동작에는 감정이 부여되고, 춤의 감화력은 즉시 증강된다. 2. 모방을 약화시키고, 음악을 깊이 이해하고, 춤의 예술적 상상력을 높여야 하며, 점차 신체의 운동 법칙을 파악한 후에는 모방의 대상을 약화시키고, 상상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춤에서 표현해야 할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이해에 의지하여 춤 캐릭터를 형성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내가 젊었을 때 음악 교육이 없었다면, 지금의 이런 과학적 성과는 없었을 것이다. " 자신의 상상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춤 자체만으로도 오락심신의 역할이 강하여 관중과 무용수 모두 스스로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것에 대해 자신의 인식을 가지고 있다. 동작이 형성되기 전에 음악을 듣고, 음악을 느끼고, 음악에 대한 독립적인 느낌과 견해를 가지고, 감상에서 음악의 경지와 감정 기조를 파악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음악의 감정과 미감은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음악의 감화력을 감상하고, 의식적으로 음악의 리듬에 주의를 기울이고, 리듬, 상상력, 춤을 연결시켜, 춤이 느슨하고, 느리고, 어지럽지 않고, 움직이고, 조용하고, 움직이는 자유롭고, 규칙적인 리듬에서 진행되도록 한다. 셋째, 표정과 몸짓을 중시하고,' 운율' 을 중시하며 예술적 표현력을 강화한다. 내면의 감정 배양에서는 눈빛의 표현이 중요하다. 눈은 마음의 창이다. 바깥세상을 이해하는 매개체이자 내면세계를 반영하는 거울이기 때문에' 새롱거리는 것' 을 배워야 한다. 소위 "그 춤을 보고, 그 공을 보고, 그 색깔을 보고, 그 모습을 판정하다." 춤을 추는 과정에서 무용수의 얼굴 표정이 시종 관통하는 것은 무용예술 이미지와 미감의 중점이다.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춤에 몰두하고, 춤의 요령을 이해하고, 춤의 전체적인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캐릭터를 자세히 궁리하고, 자신을 음악의 감정에 녹여야만 형신을 겸비할 수 있다. 우리는 춤 동작이 춤의 주제를 위해 봉사하는 반면, 무용수의 얼굴은 춤의 영혼을 위해 봉사하는 것임을 깊이 인식해야 한다. 시, 그림, 음악 감상에 대해 이야기하든, 춤도 매력이라는 글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신" 은 춤의 내적 매력이다. 우리는 춤 동작이 고지식하고 생기가 없다고 비판하며, 우리가 동작의' 모양' 을 할 때 내재적인' 운율' 이 부족하고, 춤' 형신의 단결' 의 경지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한다. 동작 요령을 익히는 것 외에도 각 동작의 내면적인' 운미' 를 정성껏 연마해야 하며, 동작의 난이도를 추구하며' 운미' 의 배양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신' 을 파악해야만' 모양' 이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모양이 움직이지 않았다, 하느님 ... >>
질문 4: 춤으로 욕망을 표현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춤의 표현력을 가리킨다. 배우가 연기하는 것처럼 연극에 들어가는 게 어때? 무용수는 자기가 내려놓을 수 있는지, 전심전력으로 춤에 몰입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주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든 간에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위의 자료는 자무 연구 테스트를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질문 5: 어린이 춤의 표현력은 무엇입니까? 댄스 교육의 중심입니까? 댄스 공연과 댄스 교육의 차이점;
무용 편찬은 무용 편찬 교수 이론과 인체 동작 편성 기교를 연구하는 학과이다. 무용지도 교수, 인재 양성, 극목 창작, 무대, 과학 연구 혁신에 대한 과학 연구와 실천을 하는 학과이기도 하다. 그 특징은 중국 무용문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세계 무용문화를 광범위하게 흡수하며, 완전하고, 체계적이고, 과학적이고, 개방적이며, 지속 가능한 중국 무용지도 교육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무용전공은 고교의 인기 전공으로, 춤에 특별한 흥미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무용이론과 기초무용을 배양하여 무용연습과 이론 교육에 녹아들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질문 6: 춤에 감정 표현이 부족하면 어떻게 합니까? 춤이 좋은 이유는, 한편으로는 춤의 표정과 체태미, 다른 한편으로는 그 이야기와 내포이다. 첫 번째 요점은 무용수들에게 탄탄한 공진과 깊은 공과가 있어야 하고, 두 번째 요점은 당신이 말하는 감정 표현이며, 이것도 중요한 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를 잘 하려면 이 춤의 이야기를 이해하고 깊이 살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예술은 생활에서 기원한다' 는 뜻이다. 예를 들어, 차 따는 여자들과 함께 차밭에 가서 차를 따고, 그들의 쓴맛과 즐거움을 이해하며, 춤을 출 때 자연스럽게 풍부한 감정을 나타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질문 7: 어떤 댄스 곡들이 더 표현력이 있습니까? 라틴 댄스 투우의 기질이 한 수 더 뛰어나 남성의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 주고, 가운데 세 걸음은 투우장에서 황소와 싸울 때의 영기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질문 8: 춤의 성과와 추구는 무엇입니까? 춤은 미의 대변인으로서 표현하는 예술 경지와 심미 추구는 비길 데 없는 것이다. 그녀의 타고난 우아함은 그녀의 모든 추종자들을 독특하고 출중하게 만들었다. 춤은 원시 부족의 생명 숭배, 생사윤회의 종교 제사, 달빛을 수확하는 기쁨, 생명의 감정의 자유로운 카타르시스이다. 춤은 일종의 경지를 표현하고, 춤은 일종의 정신을 추구한다. 춤은 은은한 슬픔을 표현할 수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으며, 후한 슬픔을 하소연할 수 있고, 생명의 혈통을 발양할 수 있다. 제 대답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받아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 (o)/
입양을 기억하세요
질문 9: 무용풍의 한가함은 무슨 뜻입니까? 춤의 표현력을 가리킨다. 배우가 연기하는 것처럼 연극에 들어가는 게 어때? 무용수는 자기가 내려놓을 수 있는지, 전심전력으로 춤에 몰입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주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든 간에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위의 자료는 자무 연구 테스트를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질문 10: 여대생은 용녀, 여박사는 멸종된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해당 소년 버전이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있는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는 너무 많이 읽어서는 안 된다. 남자의 마음속에서 전문과생은 용녀, 학부생은 황용, 대학원생은 조민, 박사생은 이모수, 박사후 박사는 멸종된 선생님이다. 석사 박사를 계속 읽는 것이 더 무섭다. 전설의' 동방불패' 다! ! !
남자는 너무 많이 읽지 마라. 왜냐하면 여자의 마음 속에 대학생은, 학부생은 단발, 대학원생은, 박사후 박사는 구양봉, 석사, 박사생은 계속 읽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는 바로 그 무서운' 악불군' 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