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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폭은 어떤 모습인가요?

조폭은 어떤 모습인가요? 태양, 달, 별이 있습니까? 산천 강이 있습니까? 고층 빌딩만큼 큰가요?

샤먼? 병원 호텔이 있습니까? 명계의 귀신은 어떻게 치장했습니까? 저승의 귀신은 무엇을 먹고 무엇을 마십니까? 죽은 사람이 보내온 옷

지폐 정말 받을 수 있나요? 명계의 남녀 사이에 사랑이 있습니까? 명계의 생활질서는 어떤가?

여러분 모두 궁금하실 겁니다. 영매자로서, 나는 오늘 흐린 사람을 통과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파수꾼은 이득이 되고, 보리가 되고, 서방극락세계에서 죽고, 환생의 고통에서 영원히 벗어나길 바란다!

필사자는 환생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고, 생로병사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고, 이별을 미워하는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이 문장 좀 보세요.

문장, 미리 준비한 셈이야! 도착한 날 손이 바빠지지 않도록.

사실, 트라이어드에는 자체 질서, 동일한 관리 시스템 및 자체 질서가 있습니다.

휴가. 명계의 귀신들이 모두 고복을 입은 것은 아니며, 대부분 명계에서 죽을 때 옷을 입는다. 하지만

명계의 귀신들은 모두 자신의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조폭에는 자신의 말이 있다. 전반적으로, 그래도 평범한 일을 하자.

사람은 이해할 수 없다. 성어 한 마디처럼 허튼소리를 하고, 사람은 글이 있고, 귀신은 당연히 이야기가 있다. 지옥의 세계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햇빛, 생기, 안개, 생기가 없다는 것이다.

명계의 첫 정거장, 토지묘. 방금 죽은 사람을 살아있는 영혼이라고 부른다. 시체 네 구가 분해된 후, 사람이 왔다.

생명정보에너지의 전달체는 약 12 시간 후에 몸에서 벗어나는 것이 우리의 말이다.

영혼에 관해서, 영혼은 몸을 떠나는 과정에서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으므로, 가족들은 그의 몸을 움직여 줄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의 고통을 경감하다. 각 지방마다 토지절이 있는데, 어떤 것은 우리 인간의 육체가 볼 수 없는 것이지만, 그것들은.

실물이 나에게 준 느낌은 텔레비전에서 본 관문과 마찬가지로 고색고향, 중간 방을 인테리어한다.

갈색 책상 위에 현지 호적본이 놓여 있는데, 그 위에는 현지 산천, 인구, 가축, 인원이 기재되어 있다.

잠깐만요. 이른바 한쪽의 물과 토양이 한쪽을 키우고, 한쪽의 토지가 한쪽을 보호하고, 한 영혼의 생로병사는 모두 필수적이다.

현지 토지묘를 지나가다. 땅은 비록 위치는 낮지만, 잘 알려진 신이라, 모두들 감히 돌진하지 못한다.

요동치다. 세계 각계각층의 신들을 소통하는 중요한 사자로 경구의 전달에서 돈에 대한 숭배에 이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각은 토지 시아버지의 도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누군가가 생명의 끝에 다다르면 음병들은 혼신의 카드와 표를 들고 다닌다.

사망자가 토지묘에 가서 통관할 때 토지공은 현지의' 호적본' 을 열어 검증을 해야 하는데, 사망자는 현지인에 속한다.

가족, 정말 죽었어요. 한 명은 종교가 없다는 것을 확인한 다음 표에 현지 땅을 지었습니다.

명계를 가로질러 봉인하다. 토지시아버지의 경우 양쪽에 두 개의 액세스 포인트가 있는데, 하나는 바로 서방극락세계로 가는 것이다

세계의 주요 도로 중 하나는 명계로 가는 길이다. 입구는 밝고 입구는 어둡다.

보다. 음병이 귀신을 눌러 음풍이 되어 죽음의 길에 오르다.

조폭의 두 번째 정거장, 황권로. 사람들은 늘 망자의 길은 걷기가 쉽지 않고, 망자의 길은 노소의 구분이 없다고 말한다. 사실, 이것은

견본. 고개를 들어 죽음의 길을 보고, 해와 달과 별을 볼 수 없고, 고개를 숙이고, 먼지를 볼 수 없고, 앞을 보고, 볼 수 없다.

양관로로 가서 뒤를 돌아보니 친지들이 보이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고인의 가족이 죽은 사람에게 불태운 종이를 물어볼 것이다.

소, 종이말, 종이차, 왜 길에서 이런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고인의 영혼이 아직 할 수 없는지 모르겠다.

이것은 귀신이라고 한다. 경성에 들어가야 진짜 귀신이라고 할 수 있다. 정규당 입구의 제자가 더 잘 이해할 것이다.

응, 때로는 장수를 사서 영혼을 빼앗기도 하고, 모두 이 죽은 길에서 영혼을 빼앗기도 하는데, 아직 두봉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도시, 모든 것이 전환점이 있다. 오늘의 말로 황권로는 사고 다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제 저는

처음으로 막 다른 길을 가고 싶을 때, 여전히 그렇게 긴장하고 시큰시큰하며, 죽은 친척이 막 다른 길을 가고 싶을 때를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의 심정은 후세로서 효를 다하여 나를 배웅할 수 없고,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무덤의 길은 울퉁불퉁하여, 모든 길이 울퉁불퉁하다.

어떤 혼은 울면서 가려고 하지 않고, 어떤 것은 감언이설로 음병을 기쁘게 하고, 어떤 것은 곧장 멍하니 있다. .....

인간의 생존의식이 가장 강하지만, 이 죽음의 길에 몇 명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영혼이 아무리 슬퍼도

구걸하고, 아무리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도 음병의 손에 있는 이 죽음의 사슬을 벌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신을 차리다

영혼이 얼마나 피곤한지 귀신도 너를 쉬게 하지 않고, 너의 여정을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이 죽음의 길을 뛰쳐나가서 농담을 해야 한다.

즉, 죽은 길에는 여관이 없고, 죽은 길에는 더 많은 돈이 있고,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도 헛된 것이다.

모두 한 곳, 조폭, 윈난성의 성도.

명계 제 3 역, 망향대. 황흙길을 나와 망향대에 갔다. 옛말에 왕향대에 도착하자마자 멀어졌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높은 곳에는 돌대가 하나 있는데, 간간이 서늘한 그늘을 내뿜고, 길에 앉아 있으면, 그 위를 돌아보고 책을 읽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토색 글씨 세 개를 쓰다. 귀교역에 도착하니 부활의 가능성은 거의 없다. 시체의 몸

금이 캐비닛에 들어가 안장할 때가 되었다. 이 향수역역은 바로 남무의 관음이다.

보살은 죽고 싶지 않은 모든 중생을 동정하고, 가족의 진심을 그리워하며 소원을 빌었다. 죽은 영혼을 서게 하다

마지막으로 너의 고향과 향수 플랫폼의 친척을 한 번 봐라. 향수병 플랫폼에 서 있으면 사양을 볼 수 있다.

집에 가서 친구와 친척을 보고 그들의 시체가 그곳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네가 어디로 가는지 경험한 적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가슴 찢어진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좀 더 관용을 베풀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좀 더 잘해 줄 것을 권한다. 기다리지 마세요

네가 후회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이미 너무 늦었다. 이 향수의 플랫폼에 얼마나 많은 슬픔과 아쉬움을 싣고 있는지 모르겠다.

눈물! ,

명계의 네 번째 정거장, 악개령. 망향대에서 내려오다가 갑자기 개 짖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이가 점점 많아지고, 듣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니, 모골이 송연해진다. 식견이 있는 친구는 개와 닭이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 사이의 도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두 가지 매우 중요한 매체를 통해 개는 명계의 영혼이 우는 것을 볼 수 있고, 귀신은 반드시 여명 금닭을 피해야 한다.

햇빛을 채광하게 하다. 동시에, 세심하게 관찰한 친구는 늙은 개 한 마리가 절대 온돌 위에서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닭은 영원히 엎드려 자지 않는다. 모든 생물은 자신의 법칙과 규칙을 가지고 있다. 하나만 보이다

한 무리의 악견, 흉악한 눈빛, 강철 이빨, 털처럼 단단한 철사, 각 업종의 영혼을 물고,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다리를 찢으면 손을 놓지 않는다. 각 업종의 영혼이 아무리 노력해도 악견의 철입, 강철 이빨, 그리고 몇 가지를 피할 수 없다.

다리가 물렸고, 어떤 발은 찢어졌고, 어떤 것은 팔이 되고, 어떤 것은 부러진 손이 되었다. 사람이 영혼에서 변했는지 모르겠다.

귀신이 되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다. 너는 반드시 9 난의 이 세 가지 재난을 겪어야 한다. 사람이 되기는 쉽지 않고, 귀신이 되기도 쉽지 않다.

아주 간단합니다. 내 마음속으로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독한 개들도 구름 위에서 미친 듯이 나를 물어뜯어서야 이 장면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천하의 금이 캐비닛에 들어갈 때 번 마른 식량과 개몽둥이가 악개령을 넘기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준비됐습니다. 그러나 타고난 개와 개를 사랑하는 사람은 이 악개령을 넘어 앞으로 나아간다. 네가 태어났을 때 너는 개였다.

개를 먹는 사람은 감히 이 악개령을 지나갈 수 없다. 아마 사양삼에 개를 죽인 도살꾼이 여기서 시도해 볼 것 같다.

이것이 도살 당하는 고통이다. 셋째로, 나는 네가 집에서 죽을 때, 너는 절대 안 된다는 것을 너에게 상기시키고 싶다.

이 개밥 잊어버려! 나는 농담으로 명계에 광견 백신이 있는지, 개식량이 없으면 귀신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쉽지 않아요! 악개령은 곳곳에 팔다리가 부러져 혈육이 흐릿하다. 악개령을 이끌 수 있는 사람은 그렇게 몇 명이다.

많지 않아요.

명계의 다섯 번째 정거장, 금계산. 금계봉, 두 산마루, 직선 정상회담이 조금씩 올라간다.

가, 형상적으로 말하자면, 예를 들어 닭등에서 닭의 왕관으로 올라가면, 이 금계산을 넘어야 경성에 도달할 수 있다. 이것은

사악한 개령과 금계산은 모든 영혼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두 관문인데, 이 두 관문을 지나야만 서비스할 수 있다.

유령. 금계산에 들어서자 수탉 한 무리가 나를 향해 달려왔고, 철입과 독수리의 입은 더욱 심해졌다.

더군다나 너의 모든 수법은 네 영혼의 눈을 가리고, 너의 날개를 선동하여 눈을 뜨지 못하게 하는 것은 날카로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발톱은 더 큰 검은 주인의 손에 있는 영혼 갈고리와 같다. 발톱 하나가 당신을 활기차게 하고, 내장에 깊이 파고들게 할 수 있습니다.

네가 마음을 꺼내야 비로소 끝난 셈이다. 너는 세상에서 닭 한 마리를 죽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생각해 볼 수 있다. 지금

이제 영혼이 갈매기 무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이번에는 내가 죽임을 당하는 느낌을 완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네. 그때서야 나는 이 세상을 생각했다. 내가 죽을 때, 금계산을 건너기 위해 시체 가슴 앞의 원반에 식량이 가득 찼다.

준비해. 조상들이 남긴 규칙은 모두 내면적인 표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에, 나는 차라리 그것을 믿고 싶다.

믿거 나 말거나, 죽은 친척과 친구들이 닭에게 알리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명계의 여섯 번째 역, 야귀촌. 계속 전진하다가 갑자기 인산인해를 이루어 채색 깃발이 펄럭이는 것이 마치 무슨 집회를 열 것 같았다.

네, 모가와 용춤 사자가 있어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명계의 여섯 번째 역인 엽계촌에 도착했다. 사실, 표면은

세상의 그 시끌벅적한 장면은 모두 허황되고, 사지가 불완전한 영혼이 악개령과 금계산을 넘겼다

결과는 사실이 아니다. 사지가 불완전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수 없고, 단지 여기에 남아서 흥분으로 정신을 잃을 수 있는 사람들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이 도착하면, 기회를 틈타 새로운 팔다리를 찾아 자신의 몸으로 바꾸면 저승으로 계속 갈 수 있다. 주의하다

혼란스럽고 건전한 영혼들은 이 발톱에서 벗어날 수 없고, 고통스럽게 울부짖고, 피투성이이며, 가슴을 찢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슴이 찢어지다. 이때 나는 하층 세계에서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 건강한 영혼이 있는 것을 보았다. 왜 그런지 모르면 소년에게 물어보세요.

아이, 소년은 사양의 모든 가족들이 종이 돈 3 파운드 6 장을 불태우고 죽은 유령 앞에서 이 길을 샀고, 건전한 유령이 이를 가져갔다고 대답했다.

노비를 사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말해 보면, 너는 돈이 왜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는지 마음속으로 알 수 있다.

명계의 일곱 번째 정거장, 혼전. 앞으로 가면 앞에 정자가 하나 있고 정자 안에 깊은 우물이 하나 있다.

봄물을 굴리는 것이 바로 명계의 일곱 번째 정거장, 엑스터시 홀이다. 이곳을 지나면 명계의 수도에 도착한다. 지구

저승에 도착하면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말고, 두리번거리고, 함부로 말을 걸고, 마음대로 먹고 마시거나, 그렇지 않으면 신선이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몸이 손상되어 양지로 돌아가기 어렵다. 다음 정자는 광희사이다. 나오는 샘물은 바로 광희수이다. 며칠 후,

좁은 영혼이 여기에 도착하면 반드시 이 매혹적인 물을 마셔야 진실을 말할 수 있고, 죽은 사람에게 사실대로 보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각종 범죄는 지옥 10 전의 심문을 기다리고 있다. 동시에, 엑스터시를 마셨는데, 다음 신선이라도 돌아오기 어렵다.

영혼이 이미 죽었다. 안심만 귀신이 되어 석방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서 과거의 영혼을 보고, 마음속에 있다.

원망은 이미 반으로 줄었고, 질서 정연하게 줄을 서서 물을 마시며 경성으로 갔다. 한마디로 나를 깨우고, 꿈속의 사람을 깨우고,

만약 이번 봄도 프랑스 시대 후기 사적에서 찾을 수 있다면, 태평성세, 국태민안이다. 음풍과 음운으로 가는 길, 결국

나는 앞에 대련이 있고, 첫 대련이 있는 대문을 보았다: 사람과 귀신, 사람과 귀신은 다른 길이다. 아래

하나의 연결: 음과 양과 음과 양은 항상 분리됩니다. 검은 편액 한 장을 가로지르지 않고 수도에 금칠 큰 글자 세 개가 걸려 있다.

도심에 있습니다.

조폭 제 8 역, 운남 성도. 호크룩스를 떠난 후에야 나는 명계의 여덟 번째 정류장, 명계에 진정으로 들어갔다.

영자본. 수도의 대문이 나에게 준 느낌은 매우 엄숙한 행정 단위여서 기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야오의 높이가 위에 올라서, 사람을 숙연하게 하고 경건하게 한다. 고개를 들어 별을 보고, 태양을 보고, 달을 보고, 고개를 숙이고 육지를 보면 정말 안 된다.

먼지. 두 개의 성문, 두 번째 성문과 첫 번째 성문 사이에 두 개의 등롱이 걸려 있는 옹도성으로 들어갔다.

떠다니지만, 여전히. 하나는 매우 밝고, 하나는 매우 어둡다. 어두운 빛이 두 번째 옥조각에 비쳤다.

문。 두 번째 문에 들어서자마자 10 문이 나란히 배열되어 하디스의 홀을 한 번에 10 개의 홀까지 배열하는 것을 보았다.

각 절의 대문에는 은근한 병사들이 지키고 있다. 은사병은 고대 의상을 완전히 입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유니폼은

오래된 풍격. 음병은 명계에서도 윤회와 교체이다. 현대의 많은 죽은 사람들도 참을 수 있다.

유령 전사로서. 신전의 각 문에는 은근한 병사들이 지키고 있고, 어떤 문은 손에 든 표를 조심스럽게 점검하고, 어떤 문은 은근히 지키고 있다

영혼의 머리 높이를 검사하다. 각 항목은 실제로 인사 행정부 못지않게 질서 정연한 작업이다.

문, 더 나쁜 것은, 이곳의 귀신은 법 집행이고, 분명하고, 분명하다는 것이다. 여기에 도착하다

귀신아, 자기가 죽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많이 평온해졌고, 줄을 서서 신전 왕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다.

명계 9 역, 18 층 지옥. 신불, 학불, 배불하는 사람들은 모두 불경에서 말하는 18 층 땅을 알고 있다.

감옥, 내가 나무 그늘 밑에서 본 18 층 지옥은 불경에서 묘사한 것과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모든 지옥이다.

처벌은 묘사보다 더 엄하고 진실하며 고통스러운 느낌과 비참한 장면은 직접 봐야 볼 수 있다.

도착한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18 층 지옥은 하나의 대문으로, 지옥 10 전의 배열에 있지 않다.

중간에 혼자 한 곳을 설치하다. 그러나 지옥 10 전과 지옥 18 전은 모두 서로 통한다. 모든 영혼은

절이 법정에서 질문을 하기 시작하자 불경에서 언급한 형구 (예: 세계의 거울, 붉은 철주, 타대 등) 는 모두 실재했다.

그렇습니다. 이 형구를 관장하는 음병은 정말 파란 얼굴 송곳니입니다. 형구에 도착하기 전에 놀라 죽을 지경입니다. 일반정신

영혼이 제 1 성전의 심사를 통과한 후 양 사이의 시간도 일곱 번째 사망자의 시간이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사원

연희는 새로운 표를 발행하여 은인 병사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모든 영혼은 선인의 자물쇠를 달고 있는 일곱 영혼을 유령으로 계속 존재할 것이다.

처음으로, 나는 잘못을 저질렀고, 나의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했다. 만약 귀신이 뒤늦게 명계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면,

요정 자물쇠를 바인딩하면 영혼의 영혼을 억류하기 시작하고, 시전 영혼을 소멸시켜 명계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 영혼이 귀신도 할 수 없게 한다.

자격조차 없다. 처음 7 일 후, 그는 다시 명계로 돌아와 심문을 계속 기다렸다. 한 번에 하나의 절을 지나고, 한 번에 하나의 절을 지나고,

억울한 사람은 반드시 깨끗이 씻어야 하고, 뇌물을 주고 선물을 주는 사람은 반드시 엄벌해야 한다. 모든 홀은 매우 높다.

교수형, 인민을 위한 결정, 그곳에서는 악인과 좋은 사람이 응당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동시에, 사람들은 종종 죽음의 도시, 유령

도시 등은 모두 18 층 지옥의 도시이다. 이런 죄를 지은 사람이 있으면 아무도 도망갈 수 없다.

여기서 나는 주로 지옥 처벌, 혈액 풀을 소개한다. 악은 이 피 웅덩이 지옥에서 벌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신문은 지금의 말법 시대와 점점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음양오행도술을 아는 친구, 혹은

양력을 본 친구들도 하루를 고르는 이 부분에서 목욕의 길일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에는 목욕도 마찬가지였다

이발, 빨래, 출궁 화장실까지 말할 시간이 있다. 이 피 웅덩이 지옥

나는 수자원의 불합리한 이용과 낭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특히 여성 친구들은 사순절 축제에도 불구하고 함부로 휴가를 오염시킨다.

혈액 세척, 출산 전 산후를 가리지 않고 하수를 마구 쓰러뜨려 토지신을 들이받는 것은 모두 이 혈지 지옥을 겪어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징벌. 모든 사람이 고인의 체내에서 낭비한 폐수를 마시면 환생할 수 있다. 그래서 여자가 죽었을 때,

불에 타 죽은 뒤 더러운 물을 마시는 소의 원인. 수자원을 아끼고 아끼다. 인생의 큰일은 모두 작은 일이다.

사랑, 매분마다 연습이 있다. 이른바 만사가 모두 부처를 포함해서 곳곳에 인연이 있다. 피 웅덩이에서 더러운 사람들을 보았 니?

물과 피의 죽은 영혼, 그 냄새는 참을 수 없고 삼키기 어려운 느낌은 직접 겪어야만 알 수 있다. 결석한 사람

벌을 받을 때 회개를 영원히 모른다!

명계 제 10 역, 공양정. 모든 사람은 사양의 산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종이와 옷을 태우는 것을 의심할 것이다.

물건, 제물, 죽은 사람이 받을 수 있는지 여부. 대답은 종이가 제대로 타면 합법적이라는 것이다.

죽은 사람은 옷과 제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중축정은 우리 명계의 우체국과 비슷하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고인의 제물을 고인에게 전달하는 일을 담당한다. 사실, 조상은 한 가지 규칙을 남겼는데, 사람이 죽은 후에는 일곱 명을 태워야 한다.

이 규칙들은 합리적이다. 예를 들면 100 일, 연소 1 주년 등이다. 보통 7 일, 100 일, 명계 기념일입니다.

각 재판귀신은 오칠불오화처럼 오당엄을 위한 것이다.

왕자가 봤어요. 귀신왕이 꽃을 볼 수 있고, 꽃을 보면 죽은 사람이 순조롭게 지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명계의 모든 법

모든 법률 법규는 공평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이며, 사양도 지지자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담고 있는 풍습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효도하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프랑스의 마지막 세대에는 얼마나 많은 진정한 효자가 있었는가? 어린 양이 아직 남아 있다

모유를 핥을 줄 아는데, 하물며 평생 내가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릴까? 옛날에는 소와 양의 제사를 지내는 것은 흔한 일이었지만, 죽은 사람의 입술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사람들이 살아있을 때

부모님께 효도해야지, 부모가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후회해! 이 지원팀도 하나의 분포이다.

음택의 주소에 따라 다른 도덕분류를 지지하면 제때에 정확하게 영혼의 손에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

중간。 이때 영혼은 죽은 사람의 공양을 받기 시작할 수 있다. 지원정 안의 음병을 보고 있다.

고인의 제물에 따라 각기 다른 음병들이 저승에서 서로 다른 유니폼을 입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갑자기 보기에

내가 어떤 제물에 금빛이 나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나는 아나콘다 가문의 대선에게 무슨 이유인지 물었고, 대선은이 끈들에 대해 대답했다.

금빛 제물은 모두 불가자장, 도가 자기장, 신선 자장이 있는데, 모두 효도 때문이다.

고인 사이에 있는 정규절, 도장, 당구는 모두 타버렸고, 전문가의 지지와 자기장이 있었다.

제물이 명계에 도착하면 고인에게 우선권을 줄 것이다. 말하자면, 내 마음도 알고 있고, 조폭도 있다.

"특급 우편"

명계 제 11 역 유령 성. 지원정을 지나니 언뜻 보기에는 아직 이르다. 그는 그 소년에게 10 전을 가본 적이 있는지 물었다.

법원 심사를 거친 염라대왕, 죄가 없는 사람들은 18 층 지옥의 영혼이 어디로 갈 필요가 없다. 소년

답: 명부 10 전 시험이 끝나면 모든 영혼을 귀신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유죄인 사람은 18 층으로 내려간다.

투옥된 무고한 사람들은 자신의 귀신 생활을 시작하며 생사부의 기록에 따라 자신의 귀신 생활을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귀신 생활을 관찰한 후, 그는 정상적인 6 대 사업의 바퀴를 기다리기 시작했다. 영혼이 유령으로 변한 후, 유령과

사양에 사는 사람에 비해 여기에 이른바 화신이 있다. 사실, 이 아바타는 상대적입니다. 유령에게 있어서,

양세계에 사는 사람들의 가장 기본적인 호흡 기능도 신기한 힘이다. 정상적으로 귀신을 지키는 귀신은 이 11 층 명계에 산다.

역, 유령 성.

귀신 보루의 귀신도 자신의 법규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설 연휴를 가지고 산 사람에게 부딪히고 있다.

이 귀신 보루의 귀신은 대부분 귀신이다. 극히 일부만이 귀신과 충돌한 적이 있다. 유령 성

귀신은 어느 날, 어떤 경우에는 다음번에 죽을 수 있지만, 이 귀신들은 반드시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자신의 범위와 요구 사항, 언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지, 언제 집에 갈 수 있는지, 언제 할 수 있는지

언제 차지하든, 언제 헌신을 받든, 모두 엄격한 규칙이 있다. 규율과 법을 지키지 않는 한 모두 축소될 것이다.

영혼은 염왕 앞에 있는 제 10 전에 이르러 18 층 지옥으로 들어갔다. 소년이 말한 후, 그의 마음속의 많은 수수께끼가 풀렸다. 몰라요

지금 문장 보고 있는데 그 남자 말 이해했어? 너는 마음속의 수수께끼를 풀었니?

계속 가다가 제 5 전에 이르러 백옥궁문을 보았다. 입구에 연꽃이 나타나 장향과 씨앗이 활짝 피었다.

종 길조, 다섯 홀 문 커플, 지하 세계, 열 홀 다섯 홀; 18 층 지옥, 수백 종의 형벌

올바른 길. 명왕전 안에는 냉기가 분분했다. 여기서 말씀드릴 것은,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명계의 음식을 함부로 먹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회양이 어려워서 회양해도 중병에 걸릴 것이다.

맨 위, 오제는 원원을 가지 않는다.

환생 10 관문, 오늘 써내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등, 성불.

주; 둘째, 공식 인도 허우 문; 셋째, 조 랭 쑤; 넷째, 문무 장관; 다섯 번째 범주, 영광과 부귀.

비싸다. 여섯 번째 범주, 거리는 가난하다. 일곱 사람, 말 에 당나귀 를 던져; 여덟 명, 동물과 새; 제 9 과, 다음 생의 돼지

개; 열 명, 물고기, 거북이, 새우.

명계 제 12 역, 연꽃대. 지옥의 다섯 홀을 벗어나, 나는 전방에 밝은 빛을 보았다.

강한 빛은 큰 빛을 내지만, 조금도 눈부시지 않다. 강한 빛 아래, 나는 연꽃 탁자를 보았는데, 금빛 위주, 칠색을 보좌했다.

끝없는 기쁨, 끝없는 자유입니다. 물어볼 필요 없어, 네 마음도 몰라, 이건 틀림없이 지옥설교의 왕좌일 거야.

연태

지장왕보살은 차가운 지옥의 봄바람으로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한다. 지장왕보살 서원: 지옥이 아닌가?

비어 있으면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각 업종의 귀신들은 모두 장왕보살의 가지를 받아 불교의 빛을 느끼고, 진심만 있으면 된다

좋아, 욕망을 내려놓고 귀신이 되어도 서쪽에서 죽을 수 있어. 원래의 팔다리가 완전하지 않은 것을 보고, 얼굴이 온통 가득 찼다.

그 험상궂은 귀신들은 소장왕보살의 가류를 거쳐 정말 서구 극락세계에서 죽어서 연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지옥에서 날아가 천국으로 곧장 갔다. 그냥 한숨, 비록 비가 넓고 촉촉하지만, 뿌리가 없는 풀; 불교는 널리 사용되지만 기회가 없는 사람을 넘지 않는다!

계속 전진하다. 상술한 수도의 두 번째 대문에 왔다. 나는 다시 한 번 밝은 빛을 보았다.

어두운 등불. 그때서야 나는 아까의 여정이 어두운 길, 지옥의 길이라는 것을 알았다. 지금 네가 죽음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이 길로 가야 한다.

이 빛은 지금 길에 있다. 소년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이 밝은 광로는 환생의 길이다. 제자가 음과를 통과하면

환생의 길을 밟으면 더 이상 양으로 돌아갈 수 없다.

명계 제 13 역, 부활 절벽. 우리가 심환절벽에 도착했을 때, 절벽 가장자리에 다리가 하나 있었고, 다리 위에는 네 마리의 보호교 짐승이 있었다.

양쪽에 위치한 경계비에는 금은교가 적혀 있다. 다리 위에 한 노부인이 차를 들고 귀신에게 술을 주었다.

이 할머니는 맹파님의 신이고, 이 차는 맹파국의 수프이다. 이 국을 마셨더니 전생의 원한과 원한을 잊었다.

시비가 곳곳에서 다시 태어나다. 금은교의 다른 쪽에는 여섯 개의 순환로가 있어 다양한 빛을 발한다. 이것은 6 방향 바퀴입니다.

되돌아 보면, 환생하는 길은 어느 길로 뛰어오느냐. 흐린 제자를 지나면 반드시 환생의 길을 밟아야 하고, 반드시 곧장 부활해야 한다.

절벽, 부활 절벽의 반대편, 햇빛이 너무 따뜻하다!

왕생의 선인들은 지장왕보살의 가봉을 받을 수 있고, 아미타불의 도입은 그들을 서방극락세계로 인도할 수 있다.

이 세상!

남방에는 큰 슬픔이 없다!

남방에는 십불 삼불상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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