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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의 멋진 단편에 대한 감상

(a) Daiyu 는 Jia fu 에 이번에 Daiyu 를 감사하기 위해 정부에 들어갔다. 그녀는 줄곧 보고 들은 것을 통해 이부의 배치, 즉 인물의 활동 환경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자삼자매, 풍, 부인, 보옥대옥 등 몇 가지 주요 인물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그래서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이 해안은 글의 시작이며, 이때부터 전자필묵과 교환된다." 예술 구조상으로 볼 때, 이 줄거리의 디자인도 작가의 색다른 독창성을 반영한다. 만약 두 번째' 연설부용' 이 단지 냉자흥의 구술일 뿐이라면, 독자들은 영녕 2 음의 주요 구성원과 그 상호 관계에 대해 대충 이해할 것이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예술묘사를 통해 몇 명의 주요 인물들이 그들의 다른 목소리와 웃음으로 독자 앞에 나타났다. 이것은' 화가 삼염법' 중 두 번째로 주름을 잡은 것으로, 이번 염색을 거쳐 몇몇 주요 인물들이 독자의 눈앞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 예술 묘사에 있어서, 이 줄거리에도 많은 성공의 필치가 있다. 예를 들어, 다이옥이 처음으로 자모를 만났을 때, "... 다이옥이 방에 들어와서 은발이 가득한 노모를 안고 두 사람이 맞이하는 것을 보면 다이옥은 할머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방욕이 영영접하려 할 때, 이미 할머니에게 품에 안겨 큰 소리로 울었다. " 이것은' 볼에 삼분향' 이라고도 하는 도약지의 한 획으로, 생동감 있고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것, 예를 들면 봉언니와 보옥의 출현도 좋은 뜻이다. (b)' 봉남아' 는 자네 집을 감상했고, 자모와 병중 약을 먹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뒤뜰에서 누군가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늦었어, 먼 곳의 손님을 만나지 못했어! 다이옥은 말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숨을 참았다. ". 그들은 이렇게 존경하고 엄격하다. 생일을 축하하는 이런 무례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오는 사람이 누구냐, 작가는 즉시 설명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런 소리는 국극 무대의 캐릭터처럼 무대 뒤에서 울리는' 마문강' 과 같다. 그것이 앞장서자, 즉시 신인의 삼혼육혼을 체포하였다. 먼저 그 모양을 쓰고 그 소리를 듣는다' 는 것은 사실이다. 작가는 인물의 웃음점을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인물의 내면의 신을 전달했다. 무대 뒤에서 소리가 나면서 짙은 화장을 한 젊은 여자가 나타났다. 그런 다음 작가는 무거운 펜과 짙은 색채로 외모의 특징을 묘사했다. "이 사람은 다른 소녀들과는 달리, 채자수가 휘황찬란하다. 마치 선녀 공주 같다. 머리에 금실 팔보주수를 달고 상투를 달고, 조양 오봉에 주수를 달았다. 목에 빨간 금판을 달고 있다. 스커트 라인 콩 녹색 궁전 띠, 장미 이중 균형; 머리에 금나비를 쓰고, 새빨간 비단의 좁은 저고리를 입고, 가지각색으로 조각한 석청은쥐 재킷을 입고 있다. 옥화 크레이프 스커트 아래. 한 쌍의 붉은 피닉스 삼각눈, 두 개의 구불한 유엽이 눈썹을 매달고, 날씬한 몸매, 요염한 체격, 분홍색 얼굴은 봄력을 띠고, 웃음 전의 붉은 입술을 띠고 있다. \ "여기, Xifeng 의 의류 외관 의 처음 수십, 절묘한 꼼꼼한 꼼꼼한 꼼꼼한 꼼꼼한 그림, 실제 쓰기, 마지막 두 문장 은 빈 영혼 의 프리 핸드 그림, 가상 쓰기 입니다; 허실을 결합하여 살아있는 귀족 젊은 여자의 이미지를 접근하게 하다. 그러나 작가는 아직 이 젊은 여자가 누구인지 설명하지 않았다. 다음으로, 우리는 먼저 자모의 소개를 들었다. "그는 이곳의 유명한 건달이고, 남방의 한 성은' 고추' 라고 부른다. 너는 그를' 펭 고추' 라고 불러라. 클릭합니다 이런 소개는 이 짙은 화장을 한 젊은 여성의 성격 특성과 할머니의 사랑을 반영했지만, 다이옥을 대수롭지 않게 만들었다. 결국 두 자매는 대옥에게 "이것은 둘째 언니다" 라고 말했고, 대옥은 이전에 어머니의 말을 들었던 것을 떠올렸고, 왕희봉이라는 이름은 결국 고백되었다. 봉언니가 나오자 방 안에는 그녀 혼자만 있었다. 그녀는 먼저 대옥의 "푸조" 를 자랑한 다음 자모를 자랑했다. 그리고 또 다이옥을 위해 유년기에 어머니를 잃고 눈물을 흘려 가모의 환심을 얻었다. 할머니가 그녀를 모집하기 위해 이런 슬픈 말을 했다고 꾸짖었을 때, 그녀는 "슬픔을 기쁨으로 바꾼다" 며 "조상을 잊는다" 고 자책했다. 싸울 시간이야! 그래서 주부가 되어 다이옥을 정착시켜 여자들에게 알렸다. "... 이 시점에서 독자들은 먼저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그녀의 외형을 보고, 그녀의 이름을 알고, 그녀의 각종 공연을 보았다. 독자 앞에 나타난 왕희봉이는 당연히 추상적인 이름이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이다. 폰이 나타난 후, 그녀는 이런 주름과 염색을 했는데, 아래의 문장 들은 이렇게 생동감 있게 종이에 춤을 춘다! (3)' 보옥등장' 은 봉누이가 등장하자마자 보옥을 쓰고 등장했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밖에서 발자국 소리만 듣고 여종이 들어와서 웃었다. "보옥이 왔다!" 다이옥은 곰곰이 생각했다. "이 보옥이 어떻게 게으르고 무지한 개구쟁이를 낳았는지 모르겠다." -응? 나는 내가 그 어리석은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마음속으로 생각하다가 갑자기 여환의 말을 다 끝내지 못했는데, 한 젊은 아들이 이미 들어왔는데 ... "이 묘사는 언뜻 보면 봉언니의 생김새와 하나의 축을 관통하는 것 같다. 모두 다이우가 듣고 생각하는 것을 관통한 것 같다. 이른바' 그 모양을 쓰지 않고 먼저 소리를 낸다' 는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저자는 의식적으로 이 두 인물의 외모를 비교 묘사해' 범죄 없이 서로 어울려' (가후의 비판) 작가의 예술장인심을 표현했다. 봉황이 나타났을 때, "나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다이옥은' 늦게 왔어요. 먼 손님을 만나지 못했어요' 라는 웃음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그녀의 영혼을 빼앗는 소리였다. 보옥이 등장하자마자 말문이 막혔다. 다이옥이 먼저 들은 것은' 문밖에서 발자국 소리' 였고, 이어서 여종이 응수하는 소리가 이어졌다. 한바탕의 발소리' 는 오는 사람이 젊은이 (고대 여자가 걷는 것은 발소리를 낼 수 없었다) 이며, 노부인이 이전에 좋아했던 사람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대담하고 방자할 수 없다) 으로 보옥의 신분에 적합하다. 여종의 답변은 처음부터 오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혀냈는데, 마침 봉언니가 나타났을 때 마지막에야 이름을 말했다. 그래서 모두' 그 모양을 쓰지 않고 먼저 그 소리를 듣게 하라' 는 것이지만, 두 사람은 다르다. 듣는 소리에 따라 인물의 신분과 성격의 차이를 보여준다. 만약 이 두 캐릭터의 등장 묘사를 바꾸면 봉언니가 등장할 때 들은 것은' 발소리' 이고, 보옥은' 늦게 와서 먼 손님을 만나지 못했다' 는 웃음소리를 들었다면, 이 두 캐릭터의 신은 아예 잃어버렸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나타나자마자 다이옥의 마음속에 다른 반응을 일으켰다. 봉황이 나타났을 때, 다이옥은 이 사람들이 모두 숨을 죽이고, 그렇게 공경하고, 그렇게 엄격하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사람은 누구야, 이렇게 예의가 없어? "여기서, 다이옥의 마음속 생각은 그녀가 나중에 본 것과 일치한다. 보옥이 나타나자 다이옥은 의아해했다. "이 보옥이 어떻게 게으르고 무지한 성게를 낳았는지 모르겠다. "다이옥의 생각은 실제 보옥과 정반대다. 이에 앞서 다이옥은 일찍이 어머니의 말을 들었다. 이모는 사촌이 있다. "고집이 세서 독서를 매우 싫어하고 안에서 뒤섞이는 것을 좋아한다. "할머니는 너무 귀여워서 아무도 감히 관여하지 않는다." 그녀 자신이 집에 들어간 후, 왕부인이 직접 그녀에게 보옥이 집안의' 인간 악마'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잠시 동안 달콤한 말을 하고, 잠시 동안 미쳐가고, 어리석은 것은 그를 믿지 않는 것이다." 보옥이 등장하기 전날까지 대옥의 마음속에 이런 인상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인물이 등장하기 전에 비하하는 이런 수법은 강한 서스펜스를 불러일으켜 독자들에게 진실을 보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지우가 말했듯이, "대옥의 눈에 있는 보옥을 쓰는 것보다, 대옥의 마음 속에 보옥을 쓰는 것이 낫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콜드 Zixing 입 후, 나는 항상 그것을 보고 싶 었 어 요. 나는 아직 본 적이 없는데, 아직도 이렇게 교활하다. 동시에 뒤 다이옥이 실제로 본 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보옥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것은 장대비다" (서가어) 도 사실이다. 봉언니의 등장이 목소리로 이겼다면 보옥의 등장은 강한 서스펜스와 대비로 유명하다. (4)' 오살안' 이 자우촌이 취임했을 때 인명관천의 사건 세부 사항이 있었다. 김릉악패 설팬은 유괴된 향릉 구입을 위해 노예를 용인해 풍연을 살해했다. 이 사건을 심리하는 과정에서 자우마을은 문하로부터 이해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법률의 틈을 뚫고 마음대로 사건을 판정했다. 이 줄거리는 한편으로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세계의 어둠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특히 문입을 통해 제기된' 관호 상징' 은 봉건관직의 어둠과 부패를 폭로하는 데 깊은 전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문자는 자우촌에게 말했다. "지금 지방관이 되는 모든 사람은 본성에서 가장 권력이 있고, 가장 부유하며, 가장 비싼 향신의 이름이 적혀 있는 개인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성마다 그렇습니다. \ "모르는 경우, 나는 관리일 뿐만 아니라, 잠시 이런 가법을 어기면 목숨을 잃을 것이다! 그래서 닉네임은' 공식 보호기호' 입니다. 금릉모 성의' 관호 표지' 는 4 속담으로, 그 시조 관작도 아래에 다음과 같이 표기되어 있다. 자시가 거짓이 아니라 청금마를 위한 것이다. 닝 구오 룽 ergong 후, 거기에 * * * 20, 영녕 은 수도에서 8 을 보냈지만, 지금은 원래 12 에 살고 있다. 아방궁, 삼백 리, 금릉일사에 살 수 없다. 보령 후상서 () 가 시공 () 을 한 후, 방은 열여덟 개로 나뉘었고, 자본은 현재 열 칸, 원래 여덟 칸이었다. 동해에는 백옥상이 부족하고, 용왕은 금릉왕을 청하러 왔다. 군왕은 모두 처구에 귀속된 후, * * * 12 호실이 있는데, 모두 2 호실에 있고, 나머지는 등기한다. 풍년 대설에 진주는 금처럼 철과 같다. 모사에 이어 현재 내부 상서 당으로 방 여덟 칸이 있다. 소설은 여기에 지아, 돌, 왕, 설의 네 가지 전형적인 봉건 가문을 제시하는데, 그들은 조정에 연결되어 군현과 연결되어 친족과 연결되어 서로 지지하고, 서로 엄호하고, 서로 보살펴 주고, 거대하고 복잡한 봉건 네트워크를 형성하였다. 4 대 가족 중 한 명인 설패가 살해돼 자우촌에 의해' 중간에 유지' 된 구체적인 사건은 전형적이다. 제본의 한 시가 지적한 바와 같이, "공식 부호를 보호하는 데 집중하여 세상에 당신의 슬픔을 이야기해 주십시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번에는 봉건 관료주의와 싸우는 중요한 일격이다. 또한 가서는 문간에서 "이 네 집은 모두 연락이 있고, 모두 친척이 있고, 일실전실, 일영구영" 이라는 글과 함께 "하반절은 아직 이르다" 는 글도 소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이것은 독자들에게 4 대 가문의' 영' 과' 실실' 이 소설의' 뿌리' 이고 홍루몽의 후반부가 이' 뿌리' 를 둘러싸고 펼쳐진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이른바' 영' 과' 피해' 즉 흥망은 소설이 봉건 가문의 흥망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었다. 요컨대, 이 시대는 상위 5 개 시대의 다른 시대와 마찬가지로' 홍루몽' 의 예술 구조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5)' 보비나비' 감상작가는 인물의 성격과 동작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활동의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여 보기 드문 귀부인도를 보여 주었다. 문장 묘사는 바오 차이 (Bao Chai) 가 Xiaoxiang Pavilion 을 돌아다니며 다이유 (Daiyu) 를 찾아 함께 노는 것을 묘사합니다. 보옥이 들어오는 것을 갑자기 올려다보고, 보비녀가 멈춰 서서 고개를 숙이고 생각했다. "보옥과 임대옥 사이에 의심이 많고, 환희가 변덕스럽다. 게다가, 의혹은 습관이 되어 있고, 또 소녀의 임대옥 노릇을 좋아하는데, 지금도 따라갔다. 첫째, 보석이 불편하고, 둘째, 다이옥이 혐의를 받고 있다. \ "완료 후, 자신을 다시 당겨. 여기서 작가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내부 활동에 대한 묘사를 통해 바오 차이 (Bao Chai) 의 신중함과 문제에 대한 세심한 고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바오 차이 (Bao chai) 의 평화 롭고 안정된 성격과 매우 일치합니다. 그러나 바오 차이 (Bao Chai) 의 성격은 단일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바오 차이 (Bao Chai) 가 다른 누이를 찾고 있다고 썼고, 앞에 한 쌍의 옥 나비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팬처럼 크고 바람에 펄럭였습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뛰어 올라 놀고 싶었고 소매에서 팬을 꺼내 풀밭에서 뛰어 내렸다. "이런 묘사는 인물의 성격을 가득 채우게 한다. 보비녀가 평온하고 듬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국 소녀이기 때문에 순진하고 활발한 정취도 그녀에게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보비 나비에 대한 작가의 상세한 묘사를 보면, 작가는 먼저 "나비 한 쌍이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왔다갔다하며, 버드나무를 걸치고, 강을 건너려고 한다" 고 썼다. "나비의 비행 형태를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이것은 우리에게 그림의 아름다움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인물의 활동을 불러일으켰다. "보비녀는 살금살금 연못의 디디디틴으로 가서 조심스럽게 땀을 흘리고 숨을 쉬었다." 캐릭터 동작에 대한 이런 묘사는 생동감 있고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남겼다. (6)' 다이우 장화' 에 대한 감사로 이번 데이우는 청문이 보옥을 열지 않았다고 착각해 혼자 눈물을 흘렸다. 다음 날, 마침 꽃이 피었을 때, 자매들은 모두 정원에서 놀았지만, 대옥은 온 땅에 꽃을 피워 봄날의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그 잔화들을 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꽃에 상처받는 것을 참지 못하고, 보옥이 산비탈에 쓰러지는 것을 원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몇 마디 읽었다. 줄거리와 장면에 대한 시적인 묘사로, 세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다. 첫째, 꽃을 묻는 방식을 통해 슬픈 분위기를 과장하고, 독창적일 뿐만 아니라, 다이우와 같은 규각의 슬픈 감정을 잘 표현했다. 둘째, 다이옥의 시는 그녀의 내면의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할 수 있고, 독자의 마음을 더욱 감동시킬 수 있다. 나는 이에 대해 "장화" 를 읽었는데, 세 번 읽을 때마다 슬픈 느낌이 인생의 경험을 잊게 하고, 네 번 붓을 들어도 비판을 더할 수 없다 "고 평가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보옥을 동반하여 대옥의 슬픔을 두드러지게 하였다. 은은한 묘사였지만 저자가 보옥을 쓴 것은 대옥의 시를 듣고 산비탈에 쓰러진 것이 다이옥을 직접 쓰는 것보다 더 전염성이 있다. 줄거리 구조로 볼 때 작가는 보비녀와 나비를 묘사한 뒤 대옥장화를 쓰면서 서로의 성격 특징을 부각시켰다. 이 두 단락은 매우 전형적인 줄거리 묘사로, 바오 차이 (Bao Chai) 는 나비를 잡았고, 작가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희색 묘사를 통해 그녀의 평화 롭고 명랑한 성격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옥의' 장화' 는 슬픈 분위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녀의 다정다감한 성격을 표현했다. 이런 대조는 보비녀와 대옥의 성격 특징을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하여 사람들이 보고 잊을 수 없게 한다. 연회석의 웃음소리' 에 대한 유외할머니의 감상은' 노부인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사전에 연회석에서 추태를 부리라는 지시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것은 매우 멋진 묘사이다. 가장 모처럼의 것은 조설근이 모든 사람이 웃고 있다고 적었는데, 다만 웃는 방식이 다르고, 인물의 지위, 성격, 심리에 맞게 개성적으로 웃고 있으며, 그들의 나이, 신체 상태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지아 어머니가 "제발! 유 할머니는 일어서서 큰 소리로 말했다. "유 씨, 소처럼 먹고, 늙은 암지 한 마리를 먹어도 고개를 들지 않아요! ""동시에, 나는 뺨을 불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모두들 그녀의 말을 듣고 그녀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바라보았다. "위, 아래, 위, 아래 모두 웃음보를 터뜨렸다." "Xiangyun 은 그녀의 손을 잡을 수 없었고 차 한 모금이 뿜어져 나왔다. 임대옥은 웃으며 화가 났다. 그녀는 책상 위에 엎드려 "아이고! "이 두 사람이 소설을 쓸 때 먼저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것은 일리가 있고 진실이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총명한 소녀이지만, 그들은 다르다. 상운은 남학생의 호탕하고 호탕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웃음을 참지 못하고 삼킬 수 없는 차를' 한 입 뱉었다' 고 말했다. 다이옥은 원래 몸이 허술하고, 화가 풀렸고, 웃어서 배가 아파서 "책상 위에 쭈그리고 앉아,' 아이고! 그러나, 똑같이 웃어서 배가 아픈 석춘이지만' 자리를 뜨다',' 유모를 끌고',' 장을 문지르다',' 어린 석춘은 항상 유모가 돌봐주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자는 "설이모는 손을 잡을 수 없고, 입속의 차는 봄을 탐험하는 치마를 뿌리고, 봄을 탐험하는 찻잔은 모두 봄을 맞이하고 있다" 고 썼다. 설이모는 좌석에서 이전 세대에 속해 그녀 자신도 통제할 수 없었다. 그녀는 상운 양처럼 봄맞이 옷자락으로 입속의 차를 뿜어냈다. 탐춘의 치마가 설이모의 입에 있는 차에 젖어서 자기도 모르게 웃기 시작했고, 손에 든 찻잔을 동생 영춘에 얹어 봄맞이 옷도 젖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지속적인 운동은 사람들이 웃고 있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보옥이 노부인의 품에 굴러 들어갔고, 할머니는 웃으며' 사랑하는 사람' 이라고 불렀다! " 같은 표정 동작, 자씨의 기쁜 마음, 보옥의 미태도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게 써서 종이에 뛰어올랐다. "왕부인 웃음지봉언니가 어이가 없다" 는 글을 쓰자 갱생했다. 왕 부인은 이런 장난치는 장면이 반드시 풍의 닭털마늘 껍질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시어머니와 모두의 환희를 얻을 수 있었고, 다아다위도 다치지 않았으니, 깊은 책임을 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그녀는 이 순간 웃음소리의 힘에 파묻혀' Xi 안을 가리키다',' 말없이 옳다' 만 할 수 있었다. 이런 묘사는 마치 그녀의 웃음소리를 들은 것 같고, 그녀의 손짓을 보고, 당시 즐겁고 미묘한 내면활동을 연상하며, 더욱 인물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거스는 소설' 세부적인 묘사의 진리' 를 매우 중시한다. 그는 "한 인물의 성격은 그가 무엇을 했는지뿐만 아니라 그가 어떻게 했는지에도 반영된다고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 "(피피 라사르에게) 조설근은 작품 속 모든 인물이' 웃음' 이라고 개괄적으로 쓴 것이 아니라 인물이 어떻게' 웃음' 인지 구체적으로 적어 짧은 디테일 묘사를 하고, 리얼리티가 강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어 거대한 예술적 매력과 감화력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8)' 운취면' 보옥의 생일을 감상한 것은 바로 보금, 평아, 담뱃불의 생일이다. 그래서 왕부인은 집에 없고, 예년의 시끌벅적한 일도 없었지만, 모두들 즐겁게 모여 모란정 홍향원의 세 개의 작은 개방청에서 연회를 열어 보옥의 생일을 축하했다. 그리고 "왕부인과 집에 없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대로 놀아요", 사람들은 주먹 규칙을 추측하고, "세 잔 네 번, 일곱 번 불러라", "당에서" 붉은 파리녹색춤, 옥동주가 흔들린다 "고 추측했다. 그런 다음 시적인 묘시를 끌어낸다: "한향운취침모란. "이 말은 길지 않다. 나의 막내딸은 웃으며 반가워하며 왔다. 샹운은 깨어나 차를 먹고, 해장석을 먹고, 해장국을 마셨다. 400 여 글자밖에 없지만 소리, 색, 꽃, 움직임, 정적, 꿈, 시로 소녀의 봄잠을 그린 그림을 그렸다. 바위의 한적한 곳에서, 푸른 돌의자에 상운이 꽃밭에 취해 쓰러졌다. 공기 중에 꽃향기가 가득 차 있고, 한 무리의 꿀벌과 나비들이 사방으로 바쁘다. 이것은 평화 롭고 평화로운 꽃 세계입니다. 꿀벌만이 가볍게 윙윙거리고, 상운은 꿈속에서' 짹짹' 하며 울고, 결국 모두의 웃음소리가 주위의 고요함과 상운의 꿈을 깨뜨렸다. 이곳은 가지각색의 꽃의 세계로, 모란꽃이 흩날리며, 운운의 취면과 화사한 치마에 뿌리고, 땅에 떨어진 부채도 반쪽이 낙화 속에 묻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상태인가! 이것은 소리가 나는 화면, 시와 그림의 결합,' 잠자는 미인',' 꽃의 왈츠' 이다. 아름다운 화면에는 아름다운 경지와 아름다운 인격이 있다. 다정다감한 소소한 것은 스샹운이지만, 임대옥 혹은 설보채 일 수도 없다. 임대옥 (WHO) 는 꽃을 묻고 향을 피워 슬픈' 화장사' 를 부를 수밖에 없다.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성격이 고지식한 설보채, 스샹운처럼 풍류할 수는 없다. 스샹운만이' 울타리 옆에 앉아 냉향에 무릎을 꿇는다' ('국화를 일으키다') 와' 라이브, 라이브' 만 부를 수 있다. 봄빛을 보내지 마라. "("버들개지의 꿈 "), 스샹운과 같은 시구는 그렇게 관대하고 찰랑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샹운만이 이렇게 소탈하다. 그녀는 술에 취했지만 곤드레만드레 취한 것은 아니다. 그녀는 단지 조금 술에 취해, 추위를 타고 조용함을 피하고 싶어 꽃밭에 왔다. 아름다운 시를 가지고 나는 상어의 손수건으로 모란 꽃잎을 베개로 싸서 파란 돌 의자 위에 누워서 한가롭게 잠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계속 꿈속에서 술을 마신다고 하니 정말 유치하다. " 매화의 달을 직접 마시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면 친지들을 만나기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술리스트는 그녀의 마음만큼이나 분명하고, 마찬가지로 무단결근을 한다. 이 꿈은 스샹운의 꿈이고, 이 경지도 스샹운의 의경이다. 조설근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뿐 아니라 아름다운 인격과 아름다운 마음도 그려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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