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디자인의 세 가지 원칙: 눈에 띄고, 이해하고, 좋아하다. 포장이란 제품 보호의 역할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촉진 작용도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치열한 시장 경쟁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후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본 학자 이탁지는 일찍이' 눈에 띄고, 이해하고, 좋아한다' 는 원칙을 제시했다.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서는 포장이 먼저 소비자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소비자의 주의를 끄는 상품만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포장은 새롭고 독특한 모양, 화사한 색채, 정교하고 정교한 도안, 각기 다른 특색 있는 재료로 포장이 눈에 띄는 효과를 내도록 해야 소비자들이 첫눈에 강한 흥미를 갖게 된다. 특이하고 참신한 스타일링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술병의 모양은 일반적으로 원통형이며, 일부 술병은 모양을 모방하여 복잡한 닻이나 인체 모양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원통형과 직사각형 술병 그룹에서 매우 두드러지고 아름답습니다. 색채의 아름다움은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일부 시장 학자들은 심지어 색깔이 판매량을 결정하는 첫 번째 요소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장기간의 시장 조사에서 일부 색깔이 제품의 포장으로 인해 제품이 기이하게 팔리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회색이 그 중 하나이다. 회색은 사람을 흥분시키기가 어렵고, 자연적으로도 구매의 충동을 일으키기가 어렵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빨강, 파랑, 흰색, 검은색을 4 대 판매색으로 제시했는데, 빨강, 파랑, 흰색, 검은색, 녹색, 오렌지, 노랑, 갈색의 이미지를 만들고 대조할 때 발견되었다. 빨간색을 예로 들면, 그것의 이미지 수가 가장 많은데, 태양, 불, 피 등이 생명과 가장 관계가 있는 이미지이다. 그래서 빨간색은 가장 자극적이다. 파란색, 흰색, 검은색도 태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태양은 항상 푸른 하늘 위에 높이 걸려 있다. 해가 지자 하늘이 어두워졌다. 태양이 여명 속에서 다시 떠오르자, 동방의 하늘은 배가 하얗게 변했다. 이 네 가지 색은 우리의 일상생활의 리듬을 주도하는 중요한 색이다. 그들이 판매 색깔로 사용될 때 소비자의 호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분석은 어느 정도 합리성이 있다. 패턴과 컬러를 결합하다. 설련' 캐시미어 스웨터의 용지함 포장은 부드럽고 연한 녹색이며, 하얀 설련 무늬가 상자에서 튀어나와 우아하고 눈에 띈다. 서한고주' 의 병신 밖에는 붉은 바탕의 모조 검은 무늬의 간판이 있다. 포장 상자의 노란색 배경에는 네 개의 씩씩한 검은 도장 큰 글자' 서한고주' 가 있는데, 마치 한 노인이 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가지각색의 병 속에서 그 독특한 매력이 눈에 띈다. 일반적으로 포장된 도안은 브랜드 상표를 돋보이게 하는 것을 위주로 브랜드 상표의 특징을 충분히 전시해야 하며, 소비자가 음표와 전체 포장 도안에서 한 공장의 제품, 특히 명품 제품과 명품 상점, 포장에 눈에 띄는 상표가 즉시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포장재의 변화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산둥 수출되는 도자기 선물은 옥수수 껍질로 만든 휴대용 상자 포장으로 농촌의 남은 노동력을 충분히 활용하고, 대량의 값싼 현지 재료를 민간적 특색과 질감이 우아한 예술공예품 포장으로 만들어 일반 종이상자 포장보다 예술감을 더한다. 유명한 쓰촨' 실바오토끼' 식품은 원래 붉은 직사각형 용지함으로 포장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가느다란 대나무로 정교한 원통형 용기로 짜여져 있어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인상을 형성하고 있다. 성공적인 포장은 쉐이프, 색상, 패턴 및 재료의 사용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끌 뿐만 아니라 포장을 통해 제품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사람들이 구매하는 목적은 포장이 아니라 포장 속의 제품이기 때문이다. 제품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제품 이미지를 진실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완전 투명 포장으로 포장 용기에 창문을 열어 제품을 전시하고, 포장에 제품 그래픽을 그리고, 포장에 간결한 문자 설명을 하고, 포장에 컬러 제품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설련 브랜드 캐시미어 셔츠의 용지함 포장 위에는' 천창' 이 열려 있어 셀로판지를 통해 캐시미어 셔츠의 색깔과 질감을 분명하게 볼 수 있어 고르기 편하다. 광둥 양강의' 다이아' 브랜드 스테인리스강 식칼, 용지함 포장, 칼신 고정으로 휴대와 판매가 용이합니다. 상자 표면에서는 클로즈업 촬영으로 대립하는 장면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클로즈업, 클로즈업, 클로즈업, 클로즈업) 밑그림은 야채와 육류로 식칼의 기원, 역사, 품질을 담은 사진과 설명으로 오랜 역사와 우수한 품질을 실감나게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제품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려면 포장의 등급이 제품의 등급에 맞게 조정되어야 하며,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감추거나 과장하는 것은 모두 실패한 포장이다. 중국에서 수출한 인삼은 이전에는 마대와 종이상자로 담았는데, 외상들은 무건이라고 의심했다. 당연히, 이것은 이 원시적인 포장 등급에서 이해한 것이다. 반면 포장이 화려하고 가격이 비싼 저급 제품은 소비자를 끌어들이지 않는다. 현재 중국 시장의 작은 식품 포장은 대부분 매우 정교하다. 눈에 띄는 색깔, 화려한 패턴, 은빛이 번쩍이는 알루미늄 호일 백으로 이동 지침이 있어 소비자, 특히 어린이를 매료시킨다. 하지만 가방에 들어 있는 음식의 가치는 판매가격과는 거리가 멀어서 속는 느낌이 들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따라서 포장의 등급은 반드시 제품의 등급과 맞아야 한다. 국내외 시장의 성공 경험에 따르면 고소득층이 사용하는 고급 소비재 포장은 간단하고 명료한 화면, 부드럽고 우아한 색채, 상등한 재료를 많이 사용한다. 저소득층이 사용하는 로우엔드 소비재의 경우, 흔히 뚜렷한 밝은 색상과 사진을 사용한 다음' 경제적 이익' 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는 것은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제품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려면 포장에 사용된 모양, 색상, 패턴 등이 사람들의 습관에 어긋나지 않고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포장 색상의 사용 경험: 버터는 노란색 포장 디자인 없이는 다른 색상으로 판매할 수 없고 커피는 파란색 포장으로 판매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랫동안 사람들이 특정 색상으로 표현된 제품 내용에 대해 비교적 고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색상들은 상품 이미지 색상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 이미지 색상은 제품 자체, 갈색은 차, 복숭아는 복숭아, 오렌지색은 오렌지, 노란색은 버터와 마요네즈, 녹색은 채소, 갈색은 커피에서 나온다. 어떤 것은 색깔과 맛의 관계와 같은 심리적 정세이다. 일본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두 브랜드의 카레 박스를 보여 달콤한 카레와 매운 카레를 구분할 수 있도록 심리테스트를 했다. Gurico 카레는 달콤하지만 빨간색 박스를 보면 70% 의 사람들이 맵다고 생각합니다. SB 골드 달콤한 카레의 포장상자는 노랑색이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한다. 분명히 SB 금메달의 단 포장은 이해되는 것으로, 구리코쿠리보다 훨씬 낫다. 실제로 SB 금메달 마라카레 포장상자는 레드블랙 포장 디자인을 채택해 1965 정도 출시되었을 때 큰 인기를 끌면서 주가가 급등하면서 레드블랙 디자인이 마라맛의 의미를 교묘하게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 소비자들의 이해를 얻었다. 제품 이미지 색채는 결코 복잡하지 않아 일반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즉, 포장의 모양, 색상, 패턴, 소재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감정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사람들의 호불호가 구매 충동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호감은 두 가지 방면에서 나온다. 첫째, 실용성, 즉 포장이 소비자의 모든 방면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편리함을 제공하는지, 이것은 포장의 크기, 수량, 정교함을 포함한다. 같은 스킨 크림은 큰 병이나 작은 상자가 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자신의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같은 포장이 정교하고 아름다운 제품은 쉽게 선물로 뽑힐 수 있어 포장이 잘 안 되는 것은 스스로 쓸 수밖에 없다. 제품의 포장이 편리함을 제공하면 자연히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이다. 좋은 느낌은 포장 스타일, 색상, 패턴, 소재에 대한 감각에서 직접 나온 것으로, 개인과 개인의 분위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포괄적인 심리적 효과다. 색깔로 볼 때, 모든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고 싫어하는 색깔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일관성을 강요해서는 안 되지만, 유사점도 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여성들은 흰색과 빨간색과 분홍색을 좋아하는데, 이를 여성스러운 색이라고 합니다. 여성 제품 포장에 흰색과 빨간색을 사용하면 여성의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남성은 점잖은 검은색을 좋아하는데, 일명 양강색이라고도 하며, 남성 전용품의 포장과 검은색은 남성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민족마다 좋아하는 색이 다릅니다. 국색이라고 합니다. 미국인들은 노란색을 좋아하고 노란색으로 포장된 제품을 잘 판다. 예를 들면 코닥 컬러 필름, 세계 최대 건설기계 제조업체인 카다피아의 제품, 쿠루의 화장품, 맥스파쿠타의 자외선 차단제 등이 있다. 그러나 일본인은 노란색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본의 노란색 포장은 종종 팔기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미국인들이 노란색을 좋아하는 것은 금발녀에 대한 사랑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남방 각 주의 무더운 지역의 태양이 금색으로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여기서는 그 비밀을 깊이 연구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국민이 좋아하는 심리도 상대적이고 변화무쌍하다. 우리는 단지 좋아하는 느낌과 싫어하는 느낌이 구매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을 뿐이다. 산업 혁명의 부상으로 포장 디자인 포장은 제품과 문화의 가장 초기이자 완벽한 결합이다. 포장은 제품을 고도로 상용화하게 하고, 원래 제품은 포장이 부족하다. 제품의 발전과 상품 사회의 발전은 반드시 포장 도입을 요구한다. 이것은 대대로 농사를 짓는 농민과 같다. 일단 그가 부자나 신사로 발전하면, 서향문 제 1 의 여자를 아내로 삼고 싶어 새로운 형식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역사와 사회의 발전은 영원히 무한한 맹아성과 발전의 필연성을 가지고 있다. 세계사 발전의 구도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19 세기는' 초다강' 의 세계 구도이고,' 초다강' 은' 떨어지지 않는 나라' 라는 이름을 가진 대영제국을 가리킨다. 영국의 공농업 총생산액, 해운과 세계무역, 재력과 군사력, 심지어 식민지의 수량과 면적이 열강을 능가하여 1 세기 동안 세계 선두를 유지해' 세계공장' 으로 불렸다. 다른 유럽 강국들도 비교할 수 없다. 미국은 19 세기 초에 식민지 통치에서 점차 벗어나 국력이 쇠약해졌다. 19 세기 말까지 세계 최초의 산업 강국이 되어 전 세계적으로 식민지 확장을 추진하고 유럽 열강과 패권을 다투며 20 세기' 초다강' 의 세계 구도에서 초제국이 되었다. 흥미롭게도, 187 1 년 독일은 오랫동안 봉건소국에 의해 분할된 상황에서 통일된 공업혁명을 가속화하고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여 세계 2 위 공업강국이 된 것이 독일과 유럽의 현대공업 설계 발전의 기본 원인이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 논의하고 있는 유럽과 미국 포장 디자인과 그 이념은 일반적으로 영어국가의 포장 디자인을 가리키며, 독일과 미국의 포장 디자인과 그 디자인 이념은 비교적 많이 관련되어 있다. 현대 포장 디자인은 현대 산업 사회의 발전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으며, 현대 상업 사회의 이데올로기이자 현대 사회의 생태이다. 유럽과 미국 포장의 형성과 발전은 유럽과 미국 상품 경제의 고도발전과 산업혁명으로 인한 물질생활의 큰 개선과 세계로 확장하는 데 필요한 대유통관념이 형성된 것이다. 유럽과 미국 포장과 그 이념은 자신의 경제 형태, 생활방식, 소비 패턴에 의존하여' 내용이 쌓인 형태' 가 되어 유럽과 미국 포장의 고유 구도와 면모, 일맥상승의 패턴과 공인된 합리성과 심미적 가치를 구성한다. 헤겔은 "아름다움은 관념의 감성적 표현이다" 고 말했다. 구미 포장의 형식은 구미 포장의 이념을 반영해야 한다. 유럽과 미국의 실용적인 포장은 줄곧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인상을 주었다. 포장은 보호를 위한 것이고, 포장은 보관을 위한 것이고, 포장은 전시를 위한 것이고, 포장은 분류를 위한 것이다. 결국 포장은 판매를 위한 것이고, 상품의 목적은 판매를 위한 것이며, 포장은 당연히 그들에게 시집가는 옷이다. 초기 포장으로 볼 때 70 년 전 낡은 잡지에 실린 포장 디자인에서 지금의 포장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상품의 내면적 품질을 직접 전달하는 디자인이 있다. 세기 초 핸드로션은 최근 몇 년간 애완동물 고양이 식량 포장에 이르기까지 백화포장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형식적인 연속성이 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을 시각적으로 충분히 전달하고, 정확하게 말하고, 심지어 당신의 말을 표현하기까지 합니다. 코카콜라가 제품의 이름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것처럼, 많은 제품들이 눈에 띄는 글자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포장 정보 전달의 수준은 제품명, 브랜드, 부가명사, 용량, 기업명 등과 같이 매우 명확하고 합리적이다. 첫 번째 정보는 합리적으로 두드러지고, 실물 이미지 배열은 대범하고 품위가 있다. 정보의 정확한 전달은 유럽과 미국 포장의 기본 이념이어야 한다. 엄격한 표준화는 유럽과 미국 포장의 다른 면이다. 상공업이 일찍 발전하여 장기 발전 과정에서 각종 게임 규칙이 필요하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에 광고든 포장이든 주도면밀한 입법규범이 있다. 많은 포장에는 충분한 상세한 설명과 검증 데이터가 있으며 허위 문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 대한 지나친 신중함으로 동양인들이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 많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미국의 포장 경고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썼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1. 한 어린이가 기침을 멎게 하는 시럽에는 "복용 후 차를 몰거나 기계를 켜서는 안 된다" 고 적혀 있다. " 둘째, 냉동채소에는 "해동 후 드세요." 라고 적혀 있다. 3. 드라이어 설명: 잠잘 때 사용하지 마세요. 4. 식칼의 포장에는 "다른 용도로 옮기지 마세요" 라고 적혀 있습니다. 5. 땅콩을 굽는 포장 봉투에 "경고: 견과류가 들어 있으니 유아에게서 멀리하십시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잠깐 만요, 저자는 원래 이러한 경고는 불필요 하 고 말도 안 되는, 그냥 농담으로 작성 된 줄 알았는데, 하지만 미국 생활에 익숙한 홍콩 독자는 이러한 경고는 성인, 특히 어린이를 위한 법률에 따라 명확 하 게, 어린이를 보호 하기 위해 입법의 원래 의도에 따라, 유용한 역할을 수정 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인들이 중국 중성약을 복용하고 껍데기 왁스환을 잘못 삼켰다는 보도가 나왔다. 포장에는 껍데기 왁스환이 벗겨져야 한다는 표시가 없어 분쟁을 일으켰다. 포장 디자인 표준화의 중요성, 특히 경제가 국제통합으로 나아가는 오늘을 볼 수 있다. 포장은 모든 상품의 형식과 중개로서 전면적인 입법과 엄격한 규범이 필요하다. 이는 소비자의 이익과 포장을 보호하는 기본 방향이다. 소비자 의식과 소비자 이익 보호는 포장 철학의 기본 원칙이며, 이것도 유럽 포장의 판매점이다. 그래픽 기호의 전달 포장은 시각적 언어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일종의 시각적 전달 디자인이다. 시각적 언어의 추상화로서 그래픽과 기호의 발전과 변환은 줄곧 큰 화제였다. 추상화는 항상 구체적보다 더 많고, 더 깊고, 더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추상화는 집중과 전형이며, 추상은 현실보다 크다. 그래픽과 기호의 발전은 끝없는 디자인 요소이자 현대 디자인 요소입니다. 우수한 성공적인 디자인의 충격력과 관통력은 모두 현대 그래픽과 기호로 구성된 시각적 언어에서 비롯된다. 유럽과 미국 포장은 그래픽 및 기호 연구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낡고 복잡한 고유 스타일 중 상당 부분을 제외하고는 대범하고 간결하며 전략적이고 정교한 디자인 작품을 가져와 디자인을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이런 성공적인 디자인도 적지 않습니다. 흥미롭게도, 유럽과 미국 포장이 어떻게 발전하든 항상 동양포장과는 확연히 다르고 기질과는 다르다. 민족적 기질은 기초 중의 것으로, 항상 일정한 형식으로 표현된다. 핵심은 민족적 기질 중 최적성의 본질을 발굴하는 것이다. 사회가 디지털 시대에 접어 들었을 때, 숫자는 삶의 모든 영역에 퍼져있는 하이테크 응용 언어가되었습니다. 생활 속에서 정보가 소통하는 방식은 진화하여 질적인 진화를 낳고 있다. 새로운 시각적 언어로서, 그래픽과 기호는 반드시 생활의 모든 분야에 스며들게 될 것이다. 유럽과 미국 포장은 이와 관련하여 유익한 시도를 해 왔으며, 구상적이든 추상적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이든 하나의 언어로 검토하고 연구해야 한다. 건립과 브랜드 의식이 포장 이미지가 되다. CIS 기업 이미지의 전반적인 기획 개념은 1960 년대 말 미국에서 형성되어 나중에 유럽과 일본에 두루 퍼졌다. 70 년대에 정식으로 설립되어 포장 디자인 이념에 큰 충격과 영향을 끼쳤다. 포장에 현재의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의식을 반영하는 패션이 되고, 포장은 CIS 전략을 보여주는 창구가 되어 유럽과 미국 포장에서 잘 드러난다. CIS 의 형성은 포장을 개선했다. 완전히 역사적인 단계이며, 포장은 새로운 개념과 형식을 가지고 있다. 포장은 고립된 것이 아니라 전체의 일부이다. 포장은 판매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와 기업 정신을 부여한다. 기업과 소비자는 단지 상품관계일 뿐만 아니라 더욱 깊은 친화력이다. 일부 명품 상품의 포장에 제품명이 구미의식을 더해 매력적인 광고언어와 로고 별색을 더했다. 코닥, 코카콜라, 네슬레와 같은 포장 디자인에 반영된 브랜드는 사회 각계층에 침투하여 브랜드를 남기는 CIS 의 전반적인 전략에 반영된다. 전통적인 포장과 비교해, 이 패키징은 제품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큰 개념을 포함 하 고, 일정 기간 동안 패키징의 주류가 된다 질적 도약이 있다. 첨단 기술이 구미에 진입하다. 선진 공업, 첨단 기술에 대한 심오하고 광범위한 느낌과 응용, 그리고 시간상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는 추세로 인해 컴퓨터 산업과 정보산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첨단 기술 소프트웨어, 디자인 및 인쇄의 발전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의 인쇄와 디자인은 유럽과 미국의 컴퓨터 시대에 비해 여전히 칼과 불씨, 손으로 그린 디자인 원고, 조판, 흑백 원고의 단계에 있었다. 과학기술의 낙후는 필연적으로 설계의 큰 진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선진 컴퓨터 기술은 가능성을 높이고 한계를 줄이며 유럽 포장 디자인의 표준화를 강화했다. 바코드의 발명, 입력 및 적용은 포장 획기적인 발전으로 포장이 슈퍼마켓에 진입하여 더 큰 시장에 적응할 수 있게 한다. 위조 방지 로고의 응용과 최신 위조 방지 기술, 특수 인쇄 공정과 특수 기술 수단의 뛰어난 기술은 유럽과 미국 포장의 강점이다. 유럽과 미국 포장 디자인의 절차와 스타일 절차는 규칙적인 자유이다. 동양국가는 예술에서 생활까지 프로그램이 많고, 서방국가는 전통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프로그램이 적다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없으면 어떤 역사 축적도 프로그램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유럽과 미국 포장은 지속적인 패턴과 방안을 가지고 있지만, 서구 민족 기질의 첨단 기술 가공으로 인해 방안을 포기하기가 더 쉽다. 일반적으로 유럽과 미국 포장은 대범하고 엄밀하며 성대하며 남성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시각적 잣대 (한 가지 느낌) 는 동양포장보다 크며, 배치에는 일종의 대범감이 있다. 이것은 앞에서 잘라낸 디자인이다. 큰 구도를 중시하고, 손재주가 적고, 감성이 적고, 이성이 좀 더 많다. 편폭의 제한으로 본 글은 구체적인 분석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서방 국가의 국기를 자세히 관찰한다면, 우리는 한 나라의 전형적인 풍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 성조기처럼 복잡한 포장도 부족하지 않고 독일 삼색기처럼 가지런하고 판에 가까운 포장 디자인도 부족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