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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암 입문, 화이팅!

코암, 여자, 만주족, 당대 아동문학작가, 여시인.

본명 펑카이, 본적 광둥 남해, 1929 년 7 월 하남 정주에서 태어났다. 1949 현재까지 중국 청년예술극장, 중국 아동예술극장에서 전임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국 작가협회 서기처 서기를 역임한 적이 있으며, 현재 중국 작가협회 전임 상주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각종 간행물의 편집위원회 위원이나 고문, 그리고 일부 대학의 객원 교수이기도 하다.

1947 년 후베이 () 성 힐리다 중학교 교간지에서 첫 소설' 나의 동창' 을 발표하고 1956 년 첫 시집' 병사의 이야기' 를 발표했다. 1965 이전에는 주로 아동문학 창작에 종사했다. 1976 부터 그는 많은 시, 소설, 보고 문학 작품을 창작하여 전국 각지에서 여러 문학상을 수상했다. 일부 작품은 영국, 법, 러시아, 독일 등 다양한 외국어로 번역되었고, 수입, 중, 초등학교 교재로 번역되었다. 그중' 주 총리, 너 어디 있니' 라는 시는 구세대 무산계급 혁명가에 대한 국민의 그리움을 진실한 감정으로 표현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소설에서 발견된 세계, 그리고 이를 각색한 동명 드라마는 처음으로 청소년 범죄와 관련해 중국의 실전의' 교육시' 로 여겨진다. 그의 작품은 생활 정취가 넘치고, 구상이 정교하며, 시와 철리가 풍부해 독자들의 환영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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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사에서 작가의 지위와 독자에 대한 영향은 그의 작품에 달려 있다.

"창작에서, 나는 한 형식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더 많은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 나는 한 가지 형태를 더 장악하는 것이 군인이 한 가지 무기를 더 가지고 있는 것처럼. "나는 코암을 여러 번 방문했는데, 그녀는 항상 이렇게 말한다. 코암은 깨끗하고 우아한 옷을 입고 간단하고 대범하다. 그녀는 곧 그녀의 큰 눈이 지혜로 가득 찼다. 언어가 정련되고, 리듬이 있고, 조리가 있다. 그녀는 기억력이 매우 강해서 중국과 외국의 명문과 명언이 불쑥 나왔다. 성격이 활발하고 감정이 풍부하여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코암, 잘생기고 접근하기 쉬운 평범한 사람, 유명한 시인, 작가. 그래서 한 작가가 제게 말했습니다. "코암은 우리 세대에서 최고예요." 네, 중국의 문단이 백화원이라면, 코암의 작품은 이 백화원에서 상당히 특색 있고 눈에 띄는 꽃입니다.

코암은 필명이다. 이 필명에 대해 코암은 이렇게 설명했다. "우리 중국 고대인들은 푸른 나무를 코라고 불렀다. 물론 바위는 크고 단단한 석두 한 조각이다. 바위에 나무를 심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바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나무는 바위의 틈을 통해 토양을 찾아야 하며,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위명언) 그 생명력은 두 배로 완강해야 한다. 나는 그것을 내 필명으로 삼았다. 글쓰기가 매우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는 땅을 뿌리를 내리고 평생 열심히 등반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야 내 작품이 바위 위의 작은 나무처럼 생기가 넘칠 수 있다. " 코암은 탄탄한 창작 실천으로 그녀가 시작했을 때의 문학적 꿈을 실현하고 당대 문학사에서 한 자리를 얻었다. 40 여 년의 창작 생애에서 그녀의 노력은 아동문학 (시와 연극), 시, 산문, 보고문학, 소설, 영화 등 분야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녀를 20 세기 중국 문학의 전재라고 부른다.

한 작가의 성장에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는데, 아마도 가정이나 개인 생활 환경의 제약과 영향을 받는 것 같다.

코암은 만주족으로, 본명 펑카이로 알려졌으며, 07 월 1929 는 하남 정주의 한 철도 노동자 집에서 태어났고, 본적은 광둥 남해였다. 당시 북벌에 실패한 지 불과 2 년 만에 부서진 중국은 하얀 공포와 어둠으로 가득 찼다. 코암의 할아버지와 외할아버지는 모두 소관으로 일하셨고, 아버지는 정직한 지식인이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반항적인 성격을 가졌다. 봉건 결혼에 반대하기 위해 그는 가족과 결별하여 의연히 가출했다. 극도로 어려운 세월 속에서 그는 발버둥치며 완강하게 살았다. 그는 노력, 노력, 아르바이트, 노력, 결국 철도 기술자, 엔지니어가 되었다. 그는 독서를 좋아하고, 문학을 좋아하며, 검소하게 돈을 모아 문학 서적을 자주 산다. 그는 인재를 사랑하고, 지식을 숭배하며, 육유의 시를 사랑하고, 그의 고상한 애국정서를 존중한다. 그는 항상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들을 경멸해 왔으며, 종종 불만스러운 어조로 무식하고 허풍을 떨며 말을 타고 올라오는 크고 작은 관리들을 조롱하거나 욕설을 퍼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 호후를 봉하고 싶지 않지만, 경주가 북한에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는 그가 자식을 교육하는 데 자주 쓰는 명문 중 하나이다. 그의 사람됨은 "군자는 친구를 사귀면 아첨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면 책을 읽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런 높고 오만한 인생 태도는 그의 인생을 울퉁불퉁하게 하고, 자주 좌절하고, 상사와 불화하며, 끊임없이 전근, 강직, 실업을 하게 한다. 그는 젊었을 때도 단편 소설을 많이 썼고, 판데모스의 프랑스 탐정소설을 번역했고, 당시 한 시대를 풍미했다. 그의 문학 활동의 가치는 주로 그가 코암에 미치는 영향에 있다. 코암의 어머니도 봉건예교의 반역자였다. 자유연애로 집에서 쫓겨났다. 그녀는 글쓰기에 정통하지만 예술감이 강한 여자이다. 그녀는 지식을 갈망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지만, 힘든 생활은 그녀의 열정과 추구를 억압했다. 이따금 당시와 송사를 암송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자신의 미진한 포부를 아이들에게 맡기고, 늘 자신의 원대한 이상과 충효 이야기를 들려주며, 그들이 진보하고 전문성을 배우기를 바란다. 부모의 개성, 성격, 취미는 말과 어린 마음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코암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문학을 좋아하고, 인재를 숭배하고, 지식을 존중하고, 정신생활을 추구했습니다.

철도의 노동자들은 기차처럼 쉬지 않고 달리고, 역에서 멈추지 않는다. 코연은 아버지에게 귀여움을 받아 가는 곳마다 그녀를 데리고 갔다. 이렇게 코암은 어려서부터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과 철도를 따라 사람들의 고난을 많이 보았다.

코암의 어린 시절은 외롭고 공허했다. 그녀는 순진하게 아이의 왕국에서 자유롭게 놀기를 갈망하지만, 하루 종일 식량과 의복을 위해 분투하는 부모와 형 언니는 그녀의 간단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혼자 뛰쳐나가 놀다가 괴롭힘을 당하고 맞고 눈물을 흘리며 엄마 앞에서 불평을 하곤 했다. 어머니는 딸을 매우 사랑하여, 외출하지 못하게 하고, 그녀에게 이야기를 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화목란 군 입대',' 백사전',' 로 멀리서 마력을 알다',' 손이 없는 아가씨','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울다',' 여신 주조종' 등 민간 구두문학을 접하기 시작했다. 이 이야기들은 그녀는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들을수록 듣기 좋아한다. 어떤 이야기들은 여러 번 말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엄마에게 달라붙어 이야기했다. 우리 엄마의 마음속 이야기는 일찌감치 끝났고,' 비파행',' 장한가' 등 명편까지 외우고, 이야기는 바퀴가 되어 하루 종일 반복했다. 아버지는 어머니를 미안하게 생각하자' 소년도서관' 을 찾아 딸에게 읽어 달라고 하셨다. 그 후로 다섯 살 된 코연은 세상에 성냥팔이 소녀' 와' 허수아비' 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녀는 영명 같은 보라색 언니와 아름다운 큰누나를 갖고 싶어 했다 ...

코암이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탐욕스럽게 사랑할 때, 그녀는 장신점 철도 노동자 자제학교에 가서 공부했다. 그녀는 반에서 막내이지만, 그녀는 가장 열심히 공부한다. 그녀는 책에 많은 귀여운 캐릭터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 아름답고 재미있는 이야기는 무시할 수 없었다. 2 학년이 되자 책은 좋은 친구가 되었다. 그녀는 선택 없이 얻을 수 있는 모든 책을 읽고,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건너뛰고, 책의 이야기와 인물에 매료되어 열렬히 추구하기 시작했다. 사랑 교육' 의 작은 주인공은 아이가 부모의 무상 청구자일 뿐만 아니라, 어린 부인이 우정의 따뜻함과 힘을 느끼게 하고, 예성도는 그녀에게 옳고 그름을 알려주며, 빙심은 그녀의 동심을 바다와 시를 동경하게 하고, 장천익의 대림과 샤오린은 그녀의 어린 마음 속에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대립 이미지를 남겼고, 그린과 안데슨은 그녀를 위해 신기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묘사했다 ...

나중에 그녀는 강안 로터리 초등학교 후베이 철도 노동자의 아이로 갔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녀의 아버지는 버마 도로 프로젝트에 참가했고, 그녀도 운남에 갔다. 아홉 살과 열 살, 그녀는 줄곧 윈난산천의 수려한 보산과 하관초등학교에 있었다. 코암의 형제 자매 열 명은 아버지의 월급으로 생활한다. 생활이 워낙 어려워서 국난을 앞두고 이 일반 공무원의 가정 부담이 더 컸다. 물가가 날로 오르고, 우리 아버지는 늘 실직을 하신다 ... 하지만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 엄마는 스웨터, 재봉, 누더기를 만드셨고, 그녀는 여전히 아이들을 위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코연과 언니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공립학교에 합격하고 장학금을 받았다. 그 기간 동안 집안의 생활은 매우 비참했다. 우리 아버지가 실직하셨을 때, 이 가족은 어쩔 수 없이 식사를 멈추고 먹을 음식이 없을 것이다. 그녀와 어머니, 언니는 늘 거리로 나가 낡은 옷을 팔고, 다른 사람에게 스웨터를 짜고 양말을 꿰매는데. 아무리 고생해도 젊은 코암의 마음속에는 항상 지식의 불길이 타오르고 있다. 운남의 어두컴컴한 등불 아래에서 그녀는 묵묵히 많은 책을 읽었다. 괴테, 하이네, 푸쉬킨, 톨스토이, 셰익스피어, 발자크, 모포산, 헤밍웨이, 바진, 빙심, 장천익의 작품과 많은 동화는 그녀가 사회와 인생을 이해하는 원시 원천이다. 아름다움과 추함, 숭고함과 비열함, 성실과 위선이 그녀의 마음속에서 갈라졌다. 인류의 동정심, 정의감, 빛과 자유,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의 근원은 이미 우리의 내면으로 깊숙이 파고들었다. 망명자를 묘사한 소설조차도 그녀로 하여금 영웅을 숭배하게 할 수 있으며, 어른이 되면 험난한 길을 보고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때 그녀는 계급 억압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빈부 격차가 심한 현실은 그녀로 하여금 구사회에 은은하게 불만을 품게 했다. 그녀는 그때 외웠던 민요를 기억하고 있다.

석유 아가씨는 물로 그녀의 머리카락을 닦았다.

신발을 만들고, 맨발로 걷고,

목수가 살지 않는 곳,

소금을 파는 노인은 연죽을 마신다.

직녀, 등뼈,

밀 재배자들은 채소 겨를 먹습니다.

매트를 치는 사람, 벌거벗은 침대에 누워,

관의 죽은 쪽에 있다 ...

들쭉날쭉한 노래가 그녀를 들쭉날쭉하게 느끼게 했다. 그녀는 매일 책에 걸려 책 속의 인물과 소개팅을 하며 야망이 없고 먹고 치장하는 부잣집 아가씨와 부잣집 자제를 경멸한다.

코암은 어렸을 때 성격이 화끈해서 남자애 같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노력하지 않으면 장학금을 받지 못하거나 공립학교에 합격하지 못하면 중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형과 언니들처럼 지칠 줄 모르고 분투했고, 심지어는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점프를 했다. 그 사이 10 대 안팎의 어린 소녀는 이미 문학적 감정을 나타냈다. 그녀의 아버지가 문학적 색채로 가득 찬 편지를 받았을 때, 흥분해서 가족에게 "우리 집은 사빙심을 떠나야 한다!" 라고 말했다.

[작품 참고 문헌]

쇼빙의 이야기' 1956, 천진인.

가장 아름다운 그림책 (시집) 1957, 꼬마야.

홍화 (시집) 1957, 꼬마야.

쌍쌍이 할머니 (극본) 1959, 호북인을 찾는다.

작은 혼란' 아줌마 (시집과 대본) 1960, 작가.

친척의 책 (극본) 1960, 연극.

나는 레이펑 아저씨 1963 에게 말했다, 얘야.

소선대원에게 들려주다 1965, 꼬마야.

주 총리,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시집) 1978, 쓰촨 사람.

코암 작품은 1979 에서 뽑았습니다.

기신 (보고문학집) 1980, 쓰촨.

기억해, 기억해 (희곡) 1980, 쓰촨.

코암 아동시 선거 198 1, 인문학.

코암 작품 (시 소설 등). ) 1983, 광둥인.

달이 틀릴까요? (아동시) 1984, 신레.

세계를 찾아 돌아오다 (소설) 1984, 군중.

국어문답 (시집) 1986, 쓰촨 문예.

암 ≠ 사망 (보고문학 작품집) 1987, 쓰촨 문예.

영원한 매력-한 시인의 눈에는 송경령 (보고문학) 1988, 백가출판사.

문학사에서 작가의 지위와 독자에 대한 영향은 그의 작품에 달려 있다.

"창작에서, 나는 한 형식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더 많은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 나는 한 가지 형태를 더 장악하는 것이 군인이 한 가지 무기를 더 가지고 있는 것처럼. "나는 코암을 여러 번 방문했는데, 그녀는 항상 이렇게 말한다. 코암은 깨끗하고 우아한 옷을 입고 간단하고 대범하다. 그녀는 곧 그녀의 큰 눈이 지혜로 가득 찼다. 언어가 정련되고, 리듬이 있고, 조리가 있다. 그녀는 기억력이 매우 강해서 중국과 외국의 명문과 명언이 불쑥 나왔다. 성격이 활발하고 감정이 풍부하여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코암, 잘생기고 접근하기 쉬운 평범한 사람, 유명한 시인, 작가. 그래서 한 작가가 제게 말했습니다. "코암은 우리 세대에서 최고예요." 네, 중국의 문단이 백화원이라면, 코암의 작품은 이 백화원에서 상당히 특색 있고 눈에 띄는 꽃입니다.

코암, 본명 펑카이, 당대의 유명한 여작가, 시인. 본적 광둥 남해, 1929 년 7 월 하남 정주 만주족에서 태어났다. 책 50 여 부를 출판하는데, 주로 시집' 어리둥절한 아줌마',' 주 총리',' 너 어디 있어',' 보고문학선장',' 가장 아름다운 그림책',' 이상한 편지',' 봄의 이야기',' 코암 선집','

코암의 문학적 업적으로 그녀는 각종 협회와 학회에 선발되어 많은 사회직을 맡고 있다. 예를 들면: 중국 아동 보호위원회; 중국 전국 문학 예술계 연맹; 중국 작가 협회 사무국 장, 비서; 중국 보고 문학회 부회장; 북경은 청소년교육협회 부회장, 다양한 간행물의 악성편위와 고문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후보는 중국 청년정치학원, 산둥 대학 등 고교의 교수이다.

65438-0949 년부터 전문 창작을 시작했고, 중국 청년예술극장, 중국 아동예술극장 전임 시나리오 작가, 중국작가협회 상주작가.

코암은 다양한 문체의 작문에 종사한다. 30 년 동안 그는 가장 아름다운 앨범, 사랑하는 사람의 책, 어리둥절한 이모와 주 총리를 출판했습니다. 당신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상한 편지',' 암 ≠ 죽음',' 세상을 찾아 돌아오다',' 봄의 소식',' 코암 선집',' 코암 어린이 시집' 을 포함한 30 권의 책이 있다.

1929-) 1978 이후 코암은' 선장',' 이상한 편지',' 암' 죽음',' 아름다움추구',' 초청대표' 를 창작했다 그들은 빛에 대한 찬양을 중시하고 빛 아래 그림자를 피하지 않는다. 그것은 주인공 사업의 성공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고민과 초조함을 써서 철학과 시를 하나로 융합시켰다.

선장님' 은 1979 에 발표돼 코암 보고문학의 명작으로 중국 원양운송회사 상하이지사가 소속된 한천 원양방향타 선장 베한틴의 사적을 소개했다. 정씨는 중국 1 세대 원양 선원이다. 그의 작품은 그의 생활 단편을 한데 모아 수십 년 동안 비바람이 지나간 후의 성장의 길을 썼다. 작품은 한 대위의 영웅적인 기개로 중국 개혁 개방의 새로운 국면을 보여 주며 강렬한 시대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작품 풍격이 자유롭고 대담하여 주인공 베한틴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그는 열정적인 애국자일 뿐만 아니라 전문 전문가이기도 하다. 그의 작품은 뚜렷한 대사의 자세와 뛰어난 전문지식으로 그가 나라를 위해 영광을 얻은 사적을 부각시켰다.

아동문학으로 시작한 코암은 보고 문학 작품에서 자각적으로 아이들의 순수한 눈과 마음으로 세상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성 작가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천진난만한 동심과 섬세한 감정이 그녀의 작품의 뚜렷한 특색을 이루고 있다. 선장' 은 그녀의 부드럽고 섬세한 스타일에 반해 전문을 강건한 기품과 원대한 지향으로 가득 채웠다. 그러나 "진정한 아름다움" 은 여전히 ​​그 안에서 빛난다. 예를 들어 작품의 끝에서 조국을 부르는 한 단락의 진지한 정이 독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코암 소개

코암, 본명 펑카이, 당대의 유명한 여작가, 시인. 본적 광둥 남해, 1929 년 7 월 하남 정주 만주족에서 태어났다. 책 50 여 부를 출판하는데, 주로 시집' 어리둥절한 아줌마',' 주 총리',' 너 어디 있어',' 보고문학선장',' 가장 아름다운 그림책',' 이상한 편지',' 봄의 이야기',' 코암 선집','

코암의 문학적 업적으로 그녀는 각종 협회와 학회에 선발되어 많은 사회직을 맡고 있다. 예를 들면: 중국 아동 보호위원회; 중국 전국 문학 예술계 연맹; 중국 작가 협회 사무국 장, 비서; 중국 보고 문학회 부회장; 북경은 청소년교육협회 부회장, 다양한 간행물의 악성편위와 고문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후보는 중국 청년정치학원, 산둥 대학 등 고교의 교수이다.

65438-0949 년부터 전문 창작을 시작했고, 중국 청년예술극장, 중국 아동예술극장 전임 시나리오 작가, 중국작가협회 상주작가.

코암은 다양한 문체의 작문에 종사한다. 30 년 동안 그는 가장 아름다운 앨범, 사랑하는 사람의 책, 어리둥절한 이모와 주 총리를 출판했습니다. 당신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상한 편지',' 암 ≠ 죽음',' 세상을 찾아 돌아오다',' 봄의 소식',' 코암 선집',' 코암 어린이 시집' 을 포함한 30 권의 책이 있다.

참고 자료:

/question/25101666.html? Si=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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