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은 영구적인 후광에 속한다.
스니커즈, 미친 가면, 대포, 나비, 검은 황봉, 용심이 있어야 합니다.
기술: 시간 로밍 [W]
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상 영역 (범위 300) 내 모든 적 단위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낮춥니다.
소비 120 마나, 냉각 시간 12 초.
레벨 1-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상 지역 (범위 300) 내 모든 적 단위 10% 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낮춥니다.
시법 거리는 700 이다.
레벨 2-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상 지역 (범위 300) 내 모든 적 단위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20% 낮춥니다.
투사 거리 900.
레벨 3-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상 영역 (범위 300) 내 모든 적 단위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낮춥니다.
시전 거리는 1 100 입니다.
4 단계-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상 영역 (범위 300) 내 모든 적 단위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 초 동안 40% 낮춥니다.
투척 거리 1300.
자세히 비교해 보면 700 과 1300 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고, 10% 와 40% 의 스핀다운-포인트 1 레벨 W 는 도망가는 데 더 많이 쓰이고 4 를 넘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허공에 시간 잠금 기술이 있을 때 상대가 3 초 이상 당신과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이것이 내가 가능한 한 빨리 1 기술을 보충해야 하는 이유이다. 지형을 무시하면 이 기술을 사용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궤도로 돌아가다
물리나 마법의 공격을 받든 얼굴이 없는 허공은 시간을 거슬러 짧은 시간 동안 공격을 피할 확률이 있다.
레벨 1-10% 모든 공격을 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벨 2-15% 의 확률은 모든 공격을 피한다.
레벨 3-모든 공격을 피할 확률이 20% 입니다.
4 급-모든 공격을 피할 확률이 25% 입니다.
RP 기술, 어떤 사람들은 꽉 차면 피하기 쉽다. 초기에 그들은 1 수준에서만 로밍 잠금을 설정했고, 나는 1 수준에서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나의 장비 노선과 영웅 위치 지정 분석을 결합해야 한다.
시간 잠금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시에 목표물을 잠그고 1(2) 초 동안 지속되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레벨 1-목표 10% 가 적시에 목표 1(2) 초를 잠궈 40 점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2 차-목표 15% 가 적시에 목표 1(2) 초를 잠궈 추가 50 점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레벨 3-목표 1(2) 초를 잠글 확률이 20% 로 60 포인트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4 급-목표 1(2) 초를 잠글 확률이 25% 로 70 포인트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RP 기술은 사실 허공에서 매우 안정적인 기술이다. 아직 4 W 급을 거치지 않고 적에게 다가가 2 ~ 3 초 동안 상대를' 쓰러뜨리는' 어색한 상황을 경험하지 못했다. 그렇다면 RPWT 가 있어야 합니다. 이 기술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용도가 있는데, 단지 들판을 치는 것이 아니라 미친 가면잠금과 결합하면 기분이 상쾌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크로노그래프
무면자의 허공은 시간과 공간으로 만든 경계를 찢고, 그 중 어떤 단위, 심지어 방어탑도 움직이지 않게 한다. 그는 이런 마법과의 신비로운 관계로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
주조 시간 1 초, 냉각 시간 180 초.
마법 면역을 무시하다
레벨 1-정지 경계 내의 시간 3 초.
시전 시간 1 초, 시전 거리 500.
소비 175 마나 값.
레벨 2-정지 경계 내의 시간 4.5 초.
시전 시간 1 초, 시전 거리 600.
200 법력을 소모하다.
레벨 3-정지 경계 내의 시간 6 초.
시전 시간 1 초, 시전 거리 700.
225 법력을 소모하다.
마법 면역을 무시하다. 시전 지연: 1 초.
투사 거리: 500/550/600
행동 범위: 425
큰 모집이 발표된 시간과 장소를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려워서 잘 넣었다고 말할 수 없다. 이것도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허영심은 여전히 쉽게 죽일 수 있다.
LZ 가 주는 게 제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