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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에 있는 우 극장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진화 오페라로 알려진 우 오페라는 저장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진화 지역을 중심으로 진화, 리수이, 린하이, 지안더, 취저우, 춘안, 그리고 장시성 북동부의 유산, 상라오, 구이시, 포양, 징더전 등지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가오창, 쿤창, 차오반, 후이저우 오페라, 탄춘, 시탸오 등 여섯 곡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화는 고대에 우저우라고 불렸기 때문에 1949년에 우저우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하기] 우오오페라의 역사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부터 진화 지역은 장시성으로 소금과 비단을, 저장성으로 옻칠과 도자기를 수출하는 무역 지역이었습니다. 풍부한 농산물과 함께 모든 종류의 연극이 각광을 받기 위해 경쟁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우현에 속하는 진화성(현 저장진화)에 형성된 명나라 중기 이우 공동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명나라 말기의 가오창과 쿤창, 청나라 초기의 차오반창, 청나라 중기의 후이저우 오페라가 모두 진화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오창은 호양, 시우, 시안, 송양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호양 가오창은 둥양과 이우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무술 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이우 가오창에서 파생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우 가오창은 진화시 북향 시우촌에 세워진 수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시안가오창보다 더 완곡하고 단순하며, 구르는 소리가 많아 후이치야튠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안가오창은 고대에 '시'라고 불렸던 취저우에서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진 것입니다. 이양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시평굴의 유산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단어가 많고 적은 것이 특징이며, 한 번에 끝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의 세 종류의 노래는 모두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한 사람이 부르고 징과 북은 축제를 돕기 위해 사용되며 곡은 동굴에 무작위로 추가됩니다.

대부분의 고음 곡조는 징과 북이 특징이며, 현악기로 구분되지 않고 한 사람이 말하고 군중이 고음과 신나는 음색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시부와 송양의 고음곡은 오케스트라가 반주하는데, 이는 중국의 다양한 고음곡 중 독특한 형태입니다. 많은 소프라노 곡이 있으며, 각 곡마다 고유한 '세트'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길고 짧은 구절이 사용되었습니다. 후아이인지, 허슈지, 다바이야오지 등 레퍼토리가 풍부합니다.

일반적으로 '조군'과 '진군'으로 알려진 쿤쿠는 진화에서 전승되는 쿤쿠의 한 갈래입니다. 농촌 풀뿌리 무대, 사원 박람회 이동 공연, 주요 관객 인 농부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언어가 더 인기가 있고, 줄거리 비틀기 추구, 노래는 주로 무술 드라마, 산업 드라마, 드라마 기반에서 네 가지 악센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명나라 이후, 그것은 오 오페라의 모든 목소리 중 정통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사실 쿤쿠는 취저우(현재의 취현)와 진화의 지류로, 언어와 곡조가 현지 풍습에 맞게 단순화되거나 변형되어 '카오쿤'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현재는 레퍼토리가 거의 공연되지 않으며, [쿤토우] [작은 복숭아꽃] [수신령] [상루근] 등 일부 곡조는 스위핑 곡조에 흡수되어 스위핑 곡조의 다른 단편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랜덤 플레이를 전문으로 하는 '랜덤 플레이 클래스'는 대부분 푸장현 출신이기 때문에 '푸장 랜덤 플레이'라고도 불립니다. 판얼, 357, 루화가 주요 노래 곡입니다. 진화, 취저우, 옌저우(오늘날의 저장성 잔더)의 인기 지역 외에도 창화, 퉁루에서도 자주 공연됩니다. 둘째, 북방 오페라 노래의 특징을 가진 사람은 서진 공동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안휘 불기 공동과 곡조의 4 단계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357 남방 오페라 노래의 특징을 가진 사람은 초기 불기에 속합니다. 안후이 남부의 후이저우, 시핑, 타이핑과 연계되어 형성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면에 재화는 불기 범주에서 유래했으며 안후이 오페라의 유산입니다.

중국 오페라 노래와 오페라 예술 사전에 따르면 혼란 폭파는 오 오페라의 "산우치", "루화 곡조", "판얼"을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우 오페라의 "담지". '산우치'와 '루화조'는 피리를 주 선율로 하는 안후이성의 '시베이 공동'에서 발전한 것으로, 화려하고 매끄럽고 광활하며 단어가 적고 공동이 많으며 나중에 단어가 많고 공동이 적은 '적층판'으로 발전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단어와 더 적은 방을 가진 "적층판"으로 발전했습니다. 판얼은 진나라 오페라의 남방 전승에서 발전한 곡으로, 오페라의 통치자, 소인, 정식 노동자, 일반인을 위한 네 가지 곡으로 발전했으며, 거꾸로 된 판, 원판, 흐르는 물, 단단한 피부, 겹치는 판 등 다양한 스타일로 가슴 따뜻하고 높은 음색이 특징입니다. '백 플레이트', '백 드래곤', '오리지널 플레이트'와 같은 플레이트도 있습니다. 곡의 성격에 따라 "판얼"은 일반적으로 "357"과 연관되어 있고 "루화"는 "담지"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루화"는 "담지"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루 퀴즈, 셜리 매화와 진주 셔츠에 대한 설명과 같은 많은 연극이 있습니다.

후이 오페라는 안후이성 남부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안후이성에서 많은 사람들이 진화로 이주했는데, 대부분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었고 후이극도 상업로를 따라 유입되었습니다. 진화와 취저우에는 30개가 넘는 후이저우 지역 수업이 있었고, 1918년 무렵에만 10개 이상의 지역 수업이 있었습니다. 5극으로 구성된 후이저우 수업은 뽑기, 지황, 불기 등 고대 후이저우 곡조에 초점을 맞춘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피와 황얼을 노래한 그의 공연은 거칠고 대담하며 단순하고 건전했습니다. 그의 희곡으로는 '제2궁', '파문의 사원', '청룡의 만남' 등이 있습니다. 그중 '불을 태우며', '물을 가지고 노는' 등의 공연 스타일은 오늘날의 파이와 황 연극에서는 흔히 볼 수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해변의 샘은 쑤저우의 해변의 샘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건륭과 가청 시대(1936~1820년)에 진화는 오페라 '탄천'을 공연하며 노래 교실을 열었습니다. 해변의 봄은 취저우와 란장 사이를 여행하는 꽃배 소녀들이 가져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처음에는 아마추어 노래 교실이 있었고, 이후 우 오페라 예술가들에 의해 드라마로 변모하여 우 오페라의 목소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푸장 탄취안", "란시 탄취안", "동양 탄취안"이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승려와 수녀의 만남", "부러진 다리", "모란이 수업에 오다" 등이 있습니다. 해방 후 전통극 '스님과 수녀의 만남'과 '부러진 다리'는 대본과 연기를 새롭게 창작했다.

시조는 명나라와 청나라 때부터 유행한 민속극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풍속극, 난뤄의 풍속극, 위탄의 풍속극, 그리고 지방의 풍속극에서 유래한 풍속극이 있습니다. 지역 민요, 노래, 춤에서 발전한 것으로, 소극장 목소리의 일종의 노래하는 농촌 생활입니다. 레퍼토리에는 광둥성 산책, 면사 팔기, 왕마오 닭 꾸짖기 등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여섯 성악은 우오극에서 하나의 레퍼토리에 섞여 있지 않고 각 성악마다 특화된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오치앙, 쿤치앙, 카오스 폭탄이 별도의 반으로 편성되었다가 나중에 서로 다른 조합을 가진 결합 반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극단은 흔히 '삼위일체반'으로 알려진 가오, 쿤, 롼을 노래했습니다. 나중에 후이 오페라가 진화에게 소개되었고, 일부 삼위일체반은 고음을 포기하고 후이 오페라를 불렀고, 일부는 느슨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 후 해변의 봄과 시간의 곡을 흡수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하기】위 오페라의 개요위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는 매우 풍부하며, 그 중 영향력 있는 것들로는 황금 인장, 손빈, 팽주안, 배꽃에의 세 번의 초대, 부러진 다리, 돌의 눈물, 복숭아색 폭풍 등이 있습니다.

무극 공연은 과장되고, 생생하고, 감동적이고, 강렬하며, 무술로 이루어진 무예를 소재로 합니다. "무공이 천하를 덮고, 무공이 천하를 덮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이죠. 과거에는 의상에 소매가 없어 손가락과 손목을 주로 사용했고, 그 모습과 연기가 둔황 벽화와 비슷해 독특합니다. 그리고 많은 묘기, 얼굴 바꾸기, 이빨 치기, 램프 굴리기, 붉은 주먹, 날아다니는 포크, 구슬 치기 등이 있습니다.

역할은 늙은 학생, 외국인, 부교장, 어린 학생, 큰 꽃 얼굴(순), 두 꽃 얼굴(부), 작은 꽃 얼굴(추), 네 꽃 얼굴(우징), 꽃단, 주단, 정단, 노단, 우샤오단, 산량, (세 번째 꽃 얼굴), 기타(요정, 호랑이, 개 연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로는 장, 쉬동푸, 저우위셴, 저우, 쉬시구이, 예아독, 게수윤, 우광위 등이 있습니다.

통즈와 광서 시대 (1862-1908), 우 오페라 협회 수업 40 개 이상의 수업. 1935 년에는 우 오페라 여배우가 있으며, 민성, 문화, 민레, 소 문화 및 기타 여성 수업 (후이저우 클래스)을 연속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많은 우수한 여배우들이 극단과 함께 학생들과 함께 "삼위일체 수업"과 "무작위 연주 수업"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초기에 오극회는 주로 4향의 박람회와 사찰 박람회(통칭 '따라잡기'라고 함)에서 공연했고, 1930년대 초에 도시로 진출하기 시작하여 진화청황사, 서화사를 공연장으로 삼아 점차 창글, 베이산, 진청, 대중 등의 극장에서 공연했으며 시골에서는 초기 아마추어 공연 중 일부를 오극회에서 개최했습니다. 시골에서는 초기 아마추어 클럽 중 일부를 "왕자 클래스"(주로 마을과 마을의 "유휴 클래스"로 구성됨)라고 불렀습니다. 처음에 이 단체들은 주로 자신들의 오락을 위해 앉아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요정을 만날 때마다 징과 북을 치며 마을을 돌아다니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중에는 의상을 개발하여 무대에서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진화는 패망했고, 작은 꽃 얼굴 아야오, 작은 꽃 소녀 장수유 등 뛰어난 배우들이 전쟁에서 희생되어 오극단은 더욱 분열되어 거의 붕괴될 뻔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후 관련 부서의 지원 아래 우 오페라 개선 협회 (나중에 진화 오페라 연맹으로 변경) 설립, 1953 년 저장성 우 오페라 실험단 설립, 여러 "* * * * 및 클래스"의 설립을 중심으로 저장성 우 오페라 실험단 설립. 65438년부터 0955년까지 이 극단은 공동으로 200여 명의 학생을 등록하고 수많은 인재를 양성했으며, 65438년부터 0956년까지 절강성 우 오페라 실험단을 기반으로 절강성 우 오페라 극단이 설립되어 우 오페라 전통 예술을 체계적으로 발굴, 기록, 계승, 개혁했습니다. 1980년대 초까지 후이반 7개, 산허반 2개, 량허반 1개, 차오반 2개 등 총 12개의 극단이 무용극장을 운영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2007년 6월 8일 저장성 우가극단은 문화부로부터 제1회 문화유산의 날 상을 수상했습니다. [문단 편집] 관련 용어 1, 이우 악센트

고대 중국 오페라의 곡조. 명나라 롱칭완리 시대에 저장성 이우에서 유행했습니다. 명나라 왕지덕의 '취법': 수십 년에 걸쳐 이양, 이우, 칭양, 후이저우, 레이핑 등지에서 차례로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이우 악센트에 대한 가장 초기의 기록입니다. 션총수이의 두쿠노트에 따르면 이우조, 하이옌조, 이양조는 당시에도 여전히 가장 영향력 있는 오페라 목소리였습니다. 지금은 사라져 그 레퍼토리와 음악, 공연 예술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오 오페라의 일부 옛 예술가들의 회고에 따르면 이우 오페라는 저장성 푸장을 중심으로 청나라 시대에 유행했으며 레퍼토리, 음악, 공연 예술은 오 오페라 중 하나인 현재의 시우 오페라와 매우 흡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장성 예술연구소의 뤄디 씨는 소위 이우 악센트는 이우 사람들이 외국에서 노래할 때 가져온 '이우 악센트'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우 사람들은 연극을 부르는 것을 "이우 악센트"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이우에서 소위 이우 공동은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장르에 대한 이우 악센트는 공동이 아닙니다.

2. 시우 가오창

전통 중국 연극. 한때 저장성 진화의 시우촌에서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우 가오창이 이우 가오창의 검은 소리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덕선산허 계급이 불렀지만 지금은 가끔 우 오페라를 부르기도 합니다. 발전 과정에서 시진핑과 안가오창은 서로 영향을 주고받았습니다. 무대 뒤 발성과 오케스트라 반주가 채택되었습니다. 음악 곡조는 시안가오창보다 더 거칠고 단순합니다. 전통극으로는 <방앗간에서의 만남>이 있습니다.

3. 시안가오창

중국 전통 연극. 한때 취저우(현재의 저장성 취현)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취현의 고대 이름이 시안이었기 때문에 취저우 시안 가오창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예전에는 현지 트리오가 불렀지만 지금은 우 오페라에서 가끔 부르기도 합니다. 장시이양 방언이 취저우로 퍼지면서 발전했습니다. 발전 과정에서 쿤쿠와 블로우 드럼 오페라의 영향을 받았으며, 피리 반주와 교차 문이 추가되어 무대 뒤의 지원이 채택되었습니다. 후렴의 형식과 방법은 자유로우며, 롤과 도입부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후렴의 각 줄은 단어나 숫자로 끝납니다. 전통 레퍼토리로는 '소프라노 나무', '연꽃 진주 이야기', '갈대 퀴즈' 등이 있습니다.

4. 후창

중국 전통 경극. 저장성 동양, 이우, 푸장 등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원래 동양 계급이 불렀습니다. 지금은 오족도 가끔 노래합니다. 후상가극은 동양에 소개된 후 후양가극으로 잘못 불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노래는 대부분 오케스트라 음악이 있는 발라드이지만 여전히 음악가들의 도움을 받습니다. 멜로디는 단순하고 구르는 형식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통 경극에는 '흰 앵무새', '양산보', '물 팔기' 등이 있습니다. 호양가오창과 샤오싱 곡조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5. 송양가극

중국 전통 연극. 저장성의 쑤이창과 룽취안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저장성의 쑹양현은 1958년 쑤이창현에 편입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시작되어 청나라 광서 시대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꽃과 고등학교의 명절에 많이 사용됩니다. 오케스트라 반주가 있지만 도우미가 있습니다. 중첩판, 평판, 꽉판, 거꾸로판, 쌓은판, 쌓은판, 씨족판 등 7종류의 판이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음악 카드는 각각 쿤쿠, 후이 오페라 및 민속 타악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언어는 주로 송양관화입니다. 전통 레퍼토리는 풍부하며 "귀부인의 전설", "대백토끼", "루화"와 같은 모든 연극을 여전히 공연할 수 있습니다. 쇠퇴의 해방 전, 발굴 수정의 해방 후. [이 단락 편집] 스턴트 1, 뱀걸음과 뱀걸음

오가극 '탄취안의 부러진 다리'에서 백낭자와 샤오칭의 공연입니다. 백낭자와 샤오칭은 지상의 여인이 아니라 뱀이기 때문에 두 가지 스타일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우 오페라의 <부러진 다리>의 공연은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흰뱀과 초록뱀이 마치 물 위를 노니는 뱀처럼 가볍고 섬세한 발걸음으로 S자 모양으로 전진하며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오르는 모습은 아름다운 춤과 함께 신화적인 느낌을 강하게 풍깁니다. 그린은 투지를 불태우며 서현을 쫓아갔습니다. 한 번은 멈춰서 '삼박자', 즉 갑자기 머리를 세 번 흔드는 동작을 했는데, 마치 먹이를 찾는 사납고 민첩한 물뱀의 모습이었다. 해방 후 천주안디, 진펑차, 장슈징, 니와 주, 팡샤오룽, 진국주안 등 여러 세대의 배우와 배우가 <부러진 다리>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들의 '뱀 같은 발걸음과 뱀 같은' 연기는 우극의 강한 특징을 유지해 왔습니다. 쉬친나 감독의 '흰 뱀의 전설'의 프리퀄에서.

2. 종이인간처럼 떠다니기

"종이인간 기술"이라고도 불리는 "종이인간처럼 떠다니기"는 일종의 경량 스턴트입니다. 캐릭터가 공중에 매달린 채 양팔을 곧게 펴고 종이인간처럼 좌우로 흔들리며 앞뒤로 회전합니다. 배우의 연기 방법은 공중에 떠 있는 종이의 모양을 보여주기 위해 발끝으로 서서 부드럽게 몸을 흔들고 좌우로 움직이고 좌우로 360도 회전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배우가 발끝으로 설 때 팔을 최대한 아래로 늘어뜨린 다음 작은 걸음으로 몸을 움직여 관객이 발가락 쿵푸를 사용하는 것을 보지 못하도록 트릭으로 발을 덮는다는 것입니다.

이 묘기는 우 오페라 후이 오페라 병풍극 "생포"에서 공연됩니다. 윤청현 계약자 송장, 정의, 돈, "적시 비"로 알려진 마을 사람들과 장후 감탄의 영웅들에게 깊이 포용되었습니다. 윈청의 얀 포와 얀 바오지 모녀는 종종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송장은 그녀의 삶이 어려운 것을 안타까워하며 종종 생계를 위해 작은 돈을 주었습니다. 송장이 돈을 흙처럼 쓰고 관청에서 일하는 것을 본 연포는 연보지를 송장에게 첩으로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송장은 연보를 부양하기 위해 도시에 집을 샀습니다.

송장에게는 잘생기고 매력적인 장문원이라는 동료가 있었습니다. 그와 송장은 둘 다 관청의 관리였고 스승과 제자 관계였기 때문에 송장은 종종 함께 술을 마시며 친구가 되었습니다. 송강은 매우 관대했고 때로는 장원원을 옌바오지로 데려가 술을 마시기도 했습니다. 연회 중에 그는 옌바오지에게 진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얀 바오지는 복숭아꽃처럼 생겼고 그녀는 매우 예뻤습니다. 여색을 즐기던 위선자 장문원은 연포시의 미모를 보고 나쁜 의도를 품었습니다. 마침 옌바오시도 물 많은 여자였기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느꼈고 곧 간통자와 간통녀가 되었습니다. 장원원은 종종 만남의 자리에 왔지만 송장에게만 숨었습니다. 옌은 새로운 사랑이 생겼고 송장에게 차가워졌습니다. 송장원은 바람둥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얀의 고의적인 무관심을 보기 위해 얀에게 오지 않았다.

사고가 발생했을 때 차오와 다른 사람들이 성청관을 강탈하자 조정에서 군사를 보내 그를 체포하려고 했지만 송장이 알려준 덕분에 그는 도망쳐 양산으로 가서 풀숲에 쓰러졌다. 조조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유탕에게 금 300냥과 편지를 보내라고 명령했습니다. 송장은 돈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금괴 한 덩어리와 편지 한 통만 받고 유탕에게 돌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유탕을 돌려보낸 후 연포에게 붙잡혀 위층으로 끌려가 하룻밤을 묵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연포의 태만으로 송장은 너무 지루한 나머지 해가 뜨기를 기다리지 않고 방에 금과 편지가 든 가방을 두고 나갔다. 옌보시는 가방을 가져가서 송장이 량산이 비밀 장소임을 알고 있는 것을 보고, 그 틈을 타서 송장에게 반성문을 쓰게 하고 금 300냥을 꺼내서 장문원과 평생을 행복하게 살도록 했습니다.

송장은 자신의 방에서 '원차오 가방'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하고 서둘러 가방을 찾으러 돌아갔지만 이미 옌바오시가 가방을 숨겨둔 뒤였다. 가방은 옌바오시가 숨겨둔 것이었고 옌바오시는 송장을 힘들게 하고 매우 화를 냈습니다. 분노한 그는 연보지를 죽였습니다.

연포시가 송장에게 죽임을 당한 후에도 그녀의 유령은 여전히 떠돌아다녔다. 그녀는 장문원과 함께 조음에게 가서 이전의 관계를 이어가고 싶었습니다. 그날 밤 장문원은 서재에서 연보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연보지의 유령이 서재에 몰래 들어와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하 세계로 가자고 했습니다. 장문원은 겁에 질려 이를 피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얀 바오시에게 매혹되어 피를 흘립니다. 매달린 장원원은 옷깃을 잡고 진자처럼 좌우로 흔들며 파리처럼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다가 녹색 연기처럼 가볍게 종이인간처럼 떠오르는 '종이인간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스턴트는 장원원의 공포와 방향 감각 상실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이 작품은 우가극단의 가족극의 작은 단면이며, 최고의 연기자들은 펑과 유입니다. '종이인간처럼 떠다니는' 묘기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오랫동안 공연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우극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저자: 지아샹룽)

3. 잃어버린 스턴트 - 큰 눈, 작은 눈

오가극 후이 드라마 '불 속에서 연습하기'(샹지독기)에서 한샹지가 연기한 장면입니다. 팔불출의 한 사람인 한상자는 스승을 숭배하러 산에 갔다가 3년 동안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샹지는 아내 린이 마음을 바꿨는지 알아보기 위해 산에 내려갔다가 못생긴 승려로 변해 정원에 몰래 들어갑니다. 린은 정원에서 향을 피우며 남편이 빨리 돌아오기를 기도하고 있었기 때문에 남편에게 다가가 달콤한 말로 그를 놀려댔습니다. 린은 하녀에게 남편을 쫓아내라고 했고, 샹지는 마음을 내려놓고 원래의 몸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아내에게 "부부가 만나고 싶으면 3년만 더 살자"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한 후 아내는 투명인간이 되었습니다. 샹지가 린을 놀리기 위해 미운 스님인 척했을 때, 그의 오른쪽 눈은 크게 뜨고 왼쪽 눈은 너무 작아서 다섯 개의 진주조차 볼 수 없었습니다. 이 표현은 의심할 여지없이 못생긴 승려의 성욕에 대한 심리적 활동을 드러낼 것입니다. "우의 백 광대"는 야오와 쉬동푸가 공연했어야 합니다. 이 스턴트의 후계자는 없습니다.

4, 잃어버린 묘기 - 잠자리가 물을 가리키는 묘기.

이것은 우 오페라 후이 오페라 '우양 탐험'에서 왕윈의 스턴트 공연입니다. 왕윈은 마오양시를 탐험하며 수원을 찾던 중 오른손을 땅에 대고 온몸을 곧게 펴는 묘기를 선보입니다. 그는 때때로 "홀을 통과하는 바람"을 연기하고 때로는 뒤로 기대기도 합니다. 이 묘기는 왕윈의 뛰어난 무술 실력과 정찰 중 그의 신비로운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5. 잃어버린 자세 - 발차기와 신발 신기

이것은 <부러진 다리>에서 쉬셴의 연기입니다. 오가극단 후이저우반의 유명한 단원이었던 판쇼우치는 발에 신은 플랫부츠를 발로 머리 위까지 차서 머리 위에서 발가락 끝까지 떨어뜨린 다음 자동으로 신을 수 있었습니다. 쇼우치는 쉬시엔에게 이 묘기를 사용했습니다. 서현은 백귀와 소청에게 쫓기게 되자 도망칩니다. 절망한 그는 앉아서 신발을 발로 찼습니다. 그는 사방을 뒤졌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내 머리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어깨를 으쓱하며 신발을 발가락에 바로 올려놓습니다. 이 '신발을 발로 차서 신기'는 서현이의 소심하고 당황한 기분을 잘 표현한 장면입니다.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이 문단 수정] 오가극 배역의 예술적 특징은 '십삼오상(十三五常)', 즉 소성, 노(정), 양런, 부의 네 가지 흰 얼굴, 대화방(그물망), 어화방(부망), 삼화방(광대), 사화방(우슈망) 등 네 가지 꽃이 있는 얼굴, 화단, 정단, 주단, 라오단, 우샤오단 등 열 세 줄로 이루어진 오단이라고 불렸죠. 그리고 "세 상자"(마지막에 파이프 벽돌과 놀이 요정, 호랑이, 개)와 기타 발, 즉 "반망수건"이 있습니다. 나중에 세 개의 샨량(취저우에서는 화단을 '샨량'으로, 주단을 '어샨량'으로 부르며 화단의 세 번째 역할을 의미)과 샤오단(바오샤오토우라고도 함)이 추가되었습니다, "바이탕단", 하녀와 하녀의 역할을 전문으로 함), 총 15줄의 역할로 구성되었습니다. 한때는 한 반에 28명의 회원이 있었습니다(특히 후이저우 반). 반장('감독'이라고도 함, 실제로는 사장)은 한 명, '계약자'('개미 연기'라고도 함)는 한 명으로, 반을 조직할 때 사람을 고용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1950년대에 취소된 후 주로 반 조직을 담당했습니다. 공연장에 연락, 1950 년대에 취소됨), 밴드 5, 백 스테이지 튜브 박스 (수하물) 1, 헬멧 박스 (모자, 헬멧, 수염).

공연 예술에서는 광장에서의 장기 공연으로 인해 과장되고 거칠고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특성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군 장군이 등장할 때 다른 극장 유형과 달리 캐릭터를 강조하기 위해 빠르게 뒤로 물러나 높은 프레임을 드러냅니다. 또 다른 예로 다른 유형의 연극은 모든 동작과 스타일이 둥글고 곡선이 이어지는 반면, 우극은 움직임의 강도와 감정의 강도를 보여주기 위해 원 안에 직선을, 곡선 안에 접는 선과 직선을 넣는 경향이 있습니다. "말로 무술을 제어하고 말로 무술을 제어한다"는 뜻으로, "무술은 차분하고 서두르지 않는 반면 문극은 혼란스러운 상태"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부러진 다리>는 문극이지만, 백설공주와 초록의 뱀 발걸음 춤, 서현의 <머리 늘어뜨리기>, <날아가는 무릎>, <뒤집기>, <호랑이를 구하기 위해 날기> 등 일련의 춤은 모두 무술극 못지않게 중요한 장면입니다. 대신 무협 드라마 '물풍선'은 음악으로 시작해서 춤으로 승리하는, 느리고 신중합니다.

이전 오나라 드라마는 소매가 없어 손목과 손가락 기술이 두드러졌습니다. 단자오가 문을 열고, 옷을 입고, 몸단장을 하는 등의 행동은 손가락을 떨며 하는 쿵푸, 징, 셩 등 다양한 구름 손동작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손목을 돌리고, 손바닥을 돌리고, 밖으로 돌리고, 누오춤, 부처춤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또한 무대의 역할, 팔꿈치 (작은 팔)는 평평하고 엄지 손가락은 기울어지고 다른 네 손가락은 함께 있습니다. "지배하기 시작"할 때 몸이 회전하고, 채찍을 들어 말을 촉구 할 때 채찍 끝이 항상 위로 향하여 인형극의 움직임과 유사합니다. 동시에 <불타는 불>의 화려한 공중제비와 세 번의 얼굴 변화, <구르는 등불>의 탑등, <큰 덩쿨>의 이중 빔 72학, <육룡두>의 붉은 주먹과 춤추는 포크, 스님과 수녀의 불구슬 저글링, <팡더>의 '거꾸로 깃발' 등 오극에는 많은 묘기가 등장합니다.

인물 묘사 측면에서 일부 연극은 인물, 심지어 황제까지 농민 생활의 관점에서 이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우시궁>에서 아홉 살에 정식으로 즉위한 청은 사람들이 생일을 축하할 때 몰래 대추를 먹습니다. 그리고 삼정(三政)의 유비(劉備)는 자유분방하고 말수가 적은 인물에 불과합니다.

과거 오가극단은 공연을 할 때 화려한 머리 장식을 하고 기름으로 몸을 가리고 붉은색과 녹색의 남장(男裝)을 입어 연극을 먼저 주문해야 했습니다. 한 사람은 연극의 제목을 들고 다른 한 사람은 펜을 들고 "사원 박람회 책임자"에게 연극을 부탁합니다. 공연 전에 큰 소란을 피우는데, 이를 '큰 소란'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타악기만 사용하여 다양한 징과 북을 연주하여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활기차게 만드는데, 이를 "장면 만들기"라고 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공연은 큰 수오나, 작은 수오나, 피리, 후친이 산재 해있는 "화투 타이"가 주로 네 가지 음악을 연주하며 때로는 완곡하고 부드럽고 때로는 신나고 장엄한 ( "화투 타이"음악은 독립적 인 민속 타악 그룹이되었습니다), 관객은 "화투 타이"를 통해 청중을 통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관객은 "화투타이"를 통해 밴드의 수준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얀 얼굴로 점프" 및 "천황이 백성을 축복한다"), "별과 함께 점프" 및 "부의 신과 함께 점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 첫 번째 무대 개막식에서는 희주반이 '백일의 삶'(침대 가득, 황금 가지 연주)을, 혼돈 폭격반이 '지우시공'을 공연할 예정입니다. 이 두 가지 연극을 하는 이유는 첫째는 기회를 잡기 위해서이고, 둘째는 대사를 밝게 하기 위해서이며, 셋째는 연극, 노래, 연기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반회의 공연 수준이 반영됩니다. 또한 사원 박람회의 책임자가 연극 코드와 공연 시간을 결정하며, 이에 따라 관객은 관람할 연극을 선택합니다. 개막 공연이 끝나면 두 번째 무대는 "활기차게"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징과 북이 있는 대형 수오나가 연주하며 비교적 짧게 진행되어 배우와 관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리지널"이라고 불리는 오페라가 시작됩니다. 오리지널 이후에도 "음소거 백 광기", "닭 저주", "왕샤오이의 새해 전야" 등 "나중에 볼 수 있는" 몇 가지 장면이 더 추가됩니다. 한 장면은 오프닝부터 나중에 검색까지 4~5시간 이상 걸립니다.

우극의 유명한 배우로는 장(노총각 전문), 쉬동푸(광대), 쉬시구이(노총각), 예아구(노총각), (단), 저우웨셴(단), (양), 정란샹(단), 쉬펑셴(단), 우광위(광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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