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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성의 유래

1, 첫 번째 기원은 강성에서 유래한 것이다. 일찍이 황제 이전에 강이라는 부족이 있었는데, 그의 토템은 돈유였다. 고위우는 무해음, 후해음, 자형이 비슷해 통용할 수 있다. 전국시대까지는 우와 오재가 구별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 부족은 토템을 무당으로 해석하고 무당을 족명으로 삼았다.

2. 두 번째 기원은 황제의 성희입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하고 후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인구가 가장 번성하는 오성의 기원은 현재 대다수 오성인이 공인하는 오성의 기원이다.

3. 세 번째 산지는 오회로부터 왔습니다. 전욱의 손자 노동은 이중과 오회라는 두 아들이 있다. 일족은 우 부족 강 (Wu bulf Jiang) 의 고향에 산다. 당시 순의 시대에 순은 불씨를 관장하는 영광스러운 사명을 맡겼다. 나중에, 죄 때문에 순에게 죽임을 당하고 계승되었다.

우치룽; 우치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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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성은 중국 근대 역사 무대에서 가장 두드러진 인물은 오푸페이다. 오씨는 등주 오씨 가문에 소속되어 있다. 오씨는 그가 산릉우의 후예라고 고증했고 오시조의 제 12 1 대적손이라고 전해왔다.

오씨 족보에 따르면 등주 오씨는 타이저우 오씨에서 기원하고, 타이주 오씨는 절강성 오전 오씨에서 기원했다. 오연무는 명대 저장은산인 오영, 오원, 우프의 후예이다. 지역의 오씨 족보에 따르면, 이 오씨 족보는 상조의 큰 화재로 소실된 것이기 때문에 오전 오씨의 조상은 확실하다.

역사적으로 오팀 오천 태주 (장쑤 태주에 두 개 있음). 하나는 오시조, 오오 제 14 대 손천 타이주, 하나는 오제 5 대 손우가 물려받은 오오오오오지손, 12 세대, 오전천 타이주 동부 안풍이다.

타이저우 오씨 가문이 늘면서 오조의 아들 제 17 세조는 타이주에서 산둥 봉래 (고대의 등주) 로 이주했고, 그 후예는 등주에서 오씨 가문을 형성했다. 등주의 오씨 가문은 귀족은 아니지만 인구는 여전히 번창하고 있다. 등주 오씨 가문이 고승 오로부터 제 16 세 손오크성까지 전해졌을 때, 이 오씨 가문은 이미 무명의 지경에 빠졌다.

바이두 백과-오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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