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UserInterface) 는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의 전반적인 설계입니다.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인화하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조작이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색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일반적으로 UI 는 누구나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장치라고 할 수 있다. 최초의 마이크로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주요 조작 인터페이스는 버튼과 전구입니다. 따라서 초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UI) 에는 디스플레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발전함에 따라 전구가 작아지고 밀도가 높아지면서 디스플레이 크기와 화질이 눈에 띄게 높아졌다. 이때 디스플레이가 나타났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미지를 통해 기계와 사용자가 더 잘 소통할 수 있고, 이미지는 장치와 사람 사이의 정보 교환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중에 GUI, 이른바 그래픽 인터페이스, 즉 일반적인 의미의 UI (인터페이스) 가 나타났다. 2.UI 디자인의 발전사? 많은 사람들이 최근 몇 년 사이에 UI 라는 명사를 접했을 수도 있지만, 사실 UI 디자인은 디자인계에 계속 존재하고 있다. 우리가 처음 사용한 전자제품과 소프트웨어에서 웹 사이트 건설에 이르기까지 모두 UI 범주이며,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디스플레이의 모든 것도 UI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디자인 업계가 생겨난 이래 UI 라는 용어가 이미 나타났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UI' 는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에게 친숙해졌을까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디자인의 중요성과 사용자 경험이 제품에 미치는 영향, 즉 사용자 경험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이전 UI Windows 모양 1.0( 1985)MAC 러시아 상자의 초기 운영 인터페이스 (1985 년 6 월 휴대전화 UI 의 출현은 더 이르지만, 정말 눈길을 끄는 것은 아이폰의 출현이다. 동시에, UI 산업은 국내에서 돌연,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 업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UI 의 등장휴대폰과 태블릿이 주류의 UI 형식인가요? 이제 효과와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WebUI 의 사용자 경험은 점점 더 전문적이고 사용자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응? 3.UI 디자인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은 셔플 한 라운드를 거쳐 많은 인터넷 회사를 없애고 수급 관계가 달라졌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이미 발전하여 UI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높이기 시작했다. 많은 학원을 졸업한 디자이너들이 직장으로 몰려들면서 직위의 경쟁력도 높아졌다. -응? 인터넷 기술은 웹부터 앱, AR, AI 등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UI 디자이너가 간단한 정적 UI 제작에서 동적 효과, 멋진 3D 효과 및 프로토타입 제작 능력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기술과 전문성을 높여야 합니다. UI 디자이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1 의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전통적인 "예술 디자인" 입니다. 물론, 그들이 맡은 것은 단순한 의미의 미공 작업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외형' 디자인이다. -응? 2. 대화형 설계는 주로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및 운영 사양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및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응? 3. 사용자 테스트/연구 여기서 이른바' 테스트' 는 상호 작용 설계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으로, 주로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런 방면의 테스트와 연구가 없다면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어 기업에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응? UI 디자인 직위가 초급디자이너-중급디자이너-고급디자이너-고급디자이너-이사-이사로 승진했습니까? UI 디자이너-인터랙티브 디자이너-제품 관리자-제품 디렉터 등 제품 노선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특수성에 따라 디자이너의 업무 내용도 달라질 수 있다. 단계마다 디자이너 업무 내용이 다르며 대체로 집행층-상담층-경영진으로 나눌 수 있다. -응? UI 디자인의 발전 추세는 무엇입니까? 수요를 이해하는 UI 에서, 우리는 아는 사람이 많으면 말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UI 디자이너에게 요구 사항을 전달하면 디자이너는 제품, UE, 사용자 경험,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으며 개방을 요구하여 복원 방면에서 발전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UI 디자이너는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주얼 디자이너가 제품을 이해하지 못하고, 상호 작용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기본적으로 빠져나갈 길이 없다. -응? 조작을 아는 UI, 각종 특수사건, 명절 핫한 분위기, 반드시 대량의 조작형 UI 디자이너가 필요하다. 규범의 제한에서 벗어나 평평한 수요, 그래픽 디자인 능력, 손으로 그린 스타일링 능력, 창의적인 표현력 등을 벗어나야 진정한 경쟁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코드 UI 를 작성하고, 동적 효과를 이해하고, 코드를 이해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고, H5 홍보 페이지를 독립적으로 완성합니다. 무대 뒤에서 그 프로그램들을 이해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안정된 회사 규모로 볼 때, 일반적인 중소기업은 모두 1-2 의 디자인, 6- 10 의 개발이므로, 개발은 미래에 필수적이다 (그러나 실제 개발 분야도 세분화되고 있다). 그래서 모두 통하지만 노련한 전체 스택 디자이너는 언제나 인기가 있습니다. 특수 효과가 있는 UI 는 애니메이션, 모델링,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습니까? 신세계의 문이 열릴 것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