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게임회사에는 텐센트 천성 성대한 등이 있다.
물론,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그렇게 유명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중국의 이 게임회사들은' 게임회사'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합격한 게임 제작사라고 할 수 없다.
우선, 텐센트의 많은 유명 게임은 모두 외국 게임사가 대리한다.
바로 텐센트가 외국 게임을 사는데 돈을 쓴 후, 외국 게임회사는 텐센트가 중국에서 대리 운영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 지하성, 용사들은 모두 한미사가 만든 게임이다.
텐센트는 돈을 지불했을 뿐, 다른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텐센트 등 국내 게임회사를 포함해 모두 외국의 다른 게임을 참고한다.
그런 다음 내용을 변경하고 중국판을 내놓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의 왕자영요, 비록 손여행이지만.
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참고로 국내에 역사적 인물판 왕자영요 출시를 했다.
게임 플레이와 게임 장르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왕자영요 등은 거의 같다
그래서 국내에는 많은 게임회사들이 있지만,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도 있다.
하지만 외국에서 게임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들보다 그들이 직접 하는 게임이다.
많이 차이가 나는데, 이곳은 우리가 아직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진 곳이다.
외국의 많은 게임 제작사들도 많은 빠른 발전을 겪었다.
아까 너 혼자 좀 봐. 예를 들어 배틀그라운드 (닭 먹기), CSGO, GTA5, 사명소환 시리즈, 전경봉쇄, 생존길, 살육프로토타입, H 1Z 1, 생화학 위기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steam 도 있습니다. 정품 게임을 하는 친구들은 steam 이 게임 플랫폼 계정이며 외국의 한 회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계의 모든 게임이 위에서 팔리고, 사면 놀 수 있다.
그래서 많은 steam 게이머들도 steam 에 있는 많은 게임이 기본적으로 외국 게임 회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은 자신의 중국어를 지원하고, 어떤 게임은 중국어가 없어서, 스스로 중국어 패치를 해야 한다.
우리가 PC 방에서 크래킹 게임을 하든, steam 에서 정판게임을 하든, 대부분 외국 게임회사에서 만든 것이다. 한 가지 관점에서 볼 때, 우리 국내 게임 회사는 현재 대형 게임이든 독립 실행형 게임이든 외국의 게임 회사와 대적할 수 없다.
너 스스로 생각해 봐. 국내 대부분의 게임은 온라인 게임이며, 이런 온라인 게임 제작도 그리 어렵지 않다. 더 확실한 것은 국내에서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의 대부분이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외국 게임이라는 점이다.
그래서 생각해 보세요. 중국 게임회사, 예를 들면 텐센트, 성대, 배틀그라운드, GTA5 보다 더 좋은 게임을 직접 개발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너와 내가 모두 이해한다는 것이다.
물론,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게이머로서 게이머는 게임과 게임의 차이를 가장 잘 이해합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중국 내 게임회사가 국내에서는 여전히 유명하지만 국제적으로는 영향력이 없습니다.
중국이 개발한 게임을 할 외국인 플레이어는 거의 없다. 국내의 일부 중소게임회사들도 전 세계적으로 게임을 팔았지만, 외국 게이머들은 정말 거의 놀지 않았고, 중국 게이머들은 외국 게임을 많이 했다.
이것은 이미 문제를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게임회사들은 돈과 이윤을 목적으로 하는 것을 완전히 중단해야 하며,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추앙하고 사랑하는 중국의 대형 게임도 전력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국에는 많은 역사 문화 제재가 있어서 완전히 이용할 수 있다.
일본과 한국도 자체 게임을 개발하고 제작했고 많은 외국인 게이머들이 구매했다. 하지만 중국에서 게임을 하는 외국인 게이머는 매우 적다. 중국 자체의 게임이 외국 게임과 맞설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