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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fengjing 고대 도시의 역사적 인물

풍경은 청렴하고 청렴하며, 농사 독서를 숭상하고, 교육을 중시하며, 관직을 중시한다. 장원 3 명, 진사 56 명, 125 명, 문화유명 인사 235 명 (그 중에는 100 명, 6 부 상서 3 명, 재상 2 명 포함), 역사 시험 당대 이후 639 명 고대에는 당나라 재상 노직 () 이 있었다. 송나라 외무부 장관 첸, 챔피언 쑤; 명나라는 Zheng he 가 서양에 간 타이 병원 의사 Chen Yicheng 을 따랐다. 청나라 장원 채의태, 내각학사 겸 인사부 좌시랑 사용; 민간 시인 심영성 등. 근대에는 주학범, 바둑국수, 유명 만화가, 국화대사 성세발, 원, 여용비 등 혁명 선배가 있었다. 그들은 단풍을 위해 진귀한 문화유산, 정신유산, 전세 작품을 남겼다.

노직

루 직선 (? -805), 단풍인, 당건중 (780) 진사, 국자감학사. 당나라 dezong 은 매우 가치, 종종 바로 루 직선 의 이름을 호출, 매일 봉천과 그를 만나 국가 대사를 논의한다. 정위 덕목으로 그는 감히 기탄없이 직언하고, 충직한 건의를 하고, 성명을 발표하여 정부를 도왔다. 그는 진심에서 우러나와, 때로는 너무 많이 권하여, 그를 부끄럽게 한다. 그는 솔직하게 말했다: "나는 천자에게 부끄러워하고, 배운 것을 부끄러워한다. 그에게 어때요? 클릭합니다 달력 중관은 서랑으로, 평장과 같은 종종이다. 그가 죽은 후, 그는 "선언" 되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루라고 부른다.

사용

사용, 자쿤성, 호김포, 단풍 사람입니다. 건륭 16 년 (175 1 년). 청나라 고종 황제 남순시 사영은 성지로 1 등상을 수여하고 심사위원단을 수여했다. 내각에 책 한 권을 수여하다. 이듬해 진사 () 는 한림 () 을 고치고, 남쪽 서재로 갔다. 시험관과 함께 몇 차례 회의를 주재했다. 건륭 사십육 년, 임혜는 정청 도지사, 전시 열관을 시작했다. 나는 종종 건륭과 함께 남방을 순시한다. 이과 공부 좌시랑, 인사 학사. 향년 77 세.

사용은 제 4 대 관원, 그의 형 사원, 관원은 징벌부의 원외랑이다. 그의 장남인 셰는 내각 관리이다. 둘째 아들 사양진은 산시 () 성 의사를 맡고, 장손사권 (), 증손사공환 () 은 모두 상우군 () 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채일태

채일태, 자계 씨, 란포, 단풍 사람. 젊었을 때 그는 책을 잘 읽었고, 유명한 유교 사상의 계몽을 받아 학업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건륭 22 년 (1757), 상경상고시, 중앙회 원, 조정 시험 1 위. 건륭황제에 의해 장원으로 임명되어 국자감에게 편찬을 수여하였다. 그는 황궁에서 유교 고전 역사에 관한 강연을 했다.

그는 청렴하고 청렴한 출신으로 저속한 관원에 대해 관용을 베풀지 않는다. 그는 학술을 위주로 종정, 금석학, 서적 등 문화재의 진위를 분별하는 데 능하다. 그의 서예는 안진경의 삼미가 깊고, 그의 시는 아름답고 독특하다. 보통 작품은 대부분 서명되지 않은 것으로,' 삼우재유',' 절도명' 6 권이 있다.

주학범

주학범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위원장은 1905 년 6 월 단풍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은 태평천국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 안후이 남부의 휘주에서 이곳으로 이주했다.

주학범은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다. 초창기에는 상해 성방제학원, 상해 로스쿨에 재학한 후 하버드 대학에 진학했다. 1924 상하이 주학범 우체국에 입성했습니다.

주학범은 걸출한 애국민주전사, 저명한 정치운동가, 중국 국민당혁명위원회의 창시자이자 탁월한 지도자이다. 민주인사로서 주학범은 신중국 설립 이후 첫 우편 통신부 장관이 되었다.

성세발

성세발 (192 1 2007 년 4 월 10-7 월 18) 은 상하이 금산구 단풍진에서 태어났다. 동명 () 은 재계 () 본명 행고래루 () 로, 뒤이어 삼복서집 (), 수죽원산루 () 라고 불린다. 어려서부터 중국 서화를 접했지만 민간 예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194 1 상하이 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습니다. 1942 상해대신사에서 개인전을 개최하고, 1949 이후 예술보급에 종사하고, 1952 상해인민미술출판사 (화동인민미술출판사) 에 입사해 창작자,/KLOC-0 오랫동안 상해화원장으로 재직한 것은 국내외에서 모두 뛰어난 성과와 높은 명성을 가진 예술가이다. 산수화의 필묵은 이미 상당히 능숙하다. 1950 년대 이래로 만화책과 삽화가 회화계에 영향을 미쳤다. 이후 예술의 시야는 끊임없이 확대되어 인물, 화조화에서 독보적이다. 그는 만화, 연화,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 방면에 조예가 깊다. 서예는 진나라와 한 () 의 목간 () 과 회소 광초 () 를 숭배하며 풀 (), 전서 (), 예서 (), 예서 () 의 결합을 잘한다. 그의 그림은 일찍이 진노련의 영향을 받았고, 후에 아이비, 팔대산인, 석도, 신라산의 화풍도 그를 깨우쳤다. 그의 특별한 표현 방식은 아름다움에 의미 있는 재미를 가져왔다. 만년이 되자 화가들은 꽃과 새를 그리고, 필법은 더욱 민첩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구도가 참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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