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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게임 모델링 전공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또는 애니메이션 게임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디어대학은 과정을 개설하고, 컴퓨터과학과 기술학원도 과정을 개설한다.

모델러의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회사에서 게임 모델링은 주로 3D 캐릭터 모델링과 3D 장면 모델링으로 나뉩니다. 3D 장면 디자이너의 작업은 계획 요구 사항 및 기존 페인팅 설정에 따라 요구 사항에 맞는 3D 장면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3D 캐릭터 부서의 작업은 게임 캐릭터나 애완동물 및 NPC 의 개념 설계도를 기반으로 게임 캐릭터, 괴물 /NPC 의 3D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Maya, 3Dmax, zbrush, topogun, uvlayout, xnormal, 3DO, grazybump 등입니다. 차세대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게임 미술 제작에도 zbrush 와 mudbox 와 같은 새로운 제작 이념이 도입되어 모델러의 압력을 크게 줄이고 모델러의 효율성을 크게 높여 마우스와 매개변수에 의존하지 않고 모델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부의 난이도는 사람마다 다르다. 장면을 찍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실력과는 무관하지만, 다만 너는 그 방면에 더 관심이 있다. 캐릭터 모델링은 일반적으로 독립적으로 수행되며, 장면은 일반적으로 한 팀에 의해 처리되며 협력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캐릭터 모델링은 캐릭터의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아티스트를 선호하며, 장면 모델링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단련합니다. 전망에서 소백 무료 학습을 모집하여 네가 합격한지 시험해 보다.

모델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광저우 중교 온라인 교육기술유한공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교 온라인은 전문가에게 고급 VR 모델러, 차세대 장면/캐릭터 디자이너, 원화디자이너, 후기 TV 기술증서 인증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서비스 범위는 전국 각지를 포괄하며 현재 3D 모델링, 원화 인증서 교육, 인증을 위한 인증 관리 센터입니다. 중국 온라인 교육의 선두 브랜드로서' 고객지상, 성실성, 혁신 노력' 이라는 가치관을 이어받아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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