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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와 진 왕조의 고대 의상-우 서예 감상

오용

현재 중국 서예협회 산업건설업무위원회 위원, 구이저우성 서예협회 임원, 초서위원회 부주임, 중국 서예협회 당대 서예창작 세미나 위원, 중앙미술학원 란팅 서예반 수강생, 육판수시 최초의 도시관리전문가, 육판수시 CPPCC 위원, 육판수시 서예협회 부주석 겸 사무총장이다.

작품은 제 1 회 전국 책페이지 서예전 1 등상, 제 2 회 전국 초서전 1 등상, 구이저우성 제 4 회 * * * 문학예술상, 제 7 회 * * * 문학예술상 3 등상, 구이저우성 제 1 회 전문미술대회 1 등상, 이번 서예창작 학술평론전에 뽑혔다. 제 4 회 중국 (천진) 서예페스티벌에서 중국문련, 중국서예가 협회, 천진 * * 에' 중국 10 대 서예가' 라는 칭호를 수여받아 2008 년 10 대 서예가로 당선됐다. 20 12 는 중국 서예협회에 의해' 서예 선진 개인' 으로 선정되었다. 서예 작품은 중국 국립박물관과 구이저우성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조창은 중국 서예의 초기 글자체로 한진 시대에 유행했다. 그러나 후세에서 사람을 공격했지만, 나중에는 점차 쇠퇴했다. 그 이유는 식별하고 쓰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역대 감상자는 많지만, 선서자는 매우 적지만, 십여 명이 카오 장지의 노래가 높고 낮음을 알 수 있다.

「세설 신어」 한 부 (45cm × 22cm)

구이저우의 근대 서예가에서는 진항안, 방소석, 서장서, 황원 등이 모두 선조장으로 유명하다. 진항안 선생은 전국 각지에서 조장을 유람한 적이 있는데, 그의 조창필법이 초서에 녹아 서툴고 두터웠다. 진항안의 서예 소장품에는 송크 조장의 현수막과 조창의 필법으로 창작한 서예 작품들이 많이 있다. 방샤오석 선생은 그림으로 유명하지만, 그는 평생 조창에 매료되었다. 그의 서예 작품은 대부분 조창을 블루본으로 하여, 그의 시, 편지, 제화는 모두 자신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서장수 선생의 일생 연구. 그는 명리에 관여하지 않고 저술이 풍부하다. 그의 원고와 편지는 모두 조창에서 쓴 것이고, 조장에서 인쇄하면, 그는 고졸한 두터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들과 동시대의 서예가는 장광서 씨, 하본남 씨 등이 있다. 유아이기도 하고, 조창을 잘하지만, 주공 방향으로 삼지 않고, 그들보다 조금 늦은 서예가도 조창을 거의 다루지 않는다. 구이저우서권 조장청황이 영접하지 않았을 때 오용은 조창에 매료되어 불과 몇 년 만에 자주 뽑혔고, 국내 주요 대회에서 상을 받아 큰 영향을 받아 국내 서권의 걸출한 서예 대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논어》는 45cm×70cm 이다.

유초 () 목초 () 와 갈증초 () 와 달리 조창 () 은 자제 () 를 강조하며, 경박하게 묘사하며, 마치 스님 입정처럼 느리지만, 그 내력은 끝이 없고, 마치 정적인 것 같다. 중국 무술의 태극권처럼, 동정이 공존하는 기효가 있다. 둘째, 조창은 더 간단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오용은 육기의' 평복첩',' 황비상장',' 소정의',' 소자운의' 희의첩' 등 서예가 명문가를 깊이 모사했는데, 그중에서도' 평복첩' 은 꽤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많은 이익을 얻었다. "평복첩" 은 "모황제" 라고 불린다. 80 여 자밖에 없었지만 역대 문인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오용 반복 연구, 반복 퇴고, 반복 퇴고, 이런 조장명첩들은 구조 구도 운운 등에서 모두 형신과 신의 겸비한 효과를 나타냈다. 그 오래된 두께와 위험한 구조 때문에 하고 싶은 대로 하기 쉬우니 스리랑카에 감사해야 한다.

평첩' 240cm× 120cm 를 쓰다.

오용의 조창 창작, 서투른 것과 교묘한 것, 경박하고 무거운 것, 잡는 것과 수직, 움직임과 정적을 병행하여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를 보완한다. 가볍고, 오용의 작품은 고요하고 찰랑찰랑하다. 그는 뜻밖에도 조창을 파리 머리만큼 크게 썼지만 작고 크고 크고 기세가 있어 소동파의 지시' 큰 글자는 세심하고 흔적도 없고, 작은 글자는 너그럽고 여유가 없다' 는 먹색의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빛과 무게, 느리고 급한 동태의 아름다움을 형성하며, 바로 손서보 () 에서' 가난은 끝까지 변태한다' 는 지시를 생각나게 한다. 변화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오용의 단어도 가지각색이라고 느꼈고, 한인 죽간을 쫓는 것도 있고, 작품에서 받아들이는 것도 있고, 조장융과 주조하는 것도 있고, 서로 이용하는 것도 있어 더욱 풍부하고 아름답게 보인다. 오용은 작은 글자뿐만 아니라 큰 글자도 인상적이다. 우리는 조장이 탄생한 이래 면적이 줄곧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또한, 역사상의 실용적인 시간 (예: 전광석불), 역대 모든 조창인 중 근린왕세보링과 현대인 왕사비 () 를 제외하고는 그것을 확대해서 쓸 수 있고, 큰 글자를 쓸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오용의 담략과 용기는 조창을 극치로 확대시켰다. 한번은 구이저우성 문련이 전성 문예계 친목회를 열어' 다채로운 구이저우, 오색꽃' 8 개의 큰 글자를 8 명으로 나누어 썼는데, 한 글자당 4 척지, 오용 각으로' 안' 이라는 글자를 써 닭떼를 크게 눈에 띄었다. 그의 글 속의 조창한자는 통쾌하고, 고졸하고 두터우며, 선은 * * * * 간단합니다. 그는 보기에는 거칠고 침체되지 않고, 무겁고 건조하지 않고, 넓은 학식 속에서 공허하고, 추구에서 탈속적으로 보인다. 어떤 사람은 이런 쿵푸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렵고, 연못에 들어가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오용의' 조장' 에 대해 나는 대사가 바느질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해 기묘했다. 동시에, 그것은 무위치치, 조각하지 않고 쓰고, 유류하지 않고, 정적이고 정체되지 않는 자의와 서정적감을 준다.

용처럼, 봉황처럼

조장 외에 오용은 전서도 잘한다. 공식 서예 진 간단한 실크 법 \ "절벽 기념물 \", 거의 누에 머리 거위 꼬리 를 쓰지 않지만 고대와 새로운, 함축적 인 내부 수렴 에서. 예서 () 를 예서 () 와 같이 예서 () 에는 전서 () 가 있고, 방원 번간 () 과 간결 () 이 모두 있고, 구조는 다방면을 취하거나 좌우로 펴서, 가볍고 공허하며, 들학이 한가한 갈매기 있는 상태로 기러기가 샘가에서 춤을 추는 자세와 같다. 전서에 관해서는 오용도 진나라와 한 () 사이를 2 주 동안 헤엄쳐 다니며' 역사의 벽',' 모' 등 귀족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종정문' 을 모사해 그의' 조장' 과 일맥상승하는 서투른, 정적, 상상의 심미체계를 형성했다.

"달구질 벽돌" 45cm×50cm 를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오용의 조장 서예를 처음 접했을 때, 나는 항상 그것이 약간 흥미진진하고, 또 매우 알 수 없는 성분이 있다고 느꼈다. 이 원소는 익숙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다. 선현의식의 직접적인 힘으로 중국 문화 중 오래된 천추의 소리와 더욱 시적인 선의를 전달했다. 몸을 뒤척이며 마침내 깨달음을 얻었다. 원래 무용군의 서예는 중국 전통의 예술정신을 담고 있었다.

구이저우성 서협회 부회장 마홍명, 중국서협회 회원.

육기의 시 한 편은 240cm× 120cm 이다.

숫양전은 33cm×33cm 이다.

호루현 침묵 152cm×256cm

나이, 사람들이 모두 모집했다.

이청조의 단어는 33cm×33cm 이다.

《세설 신어》는 240cm× 120cm 한 장이다.

240cm×500cm 의 고시 두 수.

"달구질 벽돌" 45cm×50cm 를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논어》는 45cm×70cm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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