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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빙설은 얼음과 눈의 영롱함으로 충성과 고상한 품격을 비유한다.

예를 들어, "낙양 친지들이 묻자,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빙심: 고귀한 마음. 고대인들은' 맑은 옥주전자 얼음' 을 한 사람의 공명정대한 가슴을 비유하였다. 또 "나는 링해를 여러 해 동안 그리워해야 한다. 나 혼자만, 간폐는 모두 얼음과 눈이다." 영남의 1 년 경력에서 그녀의 인격과 품행은 얼음과 눈처럼 맑고 고귀하다.

2, 달은 달을 그리워합니다-이별과 향수를 불러 일으 킵니다.

예를 들면,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그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의' 정야사' 는 예를 들면,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뒤돌아볼 수 없었다." (이영' 우미인') 망월사고국은 망국의 군특만의 고통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마을에 30 만 명이 있는데, 나는 잠시 달을 돌아본다." 빙퇴석, 사막, 망망한 사막의 수십만 명의 장병들이 한동안 떠오르는 달을 바라보며 향수의 정을 억제할 수 없었다.

3. 버드나무 꺾인 버드나무가 송별하다.

한대 이래 사람들은 이별의 정을 꺾는 버드나무로 자주 표현하면서 먼 친척에 대한 그리움과 여행자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1987 시험을 통과한 그 시' 송별': 버드나무 청청이 땅에 걸려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지를 꺾어 꽃이 흩날리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류와 류라는 해음으로 옛사람들은 송별할 때 늘 버드나무를 꺾어 진한 송별정을 표현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이런 풍습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당대에 성행하였다. 한나라에는' 꺾인 버드나무' 라는 곡이 있는데, 연주의 형식으로 송별정을 표현한다. 당나라 때, Xian 의 Baling Bridge 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로 갈 때 장안을 떠나는 데 꼭 필요한 곳이었고, Baling Bridge 주변의 버드나무는 고대인들이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유명한 장소로 자리잡았다. 예를 들면, 시' 연년 유엽, Baling' 후손들은' 교접류' 를 송별고의 원천으로 삼았다. 그래서 글에는 시가 있는데, "청양은 더 낯선 사람" 이다. 임옥릉' 에서 류영은' 오늘 밤 술을 마신 후 어디서 깨어나고, 버드나무 기슭, 바람이 어디서 쉬는지' 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피리 소리를 듣고 버드나무가 끊어지고 봄빛이 보이지 않는다' 는 뜻은 피리 소리 속' 버드나무' 의 곡조가 멀리 전해졌지만, 류록춘색은 보이지 않아 나의 상춘탄한 심정을 표현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누가 집을 그리워 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오늘 밤' 꺾이는 버드나무' 의 곡조를 듣고 있는데, 누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않겠는가?

4. 매미는 현혜적이다.

옛사람들은 매미가 바람을 먹고 이슬을 마시는 것이 고귀한 상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매미의 고귀함을 사용하여 고귀한 품격을 표현했다. 당시는 "매미는 그 소리를 울릴 때마다 그 성을 독존한다" 고 말했다.

매미는 높은 가지에 살고, 바람을 먹고 야외에서 잠을 자고, 불꽃놀이를 먹지 않기 때문에, 그 도덕적인 성격은 청고형에 속한다. 한 정치범이 로의' 매미' 를 듣고 있다. "그가 아직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이상은의' 매미': 마음이 순결해서 너처럼 순결한 생활을 하고 싶다. 왕: "나는 숭고하고, 나는 매우 고통스럽다. 클릭합니다 유 Shinan "매미": "가을 바람이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모두 매미로 품성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5. 식물은 황량함과 식물의 번영을 대조하여 기복이 심한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10 마일의 봄바람을 거쳐 밀은 녹색이다." (강원 \ "양주 느린 \") 봄바람 10 리, 원래 번화했던 양주길, 지금은 청밀로 가득 차 있어 황량하다. \ "오래된 정원 황량한 버드 나무 새로운, 링 노래 는 봄을 이길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오국구원 황무지의 버드나무에 또 새 가지가 돋아났다. 뒤돌아보면 봄 노래와 춤이 평평할 때보다 더 아름답다. 여기서 울창한 버드나무가 황량함을 돋보이게 했다.

"계단 앞의 푸른 잔디는 봄이고, 나뭇잎 아래 새들은 즐겁게 울고 있다." (두보 "서향") 한 세대의 성현과 그 업적은 이미 사라졌다. 지금, 푸르른 돌계단이 비친 풀만 매년 봄빛 (봄빛이 아름답다) 을 낳고, 황달은 헛되이 이 아름다운 울음소리를 낸다. 시인은 지난 일이 허무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깊은 유감을 느꼈다.

"주작교 상야초화, 오일골목 입구의 석양이 기울었다." (류우석' 5 골') 주작교의 지난날의 번화함은 이미 사라지고, 다리는 잡초와 들꽃으로 뒤덮여 있고, 5 골목은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을 잃고, 석양은 황폐하고 황량한 골목을 비추고 있다.

6. 남포는 우리나라 고대 시사에서 남포는 물이 변두리를 보내는 곳이다.

굴원' 구가하버': "아들과 싸우고 동쪽으로 남포에 미인을 보내다." 강엄' 별부': "춘초비, 봄물이 도도해 남포가 너무 슬퍼요!" 범성대' 횡당': "남포춘이 벽강, 석교, 타유두." 옛사람의 임수 송별은 남포뿐만 아니라 오랜 민족 문화 때문에 남포는 이미 임수 송별지의 고유 이름이 되었다.

7. 정자는 육지에서 다른 곳을 고발하는 곳이다.

Li Bai bodhisattva 기사: "어디로 돌아 가야합니까? 정자가 비교적 짧다. " 류영' 우린 벨': "추위와 슬픔, 창정은 이미 늦었다." 이숙동의' 송별': "정외, 고도 옆, 초청." 분명히 중국의 고전시에서 정자는 이미 육지의 작별지가 되었다.

8, 하프

(1) 부부의 화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하프라고도 합니다. "시 주남 관화": "내 숙녀는 내 친구야." "xiaoya 긴 제방": "피아노와 같은 좋은 아내. 클릭합니다

② 형제 친구 간의 우정을 비유한다. 첸 ziang "봄 밤 작별 친구" 시: "홀 밖으로, siqin, 다른 방법으로 사천 밖으로." "

9. 솜벌레' 시 소야 작은 그릇': "솜벌레는 자식이 있고, 승패는 있다." 양영 (꿀벌) 은 충충충을 잡아먹고, 산란관으로 꿰뚫고, 벌독을 주사하여 마비시킨 다음, 벌집에 넣어 영영 유충의 음식으로 삼는다. 고대인들은 바퀴벌레가 이기고, 좀을 자식으로 키우는 것으로 착각했다. 이는 좀충양아들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10, 홍암

\ "한서 스시 전기 \" 에 따르면, 훈족 혼자 중국 사절 을 속이고, 스와 우 가 죽었다고 말했다, 중국 사절 은 의도적으로 황제 사냥 때 북쪽에서 날아오는 기러기 한 마리를 격추시켰고, 발에는 실크 책을 묶고, 스와 우 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솔로는 어쩔 수 없이 수무를 놓아주었다. 나중에 우리는' 기러기',' 안수',' 연조',' 옥기러기' 를 편지와 메시지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안슈의' 청평악' 은 "작은 글자를 쓸 때 장사가 평평하다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기러기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거기에 있는데, 이 정은 보내기 어렵다. " 이청조의 시에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명월만서루" 라고 말했다. 이청조의 또 다른 시는 "음서에 의지하는 것은 기러기보다 못하지만, 동쪽으로는 봉래보다 훨씬 못하다" 고 말했다. 이 거위들은 이곳의 사자이다.

1 1. 신기는 인자함과 정치권력을 가리킨다.

라오 어 손자: "나는 세상을 가져 가고 싶다. 나는 스스로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천하의 신기는 할 수 없다. ""

12, 악로

당대의 구웨이산 밑에서 송성을 지나다가 한 노인을 만나 앉아서 책을 뒤집는다고 한다. 구웨이는 훔쳐보러 갔지만, 그는 한 글자를 몰랐다. 노인에게 물었더니, 노인이 관직과 관직간의 혼인의 신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발견된 책은 결혼서였다 ("속기록 약혼 가게" 참조). 나중에 월하 노인이나 월하 노인이라고 불린다.

13, 도주조의 별호는 범려, 춘추시대 월국의 한 의사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오멸을 도운 후 월국을 떠나 도자기로 도피하는 것을 도왔다. 그는 자신의 생계를 잘 경영하고 많은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를' 도주' 또는' 도주공' 이라고 부르며 부유한 상인이라고 불렀다.

14, 축융

초나라 군주의 조상은 고신디 () 의 호정 (불을 주관하는 관원) 으로, 그 빛과 인간 때문에 축융이라고 불리며, 이후 화신으로 경배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화재는 축융의 재앙이라고 불린다.

15, 가을물은 희망의 절박함을 묘사한다. "서사랑기" 제 3 권 20% 는 "그의 가을물을 뚫고, 찰과상을 입어 그의 혼춘산을 긁었다." " 춘산은 미간을 가리킨다.

16, 연리가지, 비익새는 사랑하는 부부를 비유한다.

가지를 연결하는 것은 두 나무가 함께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새, 전설의 새는 고전시에서 사랑하는 부부를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옛 중국에서 송강왕은 벼슬하는 한평의 아내와 결혼하여 한평을 감금했다고 전해진다. 한 자살, 아내 썩은 옷. 그녀가 무대에 올라 강왕과 놀았을 때, 무대 아래로 쓰러져 모두들 그의 옷을 잡아당겼다. 결국 그녀는 넘어져 유서를 남기고 한평과 함께 묻혔지만 강왕은 그들을 두 곳에 묻었다. 곧 두 무덤 위에 각각 가래나무 한 그루를 낳았는데, 열흘 만에 굵게 자랐다. 두 나무의 뿌리와 가지가 한데 얽혀 있고, 나무에는 원앙 한 쌍이 있어 서로 바라보며 신음하고 있다. 백거이' 장한가':'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서로 몰래 하소연한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같은 날개로 지구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를 ... "이런 문장으로 사람들이 결혼을' 결혼 좋은 인연' 이라고 부르는 것도 당연하다.

17, 공방 형제

낡은 동전에는 네모난 구멍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돈을 공방 형제라고 부른다.

18, 죽마고우

이백의 "장정": "당신,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질 때.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나중에' 죽마고우' 는 남녀가 젊었을 때의 순진무구한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젊었을 때 알게 된 배우자를 가리키는 데도 사용되었다.

19, 우승은 왕권을 도모하는 비유이다.

좌전 궁현 3 년': "공포로의 룽, 나로서는 주강에서 관병을 본다. 국왕의 임명으로 왕과 손자가 자추 () 에서 열심히 일하게 되었는데, 자추 승리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았다. " 세 세대가 구정을 국보로 받들어, 자초가 우승한 것은 그가 주씨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국보, 국보, 국보, 국보, 국보) 나중에 그는 우승의 비유로 황권을 도모했다.

20, 다시 봐, 떠나라.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는 뜻이다.

석미 "진정표": "6 월에 아이를 낳고 부모님이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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