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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오는 어떻게 산가를 부릅니까?

야오: 심성궐 방문 노래 쓰기 (4 곡)

결국 성경은 청조의 발원지이다. 남방 각 성의 정세가 격동할 때, 여전히 비교적 안정적이다. 가경 황제의 동유회는 이곳을 더욱 평화롭게 했다. 따라서 가경년 시인 김순례, 요, 장상 등의 노래와 선양시의 시구는 경성의 안정된 산수와 백성들의 평온한 생활 광경을 반영하였다.

그러나, 안백리봉기는 청나라에 큰 타격을 주었고, 청정부는 이를 위해 2 억여 냥의 은을 썼다. 그 이후로 정권은 무력약화, 재정난의 난처한 국면에 빠졌다. 더 심각한 문제는 외적의 침입에 대한 우려가 날로 깊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가경 초년에 대청국은 서구 식민지가 노리는 중요한 목표가 되었다. 영국 함대는 마카오와 광둥 항구에 끊임없이 나타나 황포에 올랐다. 영국 병사들은 광저우의 13 상업관에 주둔하고 있다. 영국인들이 이렇게 날뛰는 행동에 직면하여 가경은 강경한 태도를 보이며 망설이지 않고 이들에게 폭력을 휘둘렀다. 가경 21 년 (18 16), 영국 사절이 베이징에 왔을 때, 청관은 상대방이 공사라고 착각하여 그들에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라고 했다. 영국인들은 거절했고 양측은 교착 상태에 빠졌다. 가경은 매우 화가 나서 영국 사절을 즉각 귀국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이 시점에서 아편의 징벌은 이미 중국에서 만연하기 시작했다. 중국 무역에서의 불리한 지위를 역전시키고 거액의 이윤을 거두기 위해 서구 식민지들은 가경년 동안 수단을 가리지 않고 대량의 아편을 중국으로 운반하기 시작했다. 아편의 대량 수입은 중국의 재정, 군사, 인민 생활을 심각하게 위태롭게 했다. 가경은 이를 잘 알고 있다. 담배를 끊고, 외국 화물선이 아편을 휴대하는 것을 금지하고, 아편장수를 엄하게 단속하고, 담배를 잘 피우지 않는 관원을 처벌하고, 서방 선교사들의 중국 활동을 여러모로 제한한다. 가경 16 년 (18 1 1) 가경 25 년 (1820), 가경 황제는 청나라 부흥을 이루지 못한 아쉬움으로 승덕 피서산장에서 죽었다. 20 년 후 아편 재앙은 마침내 도광 역사상 치욕의 한 페이지가 되었다. 이날의 도착에 대해 가경에게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다. 그가 죽기 전에 귓가에서 들은 것은 대부분 칭찬의 소리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술은 이 웅장한 계획을 세웠고, 구름이 흩어지고 나는 옛 도시가 그립다.

대제는 삭에 왔고, 붉은 물고기 검은 연못은 맨주를 안다.

안동은 동쪽을 이어 도모하고, 남쪽은 창미 만리를 이어받는다.

황열, 찬란한 빛으로 봄에 삼해로 돌아와 제국이 되었다.

오운구만은 신도, 12 층 높이,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산청수수는 대정에 둘러싸여 해가 붉고 건조하다.

송운은 보라색 연기로 가득하고, 민풍은 너무 세락이다.

지금까지 춘주는 줄곧' 물' 이라고 불렸는데, 그것은 아무것도 모른다.

이 네 구절은 시인 야오가 도광 원년 (182 1) 에 지은 것으로, 총제목은' 선양성궐에서 노래하라' 이다.

심양 고궁의 정전각

야 오, 안후이 Tongcheng 사람들. Jiaqing b 못생긴 년 학자, 왼쪽 검열 에 피곤 장교.

사샹우 차오의 전기가 한 권 있다. 전풍통지' 제 30 권은 53 개 제목 중 75 수의 요심시를 선정했다. 이 시들은 시인이 산세관을 지나 광녕, 의무루산 () 을 거쳐 성경 () 까지, 그리고 성경 () 에서 요양 () 까지 광녕 () 을 거쳐 귀경 () 을 거쳐 본 것을 묘사한다. "강녀묘", "왕미석", "소망해점 바다 보기", "수산 건너기", "흥산", "대링강", "소록양첩", "등재 연말이 심양에 이르자 윤생과 성경 순무군은 그를 위해 술잔치를 열고' 성경 연보' 책 한 권을 증정했다. 그는 밤중에 술경을 읽었는데, 시악이 있다. "먼 해치산, 하늘에서 찾지만, 주왕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가 긴 바람, 요동 야행성 에 똑바로 갈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심가에 처음 도착했을 때 야오는 매우 흥분했다. 북방 경치의 신선함으로 그는 빠르게 많은 시구를 외웠는데, 그중 7 절절' 요하야설' 은 "삼해백, 구름은 북보다 길다" 고 말했다. 여가를 보낼 날이 아니기 때문에, 누가 눈 속에서 심양에 도착할 수 있는지 보자. " 시에서 나는 삼해 밤눈 뒤의 맑은 날' 하늘 백옥' 의 장려한 광경에 경탄했다. 심양의 눈을 누가 볼 수 있겠는가' 라는 풍자적인 말은 내가 북방의 비취은을 보았다는 것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과 자부심을 나타냈다. 그리고' 심양시 궐' 을 부르는 시 네 구절도 이때 완성해야 한다.

첫 번째' 심양에 가서 성궐 작가' (이하' 심양까지') 는 심양이 청나라 제도가 된 천시지리인과 청나라 황제가 여기서 등극해 천하의 심장으로 돌아간 것을 칭송했다. 봉천통지' 는 "천명이 10 년 후 심양으로 이주하고, 천총 5 년 만에 성을 넓히고, 성경으로 이름을 바꾸고, 재난을 배우려고 한다" 고 말했다. 스바냐는 대황제 만주 십리라고 하는 편지 댄을 보냈다. " 시인은 이 기회를 빌어 "대제가 와서 삭발하고, 붉은 물고기 검은 연못은 맨주를 안다" 고 칭찬했다. 과거에는' 황권은 하늘이 주신 것' 이라고 생각했고, 황태극은 성경에서 즉위했다. 당연히 이것은 "기적" 입니다. 새 황제가 등극했을 때는' 건원의 시작' 이었고, 당연히' 대황제가 해와 달에 왔다' 였다.

"붉은 물고기 검은 연못" 은 스바냐를 가리킨다. 만주' 도' 슈만' 과' 주온' 을 쓴다. 번역명 중에는 구름이 있다. "만주 십리, 이 구름은 묘하다." 서역에는 구름이 있다. "슈만 리실, 탕옌 묘가 길하다." 이것이 바로' 비모문경' 에서 이른바 문슈사 리예리입니다.

자금성 대청문의 컬러 유리 죽마.

두 번째' 심양으로' 는 당시 심양 (즉 성경) 이 관할했던 광대도시 지역을 말한다. 동부, 안동후프, 인근 압록강, 국경의 도시 강동, 남부에서는 발해 (창명), 왕양, 만리에 도착한다. 황제의 의장대가 순찰할 때 보라색이 눈부시게 빛나고 봄이 곧 수도가 될 삼해지에서 메아리쳤다. 시의' 진' 자는' 도끼' 이다. 의장대 중에는 황열이 있는데, 그는 계급이 가장 높고 위풍당당하다.

"심양까지" 의 세 번째 절구는 성경궁궐의 승리를 묘사한다. 먼저 성벽 환경을 쓰면서 성문 위에 먹구름이 가득하고 승경은' 신의 경지' 라고 불러야 한다. 도시 안팎 12 채의 고층 건물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눈길을 끈다. 성밖, 청록한 산봉우리가 아치를 둘러싸고 고궁동로의 대정전을 토로했고, 밝은 햇빛과 노을이 펼쳐져 고궁을 베이징 고궁의 건청궁처럼, 상운으로 둘러쌌다.

네 번째' 심양에게' 는 성경 민풍이 순박하다고 묘사했다. 성경 고대 건축물 고송은 보라색 기체로 둘러싸여 있다. 이곳 사람들은 요순이 준 행복을 누리며 순박한 민풍을 유지하고 있다. 지금까지 춘주를 마시는 것은 여전히 얽혀 있다.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나 갈석천의 즐거움을 누리기 어렵다.

논가' 는' 갈석천의 행복' 을 의미한다. "여씨춘추" 재재: 갈의 음악, 세 사람이 소꼬리를 들고, 노래를 부르기에 충분하다: 차인; 신비한 새 두 마리 세 이삭 식물; 네 알 오경천 육제 업적; 칠의덕 8 은 만물의 극이다. 그의 말은 이미 누설되었다.

요의 시 네 구절은 성경의 지형과 지역을 묘사하고 궁궐의 아름다움과 주경 사무소의 순순순함을 칭송하여 오늘날의 독자들이 당시 문인들의 마음 속에 있던 성경의 지위와 이미지를 분명히 이해할 수 있게 해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야오: 심양 송송

안후이 동성에서 태어난 야오는 심양에서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관동인의 호쾌한 후대, 관동주의 순향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또한 칠절시를 한 편 썼는데, "심양남의 술은 아름답고, 못하다. 대사관은 조만간 이것을 설치하고, 술을 적게 마시고, 큰 항아리는 아직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먹이고, 또 구아산숙도 있다.

앰버 알코올 매쉬 화이트 옥 컵, 나도 동방에 취해 있다.

로맨틱한 축하 주관이 침을 흘리며, 표류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이 시' 심남주푸' 의 서열에는' 심남주가 맛있으니 마시는 게 낫다' 는 말이 나오는데, 솔직히 사실이다. 바로 심양의 좋은 술 때문에 요동을' 취향' 으로 만들었다. 너 술 많이 마셨어? 그의 이 어사는 술을 마셔서 매너를 잃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 그는 심지어 jianzhou 에 일찍 바다를 건너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Bucha: 배를 타다. 건주' 는 누르하치가 건주를 통일하여 후의 금을 세웠다. 여기' 건주' 는 성경 (심양) 을 대표한다.

이 작은 시는 유창하고 생동감 있게 쓰여졌으며, 글자의 행간은 모두 심양에 대한 깊은 애착으로 심양인의 호매한 분위기에 대한 진심 어린 찬탄을 받았다. 관동인의 호방한 양강의 기풍이 역사적 전통이 있고, 대대로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야오: 심양 드럼 타워 섣달 그믐 날

남방 시인으로서, 요는 세북에 와서 여기에 살면서 신선하고 흥미를 느꼈다. 그는 시인 특유의 섬세한 관찰력과 시의 표현 언어로 보고 들은 것을 기록하며 선양의 풍토와 인정을 반영하는 시편을 많이 썼는데, 전례없이 제재의 공백을 메웠다. 예를 들어, 그는 "심양 드럼 타워 위의 섣달 그믐 날" 을 썼다.

서쪽 거리는 여전히 햇빛이 맑고 곳곳에 아름다운 새 지도가 가득하다.

옷과 아이를 안고 장안 같은 피리와 북을 부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청말 심양 북루

이 시는 간단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로 청대 도광년 동안 수도에 남아 있는 서민 설날 생활의 실화를 우리에게 제공했다. 우리는 천총 5 년 (163 1), 황태극이 심양성을 대대적으로 확장해 명대 심양원 중위시의 사거리를 경자거리로 바꾸고 종탑, 북루, 문묘 등의 시설을 설치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심양성 개조 초기에는 수도가 주로 궁전, 궁전, 관문으로 서민 생활을 위한 상업 기능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요의 이 시에서 우리는 가경년이 되면 성경의 도시와 광장의 기능이 이미 완비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설날' 은 중국 음력 정월 초하루로 시내 고루 아래에 일년 사계절의 설화 시장을 형성했다. 비록' 한겨울' 이지만 시장은 이미 인파로 붐비고 있다. 시장이 번영하고 있다. 시인은 북루 밑에서 설화 시장을 스케치 할 때, 특히 설화 노점 앞에서 클로즈업을 했다. "아름다운 새 그림을 한 장씩 본다." " 이것은 매우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당시 심양인은 설맞이화를 붙이는 풍습뿐만 아니라 천진양류청처럼 설화를 대량으로 인쇄하는 작업장도 등장했다는 것이다. 연화의 내용으로 볼 때, 신화 이야기, 역사적 일화, 화훼 풍경 등이 있어야 한다. 가장 인기 있고 주목받는 것은' 아름다운 새 그림' 이다. 20 년 전 유행했던' 아름다운 달력' 과 같다. 시인은 여기까지 썼고, 시선은 클로즈업으로 전환했다. "나는 어린 아이들을 가장 잘 돌보고 장안인처럼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두 마디가 있으면 짧은 시가 그린 경지가 훨씬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당시' 화창한 날' 이었기 때문에, 아이들의 설날의 흥분과 기쁨은 추운 날씨 때문에 약간 줄어들지 않았다. 시인은' 들고 있다' 는 옷에서 교묘하게' 들고 있다' 라는 글자를 사용했고, 아이가 어른과 함께 쇼핑하는 어린 시절을 썼을 뿐만 아니라 길을 잃고 흩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노인을 따라 시끌벅적한 심정을 보았다고 썼다. 특히 마지막 문장:' 피리를 불며 장안처럼 북을 쳐라', 설 때 드럼 시장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고조로 몰아넣었다. 노래와 춤을 추는 야외 공연도 시작됐다. 저자는 이번' 피리 불기, 북치기' 거리 공연의 구체적인 내용을 쓰지는 않았지만, 제자서의 이야기인가? 아니면 사자춤으로 가뭄선을 달릴까요? 그러나 작가의' 장안' 에 대한 비유로 그 시끌벅적함과 기쁨을 짐작할 수 있다!

시인 야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는 단지 28 글자만 써서 성경고루의 설날 친목을 그린 그림책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야오: shangyuan 램프 단어의 조합

야오의 Shengjing 봄 축제는 축제 기쁨의 광경입니다. 모처럼, 안후이인들이 어떻게 성경이라는 빙설로 덮인 도시에서 설날을 보낼 수 있단 말인가. 보름이 넘도록 심양에 머물던 야오용 시가 심양의 정월대보름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것은 선양의 풍습으로 원나라 전날 큰길에 높은 대를 세워 삼관대라고 불렀는데, 그 위에는 세 개의 관상이 있고, 그 위에는 각양각색의 등롱이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스라엘 국복을 벗지 않고 선전에 불과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공연을 다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거리에는 끈이 늘어서 있고 오색지가 붙어 있다. 만약 네가 건물을 지었다면, 너는 첫눈에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거리 입구에 모두 등롱이 걸려 있어 대낮처럼 밝다. 아니면 얼어붙은 푸른 나뭇가지를 처마에 걸고 나뭇가지에 촛불을 켜라. 도시의 중원 쑥등과 비슷하다. 풍년의 기쁨은 관광객들을 미치게 했다. 그래서 나는 등롱에 관한 내용을 두 장 써서 기록했다.

세 명의 관원이 여섯 거리 중간에 서서 피리 소리와 북소리, 노랫소리가 공중에서 떨어졌다.

바로 이른 봄의 눈 속에서 진주 같은 꽃을 피운 맹그로브 숲이 풍작을 맞았다.

꽃밭 속의 꿀벌 나비, 봄은 미친 듯이, BMW 의 밤은 길다.

12 층 등불은 불 같고, 사평거리 바깥의 밤은 서리와 같다.

봉천통지' 는 이 시의 서문 뒤에 작은 주석이 하나 있다. 얼어붙은 푸른 나무는 반드시 이렇게 심어야 한다. 심양의 나무는 겨울에 느릅나무와 버드나무를 모두 낳지 마라. 모든 나무는 시들었지만, 이 일생의 잎은 두껍고 푸르며, 체리처럼 강하고 작으며, 색깔은 밀랍과 같다. 봄에는 이 나뭇가지가 시들었다. 이 나무는 점점 휘황찬란해지고, 느릅나무는 느릅나무, 버드나무는 버드나무로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이 작은 쪽지에 실린' 얼어붙은 푸른 나무' 에 대한 설명에 대해, 나는 아직 비슷한 과학 기록을 찾지 못했고, 식물학자에게 가르침을 구하지도 않았고, 확인되지도 않았다. 우리 그냥 남겨두자.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이 "얼어 붙은 녹색 나무" 는 겨울 가지와 잎이 푸른 소나무 가지로 만들어 졌습니까? 오늘날 환경보호에 관심이 없는 사업가들이 크리스마스에 솔가지 (심지어 작은 나무 한 그루) 를 훔쳐' 크리스마스 트리' 로 분장한 것처럼. 역사상 어떤 사람이 나뭇가지로 정월대보름날을 꾸미는 것은 환경 관념이 없다면, 오늘 소나무와 솔가지를 훔쳐' 크리스마스 트리' 를 만드는 것은 고의로 환경 파괴를 범하는 것이다.

야오의 "등불이 높이 걸려 있다" 로 돌아가 봅시다.

상원' 은 중국 고대에 정월 대보름이' 상원' 으로 여겨져 새해 첫 보름달 밤을 가리킨다. 도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1 년 중 정월 15 일, 7 월 15 일, 10 월 15 일을 상원, 중원, 하원이라고 부른다. 상원은 천관의 생일이다. 천관이 가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천관에게 더 많은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자신의 즐거운 습관에 따라 등불을 켜고 스스로 즐겁게 즐기며 천관을 기쁘게 한다.

중국 고대에는' 밤' 과' 밤' 이 같은 뜻으로 정월에도' 1 월'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상원야도' 정월대보름 밤' 이라고 불렸고,' 상원절 축제' 도' 정월대보름' 이라고 불렸다.

한대 이래 정월대보름은 이미 중국에서 가장 성대한 민간 명절 중 하나가 되었으며, 가장 철저하고 전형적인 전통 민간 명절 중 하나이다. 정월 대보름, 중국 집집, 거리 골목, 등불을 켜서 희경을 표시하다.

수나라에 이르자 야식은 점차 정월대보름으로 진화했다. 당나라에서 당현종 이롱기는 전국에 편지 한 통을 보냈다. 매년 정월 14, 15, 16 원대보름의 밤, 정월대보름이 우선이고, 정월대보름이 하나의 모델이 된다. 송대 정월대보름에 등불이 전무후무하고 정월대보름에 관한 시사도 많다. 명청 시대가 되자 정월 대보름전등이 더욱 성대해졌다.

심양도서관 연구원 이동홍은' 관동절 풍속' 이라는 책에서 "성경은 명말 청초에 나날이 번영하고 있다. 특히 청조의 제도가 된 후 성경이 발전하여 관동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다" 고 말했다. 이 때문에 매년 정월 대보름날 밤, 성경성 곳곳에 등불을 켜고 채색을 하며 불나무 은꽃이 밤낮지 않는 광경이 형성되었다. " 사평가의 상점은 서로 경쟁하고, 점포에는 실, 실, 유리, 종이 등 다양한 모양의 등롱이 걸려 있다. 이 등롱들 중 일부는 매, 란, 대나무, 국화 등의 꽃을 그렸다. 일부 그림 용, 호랑이, 말, 물고기 및 기타 동물; 어떤 그림은 수호전, 삼국연의, 홍루몽 등의 책 속 인물들이다. 어떤 사람들은 희곡 인물을 그릴 뿐만 아니라 필체도 덧붙인다. 더욱이 등롱은 물고기 모양, 다각형 다이아몬드, 용형으로 만들어졌다. 촛불과 달빛의 빛 아래 이 도안들은 생생하고 눈부셨다 ...... "성경의 정월대보름날에 사람들은 등롱을 감상할 뿐만 아니라 용등, 가뭄선, 모내기, 시소 밟기, 등관 등 오락 활동 시인이 가경년 동안 만든 이' 상원등회' 는 바로 청대에 성한 것이다

요는' 서' 에서 심양의 풍속은 원초 3 일 주요 거리에' 삼관대' 를 설립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삼관, 도교에서' 삼원' 이라고 불리며, 상원을 위해 천관 위자대제를 축복한다. 중원은 죄를 용서한 관원 서청을 사면했다. 다음 원나라에 도착했을 때, 황제 동양 () 의 수관 () 이 해제되었다. 삼관대에 걸려 있는 삼관초상화가 바로 그들의 초상화이다.

상원등회' 의 첫 곡은' 육가 삼관역' 에서 쓴 것으로,' 작은 고청가가 공중에 떨어졌다' 는 정월대보름의 즐거운 장면과 열렬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세 번째 문장은' 초봄 잔설' 을 받쳐 주고, 마지막 문장은' 진주꽃 맹그로브 숲' 의 길조 유행을 드러내며 새해의 풍작을 예고하고 있다. 시 전체가 간결한 언어로 성경 정월대보름의 기쁨과 유행을 묘사하며 시인의 성경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했다.

원대보름' 두 번째 시에서 시인은 먼저 성경의 코담배에 대한 열광과 집착을' 꽃간 나비',' BMW 명차' 등 아름답고 화려한 이미지와 비교했다. 이 매혹적인 이미지로 성경등회 참가자들의 열광,' 봄날광',' 밤길이' 를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문필이 비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의 후반부에서는 시인이' 12 층 앞' 과' 사평거리 밖' 의 장면을 더욱 대조해 성경 정월대보름날의 경치를 더욱 비교했다. 심양시 중거리, 당시 사평거리라고 불리던 심양시의 주요 상가가 되었다. 사평거리 밖', 즉 성경 외곽,' 달이 서리처럼' 는 달이 높이 걸려 있고 하늘이 옥처럼 하얗고 쓸하다는 뜻이다. 성경의 랜드마크로서, 12 층 앞의' 등불이 불 같다' 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어 성경의 등불이 휘황찬란하다는 장관을 드러낸다!

심양의 풍광, 풍토, 인정의 시와' 심양년 야식극 제사선시' 를 묘사한 것은 유행하는 스타일의 설날 야식제주곡으로 상당히 분방하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21 곡" 에는 시인이 경험 한 Shengjing 결혼 관습을 묘사하는 "심양 드럼 연주" 와 "길일 결혼"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야오: qingxue 투어 Dafa 사원 및 그 순서

심양에서 야오는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성경 생활 화면을 보았다. 그의 발자취는 거리와 골목에 머물렀을 뿐만 아니라, 성경 민속을 반영하는 시편도 많이 썼다. 게다가, 은 청대 최초의 시영성경 팔왕묘의 시인이다. 성경 기간 동안 그는' 설청유대법사' 라는 고시를 병행하여 썼다.

대법사는 영국 왕자의 집이다. 팔왕묘라고 불리기 때문에 이 절은 팔왕묘라고도 불린다.

저속한가, 패왕이냐. 도시의 간수는 씁쓸하고 짜지만, 이 묘정은 가장 달콤하고 아름답다. 야심이 부족하다. 동성요의 시와 그의 시. 만회하다.

친척 방문과 섣달 그믐 날, 옛 사찰을 구경하다.

미녀를 끌어들이는 것은 비길 데 없고, 언어 패권은 8 이다.

눈이 멀어서 바람이 여전히 불고 있다.

광기가 은근히 가을을 괴롭히고, 맑은 눈물이 빈번히 걸려 있다.

종양에 대해 반은 미안했지만 소와 양은 보이지 않았다.

입맞춤은 이미 뒤집어졌고, 길령은 그것을 보았다.

늙은 소나무는 여전히 우울하고, 작은 참새는 여전히 조롱을 하고 있다.

천천히 대만에 오를 수 있어서 기쁘고 자세히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성벽은 밝고 옥미는 아름답다.

승려의 그림자를 찾아 우물차가 굴러가느냐고 물었다.

샘이 따뜻하고 찌면, 깨끗하고 얼어서 솔처럼 얼어붙는다.

나는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스케이트를 시험해 보고 싶다.

이 시의 서문에서 요는 대법사의 우물이 가장 감미로워' 절미' 라고 불리지만,' 성경 동치' 의 기록은 수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부족') 이 시를 클로즈업하여 그 부족을 보완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본토 문화 발전에 대한 그의 집념도 서문의 행간에 나타나 진지하고 감성적이다.

대법사는 쓸 만하다. 명나라 영락 13 년 (14 15) 에 건설된 선양의 유명한 고찰 중 하나이다.

청초 누르하치의 열두 번째 아들인 아지그는 도로오영군왕으로 봉쇄되어 심양 동북교외의 대법사를 경유했다고 전해진다. 사찰의 폐허를 보고 여러 해 동안 황폐한 것을 보고, 그는 돈을 내고 사찰을 보수했고, 숭덕은 3 년 (1638), 대법사는 보수되었다. 당시 아지즈는 여덟 명의 세습 친왕과 왕래가 잦아 잘 지내며 도시의 궁전에서 살았다. 대법사 주지는 아치즈가 팔왕지의라고 오인했다. 그리고 절 왼쪽에 팔왕묘를 지었다. 그 후 팔왕묘는 점차 아지그의 집묘가 되었으며, 부근의 사람들은 그것을 팔왕묘라고 불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법사는 무명이 되었다.

대법사 (왕패사)

대법사는 3 층 뜰로 대문에' 대법선림' 현판이 있고, 대웅전은 석가모니, 부속전은 천수천안관음, 삼전은 서구 삼성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이 있다. 이 절에 도착하기 전에 이 절은 건륭 54 년 (1789) 에 재건되어 현재 성경 향불이 짙게 물든 절 중 하나가 되었다.

대법사 동쪽에는 고정이 하나 있다. 샤프트는 청벽돌로 쌓은 것이고 유정은 청석으로 만든 것이다. 우물은 깊지는 않지만, 우물물은 맑고 달콤하여' 봉천제천'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심양지' 에 따르면 "강희동순회, 낙타를 끌고 수도 옥천수를 싣고 있다. 오랜 시간의 침전을 거쳐 반드시 이 우물로 씻어야 한다. 항아리에 물을 가득 채우고 줄을 그어 적어 대나무 장대로 휘저어라, 마치 물을 건져 내는 것 같다. 옥천수가 마루 위에 떠 있을 때, 처음처럼 맑고, 숟가락으로 떠낸다. 움푹 들어간 곳까지 올라가고, 항아리 아래는 집 앞에 있는 서삼수이며, 더 이상 내정에 있지 않다. " 건가년 동안 대법사의 우물물이 황궁에 들어왔는데, 상당히 비싸다. 1920 년대 초, 여기에 패왕사 소다회 회사가 설립되어 당시 유명한 민족공업브랜드 패왕사 우물물로 김호표 소다린을 빚었다. 1950 년대 초, 나는 선양오중 독서할 때 왕패사를 여러 차례 방문했는데, 이 고정을 보았다. 아쉽게도' 문혁'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절이 점차 철거되어 지금까지 본전의 조형만 남아 있다.

야오는 명령을 받들어 심양으로 갔다. 겨울에도 눈이 내렸지만 지역 문화에 대한 그의 중시로 찬바람을 무릅쓰고 대법사에 갔다. 이 시와 서문은 그의 대법사 여행을 상세히 묘사했다.

서문에서 시인은 대법사 (일명 왕패사) 의 유래, 대법사 우물물의 달콤함, 그리고 그가 이 시를 쓴 이유를 간략하게 소개했다. 야오 (Yao) 는 또한 첫 번째 문장 인 "Dafa 사원, 영국 왕 (Ying Wang)" 이라는 실수를 저질렀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대법사의 주지가 절 왼쪽에' 팔왕묘' 를 지었는데,' 영국 왕자의 고향' 이 아니라' 팔왕묘' 라고도 한다.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첫 번째 관문이다.' 섣달 그믐날 30' 과' 노묘' 가 절 우물에서'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 을 마셨고,' 바' 의 속명을 바로잡은 것은' 바' 였다. 5 ~ 8 절은 시의 두 번째 관문이다. 찬바람이 시인의 대법사 유람을 막을 수 없다는 결심이다 눈을 치운 후 적설이 대지를 뒤덮고 햇빛도 어두워졌다. 귀가 얼어서 찬바람이 계속 불었다. 시골의 추위로 시인은 자신의 가죽 저고리를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야 했다. 네 편의 시는 북방의 빙설이 기승을 부리는 위력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아홉 번째에서 열여덟 번째 문장은 시의 세 번째 관문이며, 성경부터 대법사까지 쓴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큰 나무들이 겨울에 이미 썩었다.

(삽: 큰 나무. 한유의 "학기" 는 "큰 나무는 언덕이고, 가는 나무는 언덕이다" 라고 발표했다. ) 소와 양이 나와서 먹이를 찾는 것을 볼 수 없다. 나는 떨리는 낮은 번호로 서까래에게 키스를 했는데, 색깔이 상당히 안 좋아 보였다. ("루릉망변", "소리는 위이고, 눈도 파낸다." ) 소나무만 아직 눈밭에 자랑스럽게 서 있고 참새는 여전히 재잘거리고 있다.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자, 우리는 대법사에서 점점 가까워지고, 마음이 점점 뿌듯해지고, 길가의 풍경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시점에서 Shengjing, 맑은 바닥, qionglou yuyu 장식 을 참조하십시오. 이 10 편의 시는 여행 중 시인의 심정 변화를 매우 섬세하게 묘사했다. 특히 대법사에 다가갔을 때 기분이 명랑했고, 경치는 더욱 밝은 변화를 보였다. 19 ~ 24 문장은 시 전체의 4 급이다. 대법사에서 보고 들은 것을 쓰면서 감천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 을 진심으로 감탄했다. \ "스님 그림자 빈 을 찾고, 우물 소리 롤 을 물었다 \", 성전에서 승려 를 찾고, 우물을 찾고 싶어 하지만, 차 말 소리 는 왕 아빠 사원 샘물 장면 을 취할 리드, 멋진 쇼 를 묘사했다. "샘온찜, 결빙은 솔처럼" 시인은 패왕사 우물에 와서, 샘이 얼지 않고, 물이 습기가 나고, 우물이 얼어도 얼지 않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몸은 어색하지 않다. 나도 스케이트를 시험해 보고 싶다." "아들", 이것은 단점이나 결함을 의미합니다. 나 (시인 본인) 가 건강이 좋아서 우물가의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본 적이 있다는 시가 두 구절 있다. 시 전체가 뚝 그쳐 독자들에게 가득 찬 상상력으로 생활의 정취를 가득 채웠다. 시인은 여기서 이렇게 생동감 있는 줄거리를 써서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탄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설천유대법사, 헛수고가 아니야!" " 시인 야오의 시적인 대법사 여행에 감사드리며, 사간천의 겨울 경치를 엿볼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인명언)

요의 선양여행에는' 승십삼산 망성경',' 공헌사슴꼬리새우',' 큰바람이 요하를 건너다',' 연말에 심양으로 가다' 등 심양을 찬양하는 시가 많이 있다. 이번 창작의 수확도 심양의 문화사에 귀중한 사료를 남겼고, 관심 있는 독자들은 다시 한 번 찾아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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