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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정보에서 현대 정보 전달, 현대 정보 전달에 이르기까지 어떤 느낌이 드나요?

중국 최초의 통신기록은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에서 나왔다. 은은 곧 상조 () 이며, 일명 은상 () 이라고도 한다. 은고도는 오늘 하남 안양 소툰촌이다. 청조 광서년 동안 이곳에서 거북갑과 수골을 파내고 글을 새긴 뒤 갑골문이라고 불린다. 갑골문에 따르면 상조 반경 시대 (기원전 1400 년경) 에 서변은 황제에게 군사상황을 보고하고' 북 치는' 이택이 있다고 한다. 고증을 거쳐' 고대' 는 오늘날의 정찰 신호병과 비슷하다. 고서' 경전' 에도' 약서' 의 기록이 있는데, 약서는 동물의 골격이 새겨진 공식 응급문서로서 신호병이 전달한다. 약서' 는 은말주 초 (기원전 12 세기-기원전 1 1 세기)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편의 전신이다.

역참과 봉화대의 대응은 노예국가의 정치군사적 필요에서 비롯된다. 사료에 따르면 2700 년 전 주유왕 시대에는 봉화대를 이용해 통신하는 방법이 있었다고 한다. 봉화통신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데,' 딸 웃음' 이라고 합니다. 이야기의 중심 사상은 주유왕이 그녀를 칭찬하는 귀여운 공주가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예쁘지만 쉽게 웃는 것을 거절했다. 이를 위해 주유왕은 현상금을 내걸었다. "누가 황후를 웃게 할 수 있으면 금 천 근을 상으로 준다." (구리는 당시 금이라고 불렸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모닥불을 피워 황후의 웃음을 얻기를 바랐다. 어느 날 밤, 주유왕은 귀여운 공주를 데리고 이 탑에 올라 곳곳에서 모닥불을 피우라고 명령했다. 인근 제후들은 모닥불을 만나 서종 (당시 서부의 한 부족) 이 공격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군대를 이끌고 성문으로 가서 구조했지만, 불빛이 환하고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는 것을 보았다. 내가 묻자 주유왕이 황후를 놀리는 우스꽝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든 노후는 감히 노여워하며 감히 말을 하지 못하고, 화가 나서 진영으로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 큰언니가 보고 정말 담담하게 웃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서룽은 정말 공격했다. 모닥불을 피웠지만 지원군이 오지 않았다. 주지사들은 주유왕이 또 같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 결과 서룽은 성을 점령하고 주유왕을 죽이고 주변 지역을 파괴했다. 이 역사 이야기는 당시 비콘 통신을 사용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기업이 누구든, 언제 통신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라고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한다.

봉화대를 이용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더 빠르지만 경보 역할만 할 뿐 적정을 장악하고 작전을 지휘할 필요성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따라서 사회의 발전과 정치군사적 필요에 따라 상조의' 레구' 에서 주조에 이르기까지 정부 공문을 전달하는 비교적 치밀한 우편 시스템이 형성되고 봉화대와 상보하며 서로 협력하고 있다.

진시황통일 중국 (기원전 22 1 년) 이후 전국 각지에서' 우편 직원에게 사료를 공급하는 방법 어떻게 과거의 관원, 하인 등을 접대할 것인가. 1960 년이 되자 우편은 이미 중국 최초의 우편법을 형성했다.

한나라의 우편은 진나라의 제도를 계승하여 통일명을' 우편' 이라고 불렀다. 5 리를 1 로, 10 리를 1 정으로, 30 리를 설치하도록 규정하다. 실크로드' 가 형성되면서 우편 서비스도 인도 미얀마 페르시아 등의 국가에 도착했다. 당나라에 이르러 우편이 크게 발전하였다. 전국에 65,438+0,600 여 개의 육우체국, 물우체국, 수륙우체국이 있습니다. 또한 일정, 성과 평가 및 검사 시스템을 규정했습니다. 임무를 수행할 때 우편 부서는' 우편권' 이나' 카드' 와 같은 신분증을 휴대한다.

송대에 이르러 전란이 잦아 군사 긴급 공문이 많아 빠르고 안전할 것을 요구하였다. 이에 민부가 맡은 우체부가 군인으로 바뀌면서' 급송점' 을 증설해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세 가지를 설치했다. 금메달은 하루에 500 리, 은메달 400 리, 구리 비장 300 리를 걷는다. 역마다 사람을 바꿔 말을 바꾸는 릴레이 전달을 진행하다. 원대는 군사 범위와 강역의 확대로 전국에 1496 개의 역참이 있었고 역참은 역참으로 개명되었다.

명대에 이르러 낡은 제도를 답습하는 기초 위에서 해상 교통이 발달하면서 본부와 7 서 서양을 갖게 되었고, 해상우체국도 개설했다. 청초 공식 역역 1600 여 석, 역참 7 만여 명, 역마 4 만여 마리, 병부 담당. 19 세기 중엽 이후 우체국의 경비는 대부분 관원의 횡령으로 채워지고 우체국 행정은 폐기되었다. 청말에 이르러 현대우편이 점차 부상하면서 역참의 역할이 점차 사라졌다. 그래서 19 13, 1 에서 북양 정부는 모든 역참을 취소한다고 발표했다.

우편 제도는 노예 국가에서 기원하여 봉건 사회에서 성행하여 봉건 제도의 쇠락으로 끝났다. 포스트와 봉화대 간의 통신은 봉건 왕조의 어용 도구이지만 중국 조직 통신의 시작이기도 하다. 그것은 중국 우편 통신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사회 진보와 인류 문명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우체국은 정부의 통신기관으로 공문만 전달한다. 일반인은 사람을 초대하는 방식을 통해서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지만 느리고 지연과 분실이 쉽다. 중국 고서에는' 기러기 전서' 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어 고대인들의 소통이 얼마나 어려웠는지를 알 수 있다. 오늘날까지도 기러기를 우편통신의 상징으로 여긴다는 것은 민간이 우편통신에 큰 기대를 걸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민간 전파 조직의 형성은 당대에서 시작되었다. 당시는 주로 사회경제의 발전, 특히 상업과 무역의 필요성 때문이었다. 우선 장안과 낙양 사이에는 민간 상인을 위해 봉사하는' 역나귀' 가 있다. 당시' 날으는 돈' 이라는 방법도 있었다. 각지의 상인들이 장안에서 물건을 팔아 얻은 돈을 장안 지방정부 사무소에 예금한 후 영수증으로 지방정부에 돌려주는 것이 바로 오늘 환전 업무의 싹이다. 명나라에 이르러서야 인민정보국이 나타났다. 서남 각 성에서도' 마약속' 친척 방문편지가 나왔다. 후베이 () 성 마성현 효감향 () 이 쓰촨 황무지를 개간하는 농민으로 이주하여 고향을 그리워하고, 매년 대표를 고향으로 보내 특산물과 서신을 가지고 왔다갔다하기로 약속했고, 이후 점차 민신국이 형성되었다고 전해진다.

인사국은 교통이 편리하고 무역이 발달한 연해도시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후 점차 내지로 발전하였다. 인민정보국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기업이다. 한편으로는, 그들은 유리한 곳에서 하고, 외진 지역에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한편, 그들은 사업을 유치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여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우편물 수령과 송금, 유료도 유료로 인사국의 빠른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동치년 (182 1 끝 1874), 인민신문국이 정상에 도달했고 전국에 수천 개의 인민신문국이 있다. 상업센터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각지에 지사와 사무기구를 설립하고 인민정보국이 서로 연계해 민간교류망을 형성하고 있다.

송원 이래 광동 복건 절강 등 연해 지역의 일부 가난한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해외로 유괴되어 노동을 하게 되었다. 해외에 거주하는 이 화교들은 어쩔 수 없이 조국의 친지들과 통신하거나 화물과 송금을 조국으로 돌려보내야 하는데,' 교포 비준국' 이 생겨났다. 사실 교포신국은 교포신국이다. 푸젠 방언은' 편지' 를' 배치' 라고 부르기 때문에 교포신국이라고 불리며 해외 중국인 통신을 위해 봉사한다. 화교에 대한 서비스가 주도면밀하고 명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교포국은 화교가 송금하는 업무를 거의 독점하고 있다.

기러기가 책을 보내다. 거위는 사자이다. 기러기 전기' 의 이야기는' 오전' 에서 유래했다. 한무제 년 동안 소무는 흉노에 투항하여 북해에 억류되었다. 나중에 한훈 화해, 한은 소무 등 석방을 간청했다. 훈족 은 suwu 가 죽은 거짓말, suwu 관계자 changhui, 밤에 한, 훈족 에게 가르쳐 만났다, 한 wudi 숲에서 사냥 할 때, 북쪽에서 기러기 를 볼 수 있도록, 기러기의 발에 실크 책을 묶고, 수우 등이 모 택에 갇혀 있다고 말했다. 칸은 소식을 듣고 크게 놀라서 어쩔 수 없이 소무로 돌려보냈다. 이에 따라 후세 사람들은 편지를 왕래하는 기러기와 연결시켰고 기러기는 편지를 배달하는 사자로서 문인 묵객의 시사에도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어, "기러기가 오면 근거가 없고, 길은 꿈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5 대 이영 "청평악") "어서비 기러기, 몇 가지 슬픈 가을시가 되고 싶다." (이명개현' 검') 뿐만 아니라 고대인들이 편지를 부칠 때 대나무나 실크로 거위의 모양을 만들고 중간에 편지를 끼고 쉽게 우편으로 보낼 수 있었다. 고대인들도 홍정으로 미녀를 지칭했다. 조식은' 로신푸' 에서 로신을 묘사했다.' 놀래키면 용의 자세와도 같다.' 이선주: "춤은 기러기의 놀라움과 같다." "슬픈 다리 아래 봄파록이 절색사진이었다" (남송육유' 심원 2 곡'). 이곳은 육유 전처 당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응답자: w4 1604 18 | 1 급 | 2010-5-917:;

하나는 우체부가 나누어 주고, 각 역참에 타고, 말을 바꾸고, 마지막으로 편지를 배달하는 편지이다.

또 다른 비둘기 전서가 있는데, 바로 비둘기 한 마리로 편지를 비둘기 다리에 묶은 다음 날면 비둘기가 원래의 곳으로 돌아가 어디서 가져온 비둘기로 글씨를 쓰는 것이다.

소문, 평서 등과 같은 비공식적인 것들도 있다. 사람들은 서로 정보 전파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는 스토리 텔링 씨는 무언가를 글로 만들어서 스토리텔링으로 부르는 것도 정보 전파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야기명언) 고대에는:

중국은 세계 최초로 조직된 정보 전달 시스템을 구축한 국가 중 하나이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조에는 정보 전달 기록이 있었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우체부' 조각상은 가유관 기차역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가유관 위진 벽화묘를 원형으로 한다. 우체부가 손에 간단한 서류 한 부를 들고 있는데, 우마는 사지를 들고 고속으로 질주했다. 이 벽돌 벽화는 중화전국우표수집연합회 1982 년 제 1 차 대표대회에 의해 작은 우표의 테마패턴으로 사용되어 가유관이 중국 정보문화의 요람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을 송수신하려면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표시해야 한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대당육전' 에 따르면 전성기 전국에 1, 639 개의 역참이 있었고, 우정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2 만여 명 중 역병 1.7 만명이 있었다. 역참은 육상역역, 수상역역, 수로합병의 세 종류로 나뉜다. 각 역에는 역참실, 역마, 역나귀, 역선, 역참을 갖추고 있다.

당대의 역참 일정에도 명문 규정이 있다. 육의 속마는 하루에 6 강, 즉 180 리, 그리고 300 안팎의 알리일, 가장 빨리 500 을 요구하는 알리데이를 걷는다. 보행자는 하루에 50 마일을 여행합니다. 역수 행주, 강 40 리, 강 50 리, 기타 60 리; 좋은 때는 100 부터 150 마일까지 규정합니다. 시인 센삼은' 용산로로 가는 말 판사' 라는 시에서 "한 첩 후, 첩이 성하처럼 탄다" 고 썼다. 평명은 함양, 막과 산꼭대기를 부쳤다. " 여기서 그는 역마를 유성에 비유한다. 천보 14 년 11 월 9 일,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당현종은 화청궁에서 3 천리 떨어져 있었다. 엿새 만에 당현종은 이 소식을 알고 전파 속도가 하루 500 리에 달했다. 당대의 우편 통신의 조직과 속도가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자 모든 공문과 편지는' 배달' 이라고 불리며' 긴급 배달점' 이 나타났다. 구리 방울 하나가 황급히 승마 호루라기의 목걸이에 묶여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 벨을 울리고, 밤에 불을 피우고, 치어 죽은 사람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고대 정보 전달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는 전파 도구로 쓰인다.

2. 소를 만드는 방식, 예를 들면 생선배, 케이크, 만두 등에 숨어 있습니다.

3. 종소리, 북소리, 폭죽 소리 등 특별한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조명과 불빛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공명등롱과 봉화대 등이 있습니다.

다른 로고, 장식 등이 있습니다. , 적을 유혹하는 징후를 기다리십시오.

현대 정보 전파 방식:

1. 전화, 팩스, 전보, 텔레비전 등 유선 통신 전송.

2. 무전기, 호출기 (탈락 예정), 휴대폰, 라디오 등과 같은 무선 통신 전송.

3. 디지털 통신 전송, 가장 익숙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디지털 텔레비전.

편지, 신문 등과 같은 종이 통신 전송

종고, 불꽃놀이, 비둘기, 깃발어, 늑대연기도 정보를 전달한다.

1 깃봉: 깃털이 있는 글자는 전쟁 비상사태에 많이 쓰인다.

[2] 닭 머리 편지: 일반적으로 민간에 사용됩니다.

[3] 깃털 책: 1 부대를 모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4] 편지 비둘기 배달서 [이른바 날으는 비둘기 배달서]

[5] 속마 전서.

[6] 전죽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7] 빠른 전달: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금메달 전달"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모닥불/늑대 연기 등 왕조마다 전파 방식 차이가 있다.

[9] 후기

고대:

중국은 세계 최초로 조직된 정보 전달 시스템을 구축한 국가 중 하나이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조에는 정보 전달 기록이 있었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우체부' 조각상은 가유관 기차역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가유관 위진 벽화묘를 원형으로 한다. 우체부가 손에 간단한 서류 한 부를 들고 있는데, 우마는 사지를 들고 고속으로 질주했다. 이 벽돌 벽화는 중화전국우표수집연합회 1982 년 제 1 차 대표대회에 의해 작은 우표의 테마패턴으로 사용되어 가유관이 중국 정보문화의 요람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을 송수신하려면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표시해야 한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대당육전' 에 따르면 전성기 전국에 1, 639 개의 역참이 있었고, 우정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2 만여 명 중 역병 1.7 만명이 있었다. 역참은 육상역역, 수상역역, 수로합병의 세 종류로 나뉜다. 각 역에는 역참실, 역마, 역나귀, 역선, 역참을 갖추고 있다.

당대의 역참 일정에도 명문 규정이 있다. 육의 속마는 하루에 6 강, 즉 180 리, 그리고 300 안팎의 알리일, 가장 빨리 500 을 요구하는 알리데이를 걷는다. 보행자는 하루에 50 마일을 여행합니다. 역수 행주, 강 40 리, 강 50 리, 기타 60 리; 좋은 때는 100 부터 150 마일까지 규정합니다. 시인 센삼은' 용산로로 가는 말 판사' 라는 시에서 "한 첩 후, 첩이 성하처럼 탄다" 고 썼다. 평명은 함양, 막과 산꼭대기를 부쳤다. " 여기서 그는 역마를 유성에 비유한다. 천보 14 년 11 월 9 일,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당현종은 화청궁에서 3 천리 떨어져 있었다. 엿새 만에 당현종은 이 소식을 알고 전파 속도가 하루 500 리에 달했다. 당대의 우편 통신의 조직과 속도가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자 모든 공문과 편지는' 배달' 이라고 불리며' 긴급 배달점' 이 나타났다. 구리 방울 하나가 황급히 승마 호루라기의 목걸이에 묶여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 벨을 울리고, 밤에 불을 피우고, 치어 죽은 사람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종고, 불꽃놀이, 비둘기, 깃발어, 늑대담배 등도 정보를 전달한다.

현대통신

요약

중국 고대에는 북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는데, 일찍이 원시 사회 말기에 있었다.

서주가 되자 중국은 이미 비교적 완전한 우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정치, 경제,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우편 통신이 점차 완비되었다.

삼국 시대에 조위가 우편사에서 가장 큰 업적은 바로 우편령의 제정이었다.

당시대 우편사업 발전의 표지 중 하나는 역참 수의 증가이다.

중국의 원나라에서는 우편 사업이 크게 발전했다.

청대 게시물제 개혁의 가장 큰 특징은' 직' 과' 직' 의 결합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현대우편이 건립됨에 따라 고대 우편제도는 점차 도태되었다.

화재가 군사 정보를 전파하다

봉화' 는 중국 고대에 변방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일종의 통신 방식이다. 상주에서 시작하여 명청까지 연장하다. 수천 년 동안 서로 공부하고 있는데, 특히 한대에서. 변방 군사 요새나 교통 허브의 높은 곳에서는 일정한 거리마다 높은 탑을 건설하는데, 흔히 봉화대라고도 하며 봉화대, 잔교, 담뱃불 등이라고도 한다. 게리슨은 높은 무대에서 기다리고 있다. 적들이 침입할 때, 그들은 낮에는 땔나무를 태워' 연기' 로 경고하고, 밤에는 땔나무를 태워' 봉화' (불) 로 신고했다. 한 역에서 봉화를 점화하면, 이웃 역도 잇따라 횃불을 켜고, 하나는 지나가고, 잠시 후, 적정을 보고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해 증원을 요청하며 적군을 쳐부수었다.

우리나라 역사에도' 모닥불 제후들' 이 미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모닥불을 함부로 피워 결국 망국을 초래한 이야기가 있다.

주조의 도성 호강은 상조가 멸망한 후 세워진 것으로 역사적으로 서주라고 불린다. 초기에 주왕은 국가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자신의 형제, 친척, 영웅을 각지로 나누어 제후국을 세우고 전체 제도를 세웠다. 농업, 수공업, 상업은 모두 어느 정도 발전했다.

기러기에서 온 편지-먼 곳에서 온 편지

"기러기 전서" 의 전고는 "한서" 에서 나왔습니까? "수무전" 의 "수무방양" 이야기. 한 무제 원년 (기원전 100 년) 에 한 대사 소무는 흉노 사자산우에 억류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는 용감히 굴하지 않아, 칸이 그를 북해 (지금의 바이칼 호) 의 무인 지역 양치기로 유배했다. 19 년 후 한소제 계승, 흉악한 사나이 화해 결혼. 한나라의 사절은 사납게 와서 소무를 돌려보낼 것을 요구했고, 칸은 거절했지만, 말을 할 수 없었고, 소무가 죽었다고 거짓말했다. 나중에 한소제는 흉노에게 사절을 파견하고, 소무와 함께 흉노에게 사절을 파견한 부사절 상혜, 간수의 도움으로 어느 날 밤 비밀리에 한나라의 사절을 만나 수무의 상황을 한나라의 사절에게 알렸고, 한나라의 사절이 칸에게 "한소제가 상림원에서 사냥을 할 때 기러기 한 마리를 죽였다" 고 말했다. 한 () 은 듣고 매우 기뻤고, 상혜의 말에 따라 단유 () 를 꾸짖었다. 혼자 듣고 크게 놀랐지만 부인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소무를 돌려보냈다.

파랑새가 책을 보내다.

중국 고대 선본' 산해경' 에 따르면 조란과 연자 () 라는 세 가지 파랑새가 있다. 그들은 서왕모의 시종이자 사자로 천산을 가로질러 소식을 전하고 길조, 행복, 행복의 좋은 소식을 세상에 전할 수 있다. 서왕모는 한무제 () 에게 편지 한 통을 썼고, 서왕모 () 는 청조 () 를 보내 책을 보냈으며, 청조 () 는 항상 서왕모 () 의 편지를 한궁 성화전 () 앞에 보냈다고 한다. 이후 신화 속에서 파랑새는 점차 새의 왕인 봉황으로 변했다.

남당 때, 대사 이정은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소식을 전하지 않고, 라일락꽃은 빗속에서 구슬프다" 는 시를 썼다. 당대의 이백은 "파랑새 세 마리 때문에 내가 그리움을 갚을 수 있기를 바란다" 는 시를 썼다. 이상은은 시 한 수를 썼다. "펑산길은 없어, 파랑새야, 들어봐! -그녀가 한 말 좀 갖다 줘!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최는' 파랑새가 언제 지났는가' 라는 시를 썼다.

집서 전달

비둘기 전서는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비둘기 협회도 있고 장거리 비둘기 비행 대회도 자주 열리기 때문입니다. 비둘기는 장거리 비행 중에 길을 잃지 않는다. 이는 자력과 위도를 느껴서 방향을 판별하는 독특한 기능에서 비롯된다.

비둘기 전서의 정확한 시작 시기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명확한 설이 없지만, 일찍이 당대에는 비둘기 전서가 이미 매우 보편화되었다. 5 대 왕인우' 개원천보유' 라는 책에는' 비둘기 전서' 라는 기록이 있다.' 장구령 소년 때 집에서 비둘기 한 무리를 키웠다. 친척과 친구들과 소통할 때마다 비둘기 발책부에만 올라가 가르치고 날며 투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아홉 살 때 노예였고,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장구령은 당대의 정치가이자 시인이다. 그는 비둘기로 편지를 배달할 뿐만 아니라, 비둘기에게' 비노' 라는 좋은 이름을 지어 주었다. 이후 신비둘기는 송원 명청시대 사람들의 교제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연 교류

우리가 오늘 오락에 사용하는 연은 고대에 비상통신 도구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일찍이 춘추말년에 노국의 숙련된 장인이 패전 (즉, 루반) 을 패한 적이 있다고 한다. "죽목을 깎는 것은 까치인 줄 알고 3 일 후에 날았다." 대나무로 만든 날으는' 목까치' 는 연의 전신이다. 동한 때 채륜은 제지술을 발명했고, 사람들은 대나무 꼬치로 틀을 만들고 종이로 바르면' 종이 연' 이 되었다. 5 대 때, 사람들이 종이 연을 만들 때, 그 위에 대나무 초소를 매었다. 바람이 대나무 호루라기를 불면 연처럼 들리기 때문에' 연' 이라는 단어가 생겼다.

최초의 연은 군사적 필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주로 군사 정찰이나 정보 및 군사 정보 전달에 사용되었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연은 점차 일종의 오락 장난감이 되어 민간에 퍼졌다.

등대

등대는 고대 이집트의 봉화에서 기원했다. 세계 최초의 등대는 기원전 7 세기에 지어졌으며, 다니엘 해협의 바바 곶에 거대한 종탑처럼 서 있었다. 당시 사람들은 등대에서 땔나무를 태우고 그 불로 항로를 인도했다.

기원전 280 년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톨레미 2 세 필라델프 왕의 명령에 따라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도시 맞은편에 있는 팔로스 섬에 등대, 높이 85 미터, 주야로 목재를 태우고 화염과 연기 기둥을 내비게이션 표지로 삼았다. 페로스 등대는 고대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로 꼽히며 1302 년 지진으로 파괴되었다. 9 세기 초 프랑스인들은 길렌트 하구의 외과 수술지인 Douang Reef 에 등대를 세웠고, 지금까지 두 번이나 재건되었다. 기존 등대는 16 1 1 에 지어졌습니다.

오래된 등대 속에서, 이탈리아의 리오나 등대는 아직도 사용되고 있다. 이 등대는 1304 에 건설되어 석두, 높이 50 미터로 건설되었다. 미국 최초의 등대는 17 16 에 세워진 보스턴 등대입니다. 이후 1823 년 렌즈 등대, 1858 년 전기 등대, 1885 년 처음으로 연약 지반에 등대, 1906 년 첫 번째 1850 년, 세계에는 1570 개의 등대만 있었고, 1900 년에는 9400 개로 증가했다. 1984 년 초까지 다른 발광 신호를 포함해 등대 수가 55,000 개를 넘어섰다.

통신탑

18 세기에 프랑스 엔지니어 클로드 채프 (Claude Chappe) 는 정보 전송 속도를 높이기 위한 실용적인 통신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이 시스템은 파리와 릴 사이에 230km 떨어진 몇 개의 통신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탑들의 꼭대기에는 가로대가 장착된 나무 막대가 세워져 있는데, 사람들은 밧줄의 조작으로 나무 막대기를 회전하고 흔들어서 다양한 각도를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두 개의 수직 팔은 수평 크로스바의 양쪽 끝에 설치되며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탑은 나무 막대기를 통해 192 가지 다른 구조를 형성할 수 있고, 인근 탑은 망원경을 통해 192 의 의미를 나타내는 정보를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230km 거리 내에서 2 분 안에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18 세기의 프랑스 혁명 전쟁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신호기

선상에서 신호기를 이용해 통신한 지 400 여 년이 되었다. 현수막 전파의 장점은 매우 간단하다. 따라서 현대통신 기술이 상당히 발달한 오늘날에도 이런 간단한 통신 방식은 여전히 보존되어 단거리 통신의 중요한 방식이 되고 있다. 로고 커뮤니케이션에서 신호 플래그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조합하여 다른 의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보통 깃발을 걸어 가장 긴급하거나, 가장 중요하거나, 가장 자주 사용하는 내용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A 자기를 걸면 "우리 배 밑에 잠수부가 있으니 천천히 내 배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라고 말했다. O 자 깃발을 걸어 "물에 빠진 사람이 있다" 고 말했다. W 깃발을 걸어 "우리 배는 의료지원이 필요하다" 는 등의 말을 했다.

깃발어

15- 16 세기의 200 년 동안 함대의 지휘관은 총을 쏘거나 항해하여 그의 배를 지휘했다. 1777 년 영미 함대 사령관인 하우 해군이 신호수첩을 인쇄하여 신호서 작성의 첫 사람이 되었다. 나중에, 해군 제독인 포팸 경은 몇 개의 깃발을 속기 글자로 사용하여 완전한 깃발어 자모를 만들었다. 1805 년, 넬슨 경이 트라팔가 전투를 지휘했을 때, 죽기 전에 보낸 마지막 신호는 16 호 포프한 깃발어: "적에게 접근하여 가까이서 싸우라."

18 17, 영국 해군 대령 Mariette 가 국제적으로 공인된 최초의 영숫자 번호를 편성했다. 방도 총 40 면의 신호기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글자기 26 면, 디지털기 10 면, 대체기 3 면, 응답기 1 면이다. 깃발에는 연미형, 직사각형, 사다리꼴, 삼각형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깃발의 색상과 패턴도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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