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창사 가마 시

창사 가마 시

1. 당나라 창사 가마 시

당대의 창사 가마에 관한 시 1. 당대 호남 장사의 동관요는 무엇으로 유명합니까?

창사 가마 개방 분류: 중국 역대 유물, 도자기, 명가마 목록? 1. 창사 가마 소개? 둘째, 창사 가마 역사? 셋째, 창사 가마 도자기 유약? 넷째, 창사 가마 도자기 모양? 창사 가마 도자기 장식 패턴은 무엇입니까? 창사 가마 도자기 묘사: 고궁박물원에' 당창사 가마 흰 유약 녹색 베개' 가 소장되어 있다. 1. 창사가마 소개 [이 단락 편집] 창사요는 후난 () 성 창사시 북쪽 30km 의 석주호 () 에서 관진 () 까지 위치해 있어 당대의 남방 대형 청자가마 중 하나다.

당대의 시인 유연 스승이 차시를 읊다. "Xiang 도자기 전체 가벼운 꽃", "물 경제 노트" 포함: "Tongguan 산 yitao", "Tongguan 바람" 및 기타 문학 기록과 국내외에서 많은 고고학 출토 문화 유적, 창사 가마 초기 당나라에서 시작, 늦은 당나라에서 번성.

그 구운 도자기 품종은 풍부하고, 아름답고 정교하며, 실용성이 강하다. 이 도자기들은 청유약 밑에 오색 도안을 그려 당대의 전 단색 청유약이 천하를 통일하는 국면을 돌파하여 참신한 발전의 길로 들어섰다.

창사 가마는 우리나라 유약 아래 채색의 첫 이정표로 당대의 이후 채자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우리나라 채자 기술의 자랑이다. 둘째, 창사 가마 역사 [이 단락 편집] 당초 (기원 6 18-684 년), 도자기는 대부분 청자와 도자기이다.

띠, 묘수, 시녀, 악용, 호인, 낙타, 차마 등. 성당 시대 (기원 684-756 년) 에 유약청자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자 채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중당 시대 (기원 756-840 년) 는 단색 유약을 다색 유약에 성공적으로 구워 정교한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 제품을 개발해 격언 경구, 경구, 오언육구를 내용으로 한 서예 장식 도자기로 도자기 공예에 새로운 형식을 형성하여 참신한 시대를 열었다. 만당 (기원 84 1-907 년) 의 형태는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화조화화, 프린트, 엠보스, 단일식 홍보화, 유리화 등 독특한 스타일로 장식되어 유행한다.

5 대 황둥지, 외상이 살해되고 수출이 막히다. 창사 가마의 제품은 대부분 자기화 정도가 좋지 않고 유약 현상이 비교적 많아 가마가 섬세하고 견고하지 못하다. 또한 가마와 비슷한 청자 제품들이 장가요, 호남 형주 와자돈가마, 동정호 등에서 구워 창사가마의 국내 시장에 큰 위협이 되고 있다. 게다가 창사 가마의 규모가 비교적 커서, 원료 연료가 날로 부족해져서, 그것을 강요한다. 원말명 초에 창사가마는 빛을 반사하여 오색유약의 전통 기예를 계승하고 발양했는데, 특히 동청유약, 보란유약, 오렌지색 유약에 대한 연구는 모양이 다양한 오색유약 제품을 만들었다.

청말민 초, 관진 도자기는 최고봉이 되어 12 개의 용가마, 도공 600 여 명으로 발전하여 호남도도라고 불렀다. 그러나 민국 시대가 되자 창사가마 도자기가 다시 파괴되어 예술 풍격이 급락해 붕괴에 임박했다.

해방 후 당의 지도하에 새해의 회복 개조를 거쳐 생산 규모와 제조 기술이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우수한 전통 기예가 부흥과 발양을 받았다. 또 국내에서 처음으로 흰 유약 도자기, 참깨 유약 도자기, 정철 도자기 시리즈를 개발해 중세에 개척한 도자기의 길을 따라 20 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했다. 셋째, 창사 가마 도자기의 유약 [이 단락 편집] 창사 가마 제품은 도자기 타이어와 도자기 타이어로 나뉜다.

도태의 점토는 불순하여 구운 후 사질, 갈색, 철회색, 단면이 거칠고 흡수율이 높으며, 속칭 항아리 기와태로 불린다. 도자기는 대부분 회백색, 향회색, 청회색, 철분 1.5-2.5%, 실리카 72-76.34%, 알루미나16.67%-20.77% 입니다

제품 연소 온도는 약1150-1200 C 로 생업으로 많이 태운다. 도자기 타이어 단면이 비교적 두껍고 반투명이 없고 흡수율이 2%-7%, 기공률이 10% 보다 크고 유약이 α >: 가공물 유약층, 유물에 금이 많이 가고, 현대분류는 석기 제품 또는 반도자기 중 하나여야 한다. 창사 가마 유약의 특징은 당초 제품의 태질이 거칠고 딱딱하지 않고, 진홍색, 약간 회황색과 회청색, 유약층이 얇고, 유약이 노랗고, 강경향이 있다는 점이다.

당나라 중기와 후기에 태색은 기본적으로 짙은 회색이나 연회색이었고 태질은 이전보다 더 단단하고 가늘었고, 태와 유약의 결합 정도가 크게 높아져 자기화 정도가 상당히 높았다. 창사가마 태체는 보편적으로 비교적 두껍기 때문에 동시기의 가마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유약색은 청색 유약을 위주로 하고, 그 외에 흰 유약과 갈색 유약도 있다. 청록색 유약은 청황색과 청록색으로 나뉜다.

에나멜은 섬세하고 윤기가 난다. 유약을 보면 표면이 무색의 작은 조각으로 가득 차 있고 섬세하고 균일하며 부드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약은 왕왕 고르지 못하여 한 물체에서 유약층 두께의 불균형을 볼 수 있다.

대부분의 유약은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회백색 태에 약간 청백한 유약을 입히고, 어떤 제품은 먼저 가공물에 얇은 흰색이나 연한 회색의 화장가루를 칠한 다음 유약을 발라 유약색의 밝기를 높이고 페인트 패턴의 장식 효과를 부각시킨다. 유약을 바르는 방법은 주로 유약을 뿌리고, 유약을 묻히고, 유약을 붓고, 유약을 떨어뜨리고, 유약을 바르는 것이다.

유약에는 녹색, 소스, 흰색, 녹색, 빨간색, 삼색 유약이 포함됩니다. (1) 블루 유약: 색상은 대추노란색, 대추녹색, 겨자녹색, 새우블루로 전체적으로 황록색으로 느껴지며 일반적으로' 청자' 라고 합니다.

(2) 소스 유약: 밝은 색은 갈색, 갈색, 소스 노란색입니다. 색깔이 어두울수록 소스가 더 짙어진다. 장색 유약은 장색을 바르기 전에 먼저 청록색의 기초 유약을 바르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것은 장색 유약을 먼저 칠한 다음 얇은 투명한 파란색 유약을 덮는 경우도 있다.

(3) 흰 유약: 창사 가마의 흰 유약은 탁하거나 약간 회백색으로 응결된 지방처럼 보이고, 왁스 눈물처럼 쌓여 촉촉하지만 밝지는 않다. 불투명, 깨진 선, 또는 큰 얼음 균열이 있습니다.

"고가마" 와 비슷한 제품은 밝기와 견고성이 "정가마" 보다 못하다. (4) 유약: 보석 블루 유약, 공작 그린 유약, 레드 유약이 있습니다.

(5) 보석 블루 유약: 유약은 호수 파란색과 비슷하지만 투명하지 않고 맑은 물과 같지만 푸르지 않다. 법랑은 화려하고 우아하거나 보석 같은 자연스러운 질감이 있어 보석과 비슷하기 때문에' 보석 블루 유약' 이라고 불린다.

(6) 공작녹색 유약: 하나는 청록색으로, 대추색 유약의 커버 아래에 초록을 형성한다. 다른 하나는 녹청입니다.

창사 가마는 어느 왕조의 고대 가마입니까?

당나라

데이터를 참조하다

창사 가마는 일반적으로 구리 관요를 가리킨다. 관요의 유적지는 창사시 망성구에서 석주호까지, 남쪽은 창사시에서 27km, 북쪽은 유명한 관도성, 동쪽은 강강에 위치해 있다. 창사 통관요는 중국 당대의 채자 발원지이다. 이 장소는 30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관진에서 석주호까지, 샹강 동해안을 따라 호세례는 당대의 가마 유적지 19 곳, 면적이 가장 작은 약 300m2, 가장 큰 면적이1000m2 를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누적 두께는 가장 얇은 0.4 미터, 가장 두꺼운 두께는 약 4 미터이다. 1972 9 월 1 및 1983 10 월 10/0 은 지방 문화재 보호 단위,/kk 로 발표되었습니다 후난 성 고대 유적지에서 유일한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소개

당송 시대의 남방 도자기 가마. 후난 성 창사시 망성구 정진채도원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명 창사 가마. 주요 제품은 청자이며 다양한 가전제품이 있다. 유약색은 파랑, 노랑, 흰색이다. 그는 또한 유약 아래 갈색 또는 녹색 반점으로 기하학적 패턴을 형성하고, 흰 유약이나 파란 황색 유약 아래 구름과 기하학적 패턴을 그리는 유약 채색기와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는 장식 기법을 개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또한 성형 데칼, 인쇄, 조각, 스택 등의 장식이 있습니다. 주전자, 병, 컵, 접시, 그릇, 등, 그리고 새, 사자, 돼지, 물고기, 개구리와 같은 귀여운 장난감이 있습니다. 명대 이후, 구리 관요가 생겨났다

구리 가마 도자기 (18 조각)

큰 항아리, 술독, 넓은 그릇, 찻주전자 등 일용 도기. 건국 초기에는 청유약 도자기와 황유약 도자기를 위주로 주전자와 주전자를 포함한다. 가공물 인쇄와 가공물 인장 성형을 통해 가공물 인쇄 금형에 패턴을 조각하여 한 번에 성형과 인쇄를 완료합니다. 1966 이후 빠르게 발전하여 보르도, 흑홍 등 유약을 추가했습니다. 1976 년 동기백과 다기, 배아질이 섬세하고 유약색이 매끄럽고 기계적 강도가 높으며, 유약색은 커피, 알갱이 노랑, 베이지, 보라색, 연한 파란색 등이 있으며, 각종 레이스, 실크 스크린 데칼, 프린트, 유약 아래 다색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삼색 도자기 주전자 (통관가마 유적지 출토)

당대의 명요. 창사시, 후난 성 wangcheng 지구 t 타운 페인팅 타오 위엔 마을. 일명 창사 가마. 명대 이후 관요는 일용 도기를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큰 항아리, 술독, 넓은 그릇, 찻주전자 등이다. 건국 초기에는 청유약과 황유약 도자기를 위주로 했다.

받아주세요 ~

당시경전

왕창령의' 출보루' 가 용성을 날렸지만 호마에게 음산을 넘도록 가르치지 않았다. 허혼' 함양시 동루' 는 비바람이 가득하다. 이하는' 기러기 현 행' 에 먹구름이 가득 찼고, 도시는 이백의' 촉도난' 을 파괴하려 했으나 백거이' 오언중 3' 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 주장 을 사임하고, 슈 에 새 게시물을 가고 싶어; 그러나 한은 우정이 있고, 하늘은 이웃이 있다. 왕 웨이 \ "weichengqu \" 는 왕에게 한 잔 더 마시라고 권고했고, 서쪽에는 양관이 없었다. 왕위의'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내가 산둥 중인 형제들을 보고 싶다' 는 그의 형제가 어디에서 산을 오르고 있는지 알고 곳곳에 한 사람이 적었다. 왕위는 마른 풀매의 눈이 마르고 눈이 가볍다. 여사남의 매미는 고음이지 가을바람 때문이 아니다. 육계몽의 고별. 이별의 방을 누설하지 마라. 이어의 \ "한 마디도 맞지 않고 서쪽으로 간다. \" 가위는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이것은 슬픔이다. 마음은 맛이다. 이어의' 가을월 봄꽃' 은 언제예요?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스시의 수조 노래에는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은데 고층 건물이 너무 추울까 봐 걱정이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고대에는 해결하기 어려웠다. 사람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마치원 \ "천정사 추사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 슈나이암의' 수호전' 은 천리 밖에서 만날 운명이며 기회가 없다.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웠다. 고명한 비파 여행은 일거에 명성을 떨쳤다. (일거에 천하에 유명해졌으니, 10 년 동안 창가에 아무도 묻지 않았다. ) 풍몽룡이 세상에 준 경고는 찾을 곳이 없어,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위자안의' 화월흔' 을 놓치면 영원한 아쉬움이 되고, 뒤돌아보면 백 년이 된다. 스시 \ "술에 취해 거짓말 \" 한 마디, 술에 취하지 않는 것이 낫다. 이백의' 입주' 는 황하수가 어떻게 천국을 떠나 바다로 들어갔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밝은 거울이 높은 방에 잠겨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비단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오, 정신을 가진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자. 그의 금잔을 달에 비우지 마라! 。 나는 유용한 태어났다, 잠시 동안 은 천 조각을 회전시키고, 모두 돌아왔다! 이백 "운숙 선주별학교서" 인생은 재미가 없다. 명나라는 배를 보냈다. 이것들은 너무 많다. 우리가 지금 잘 알고 있는 명문들은 모두 그 휘황찬란한 왕조가 남긴 것이다.

당대에는 어떤' 술' 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1. "네 소년의 여행"

당나라: 왕위

신풍주 한 통에 만 원의 가치가 있고, 출몰한 오령유협은 소년이다.

우리가 만났을 때 사람들은 국왕의 정신을 위해 건배를 했고, 말은 식당의 수양버들 아래에 묶여 있었다.

이 군대는 이어서 한나라의' 대장' 이 되어 대장과의 전투를 시작했다.

국경에 갈 수 없는 고통을 누가 알겠는가, 죽임을 당해도 협골 그윽한 향기가 남아 있다.

옷 한 벌은 조각호 두 개를 깨뜨릴 수 있는데, 천 근을 타도 아무 것도 아닌 것 같다.

황금 안장, 화살, 화살을 등에 기대고 도망친 적의 추장을 향해 끊임없이 사격하다.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마침내 연회장에 와서 높은 연단에 앉아 군사 공적에 대해 이야기했다.

황제의 아들은 전열에 열후를 주었고, 대장군 배는 빛을 입고 궁을 나왔다.

2. "취한 후 장주 리필"

당나라: 가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친구를 사귀지만 노인은 그렇지 않다.

서예는 자연스럽고, 술에 취한 후 언어는 특히 호방하고 광기가 넘친다.

머리가 희끗희끗하면 아무것도 묻지 마라. 하늘에는 떠 있는 흰 구름만 있다.

침대머리에 술 한 주전자가 있는데, 인생은 몇 번이나 취할 수 있습니까?

3. 《술을 권하다》

당나라: 유무령

나는 너에게 고개를 숙일 것을 권하지만, 배불리 먹으면 사직할 필요가 없다.

꽃은 비바람으로 가득하고 인생은 이별로 가득하다.

4. 음주 중 팔선가

당나라: 두보

장지는 배 같은 말을 타고 눈이 어지럽고 우물 바닥에서 잠이 들었다.

여양 삼두가 하늘에서 시작되었고, 길은 차각에서 군침을 흘리고, 원한은 주천에 봉할 수 없었다.

수천 원을 호음하고, 음악 한 잔을 피현이라고 부른다.

종지가 잘생기고 예쁜 소년은 하얀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 앞의 옥수처럼 밝다.

수진 왕조가 장재수불 이전에 그는 늘 술에 취해 있을 때 선을 피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백은 수백 수의 두주시를 써서 장안의 한 술집에 가서 잠을 잤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이삭 5 두미터는 출중하고 말솜씨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5. 량주 단어 두 곡

당나라: 왕한

와인 야광컵, 바로 비파를 마시고 싶어요.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진 중기의 화조는 이미 멈췄고, 바깥의 풍사는 여전히 춥다.

밤에 호가의 꺾인 버드나무를 들으니 장안이 생각난다.

6. 술을 마셔요

당나라: 유종원

아침에 일어나서 깊은 재미감을 가지고 자리를 떠나 청주 한 병을 열었다. 첫째, 술을 마시고 술을 만든 족장은 나에게 근심과 지루한 아버지를 쫓아내도록 술을 남겨 주었다.

한순간 하늘과 땅의 차이처럼 느껴져 하늘과 땅 사이의 흥분을 느꼈다. 연이은 산들은 원래의 아늑함을 바꾸었고, 녹색의 흐르는 물은 따뜻한 기운을 담고 있다.

남문 밖에는 가지가 무성한 우뚝 솟은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늘진 그늘은 자신을 가릴 수 있고, 하루 종일 그늘 아래에서 채팅할 수 있다.

네가 술에 취해도 거절하지 마라, 아름다운 잔디밭은 우리가 누울 수 있다. 초근보다 더 부유한 사람들조차도 술을 마시는 즐거움을 모를 수도 있다.

5. 당대의 술시

명월 4 호를 독음하다

콘텐츠:

고민이 무궁하다.

술 300 잔.

슬픔이 너무 많고 술이 너무 적다.

마음에 술을 부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술을 알고 있습니다.

술이 마음을 들끓게 한다.

샤오미에게 작별을 고하고, 첫 햇살 속에 누워 있다.

누차 배고픈 얼굴로 돌아오다.

당대에는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

가명을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다.

게발은 금빛 액체이다.

나쁜 산은 봉래다.

포도주를 마시다.

월변의 플랫폼에 취하다

명월을 혼자 마시는 것이 그다음이다.

콘텐츠:

만약 천국이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술별은 하늘에 없다

만약 지구가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육지에는 술샘이 없을 것이다.

천지는 술을 좋아한다.

술을 좋아하고 하늘을 맞추다.

나는 그것이 성물보다 더 좋다고 들었다.

성도처럼 탁하다.

성인은 이미 마셨기 때문에

왜 신에게 물어야 하는가?

삼북통거리,

싸움은 정상이다.

하지만 술에서는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깨어난 사람에게 전달하지 마라.

혼자서 달과 함께 마시다.

콘텐츠: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 혼자 술을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물었다.

내 그림자를 내게 가져와, 우리 세 사람이 되게 해 줘.

아아, 달은 물을 마실 수 없다.

내 그림자가 망연자실하게 나를 따라왔다. 。

그래도 한동안 나는 이 친구들이 있었다.

봄말에 나를 기쁘게 해 주세요.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이 나를 격려했다.

나는 춤을 추었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깨어나면 섹스를 한다.

그리고 나는 술에 취해서 우리는 서로를 잃었다.

선의가 보장될까요? 。

나는 성강의 먼 길을 주시하고 있다.

술을 초대하다

콘텐츠: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삼겹말, 천족금 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주어서 좋은 술과 교환하고, 영원히 너의 슬픔을 나누자.

팔구는 달을 원한다

콘텐츠:

명월은 언제 하늘에서 떠오를까? 나는 지금 컵을 멈추고 물었다.

달은 영원히 달에 오를 수 없지만, 달은 인민과 매우 가깝다.

거울처럼 밝은 녹색 연기가 궁궐에서 흩날리며 차가운 빛을 뿜어냈다.

매일 밤 바다에서 떠오르는 것만 보이는데, 아침 햇살 속의 구름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은 흰토끼의 허리, 가을, 봄, 창오 고독한 생활과 누가 이웃입니까?

지금의 사람은 고달에는 보이지 않지만, 현달에는 옛사람을 취하였다.

옛사람은 구름이 있고, 사람은 물이 흐르면 밝은 달을 바라본다.

노래 대 술, 달빛이 금병을 오래 비추길 바랄 뿐이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